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뉴에이지 에너지를 제거하기 - 1" / 2014년 새로움의 시작 [kryon]

 

 

 

2014년 - 새로움의 시작. 분리. 생존. 새로운 패러다임. 새로운 균형. 자비의 도우미들

"뉴에이지 에너지를 제거하기 - 1" / 2014년의 시작

여러분은 우주와 관련 있습니다! 다른 세계에 존재들은 인간과 비슷합니다. 닮았습니다

 

 

생생한 크라이언 메시지

"뉴에이지 에너지를 제거하기 - 1"

"Demystifying the New Age - 1 "

 

이 생생한 소통은 애리조나주 투손에서 전해졌습니다.

2014. 1. 18. http://www.kryon.com/k_25.html #140

작자: 크라이언 / 채널링: 리 캐롤 / 번역: 얼 쑤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자기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나의 파트너는 뒤로 물러나 있으며, 메시지의 순수성은 강화됩니다. 그런 상황을 말하는 것은, 리 조차도 23년간 실행한 영적 에너지에서 다른 점을 체험 중이기 때문입니다. 채널의 그런 과정도 또한 변화 중입니다. 진실로 채널링은 열린 메시지며 송과선의 출구로부터 나온다면, 진실로 지구에너지로 이 채널을 지원하기 시작 한다면 메시지는 순수한 것입니다. 채널의 출구는 더 커져간다는 의미입니다. 이전 보다도 더 많은 것이 제 3 의 언어로 전달될 것입니다, 심지어는 요소[녹음 후의 에너지]를 듣는 청자와 책을 읽을 독자들에게 조차도 의식의 에너지는 더 커져갈 것입니다. 

 

다차원적인 에너지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말이나 글을 훨씬 너머선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다차원 에너지는 당장 이 곳에서 여러분애 그런 에너지를 듣고 듣고 있을 때 이런 특별한 메시지에 함께 실립니다. 우리가 메시지를 열어 말하기 시작할 때, 가까이에는 아주 많은 것이 있습니다. 

 

이곳에 각자와 이 메시지를 읽고 들을 여러분은 총체적으로 독특한 삶의 여정을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 각자는 똑 같은 여정은 아닙니다. 각 자의 독특한 삶의 여정은 아주 복잡한 수수께끼 같다고 생각할까요, 그런데 영에게는 그렇지 않은데, 여러분 각각의 전체성은 하나[ONENESS] 속에  엮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속성들로 여러분이 익숙하지 않은 방식들에서 다른 사람들을 돕고 있는 영역은 하나의 수수께끼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해 보는 것은 복잡한 것 같지만, 우리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달콤하고 사랑스런 에너지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의도적입니다. 

 

그래서, 사랑하는 치유사들이여, 나는 누가 이곳에 있는지 그리고 누가 듣고 읽게 될 지를 알고 있습니다. 영혼과의 소통에서 문제들과 어려움을 체험중이라면, 이제 여러분은 그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연결 통로인 파이프가 더 커져간다면, 소통의 압력은 줄어들 것입니다, 그러나 소통의 전달은 똑 같이 유지됩니다. 채널된 정보와 치유하는 에너지로 여러분이 받고 있는 것의 역동성은 여러분이 예상치 못한 방식들에서 조율되어야만 할 지 모릅니다. 그런 상황은 똑 같은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 그리고 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 존재하는 것입니다. 다음의 내용을 아세요: 설계상에서 무엇도 더 나빠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해하나요? 그것이 설계도입니다. 더 커다란 출구를 통해서 똑 같은 정보를 여러분이 받고 있다면, 그런 에너지로. 그? 곳에 없었던 어떤 순수성을 받아들임입니다. 빠르게 흩어지는 대신에, 직관적 사고는 이제 느려져서 여러분은 그것을 보고, 더 잘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4년 - 새로움의 시작

 

2014년은 새로운 에너지입니다, 이전 보다도 더욱 좋은 것을 실행하는 오래된 영혼들에 능력 강화가 시작되는 한 해입니다. 오래된 영혼들로써 여러분이 항상 기대해온 에너지입니다. 여러분의 시대가 시작되는 때입니다, 그러나 잠깐의 시간이 걸릴 것이고, 일부 여러분은 그런 에너지를 느끼지 못할 것이지만, 여러분의 감각, 인식이 조종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모든 여러분에게, 읽고 듣게될 이들에게는 작년과는 아주 다른 올해라는 어떤 느낌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깊은 숨을 쉴 수 있어야만 합니다, 그리고는  "나는 2014년 올해가 정말 기쁘고,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라고 말해야만 합니다.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그런 에너지에 대해 말한 메아리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그 보다는 여러분의 본성, 가지고 있는 직관을 이용하세요, 그렇게 느끼는 방식들을 확증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채널링 시리즈를 시작합니다,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을 나의 파트너에게 결코 말하지 않은 것인데, 뉴에이지를 제거하는 것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번 시리즈 소통을 통해서, 우리는 여러분에게 어떤 것들은 정말 공격적이란 것을 말합니다. 특별히 이 내용은 쉽게 변화하지 않는 마음 상태에 있는 교사들에게는 진실이 될 것입니다. 전통적 교사들은 항상 어떤 것, 어떤 방식을 가르쳤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에게 작동했습니다. 그럼 왜 그런 일이 변화할까요?

