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스타시스` 시간 / 지연들, 약속, 알아야 할 필요성 [SRP]

 

 

기뻐할 시간이 올 것이고, 일어난 것에 대한 인정이 모든 이들에게 알려질 것입니다

"스타시스" 시간 / 지연들, 약속, 알아야 할 필요성

지연들, 약속, 그리고 알아야 할 필요성

Delays, Commitment and Nerf to Know

By Seraphin thru Rosie. 1/3/2012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Message-85-DELAYS-COMMITMENT-AND-NEED-TO-KNOW.shtml

 

 

로지: 친애하는 세라핀, 현재 스타시스를 시작하는 "시간대 time frame" 가 넘어갔기 때문에 불화와 불일치가 있었습니다. 이것을 명확히 하기 위해 당신은 무엇을 말해줄 수 있습니까?

 

세라핀: 그렇습니다, 친애하는 이여, 당신들의 많은 수가 감정이 상했고, 실망했으며, 지쳤습니다. 예, 그것은 매우 긴 과정이고, 예, 그것은 매우 복잡한 과정이며, 예, 놀람들이 있는데, 우리들에게조차 말입니다. 가끔은 즐겁지 않은 놀람들이, 가끔은 좋은 놀람들이 있으며, 그러나 그것들의 성질이 어떻던, 그것들은 우리의 행동 노선에 영향을 주며, 그것들은 시간 일정에 영향을 줍니다. 우리는 이것이 당신이 오늘 목격한 종류의 좌절감을 가져온 것에 미안합니다.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흥분했으며, AH의 당신들은 더욱 그런데, 당신들이 하듯이 그처럼 풍부하게 희망하면서, 무엇을 하는지 알면서 말입니다. 당신들이 정말로 전체 그림을 본다면, 그것이 얼마나 만족스러울까요, 오늘 같은 날들이 장대한 오케스트라 속에 작은 딸꾹질처럼 보일 것입니다. 신경들이 연마되지 않았을 때, 반응들이 더 강해지고, 감정이 휩쓸릴 수 있으며, 오직 재평가를 통해 나중 단계에서 균형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이들이여, 재평가는 매일 기준으로 연습되어야 하는 무엇인데, 너무나 오랜 시간 동안 어느 한 장소에 "고착되지 stuck" 않도록 말입니다.

어긋나는 대신, 분리되기보다, AH의 당신들은 당신이 동의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찾아야만 하는데, 사실상 당신들의 AH 멤버십이 당신의 약속을 규정하고 AH DEFINES YOUR COMMITMENT, 천상 정부에 대한 당신의 인정을 천명하며 STATES YOUR RECOGNITION OF A CELESTIAL HIERARCHY, 이것이 당신들을 한데 묶어야만 하는데, 당신들이 하나의 배우는 집단으로서, 보이지 않는 영역에 있는 천계인들로부터 배우고, 또 서로로부터 배우면서, 함께 당신들이 앞으로 나갈 때 말입니다. 당신들이 질문하는 동안 당신의 지원의 초점을 잃지 마세요, 이 초점은 당신이 앉아있는 곳으로부터 당신이 가정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만족하세요, 당신의 만족과 당신의 성취와 풍요를 창조하세요, 우리는 극적인 규모와 도전적 변화들의 이들 환경들 아래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우리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보호를 위해, 당신들이 모든 것을 알도록 허용될 수 없음을 또한 아세요. 당신들은 우주의 작용들에서 천계의 톱니바퀴들이 어떻게 일하는지에 친숙하지 않으며, 만약 당신이 친숙하다면, 그것이 배우는 능력의 일부를 앗아갈 것이고, 그것은 변화를 실행하려는 당신의 열의를 감소시킬 것이며, 그것은 당신이 지구의 범위를 넘어서 작용하는 요소들에 더 많이 의존하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은 더욱 무사안일주의가 될 것이고, 이 상황을 혁신시키는데 핵심 요소 KEY ELEMENT 인 책임감 RESPONSIBILITY 을 받아들이는데 덜 준비될 것입니다.

알 필요가 있는 기준 THE NEED TO KNOW BASIS 은 극도로 좌절감을 줄 수 있고, 어둠의 아젠다를 위해 사용되었으며, 그러나 그것이 빛의 세계에서도 그 사용들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비입문자들을 맹목적으로 만들 수 있음을 또한 아세요. 당신들이 입문해 있는 반면, 여전히 여기서 일하는 알 필요성 NEED TO KNOW 의 요소가 있는데, 모든 것이 적절하게 정착되기까지 말입니다. 기뻐할 시간이 올 것이고, 일어난 것에 대한 진정한 인정이 모든 이들에게 알려질 KNOWN 것입니다. 이제 이 설명을 두고 우리는 당신들을 떠나야 합니다. 사랑으로,

세라핀 Seraphin.

 

his piece is under copyright protection of http://www.abundanthope.net It may be placed anywhere on the web as long as it is not changed in anyway and a link placed back to this site. It is preferred you place the entire piece, and if not possible to do so, you must note that the rest of it can be found at the link. Thankyou, Candace.

http://www.ageoflight.net/1-2.htm 391/대천사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