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전쟁선포 / NWO는 끝났다! 도망갈, 숨을 곳도 없다! [ET.ED]

전쟁을 선포한다 / 어둠의 정부는 끝났다. ET들과 ED들은 NWO에게 전쟁을 선포한다

전쟁선포 / NWO는 끝났다.도망갈,숨을 곳도 없다!


NWO는 끝났다! 도망갈 곳도, 숨을 곳도 없다!

NWO Doomed! Nowhere to Run, Nowhere to Hide!

By ETs/EDs thru John Kettler. 1/4/2012

http://johnkettler.com/nwo-doomed.html/

 

 

NWO(새세계질서) 일당은 알라! 당신들은 지구와 그녀의 국민을 당신들의 끔찍한 속박으로부터 해방시키기로 결의한, 항상 커져온 ET들(extraterrestials/외계인들) / ED들(extradimensionals/고차원존재들/천계인들)의 단일 정신의 세력의 시야에 정면으로 들어와 있다. NWO 게임 플랜으로 지금까지 일어난 것은 NWO 로 오게 될 것에 비교하면 아무 것도 아니다.

중동에서 전쟁을 시작하려던 당신들의 가장 최근의 시도가 유산되어 죽었는데, NWO 공작의 "외계인 침공 alien invasion" 시나리오를 우리에게 가져오려던 당신들의 오랜 노력이 또한 수포로 돌아갔듯이 말이다. 그런 다음, 멍청이들(양떼 같은 사람들)을 마비 상태로 몰아넣기 위해 설계된 기술적 마법을 사용했던 NWO 의 가짜 재림 사건(BLUE BEAM)이 있었다.

당신들은 한 때 당신들의 NWO 공작의 거짓 "테러리즘 terrorism" 으로 우리를 사로잡았지만, 반격이 거기서 또한 시작되었는데, 인간의 자유를 빼앗고, 당신들의 '무질서로부터의 질서 Ordef from Chaos' 를 부과하기 위한 구실로서 테러리즘을 계획했고, 자금을 댔으며, 시행한 것이 여기와 해외에 있는 다양한 육화한 자들과 권력 중심들에 있는 NWO 이기 때문이다. 당신들은 세계 인구의 90%의 살육과 나머지의 노예화를 잊어버릴 수 있지만, ET들과 ED들은 정확히 당신들이 가져오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며, 당신들은 당신들이 이미 행한 것, 그리고 행하려고 계획하는 것에 대해 값비싼 대가를 지불할 것이다. 당신들은 파산했다고 말할 수 있다.

 

NWO 와 거짓 휴거 The False Rapture

당신들 NWO 의 세계 통제와 지배는 점차 부서졌고 허물어졌으며, 그 결과로, 폭로와 당연한 많은 보복의 두려움으로부터 계속 증가되는 스트레스가 많은 당신들 NWO 일당을 죽일 것이다. 어떤 당국들은 이것을 기대하라는 경고를 이미 받았다. 모든 사람들을 지배하기 위한 NWO 집행자들과 암살자들은 한 편에서는 극심한 마찰을 겪을 것이고, 다른 편에서는 그들의 NWO 마스터들에게 돌아설 것이다. 이것은 그 다음에, 달리 침묵한 많은 혀들을 자유롭게 할 것이고, NWO 에 대항한 가장 치명적인 증언들과 증거들이 표면화하기 시작할 것이며, 더욱 NWO 의 궁극적 파괴를 앞당길 것이다.