 

잠시만 그 교사들에게 전달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오래된 에너지에서, 2012년 이전에 여러분이 받아들인 모든 것은 철저하게 하나의 필터, 오래된 에너지인 어두운 에너지를 통해서 실행되었습니다. 작업해야만 했던 많은 것은 직접적인 정보가 아닌 형이상학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정보를 시차적으로 만들었는데, 여러분이 실행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서 정보를 전달했습니다. 누구나 그 정보를 잘못되도록 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가졌던 것으로 최선을 다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여러분이 낡은 에너지 필터를 치워버리고, 그것이 진실로 무엇인지를 이해할 때는, 새로운 정보는 “아하”란 체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채널을 통한 의사 소통은 하나의 선물이 된다는 것을 부디 이해하세요. 관련될 판단은 없습니다. 여러분과 베일 너머 우리와의 소통은 여러분이 새로운 것에 눈을 뜨기 위한 초대장일 뿐입니다, 더 밝은 공간을 보는 것이고 그래서 “아, 내가 가르쳐온 것과는 다른데.”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명료성을 축복하세요, 그런 다음에 지금 이해하는 것을, 보고 있는 것을 가르치세요.

 

새로운 정보들로 여러분이 실행 중인 것을 명료하게 할 것이고, 항상 여러분이 조종해왔다고 생각했던 패러다임은 다소간에 아주 잘 전환될 될 것입니다. 생각했던 것들은 조금 달라질 것입니다. 사고의 전환으로 인쇄된 노래 가사를 마침내 보게될 사람들이 있는 것과 같습니다, 사람들은 잘못된 가사들을 노래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과 같습니다. 리듬은 같습니다, 그러나 가사들은 이제 더욱 정확합니다. 전환은 그와 같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노래를 부르며, 가르치고, 즐겨왔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노래의 선형적인 가사들이 확장하여, 마침내 가사들을 이해할 때는 “이런!”이라고 말할 것이고, 잠시 깊은 숨을 쉴 것입니다. 여러분 자신에게 말하세요,

 

“괜찮아, 이것도 괜찮아, 지금 나는 더욱 명료해졌어, 그리고 이제 정보들을 다르게, 더욱 좋게 전통적 방식들을 다르게 가르칠거야.”

 

사람들은 정말 자주 오래된 에너지 상황을 받아들일 것이고, 자아 가치의 편견을 설명하기 위해서 ‘아하’의 에너지를 왜곡 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삶을 살펴보면서 “내가 이것을 잘못해왔어, 나는 실패했어.”라고 말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그런 판단은 낡은 에너지적 가르침임을 이해하나요? 판단은 교사들과 직관을 위한 낡은 에너지 의식으로 “수정하기” 방식에 머물렀던 위치입니다. 이것은 인식입니다 - 인간의 중후함에 대한 인식.

 

 

 

 

시간을 배제하기

 

우리가 여러분에게 주고 싶은 한가지는 일들을 획일화 하려하는 것에 대해 주의입니다. 여러분이 가진 전부는 시간성으로, 모든 것을 인간적 방식에 적용시켜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전에 말했듯이, 인간은 3차원 적으로 살아갑니다. 그리고는 모든 것을 3차원 방식으로 이해합니다. 보통 인간은 모든 것을 한 줄로 세우고는 현실에 대해서 인간적 이해로 고정시킵니다. 여러분은 작업하는 시간 상에서 그리고 모든 것을 쪼개 구획화 하는 것으로 만족해야만 합니다. 심지어 여러분이 영혼으로부터 받은 어떤 개념들은 확실하게 시간을 벗어나 있다 해도, 여러분은 여전히 편안하게 느끼기 위해서 그것들을 시간속에서 다시 조율해야만 합니다. 천사는 “하나됨[ONE]”의 존재입니다. 신은 하나됨의 소리를 가졌습니다. 모두에게는 “하나됨[역주: 신, 깨달은 존재, 하나님, 인간으로 적용해보세요]”의 식이요법이 있습니다. 신을 숭배하고, 기도하며, 신을 이해하기 위한 “하나님의 방식”이 있습니다. 당장 신이 있습니다. 인간의 하나님이 있고, 인간적인 머리로 모든 것이 추측된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쓰인 하나님인 인간이 진실을 알게 된다면 진실로 우스울 것입니다]

 

위의 설명보다도 신은 더욱 복잡합니다. 더 많은 것을 특수화 하면, 내가 말하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영[의식]은 항상 신호적으로 인간에게 말합니다. 성서에서 예언의 글들을 읽을 때면, 글자들은 암호로 되었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 암호로 4행시를 적었기에 그의 친구들은 그가 무엇을 하는지를 몰랐습니다. 그런데 노스트라다무스 조차도 영혼으로부터 암호로 미래에 대한 그의 메시지를 받았던 것입니다. 진실한 영의 예언은 보기에 따라서는 항상 형이상학적인 암호로 제시되었습니다. 심지어는 지구를 위한 가장 중요한 메시지들도 그랬습니다. 원주민은 예언들을 받았고, 같은 방식으로 그것들을 전했습니다, 항상 은유적이고, 형이상학적이었습니다. 

 

다차원인 신은 3차원 인간에게 어떻게 말할까요? 답은 형이상학적인 방식을 통해서입니다. 인간의 언어로 형이상학적인 방식으로 다른 의미나 상황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진실한 방식을 향한 유사성을 제안하는 것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명료성과 이해를 돕습니다, 특히나 그럴 때는 여러분이 똑 같은 언어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누군가와 몇 마디 말로 의사소통을 한적이 있나요? 사람들이 이해하는 동작과 소리, 몇 마디로 진실한 의미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영이 여러분과 작업하는 것은 항상 이 방식입니다.

