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수, 완성과 마무리에 대해 말하다 / 끝낼 시간 - 지금 시작합니다 [Esu]

 

 

 

지구의 인간은 이원적 문명 안에서 체험적 주민으로서 그 효용성의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이수, 완성과 마무리에 대해 말하다 / 끝낼 시간입니다

이 변화가 지금 시작합니다 - 곧, 행성과 우주의 진화에서 상상하지 못했던 현실들을 볼 것

 

이수, 완성과 마무리에 대해 말하다

Esu Speaks on Completion and Closure

 

by Esu and Jess Anthony. 3/27/2014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Esu-Speaks-on-Completion-and-Closure.shtml

 

 

 

 

제스 Jess: 이수, 나의 생각으로 온 주제는 완성과 마무리였습니다. 나는 요약과 방향의 느낌을 가진 논평을 요청하겠습니다. 나는 시간이 하나의 전환을 위한 태세를 갖추었다고 느낍니다.

 

이수 Esu:  안녕, 제스, 나는 좀 더 말하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는 글이 이전 글이 떠난 곳에서 시작하는 언급들을 만들었습니다. 제목은 지속성을 시사합니다. 이것은 어쩌면 당신들 쪽의 잠재의식일지도 모르지만, 그 연결이 거기 있습니다. 우리는 개인들을 위해 무엇이 적절한지를 분별하는 법을 알면서 태도들을 규정하고 준비를 통해 일해 왔습니다. 우리는 독립성을 격려했고, 독자들에게 다른 이들과의 공감과 균형을 찾으라고 지도했습니다. 우리는 지구상의 인간의 삶에 대해 말했고, 그것이 인간의 적응 능력을 시험한 방법들을 묘사했습니다. 사건들이 불가피하게 인간의 잘못 지도된 생각들로부터 물질화되었으며, 현재 당신들이 자신들을 발견하는 그 존재/삶 existence 은 수천 년 간의 타협과 나쁜 판단의 정점입니다.

 

지금은 그러한 비효과적인 추구들을 끝낼 시간입니다. 인간은 불만족을 느낄 만큼 충분히 지각적이 되었습니다. 그는 그의 불만에 대한 이유들을 아직 알지 못할 수 있지만, 그는 그의 삶이 다르게 될 수 있음을 감지합니다. 그의 존재/삶의 모든 요소들이 그들 가둔 잘못된 정보로 채색되었고, 대부분이 이것에 대한 그 이유를 볼 수 없습니다.

 

인간은 그의 성질과는 반대로 조종되었고 지시되었는데, 부과하고 싶은 규칙들을 결정할 능력을 가진 지배자들에 의해 말입니다. 이것이 정부라는 라벨이 붙여질 수 있지만, 그것은 더 정확히는 정부들을 지배하는 자들, 제한 없는 자원들과 인간의 행위를 결정하는 그들 권리의 제약 없는 확신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이 확신은 그들의 창조자 Creator 에 대한 그들 자신의 연결을 보지 못하는 무능력으로부터 파생됩니다. 편의상, 우리는 지구상의 이 맹목성이 이 행성의 영적 목적에 전혀 관심이 없던 외계의 그룹들의 간섭으로 시작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간섭의 하나의 결과로, 지구는 우주적 성장과 진화의 계속되는 과정으로부터 차단되었습니다. 그것은 창조자 Creator 의 비전의 많은 도전들로부터 일하는 것을 허용하기 위해 격리된 하나의 행성이 되었습니다. 이 과격한 조치가 많은 면에서 놀랄 만큼 성공적임을 증명했지만, 분노, 지배, 거부, 비난과 같은 핵심의 감정적 문제들이 인간의 관심을 계속 지배했습니다. 그것들이 감정적 방아쇠가 되는 이유들이 일반적 규칙으로서 객관적으로 조사되지 못했습니다. 그것에 대한 그의 앎 없이, 인간의 생각은 그의 지배자들의 강한 신념을 정당화하도록 조건 지어졌습니다. 소수의 이익을 위해 지구의 빗나감은 그 창조자 Creator 의 진화적 비전에 대치됩니다. 소수의 영광과 개인적 만족을 위해 지구 주민들의 지배는 결코 창조자 Creator 의 의도가 아니었습니다.

 

이 행동들의 연속이 생산한 무질서와 혼란에도 불구하고, 지구의 창조자 Creator 는 관찰하는 떨어져 있는 상태를 유지했는데, 그의 창조가 이들 예기치 않은 위기들을 어떻게 대처하는지를 보기 위해 말입니다. 창조자 Creator 는 그의 창조가 그 문제들을 완전히 이해하는 방법들을 모색하고, 그러한 도전들로부터 독립적이 되어갈 때 또한 배웁니다. 그는 그의 목적이 그의 창조의 결정들과 행위에 결정적인 영향력이 더 이상 되지 않을 때에만 개입합니다.

 

이 특정 창조를 위한 창조자 Creator 의 사랑은 전례가 없습니다. 그는 그의 우주의 통치자로 sovereign of its Universe 서 그의 진화를 완성하기 위해 여기서 육화를 선택했습니다. 그는 그의 수여 행성 his bestowal planet 을 계속 보살폈는데, 비록 그것이 그의 의도들에 대해 거의 구제불능의 경멸감을 발달시켰을 때에도 말입니다.

