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장대한 우주적 주기가 신속히 끝으로 오고 있다 [AA.MC]

[ 다시보는 메세지 - 대천사 마이클 Archangel Michael ]

 

당신들의 빛과 비전 - 물질세계와 영의 세계 사이에 다리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장대한 우주적 주기가 신속히 끝으로 오고 있다

대 변화의 시간 - 지구는 태양계 안에서 새로운 위치로 나선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빛을 발하고, 당신의 비전을 나누세요

Shine Your Light, Share Your Vision

By Archangel Michael thru Ronna Herman.

http://ronnastar.com/latest.html 9/ /2010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가속된 변형과 무질서한 변화의 이 시간들 동안, 두 개의 중요하고 뚜렷한 그룹이 세계의 인종들, 종교들, 문화들 가운데서 형성되었습니다. 이 두 그룹은 더 높은 영역들의 우리의 관점에서 볼 때 매우 뚜렷합니다. 미래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자신들과 다른 이들을 위해 더 나은 세계를 만들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분투하고 있는 자들은 빛으로 타오르는 오오라 장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항상 커지는 원들로 외부로 확대되면서, 그들 주위의 모든 것들과 모든 이들에게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지구로 정박할 소스를 찾고 있는 신성한 빛 Divine Light 의 유입을 위한 변압기들과 보초들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수없이 말했듯이, 강력한 변형력의 완전한 스펙트럼의 빛은 낮은 차원들의 밀도가 큰, 넓은 스펙트럼의 이원성으로부터 더 높은 4, 5차원의 빛과 확장된 자유로 성공적으로 전환하는데 지구와 인류가 필요로 하는 거룩한 불 에너지 Sacred Fire energy 입니다.

눈과 가슴을 눈부신 새로운 미래로 집중했던 충실한 영혼들인 당신들에게는 비전들과 꿈들이 당신들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진실이 되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직관적 능력들이 점점 더 강해지고, 더 정확해지고 있으며, 당신들은 더 높은 영역들에 있는 당신의 가이드들과 교사들과 마음 대 마음의 통신에 빨리 능숙해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실현 기술들이 향상되고 있는데, 당신들이 공급의 우주 법칙들을 충실하게 지켜야 함을 알기 때문이며, 먼저 당신은 당신이 실현하기를 바라는 것의 간결하고 명확한 씨앗 생각 seed thought 을 가져야만 합니다. (이것은 신인 아버지로부터 첫째 광선인 신성한 의지의 특성들을 사용함으로서 달성됩니다.)

두 번째로, 당신은 "나는 나의 최대의 선과 모든 이들을 위한 가장 이로운 결과를 위해 이것 또는 무언가를 요청 한다" 라고 말함으로써 당신의 상위자아 Higher Self 와 천사 도우미들의 원조를 구해야만 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씨앗 생각으로 감정적인 진심의 연료를 덧붙여야만 합니다. (이 활동은 우리의 어머니 신으로부터 사랑과 지혜인 두 번째 광선의 특성들을 끌어옵니다.)

세 번째로, 당신은 당신의 꿈들을 결실로 가져오는데 필요한 행동을 취해야만 하며 (이것은 세 번째 광선의 역동적 특성들을 적용하는 것인데), 그럼으로써 3번째에서 7번째에 이르는 신 의식 God Consciousness 의 모든 성질들, 특성들, 덕성들을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려움은 대중들의 주된 감정으로서, 그들은 여전히 집단의식의 신념 구조 안의 부정의 소용돌이 속에 갇혀 있습니다. 미래에 대한 두려움, 부족에 대한 두려움, 정부, 기업들, 다른 종교적 신념들, 다른 문화들/인종들, 심지어 신의 분노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다. 다르게 보이고, 다르게 생각하고, 다르게 행동하는 자들에 대한 혐오와 두려움이 있으며, 무엇보다도 변화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두려워하고, 그들은 비난하고 비판하며, 분노와 좌절감을 분출하는데, 따라서 더 크고, 더 강한 부정과 두려움의 사고형태를 그들 주위에 만듭니다.