 

일부 교사들, 특히 고대의 교사들은 글로 형이상학적 표현을 하고, 사람들에게 핵심을 가르칩니다. 결국 “신은 그것을 말했어요.” 이런 방식이 보통이고, 모두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구를 창조하기 위해 걸렸던 7일은 7일의 의미가 아니었습니다. 감지되는 어떤 방식으로 일들이 만들어졌던 사랑스런 은총의 7개의 섭리였던 것입니다, 그래서 그 결과로 신성한 행성과 생명이 창조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이것은 우리가 말하려는 것의 사례입니다. 지금 여러분은 섭리에 대한 보통의 감각을 이해합니다, 그리고 진실로 영이 의도했던 것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영적 삶이나 형이상학으로 배워온 일상에서 듣고 있는 것들을 위한 그 보통의 상식을 적용할 시기입니다. 영의 상식을 적용하는 것에는 사소한 일들과 일반적 일들이 포함됩니다. 결국 여러분을 힘들게 하는 것은 사소한 일들입니다

 

 

사   례

 

작은 본보기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영적인 것과 관련된, 그것이 격자나 행성 또는 존재성이든 크리스탈이란 말을 볼 때마다, 그것은 형이상학적이란 것을 이해하세요. 그것은 진동 혹은 기억을 가졌다는 의미입니다. 예를 들어서 여러분이 메시지를 전달하는 크리스탈 천사가 있다고 채널을 하고 있을 때는, 갑자기 여러분은 크리스탈로 만들어진 천사를 이해할지 모릅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바위 천사란 이름을 붙이면, 곧 누군가가 그것을 숨배히고, 여러분은 날개를 가진 천사처럼 보이는 크리스탈적 개념은 없게 됩니다. 물론 결국 누군가는 크리스탈 천사와 소통을 시작할 것입니다.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나요? 원래의 메시지는 완전히 다른 뭔가를 의도했습니다. . 나의 메시지를 포함해서 채널된 메시지가 종종 은유적인 형이상학적임을 이해하기 바랍니다. 그런 메시지들은 이제까지 3차원적 메시지가 이해될 수 있는 것보다 더 커다란 이해를 가져옵니다, 진실에 대해서 아주 많은 다른 속성을 향한 비유적 마음을 열기 때문입니다. 아주 많은 우화들을 우리가 이용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크리스탈 천사란 천사 집단[모든 천사는 “집단 신들”의 부분이며 누구도 단일하지 않습니다]으로 여러분이 누구인지, 아마도 개별 아카쉬를 기억하는 저장하는 정보나 진동을 담당합니다. 그 천사들의 현존은 여러분이 과거 육화들에서 배운 것을 주장하는 방식에서 여러분을 도울지 모릅니다. 천사 집단, 크리스탈 천사는 여러분의 중후함과 작업하는 자애로운 도우미입니다. 날개를 가진 어떤 바위보다도 그것이 더 좋지 않은가요?

 

수정 행성은 전혀 어떤 행성체가 아닙니다. 모든 영혼들에 “저장고”, 아마도 육화, 환생 체계의 부분일 것입니다. 다차원 일들이 저장되고 기억된 곳을 위한 은유법입니다. “크리스탈 지구, 크리스탈 행성”이란 생각은 단지 여러분을 위한 내용으로, 여러분이 진실한 다차원적 양자적 저장 속성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이해하나요? 그것은 은유적 표현입니다. 

 

지금 내가 제공하는 정보는 새로운 에너지에서 전달되어 일들을 더 힘들게 하려는 것이 아니라 분명하게 하는 일입니다. 여러분이 이런 규칙을 감지하지 못하는 많은 일들에 형이상학적 방식을 적용한다면, 신은 훨씬 더 좋은 것임을 이해해 갈 것입니다. 과거에 여러분이 들어온 어떤 신의 성질을 제거하는 것을 돕습니다.

 

그럼요, 우리는 특별한 속성들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것들을 제공한다면, 다르게 배워온 사람들의 가슴을 다치게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에 여러분에게 혼자 힘으로 일들을 실험하게 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한 것과는 아주 다른 원리 또는 진실로 흘러갈 수 있는 정보입니다. 에덴의 동산이 있었나요? 가이아에 대한 은유였을까요? 말하는 뱀이 있었지요? 뭔가 다른 의미였을까요? 뱀은 원주민들에 지혜의 메신저였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그런 고대의 이야기들에서 놀라운 진실을 보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더욱 더 명료한 신의 사랑을 볼 것입니다. 그것으로 여러분 주변에 신화를 제거해 갈 것입니다.

 

 

 

분   리

 

일들을 분리하는 것을 멈추세요!

 

인간이 일들을 분리하는 것은 완전히 일상의 행위입니다. 생존을 위한 분리감인 것인데, 전에 그 점을 말했습니다. 오래된 에너지와 새로운 에너지 사이에 가장 큰 차이점은 낡은 에너지는 분리시키고 생존을 위한 것이라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둠 속에서 걸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에너지는 빛을 밝히는 것인데, 이제 여러분은 서로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분리시킬 이유가 없습니다, 다른 이들에 대한 두려움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런 진실을 볼 수 있으며, 함께 하세요. 그런데 그것은 끝났다기 보다는 더 쉽게 들립니다. 오래된 생존을 위한 에너지는 다시 쓰여지는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낡아버린 생존을 위한 에너지가 보편적으로 가지고 있는 것을 살펴보세요. 낡은 에너지는 새로운 방식들에서 인간이 연합하는 것이 두렵습니다. 여러분은 아래에 문구를 인정하나요?

 

전화는 악마의 도구입니다.