 

이번 육화 속에 있는 인간은 원래 이 행성의 차원적 변수들 안에서 그의 창조자 Creator 를 예시하기 위해 창조되었습니다. 그는 독립적으로 기능하도록 설계되었는데, 비록 그가 그의 창조자 Creator 와의 연결 감각을 포기했다 해도 말입니다. 그의 일은 그를 지도하는 이 연결의 하나의 깜박임만을 가지고 돌아가는 길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그의 여정은 지구에서의 인간의 육화의 역사입니다. 그는 자주 자신도 모르게 그의 창조자 Creator 에게 그의 연결을 재-수립하기 위한 길들을 찾았습니다. 연결을 위한 이 필요성이 인간의 지적 탐구의 결과로서 많은 형태들과 해석들을 취했습니다. 불완전한 이해가 엄청난 신념들과 철학들을 발달시켰습니다. 잘못된 해석들과 에고 중심의 사유가 인간의 영적 앎을 많은 잘못된 방향으로 데려갔습니다.

 

이것은 창조자 Creator 를 위해 방대한 범위의 체험들을 전개했지만, 그것은 생산적인 발견과 비슷한 모습으로 더 이상 갈 수 없습니다. 인간은 이원적 문명 안에서 체험적 주민으로서 그의 효용성의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지금은 하나의 진화하는 행성의 패러다임 paradigm 안에서 그의 완전한 영적 성질을 알아야 할 시간입니다. 그는 그의 환경과 그의 창조자와의 그의 관계를 이해해야만 하고, 이 상호연결에 기초해서 결정들을 만드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의 행동들은 영적 사회의 더 큰 네트워크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공감과 함께 분별력에 기초해야만 합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완성과 마무리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완성은 그 최종 결과로 하나의 행동을 따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간의 생각들이 그의 신념 체계들을 창조했고, 그것들이 일으킨 환경들을 지배했습니다. 그의 이해의 부족이 그가 그의 행성과 균형 속에 사는데 필요한 공생관계를 무시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것들이 제조한 이러한 원인들과 결과들이 끝으로 오고 있지만, 인간은 여전히 그의 교육과 그의 삶의 체험들로 조건 지어진 행동들로 돌아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많은 것들이 중지되어야 하고, 많은 것들이 변해야만 합니다.

 

당신들의 책임, 그리고 당신들 독자들의 책임은 이 변화를 돕는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마무리를 뜻합니다. 하나의 상황으로 만족스러운 결론을 가져오는 것은 긍정적인 마무리를 가져옵니다. 하나의 행동으로 투입된 감정들과 아이디어들이 참가자의 행동에 대한 관점을 계속 채색할 수 있지만, 그의 성공적인 완성의 느낌은 하나의 최종적인 느낌을 가져옵니다.

 

인간은 분별하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그의 제한된 지각이 확장될 것이고, 그의 지적 자원들이 영양을 받을 텐데, 부분적으로 당신들 독자들의 개인적이고 지도적 모범들에 의해 말입니다. 인간의 영적 성질에 대한 이해가 깨달아질 것이고, 그의 다음 행동들이 그가 그 하나의 연장선인 창조자 Creator 의 의도들과 조절될 것입니다. 발달할 신념의 체계들이 그의 현재 근시안적인 잘못된 종교적 개념들로 변형을 가져올 것입니다. 개인적 상호 작용들이 보편적 진실들과 일치 속에 있게 될 것이고, 공동의 노력들이 통합과 평등의 앎으로 조직될 것입니다.

 

문화적 결정들이 영적 진실과 일치 속에 있는 개인들의 합의에 기초할 것입니다. 인간들의 하나의 그룹이 다른 인간들에 대한 우월성으로 여겨지지 않을 것입니다. 개인적 기술들과 문화적 특징들이 모든 이들의 더 나은 것을 위해 사용될 수 있는 개인적 재능들의 스펙트럼으로 인식될 것입니다. 각 사람은 상승을 향한 통일된 탐구에서 다른 이들과 일할 하나의 역할을 가진 고유한 존재가 됩니다.

 

모든 현재의 신념 체계들은 긍정적인 마무리의 감각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것들은 인간의 영적 개념들로 계속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 인간은 독립적으로 조사하고 선택하는데 자유로워져야 합니다. 우리는 이 완성을 어떻게 달성하는가에 대한 지침과 사례들을 공급할 것입니다.

 

이 변화가 지금 시작합니다. 인간은 곧 그의 존재의 현실을, 그리고 그의 행성과 그의 우주의 진화에서 그에게 주어졌던 상상하지 못했던 그의 자리의 현실을 볼 것입니다. 그의 목적의 증거가 명확하게 드러날 것입니다. 그는 그때 그것이 가르쳐지거나 배정될 필요가 없음을 깨달을 것입니다. 그는 인간이 그의 진정한 성질을 보기 위해서는 오직 그 자신을 보아야 함을 알 것입니다. 모든 것이 빛이고, 인간은 그것의 일부이며, 그는 인식할 것입니다. 그가 인식할 때, 그는 그가 더욱 더 빛을 발해야 함을 알 것인데, 그럼으로써 다른 이들이 또한 그들 자신을 더 명확히 볼 수 있도록 말입니다.

 

이 수 Esu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