이들 가난하고 미망에 사로잡힌 영혼들이 그들 자신과 그들 가족들 주위로 더 강하고 항상 확장하는 부정의 소용돌이를 만들며, 따라서 그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그러한 일들을 자신들에게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신념을 강화시키고, 고통과 결핍, 무질서의 미망의 세계로 자신들을 계속 가두는 자가 성취되는 예언의 그물망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언젠가 그들 역시 눈과 가슴을 천상으로 들어 올릴 것이고, 자신들의 영혼 자아의 위로와 인도를 위해 내부로 돌아설 때, 영의 속삭임으로 응답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알듯이, 장대한 우주적 주기가 신속히 끝으로 오고 있으며, 지구는 누가 그것과 상승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아닌지에 상관없이, 태양계 안에서 새로운 위치로 나선운동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의 사랑하는 빛의 지참자들이여, 이곳이 당신들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의 빛을 발하고 SHINE YOUR LIGHT, 당신들의 비전을 나눌 SHARE YOUR VISION 당신들의 장대한 기회입니다.

예, 우리는 당신들의 저항하는 말을 듣고 이해합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가르치기 위해 충분히 우수하지 않다거나 충분히 현명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일부 당신들을 너무나 겁주어서 당신은 물러나기를 원하고, 더 이상 당신의 앎을 확장하고 당신의 완성을 위해 노력을 하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 메시지는 당신이 이미 당신 주변의 자들을 위한 하나의 교사가 되었음을 당신에게 확실히 하기 위한 것입니다. 당신은 예로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말과 행동을 통해 가르치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이 말하는 모든 말로, 당신이 에테르로 보내는 모든 생각들로 가르치고 있습니다.

당신의 오오라 장이 당신 주위 사람들에게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으로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당신은 사랑과 신뢰, 희망과 자유를 발산하고 있습니까? 아마 당신은 두려움과 부정을 덧붙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당신들에게 확신하는데, 당신은 현상유지를 위해 무행동 non-action 의 관성 속에 남아있을 수 없습니다. 우주 법칙은 요구하는데, 창조자의 사랑/빛의 끊임없는 유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그것이 당신 속으로 흘러들고, 그런 다음 당신이 필요한 부분을 흡수한 다음 당신으로부터 방사해야 한다고 말입니다. 이것은 불변의, 절대 무류의 법칙입니다.

과거의 메시지들에서 우리는 설명했는데, 아바타들 Avatars, 상승 마스터들 Ascended Masters, 천사 왕국, 위대한 빛의 존재들 Beings of Light 이 길에 있는 지구의 입문자의 급히 증가하는 숫자와 함께, 이 전례 없는 변형과 상승의 시간들에서, 우주 빛의 위원회 Cosmic Council of Light 의 지도 아래서, 진보된 지혜의 가르침들을 가져오기 위해 어떻게 함께 일할 것인가를 말입니다. 잘못 생각지 마세요, 길에 있는 모든 당신들이 교사들인데, 정식으로든, 예로서 가르치든 상관없이 말인데, 무엇보다도 필요한 것은 당신의 빛입니다.

기억하세요, 당신이 자신에게 에너지를 자화시킴을, 당신이 자신의 태양 파워 센터 Solar Power Center 로부터(앞 과 뒤로) 에너지를 방사함을. 당신의 에너지적 지문이 더 정교해지고, 빛의 더 높은 주파수로 조율될 때, 당신은 여전히 반-스펙트럼 half-spectrum 의 주된 생명력 물질 Primal Life force substance 의 일부를 끌어당길 것인데, 당신이 3, 4 차원적 환경에 아직 있는 동안 말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더 높은 주파수의 빛의 에드멘틴 입자들 Adamantine Particles of Light 과 섞이고 융합할 것이며, 당신의 사랑의 의도로 더 높은 주파수 에너지로 자동적으로 변형될 것인데, 당신이 자유의지를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의지와 일치시킬 때 말입니다.