텔레비전은 아이들의 마음을 무너뜨립니다.

인터넷은 반그리스도의 시작입니다.

페이스북은 젊은이들의 사회적 기술을 훔칠 것입니다.

 

위의 각각의 도구는 사회적 혁명도구로 세상을 더 가까워지게 합니다. 그러나 오래된 에너지인 생존을 위한 본능은 그 모든 것을 두려워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기대조차 하지 않은 방식들에서 함께하는 훈련을 시작하길 바랍니다. 여기 하나의 사례가 있습니다, 누군가를 공격하지 않고, 누군가의 가슴을 다치게 하는 것은 없습니다. 사례: 여러분은 서양인입니다. 머리 커버를 쓰고 있는 한 남자를 만납니다. 생존에 기초한 보통의 사고 과정으로 논의 합시다. 

 

생 존: 머리커버는 즉시 그 남자의 믿음체계를, 아마도 태어난 곳, 문화적 배경, 언어까지도 알려줍니다. 또한 그것은 여러분의 이해를 가져오는데, 그것에 대한 많은 것을 진실로 모르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그 남자는 여러분과는 다르다는 것입니다. 결국 여러분 머리엔 덮개가 없습니다. 그럼 여러분은 무엇을 할까요? 보통은 다른 방식으로 걷습니다, 아마도 그 남자는 중동 출신입니다? 중동에 많은 사람은 머리 덮게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몸에 모든 것, 여러분의 머리로 배운 모든 것으로는 그와 여러분을 달리 생각할 것입니다. 인간의 머리로는 합리성과 논리를 찾아내기 시작합니다. 보통은 어떤 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서로 대화한다면, 아마도 결론이 날 것인데, 그 남자는 여러분이 믿는 것을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러분에게 귀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단순하게 그는 배워온 전통을 훈련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는 실행하도록 들어온 것을 따라갈 것입니다. 여러분은 머리에 쓰지 않는 것에 익숙하지만 그 남자는 아닙니다. 이해하나요? 생존의 에너지, 생존의 의식은 여러분을 분리시킵니다. 오래된 개념속에서 여러분은 생존을 정당화 합니다, 그리고 그것으로 여러분은 행동합니다. 여러분은 다른 방식에 익숙합니다. 분리의 방식입니다 - 그것은 생존의 방식입니다. 여러분이 그런 현실을 변화시키기 위한 방식에서는 많은 다른 사고가 필요할 것입니다. 

 

새로운 패러다임: 사랑하는 여러분 다음 내용을 숙고하세요: 여러분이 중동의 남자, 머리에 두건을 쓴 남자를 만나거든, 마음은 생존이 아닙니다. 그보다는 보통 여러분이 가진 뭔가가 있는 지를 보는 것에 예민합니다. 직관적으로 여러분은 분리가 아닌 연결해야만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새로운 생존”의 자리에 있는 것입니다. 인간의 직관은 작동합니다, 직관이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은 다음 내용입니다: 그 남자 내면에서 신을 존경하는 방식으로 두건을 쓰는 것은 그 남자의 현실입니다. 그것은 그 남자의 문화입니다, 그는 공개적으로 머리에 두건을 쓰는 데, 그래서 여러분은 그가 신을 믿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마찬가집니다! 그는, 그들은 신을 아주 많이 경외합니다, 사람들이 머리에 두건을 쓰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 점은 여러분이 어떤 것을 믿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다는 것에서 다소 비슷합니다. 여러분이 이 남자에게서 보통 뭔가를 이해합니다, 여러분과 그 남자는 똑 같은 신을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이제 다음에 일어날 일은 이것입니다. 중동인인 한 남자가 여러분이 그냥 떠나길 기대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그는 평생을 두건을 쓰고 있었고, 그렇게 하지 않는 어떤 사회에서 걷고 있습니다. 그는 상식적 행동이 뭔지를 알고 있고, 거듭해서 그것을 봅니다. 그럼 여러분은 무엇을 하고 있나요? 여러분은 그냥 악수하며 그의 눈을 봅니다. 여러분은 웃고 그의 내면과 여러분의 내면에서 서로가 신에게 인사합니다. 여러분은 공통에 일을 해냈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현실에 대해서 말할 필요조차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그와 친구가 될 필요도 없습니다. 

 

