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사별한 사람들을 다루는 것 / 험난한 기간이 될 것입니다 [Sa-Ra]

 

 

 

기억하세요! - 저급한 동물적 본능들이 인류 안에서 두려움으로 추진되어 밀려올 것입니다

사별한 사람들을 다루는 것 / 험난한 기간이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평화와 종결을 찾을 수 있도록 이 이해를 전달하는 것이 당신들의 일이 될 것입니다

 

사별한 사람들을 다루는 것

Dealing With People In Bereavement

 

By Sa-Ra through shellee-Kim #24. (3/27)  3/30/2014

http://abundanthope.net/pages/Eskay/Sa-Ra-24-Dealing-With-People-In-Bereavement.shtml

 

 

 

 

사랑하는 이들이여, 오늘밤에는 나눌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가족들을 읽은 상황에서 사별(SK: 비통함)의 주제에 관한 것입니다.

 

예, 그 주제는 쉘리가 지금 DDD(신성한 춤추는 딸들)로 부르는 이들에 의해 다소 논의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들이 당신의 미래로 당신과 동반하지 않을 것으로 느끼는 그러한 가족들과의 유대를 끊을 것을 선택하는 당신들의 관점으로부터 왔습니다. 

 

이제 나는 가족을 빼앗겼다는 자들의 관점으로부터 그 주제에 대해 말함으로써 상실감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이들 많은 이들에게는 적은 경고로, 또는 경고 없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들을 지도하고, 그들을 위로하고, 그들이 그 과정을 통해 가도록, 그들의 치유를 위해 돕는 것은 당신들의 일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너무나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험난한 기간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선택된 것의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들 가이드들 guides 과 길잡이들 wayshowers 은 이것을 다루는데 그 일을 해내는 이상이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이러한 많은 이들을 위한 대답들을 가질 것입니다. 일부는 처음에 이러한 대답들을 즐길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기억하세요, 모든 이들이 그들의 슬퍼하는 과정의 다른 단계들에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어떤 두 사람도 상실에 대해 같은 식으로 반응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유사성들이 있는 반면, 또한 차이점들이 있을 것입니다. 다시금 당신들은 그들이 그들 과정 속에 어디에 있는가, 당신에게 필요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이해하기 위해 당신 내부의 신과의 당신의 연결을 사용할 것입니다.

 

상실은 두려워할 무엇이 아닌데, 당신이 ‘실질적 real’ 존재에게 무엇이 일어나는지의 이해를 가질 때 말인데, 그것은 영혼이 그 껍질로부터, 육체적 형태로부터 해방된다는 이해입니다. 사람들이 평화와 종결을 찾을 수 있도록 이 이해를 전달하는 것이 당신들의 일이 될 것입니다.

 

또한 기억하세요, 당신들 주위로 많은 무질서가 있을 것임을, 저급한 동물적 본능들이 인류 안에서 두려움으로 추진되어 밀려올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들은 처음에 대처하기 위해 실질적인 침착함과 평화의 상당한 정도를 공급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것은 다음에 사람들에게 더 큰 명료성으로 그들의 상황을 생각할 사치를 허용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그 가족의 모든 멤버들을 잃어버린 어린 아이들을 다루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같거나 비슷한 위치에 있는 십대 청소년들을 다룰 수도 있습니다. 당신들이 이들을 많은 어른들과, 그들이 알 수 있고 어느 정도 안전감, 안정감, 확신을 느낄 수 있는 ‘부모 같은 인물들 parent figures’과 그룹으로 모을 수 있다면 최선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만약 이 어른들이 그들의 어린 가족 멤버들을 또한 잃어버린 자들이라면 특히 잘 될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다시 내부로 귀를 기울임으로써 당신들은 모든 이들을 위해, 모든 최선의 선택들을 만들 수 있는 좋은 자리에 선 당신을 볼 것입니다.

 

하나나 몇몇 가족들의 상실에 대한 충격과 거부의 초기 단계들에서 사별은 특히 어려운 국면이 됩니다. 그리고 다른 이들에 의해 체험되는 비통함이 강렬해질 것이고, 당신들의 많은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또한 사랑의 보살핌의 필요성 속에 있는 많은 동물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슬퍼하는 그룹들이 이런 종류의 보살핌을 주는 일을 맡도록 제안한다면 그것이 특히 잘 작용할 것입니다. 관련된 사람들이 동물들에 대해 큰 배려를 가지고 있다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이런 보살핌을 주는 것은 사람들에게 위기 속에서도 어떤 목적을 줄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의 슬픔을 분산하고 방해할 것인데, 그들의 에너지들을 긍정적인 ‘대의 cause’로 돌리는 동안 말입니다.

 

당신들은 건설과 건축에 관련된 개인들의 그룹들을 만날 것인 반면, 다른 이들은 업무 위임과 조직하는 일에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이들과 그 특정 분야들에서 전문가들의 다른 그룹들이 모두, 모든 이들에게 혜택이 되는 방법들에서 현실적으로 기여하기 위해 비슷하게 동원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일은 또한 가능한 이러한 충격적인 상황들에서 사람들을 그들의 기본적 동물적 성질로부터 데리고 나와 그들 자신으로 돌아가게 돕는 일이 됩니다. 그들이 이해하도록 만들어지는 곳에서, 그들의 질문들이 안심의 정도를 공급할 만큼 대답되고, 그런 다음 실제적 성질의 일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 자신이 충격이나 위기의 상황들에 있을 때, 필요성 속에 있는 다른 이들에게 잘 반응합니다. 그것은 인간성 속의 최선을 가지고 나오며, 그것은 자주 얘기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통일 의식을 위대한 건설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당신들이 양육할 것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예, 당신들은 당신들 앞에 상당한 일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당신들이 준비하는 일에서 당신을 돕기 위해, 당신들이 직면하게 될 일의 일부를 다루었습니다.

 

당신들이 만나게 될 자들은 대개 다수의 상실들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이들에게 최대의 삶의 변화를 가져올 것은 그들이 가족/가족들 없이 사는 삶에 직면하는 충격이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이것이 오늘 저녁에 충분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들 모두에게 힘과 평화와 평정을 기원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특히 당신들이 받을 모든 도움으로 유능해질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 모두가 풍부하게 축복 받고, 신성하게 지도되고, 보호되기를.

 

나는 길의 모든 당신의 걸음과 함께 있는

당신들의 사-라 Sa-Ra 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다시 만날 때까지,

안녕히 계세요.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가르침/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