당신들은 지고의 창조자 Supreme Creator 로부터 신성한 빛의 수용기와 변압기가 되어야 하며, 그 빛은 우리의 아버지/어머니 신으로부터 당신들에게 여과되어 내려갑니다. 우리의 사랑하는 우주적 부모들이 창조자의 빛 Creator Light 을 은하의 태양들을 통해 감소시키고 여과시키며, 그런 다음 그것이 당신들의 태양계의 태양을 통해 변압되어 내려가듯이, 당신들이 자신들을 통해 빛을 여과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당신들은 그런 다음 그것을 당신의 조건 없는 사랑으로 활성화 하고, 그것을 세계로 방사해야만 합니다. 당신들이 빛의 순수한 수용기가 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자기-완성자들 self-masters 이 되는 것이고, 당신들이 그것을 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당신들에게 주어진 지혜의 가르침들을 통해 "각성되는 en-Lighten-ed"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이들 우주적 원칙들을 당신들의 생활로 통합하는 것을 요구하며, 그럼으로써 당신들은 살아있는 예들과 인도하는 빛들이 될 수 있습니다.

생명의 강 River of Life 을 위해 살아있는 공물 tributary 이 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생명의 에센스가 당신 속으로, 당신을 통해 흐르도록 하기 위해 자신을 준비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한 것을 사용하고 나머지가 흘러나가도록 허용해야 하는데, 경이로운 새로운 창조들로 주조되도록 준비되고 사용할 수 있게 말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당신들은 빛의 지참자들과 빛의 봉사자들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과거의 해들에 걸쳐 당신들에게 준 모든 가르침들의 궁극적 메시지입니다. 이것이 자기완성의 목표입니다. 이것이 상승의 길입니다.

 

 

우리가 당신들에게 숙고할 더 많은 생각들을 주겠는데, 우리가 다음에 다시 함께 할 때까지 말입니다.

* 당신이 에고 성격과 외부 초점의 좌뇌 의식을 우뇌의 내부 초점의 직관적 의식으로 통합하기 위해 바꿀 때 깨달음의 과정이 시작되며, 당신은 자신의 영혼 자아 Sould Self 로 귀를 기울이기 시작합니다.

* 당신이 거룩한 마음 Sacred Mind 의 더 높은 차원적 수준들에 저장된 당신의 역사와 지혜의 빛다발들을 풀기 시작할 때 뇌의 새로운 경로들이 열립니다. 낡은 경로들과 당신의 3, 4 차원의 과거의 고통스런 기억들이 사라지기 시작하고, 당신은 과거 생애들의 실패들과 고통을 기억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짐을 발견할 것입니다. 우리가 당신들이 미래로 나선운동을 할 때 과거를 치유하고 있다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당신은 자신이 누구인가, 당신의 역사를 기억할 테지만, 오직 긍정적이고 조화로운 사건들만을 기억할 것입니다.

* 깨어남의 순간은 쿤달리니의 불이 뿌리 차크라에서 점화하고, 차크라 시스템을 통해 척추를 올라가면서, 더 높은 의식의 일곱 봉인을 열 때입니다. 가끔 신의 입 Mouth of God 으로 부르는 연수, 또는 상승 차크라 Ascension Chakra 가 활성화되고, 송과선이 맥동하면서 원래 설계된 대로 기능하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이것은 크라운 차크라, 또는 머리 정상에 있는 깨달음의 연꽃을 열고, 그럼으로써 빛의 빛나는 기둥과 연결되며, 그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신아 God Self 또는 나의 현존 I AM Presence 으로 이끕니다. 일단 당신이 이 연결을 만들 때, 당신은 영원히 변하게 됩니다. 영의 힘이 당신을 통해 흐르기 시작하는데, 당신이 자신의 신성한 유산인 신적 능력들과 함께 당신 자아의 완성을 청구하기 시작할 때 말입니다.

* 당신들은 당신의 존재의 자연적 상태로 돌아가고 있으며, 당신들이 미래의 새로운 황금 은하계 Golden Galaxy 의 "아담들과 이브들 Adams and Eves" 의 새로운 원형이 되기 위해 정련하고 준비할 때 당신들의 우주 의식을 재청구하고 있습니다.