그의 반응으로 무엇을 생각하나요? 그 남자는 자신이 두건을 쓴 것을 신경도 쓰지않는 균형을 이룬 어떤 남자[balanced Human!]를 봅니다. 그 남자가 이유를 묻지 않지만, 그냥 친숙한, 균형을 이룬 인간[을 만났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를 이해하나요? 여러분이 자신의 사고의 틀을, 패러다임을 변화시켰고, 그의 패러다임도 바꾼 것입니다! 이런 일이 완전 새로운 규칙의 시작입니다, 우리는 분명하게 이런 사례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나라들에 대해서, 인간이 할 수 있는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낡아버린 분리의 역사를 이용하는 대신에 인간이 공동으로 가진 것을 이용하며 사람들을 협동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고의 틀은 다른 종류의 생존 - 자비로운 생존을 요구합니다. 여러분이 이런 메시지에서 그런 일을 듣게 됩니다, “오, 정말 좋군요. 멋진 구상입니다, 크라이언.”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이곳을 떠나서는 잊어버립니다. 여러분이 실행할 것을 내가 요청하는 것은, 뉴에이지 사람들이여, 그것을 훈련하라는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감히 요청합니다. 그런 일이 어떤가요? 정말로 심오한 내가 아는 이성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내가 볼 수 있다는 것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을 볼 수 있는데, 다른 장소들과 다른 세상에서 이미 그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가능성, 잠재성은 너무도 강력해서 그런 세상[역주, 균형을 이룬 인간이 존재하는, 신이 존재하는 세상]은 실재입니다. 그런, 하나의 가능성이 거의 100%임을 알고 있는 것은 점괘가 아닙니다. 여러분이 언젠가 하늘을 날고 다시 내려온다는 말은 점괘인가요? 아닙니다, 그것은 중력처럼 여러분 주변에 일들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앎의 잠재성, 가능성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여러분을 분리시키지 않는 새로운 사고의 틀이 자리잡을 때, 무슨 일이 생기는지를 살펴보세요. 두건을 쓴 한 남자에 대한 것만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믿는 것을 믿지 않는 이유도 포함됩니다. 여러분이 피해 다닌 사람, 여러분이 걷고 있을 때 다른 길로 가버린 사람도 포함됩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우연한 만남에서 그런 사람들에게 “안녕하세요” 라고 말하는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현명한 뭔가를 하세요! 친절하게 사람들에게 인사하세요, 진심입니다, 그리고 움직이세요. 사람들은 오랫동안 그런 일에 대해서 생각할 것입니다. 여러분 내면에 신은 그런 일을 할 수 있을까요? 답변은 그렇다[yes]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그런 일을 하세요. 여러분이 존재성을, 나는 누구인가를 변화시킬 때, 행동 방식과 상황에 반응하는 방식을 바꿀 때, 인간성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그렇죠? 여러분은 인간 천성을 바꾸는 중입니다. 이것이 초대장입니다. 지구에서 씨앗이 발생한 이래로 몸의 세포를 입은 영적인 인간 역사에서 이전에는 결코 없던 일입니다 - 어떤 것은 작동하고, 어떤 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런 일을 다시 언급합니다: 

 

지구에서 새로운 균형은 균형을 이룬 생존에 대한 사고의 틀입니다.

 

균형을 이룬 사람들은 강력한 존재로 보여질 인간들입니다. 이들은 사람들 주변에서 변화의 혼돈에서 살아남을 인간들입니다. 지구에 평화를 가져올 사람들입니다.

 

 

새로운 균형[The New Balance]

 

과거에 가장 관심을 끌었던 혼란의 인간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원했던 것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그 똑같은 사람들이 정말 그릇되게 행동하는 낙제하는 아이들로 보일 것입니다. 인류는 그런 일을 볼 것이고, 그 대신 균형을 찾으세요. 각 개인과 기업체 그리고 영적인 체제는 영적인 감각과 상식을 만드는 어떤 균형을 찾을 것입니다. 뉴에이지는 또한 신비하다고 불립니다. 뉴에이지란 말이 집단을 의미하는 장소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종종 그런 말이 나의 채널, 메시지에서는 신비로운 단어로 대체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 용어들을 번갈아 가며 사용합니다. 여러분이 다음에 나올 것의 의미를 이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비의 도우미들

 

지구에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존재 그룹들을 채널하는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그 집단들의 이름들은 아주 인정받을 수 있는데, 인간은 오랫동안 그들과 소통해왔기 때문입니다. 나는 계속해서 잠시 나타났던 집단들을 언급할 것입니다. 완전한 사랑으로 그렇게 할 것이고, 결코 누구나, 어떤 인간을 잘못되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보다는 그들이 가르치는 것 보다는 더욱 웅대한 잠재성을 열기위해 그런 일을 언급하는 것입니다. 의사를 소통하는 많은 그룹들과 관련된 많은 책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대각성[목동자리의 가장 큰별], 오리온, 시리우스 또한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을 언급합니다. 단지 4개의 존재들 뿐이지만 많고 많은 존재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들이 존재하는 것과 여러분 그 모든 것에 대해서 생각해야만 하는 많은 것에서 혼란스러워 합니다.

 

인간이 생각하는 방식에 대해서 나는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살아갑니다! 어려움들을 통해서 여러분의 손을 잡으며 함께 웁니다; 우리는 웃고, 여러분을 돕습니다. 어떤 채널하는 이가 있을 때는 정보가 여러분에게 공명하며, 관심이 생깁니다! 아마도 그들은 이를테면 오리온에서 온 존재들입니다. “이들은 나의 친구들인데! 정말 이런 정보가 좋아.”라고 어떤 인간은 말할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그런 일에 치유쳐서, 채널링 주변에 어떤 상자들을 세웁니다, 여러분은 누군가로부터만 듣고 싶습니다. 누군가가 “흠, 목동자리의 대각성 존재들은 어떤가?”라고 묻습니다. 여러분은 “나는 그들에 대해서는 몰라. 들어보지도 못했어. 오리온에 존재들에게서만 듣지, 진실한 존재들이야, 그들은 내가 공감하는 존재들이야. 그들은 나를 돕고 있어.”라고 말합니다. 

 

그런 일은 인간의 3차원 세상에서 최상의 상징입니다. 여러분이 하는 일을 보고 있나요? 여러분은 다른 이들을 배제합니다, 하나의 그룹이 우선이 되었고 공명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일은 생존이 하는 일입니다. 그렇게 분리시키며 배제합니다. 조직된 종교는 수 년 동안 그런 일을 합니다, 지구를 수천 개의 분리된 상자를 가진 “하나의 신” 있는 장소로 이끄는 것입니다. 그런 일은 상식이 아닙니다. 나는 내가 말했던 신비로운 집단들의 의미를 축소하고 싶습니다. 이 일은 시간, 신비의 인간에 대한 일입니다, 작동하는 체계의 아름다움을 보는 일입니다, 뉴에이지는 또한 자체를 구분하여 나눕니다, 진실이란 웅장함으로부터 자체를 분리시킵니다. 