거짓 휴거에 대해서는, 당신들의 전체 일당이 단순히 사라질 것이고, 결코 다시는 소리를 낼 수 없을 것이다. 당신들 믿을 수 없이 교만한 NWO 일당은 맨 처음 당신들을 여기에 내려놓았던 세계들로부터 보내진 수송선에서 끝날 수 있다. 당신들은 재교육을 위해 보내지는 것으로 끝날 수 있거나, 만약 다른 무엇도 이루어질 수 없다면 단순히 말살될 수 있다. 이런저런 식으로 당신들은 당신들이 강탈했고 더럽힌 이 지구와 그녀의 사람들을 떠날 것인데, 그들은 NWO 와 완전한 감독과 지배의 그 아젠다를 위해 - 그 모든 것의 어마어마한 이익들을 언급하지 않더라고 - 당신들이 끊임없이 음모했고, 노예화했으며, 중독시켰고, 정신을 강간했으며, 불구로 만들고 죽였던 사람들이다.

어떤 것도, 어느 누구도 당신들을 구하지 못할 것인데, 당신들의 독점적 핵 방호 지하 커뮤니티도, 지저 군사 기지도 못할 것이며, 달과 화성에 오래 전에 수립된 식민지들로 도피하지도 못할 것이고, 심지어 스타게이트 Star Gate 나 다른 차원적 포탈 dimensional portal 도 당신들을 구하지 못할 것이다. 그것들은 모두 경비되어 있다. 당신들의 하나의 희망은 모든 것을 자백하는 것이고, 당신들이 만들기를 도왔던 끔찍한 피해들을 보상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며, 당신 자신을 어떤 재판소나 법정의 자비아래, 혹은 당신이 그 앞에 세워지게 될 격노한 시민들의 그룹의 자비로 맡기는 것이다.

 

NWO 여, 경고 받으라 - 사람들이 당신들에게로 일어설 것임을!

모든 곳에서 사람들이 무서운 전자화학적으로 유도된 좀비 zombie 같은 상태로부터 깨어나고 있다. 급속히 사라지고 있는 NWO 의 궤도상 마인드컨트롤 위성들, 셀 폰 타워들(전자 마인드컨트롤을 위해 사용되는데, 그러한 민감성을 만들기 위해 가공된 음식의 화학물질들과 더불어), 순응성을 만들기 위해 수돗물의 불소를 첨가하는 것, 뇌 발달 장애를 일으키게 하는 것, 이 모든 것이 없어질 것이다. 그리고 점점 더 많은 우리가 당신들이 전자 마인드컨트롤을 증진하기 위해 우리의 지역사회들로 마약들(코카인, 아편)을 흘려보낸 반면, 마리화나를 억압했는데, 그것이 마인드컨트롤을 방해하기 때문이며, 당신들은 NWO 의 경찰국가로의 가차 없는 행진에서 더 많은 통제와 감독을 위한 "정당성들 justifications" 을을 만들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에서, 범죄들을 만들고, 우리들이 서로 싸우도록 파벌화 시키고 양극화 시키며, 불안을 만들었다.

점점 더 많은 미국인들이 그들이 NWO 의 지배하에 있음을 깨닫고 있다. 미국 군인들의 80%가 그들 동료 미국인들에게 사격하라는 NWO 명령을 거부할 것이다. 모든 종류의 경찰이 우리에게 대항하도록 하는 NWO 플랜들로 교육되었으며, 그들은 협력하지 않을 것이다. ACLU (미국시민자유연맹), 군 베테랑들, 전자 자유 재단 Elecgtronic Freedom Foundation, 수없이 비방된 민병대들, 심지어 교회 그룹들 같은 그러한 다양한 그룹들도 NWO와 그 무서운 플랜들을 알고 있다. 미국인들은 깨어나는데 느릴지도 모르지만, 일단 그들이 깨어나면, 깨어나 일어선다면, 무서운 적이 될 것이다. 단지 일본인들에게 물어라! NWO 추종자들이여, 폭풍을 거둘 준비를 하라.

NWO 는 끝났다. ET들과 ED들은 NWO 에게 전쟁을 선포한다.

 

http://www.ageoflight.net/1-4.htm 297/진실

 

NWO Detention Center1 300x225 NWO Doomed! ETs/EDs Declare War On The NWO

NWO Detention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