* 당신들은 당신의 상위자아의 많은 측면들과 일치하기를 추구해야 하며, 항상 최대의 선을 위해 분투해야 합니다. 당신들이 영의 하나됨 Oneness of Spirit 으로 더 깊이 들어갈 때 당신은 더 이상 자신의 복지에 초점을 둔 한 개인이 아닙니다. 당신들이 무해한 상태 state of harmlesness 로 들어갈 때 당신들은 또한 은총의 상태로 들어가며, 이것은 마법이 시작할 때입니다, 뇌의 신경학적인 재편이 있을 것이고, 당신들은 마침내 돌이킬 수 없는 우주 의식 Cosmic Consciousness 의 상태를 달성합니다.

* 대중들의 깨달음이 이번 생애에서 가능함을, 그리고 당신들 각자가 이 장대한 드라마에서 해야 할 하나의 통합적 부분을 가지고 있음을 확실히 아세요.

* 일곱 번째 광선이자 보라색 불꽃의 시대 The Age of the Seventh Ray and the Violet flame 가 진화의 과정 안에서 주축이 되는 점이며, 따라서 신 의식의 세 겹 불꽃 Threefold Flame of God Consciousness 이 극적으로 지구와 인류에게 그 직접적 영향력을 가속시킵니다. 그것이 가속할 때, 그것은 일곱 번째 광선을 통해 아래로, 지구 안의 거대한 시간 없는 보라색 불들로부터 위로, 그런 다음 당신들, 세계 전역의 깨어난 빛의 지참자들의 가슴 센터의 주파수에서 위로 회전하거나 나선운동을 합니다. 이 우주적 불의 신성한 진액 Elixir of Cosmic Fire 은 아버지의 신성한 의지의 푸른 색 불꽃과 여신의 신성한 사랑의 분홍색 불꽃과 하나로 융합함으로써 창조되며, 신성한 지혜의 빛나는 황금색 불꽃과 함께 말입니다.

이 나선운동은 분홍색과 푸른색 불꽃들을 황금색 불의 핵과 혼합하며, 그리하여 거룩한 보라색 불꽃 Sacred Violet Flame 을 창조합니다. 이것은 신성한 연금술을 창조하며, 따라서 모든 불화의 부조화한 에너지들이 긍정적인 생명력 물질로 변환되거나 변형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모든 능력들과 축복들을 지니며, 그들의 태양 아들들과 딸들인, 그들의 거룩한 결합으로부터 태어난 "빛의 태양들 Suns of Light" 인 당신들이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게 만듭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미래에는 마스터의 오오라 장 안에서, 뛰어난 빛의 존재, 또는 드문 경우에는 대천사의 오오라 장 안에서 사는 것이 정상적이 될 것입니다. 길에 있는 열망자들인 당신들은 물질세계와 영의 세계 사이에 다리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지성의 빛, 이성의 빛은 지혜와 이해를 가져오는데, 그것들이 당신들이 형태의 세계를 이해하고 숙달할 수 있는 연료를 가진 정신적 성질을 공급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육화하기 전에, 당신들은 뒤에 따라오는 자들을 위해 길을 밝히고, 길을 보여주기로 합의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진실의 탐구에서 부지런해야 하며, 당신들이 마스터들의 계열로 합류하려면 봉사하기 위한 강력한 욕구와 자발성을 가져야만 합니다. 당신들은 지금 전자기 빛 전류의 더 높은 주파수들로 조절하는 과정 속에 있습니다. 영혼 자아 Soul Self 는 당신이 의식적으로 우주 법칙들을 알기를 고무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당신의 신이 준 창조적 능력들을 완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용감한 가슴들이여, 우리는 우리의 보호의 오오라 장 안에서 당신들을 둘러싸며, 우리는 당신들에게 우주 빛 위원회 Cosmic Council of Light 의 영원한 사랑과 감사를 비춥니다. 우리는 항상 당신들과 함께 있습니다.

나는 대천사 마이클 입니다. I AM Archangel Michael.

 

http://www.ageoflight.net/1-2.htm252/대천사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