 

내가 말했던 그 모든 존재들은 유사점이 있습니다. 기본에서 시작하고 싶습니다. 은하의 역사, 여러분이 전에 들었을지 모르는 아름다운 이야기로 시작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들 중 하나입니다. 

 

 

 

 

우주의 역사

 

오랜 옛날, 은하, 우주는 창조되었고, 신의 사랑으로 가득했습니다. 우주를 창조한 창조 근원은 영겁의 시간, 모든 수백 만개의 행성을 발전시킬 만큼 오랜 시간 동안 자비로운 체계가 있었습니다. 그런 우주의 물리학은 완성, 균형, 생명에 기초했습니다. 여러분은 당연한 것으로 생각하듯이 우주는 무작위의 우연한 물리학이 아니라 자비의 의도를 가진 우주입니다. 

 

행성들이 식어가고 생명이 발달했을 때, 하나의 행성은 영성[의식]으로 씨앗이 뿌려지는 것을 선택했을 것입니다. 각 행성에 인간은 유전자를 살짝 바꾸는 수천 년 동안 지속되는 실험을 시작했을 것입니다. 그 실험으로 삶의 과정에서 내면에 신을 - 자비로운 창조 씨스템을 -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을 것입니다. 그런 일이 진실이라면, 그들은 상승, 깨달은 상태로 움직이는 것을 허락했을 것입니다, 그런 위치에서 진실로 물리학은 다차원 현실로 융합했을 것입니다. 

 

상승한 행성이 되기 위해서는 수천 년이 걸렸습니다. 그 과정에서 각 문명이 모든 일들의 창조적 근원에 아주 가까워졌습니다. 각 문명은 결국 우주에서 아주 먼 하나의 다른 행성을 선택할 것을 요청했고, 자신들의 신비한 유전자로 씨를 뿌렸습니다. 이해하나요? 이것이 지구, 우주 창조의 그런 씨스템입니다. 자유로운 선택으로, 선택된 행성의 인간은 지금 직관적으로 영혼을 가져오는 능력으로 지금 씨앗이 뿌려지고, 어둠과 빛을 자각합니다 - 발견의 수수께끼 과정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또는 발견하지 않는 것입니다.

 

“흠, 크라이언 첫 번째 씨앗들은 어디서 왔지요?”라고 물을 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중앙, 위대한 중심 태양, 핵, 여러분이 신이라 부르는 것, 모든 곳에 존재하는 창조 근원에서 왔습니다. 나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공기가 어디서 왔는지를 묻는 대신에, 여러분의 시간을 낭비하기 보다는 깨끗한 공기를 발견하고 숨쉬는 것이 더욱 더 중요합니다.[하나의 은유입니다]

 

여러분은 다음 내용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은 우주와 관련 있습니다! 이것이 첫 번째입니다, 지구 외부의 존재들은 여러분과 많이 비슷합니다. 인간과 아주 비슷한 유전자를 가졌습니다. 그 점을 분명히 합시다. 전에 전했던 정보를 전하겠습니다, 다시 듣는 것으로 잊지 않을 것입니다. 태양계 안팎에서 여러분이 생명 형태들을 발견하기 시작하면, 공통이 되는 유전자 같은 입자 구조를 발견할 것입니다. 생명 발달과 창조 과정에서 여러분의 지구가 우주로부터 고립된 것이 아님을 발견할 것입니다. 진실로 지구의 진화는 독특한 방식에서 일들을 다룹니다, 다른 행성들에 환경 때문입니다, 그러나 기본적 용어로, 유전자는 복잡한 생명의 자연스런 발생 진화입니다, 지구 생명체는 우주 모든 곳에서 생명이 발전한 방식의 부분입니다. 지구에만 독특한 생명은 아닙니다. 

 

다른 세계에 존재들은 인간과 비슷합니다. 인간을 닮았습니다. 영양소나 중력의 속성으로 어떤 존재들은 더 크거나 작습니다. 그들은 14개의 눈, 3개의 팔, 떨리는 목소리를 가진 두려운 존재들이 아닙니다. 언젠가 여러분이 발견할 가장 큰 일 중 하나의 일입니다. 모든 우주엔 여러분과 비슷한 생명체가 있습니다. 우주가 무슨 의미인지를 발견하고 자각하게 된다는 것을 말할 수 있는데, 여러분은 지성의 설계에 대해서 모든 것을 이해할 것이고. 우주에 자비에 대해 이해하며, 일들을 똑 같이 만들기 위해 작업한 지구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수십 억 년 전에 문명의 시작을 상상할 수 있나요? 한 행성, 최초의 행성, 신의 지식으로 창조되는 행성입니다? 그 행성이 오늘날처럼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나요? 먼저 행성은 이름도, 인종이나 시민들의 명칭도 하나도 없습니다. 정말 오래전의 시대였습니다. 이름을 가지기까지 수백 만 년이 걸렸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온갖 악조건 속에서도 행성을 만들어냈습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고 사랑하는 이야기였습니다. 그것은 시작이었습니다. 정말 정말 놀라운 이야기입니다! 이 이야기는 인간이 체험한, 다른 행성들을 만들었던 방식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 무궁한, 별이 총총한 유일한 행성, 여러분이 볼 수 있을 때까지 뻗어 있는 모래 사장 그리고 오직 유일한 모래알로 선택된 행성에 대한 이야기입니다[은유] 인간, 우주는 지구를 발견했고, 그들은 지구를 창조했습니다. 그런데 그런 세상에 대해서 여러분은 조금도 모릅니다, 이야기는 너무 오래전의 이야기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이야기가 이해되지 못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다른 것을 씨뿌렸습니다.

 

보통, 모든 하나의 행성이 씨를 뿌리고 성장하여 없어지기까지는 약 백만년이 걸립니다. 어떻게 느껴지세요? 질문하나 할까요? 영적인 발전 계획에서, 여러분이 들어가 존재하기 위해서는 얼마나 시간이 걸릴까요? 내가 1년이라고 말할까요, 그런 일이 이해되나요? 흠, 여러분은 가야되는 긴 길을 걸었습니다!

 

중요한 것을 말합니다 - 여러분은 결정의 시기를 지나왔습니다. 이 말은 한 행성에 인류가 천천히 자신들이 실행중인 것과 목표가 무엇인지를 이해하기 시작하는 어떤 지점에 대한 설명입니다. 시간은 시작되었습니다, 이런 말이 여러분을 슬프게 하도록 하지 마세요. “흠, 크라이언 나는 일들이 몇 세대 안에 일어날 것이라 생각했어요.” 정말인가요? 여러분은 몇 세대 안에 모두가 빛으로 걷고 있을 것이라 생각했습니까? 두 세대 정도죠? 실지로 그렇게 믿는 이들이 있습니다. 상식을 이용해서 시작합시다. 

 

존경하는 여러분, 좋은 소식은 지구의 3만 년 동안 여러분이 묵묵히 낡은 에너지를 통과하는 모든 것이 끝났다는 것입니다.[역주, 잠시 호흡하며 완성의 에너지를 즐겨보세요. 모든 것이 끝난 것처럼]

 

“지금”은 여러분에게 온 기회입니다. 기회가 왔기에 지금 여기에 여러분이 있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더욱 더 좋은 소식은 이것입니다: 시간이 얼마나 오래 걸리던 상관이 없다는 것입니다. 개별적으로 여러분은 그 모든 일에 참여할 것입니다! 그럼요! 누구도 이 아름다운 연극의 끝을 놓치지 못할 것입니다.[은유]

 

지금부터 모든 각각의 생애는 이 새로운 에너지에 존재할 것입니다.[은유]

 

지금부터 여러분이 새로운 인간으로 4번째 생애로 오면, 300년 정도라 합시다, 여러분은 다르게 깨어나고 탄생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눈을 뜨면, 단지 자신의 엄마를 알아보는 것이 아니라, 지구를 알아볼 것입니다! 몇 일 안에, 마음으로는 돌아온 것이 정말 좋아라고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눈을 집중하자마자 아이인 여러분은 기억합니다, “이건 컵이고, 저건 먹거리. 이봐요, 당신은 엄마 남편이군요.” 여러분은 그렇게 이해할 것입니다. 아마도 한두달 안에 걸을 것입니다 - 더 빨리 걸을까요. [여러분이 결코 배우 언어가 아니라면] 읽는 훈련은 필요없습니다. 전에 그런 현실을 말했었습니다. 그런 현실을 기대하세요. 여러분이 반복해서 기본적인 인간 행동을 배울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인식하지 않습니다? 그런 현실을 기억할 시기입니다!

 

그런 현실은 영적 진화가 창조할 일입니다. 계속해서 몇 몇 빠른 흔적들이 있을 것인데, 아직 그 점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돌아오는 몇 몇 마스터들이 있고, 여러분은 그들을 마스터로 보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도 발명가들로 그들을 볼 것입니다. 그것은 괜찮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신경도 않습니다. 마스터들은 지구로 다차원 발명품을 가져올 것인데 물질의 형판을 여러분을 이해시키기 위함입니다. 지금 그런 일은 여러분에게 아무런 의미도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와 함께 상상해보세요. 여러분이 물질의 기본, 형판을 알고 있다는 점을 이해하나요, 그럼 물질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물질의 기본 입자를 이해하는 기술을 가졌다면, 그것을 이용해서, 물질을 바꿀수도 있는 것입니다. 몸의 줄기 세포처럼, 또한 물질은 형판이 있습니다.

 

어떤 물리학자에게 물어보세요. 여기서 나의 말들을 사용하지마세요. “당신은 원자를 복제하는 도구와 그런 이해가 있나요?” 그럼요, 나는 여러분에게 가능한 일을 말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런 일을 할 수 있는 이유는 여러분은 전쟁과 공포 그리고 전염병으로 방해받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일들이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하나요, 여러분? 이것은 새로운 종류의 생존입니다. 여러분이 서로가 협력할수록, 다른 사람들에게서 “내면에 신”을 보려고 노력할수록, 하나의 행성으로써 더 많은 것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더 많은 것을 함께 할 것입니다. 

 

수십 억년 전에, 하나의 행성은 백만 년 정도 되었고, 우주에는 몇 몇 진보가 있었습니다[모든 행성과 별들은 같은 속도로 은하를 돌고 있는 이래로 모든 지성체에서 시간을 의존하는 지속성이 있습니다. 태양 주위에 모든 태양과 행성은 우주 중심 주변에 부분적 회전 시간을 측정한다면 같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성의 문명들은 그런 방식에서 서로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몇 년간 다른 행성에 누군가와 이야기 한다면, 그들은 여러분이 의도하는 것을 전혀 모를 것입니다. 인간의 시간은 그들의 시간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은 여러분의 부모입니다. 그들의 행성이 상승으로 들어가고 유전자 내에 충만한 신을 가졌을 때, 그들은 체험한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은 마침내 존재했었다는 것을 알았고, 완전한 송과체 연결 - 100% 효과있는 유전자 연결 - 을 받아들였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물질 속에 남아 있었습니다[몸체를 유지했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나요? 3차원적 결과물을 찾지마세요. 그 아름다운 존재들은 여러분과 얼기설기 역어졌습니다, 그들이 원할 때에는 지구에 오고 갑니다. 그런데 그들은 단지 그렇게 실행한다는 "생각"으로 그렇게 합니다.

 

여러분은 그 다음의 존재들 이었습니다, 그들 이후에 유일한 행성으로 지구는 씨앗이 뿌려졌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여러분의 영적 부모였던 것처럼, 그들 자신들의 영적 부모가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그들 부모의 이름, 그들 부모의 부모의 이름은 악투리언[Arcturian] 존재들, 오리온과 시리우스 별에서 온 존재들입니다. 또한 그 모든 존재들은 영적 부모가 있었고, 그들의 영적 부모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주의해서 들으세요: 그 그룹들의 모든 개별 존재들은 여러분의 "창조적 근원의 가족 그룹"의 부분입니다. 어떤 존재들은 인류의 할아버지며 할머니이고, 어떤 존재들은 조부모들입니다. 어떤 존재들은 그 보다도 오래되었습니다. 또한 지구에는 단지 "지구에서 돕기 위해서" 존재하는 우주의 다른 지역들에서 온 고대인들도 있습니다. 

 

다음 내용을 질문합니다: 여러분의 부모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생물학적 조상들의 속성에 대해서 무엇을 알고 있나요? 여러분은 살아 있거나 돌아간 조상들에 대해서 어떻게 느끼나요? 부모와는 다르게 조상들을 살펴보나요? 여러분의 부모는 직접적 관련이 있지만, 조부모 이상은 아닐 것입니다. 여러분의 할머니 할아버지는 여러분을 즐겁게 하고, 도우며, 여러 곳으로 여러분을 데려가고 싶은 존재들입니다. 엄마와 아빠가 그럴까요? 그들은 조금 다르지요. 부모는 여러분이 생존하며, 삶의 규칙들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있습니다.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은 여러분에 씨앗을 심었고, 여러분이 타임캡슐을 열때, 정보를 책임지는 존재들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영적 깨어남과 생존에서 여러분과 접속하기 위해서 창조한 다른 씨스템과 크리스탈 격자에 대한 모든 실험을 통해서 여러분을 안착시킨 존재들입니다. 그들은 "어서, 움직이자"라고 말하고 있는 존재들입니다. 아, 그러나 조부모들은 가장 온화한 도움을 주는 존재들입니다, 조부모는 더 많은 도움을 주지만, 부모들처럼 많은 책임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조부모는 또한 부모들 보다는 더 많이 성숙되었던 고대 그룹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일이 작동하는 곳을 이해하나요? 악투리와 오리온 그리고 시리우스의 존재들은 여러분 유전자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우주의 유전자 유산"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들을, 그들은 여러분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아마도 지구에서 가장 도움이 되는 그룹입니다. 그들을 다른 존재들과 구별하지는 마세요, 그리고 그들을 숭배도 하지 마세요. 그것이 무엇인지 씨스템을 보세요. 그들 모두를 흡수하세요, 바로 지금 그들이 이 공간에서 우리와 함께 있다는 것을 아세요. 그들은 우리가 지금 그들이 존재함을 축소시키는 것을 돕고 있는 사실을 좋아합니다. 그들과 소통하는 이들은 그들이 여기저기서 오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여러분이 그들의 정보에서 은유법들을 살펴보길 바랍니다, 그 비유적인 은유법은 진실을 강조할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그룹들이 여기서 돕고 있는 이유는 그들이 여러분의 영적 고조부모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그들이 여러분에게 아주 좋게 느껴지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바로 어떤 채널링이 정말 순수하며, 아주 우수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채널하는 이들이 순수하다면, 여러분은 그들이 누구 인지를 알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을 사랑하며,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내 앞에 앉아 있는 오래된 영혼들은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나는 암호로, 은유적으로 말하고 있지 않습니다. 당장, 나는 아름다운 진실, 영적 상식에 대해 말하는 중입니다

 

이 정보는 여러분이 신이라 부르는 창조적인 근원에서 왔습니다. 신은 여러분이 들어온 어떤 것보다 더 큰 존재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점을 이해해가고 있습니다. 작별하기 전에 한가지 사항을 기억하길 바랍니다. 창조자에 대한 경이로움을 여러분이 인지하기 시작하면,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를 기억하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아카쉬, 유전자 혈통은 신이기 때문입니다. 그 점을 숙고하세요. 여러분이 일어서서 그런 혈통을 선택하고 주장할 시기입니다. 여러분의 조상들에게 “안녕”이라고 말하세요. 

 

아마도 조상들은 이 시대를 오랜 동안 기다렸습니다? 이 말이 으스스 한가요? 몇 몇 이들에게는 그럴 것입니다. 어떤 이들에게는, 진리가 순수한 벨소리처럼 울릴 것이고, 그들이 오랫 동안 물어온 질문들에 답일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것을 인정하세요, 알아 채세요, 도움으로 작업하세요. 그것을 이용하세요!

 

그리고 진실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KRYON

 

 

원문출처: http://www.kryon.com/CHAN2014/k_channel14_TUCSON.html

번역출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wr_id=1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