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사낫 쿠마라, 접촉을 해오다 / 마지막 계획이 승인되다 [Sanat Kumara]

 

 

 

당신들 자신이 금성에 발을 들여놓을 것에 준비하세요,.. 우리는 당신들을 환영할것입니다

사낫 쿠마라, 접촉을 해오다 / 마지막 계획이 승인되다

 

사낫 쿠마라, 접촉을 해오다

Sanat Kumara Making Contact

 

By Sanat Kumara Through Nascia. 4/9/2014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382-P-Short-messages-From-Others #36

 

 

 

 

금성에 있는 대표단은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과의 협조 속에서 마지막 계획이 그 모든 힘과 영광 속에서 전개되도록 승인이 주어졌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몇 가지 새로운 방식을 결정해야만 했는데, 새로이 도착한 자들, 그리고 이미 준비가 된 자들의 금성으로의 귀향을 허용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자, 그것은 모두 당신들이 나, 사낫 쿠마라 Sanat Kumara 와 영겁 전에 만든 계약에 대한 것입니다. 그 에센스/본질은 당신의 카르마적 임무를 달성하기 위해 주로 의도되었습니다. 이것들은 눈부시게 달성되었고, 당신들은 당신의 달성을 자랑스러워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 각자는 의식적으로나 잠재의식적으로, 얼마나 많은 괴로움이, 얼마나 많은 고통이 감내되어야 했는지를 알고 있는데, 가끔은 비인간적 상황들 속에 빠진 당신의 전 존재를 가지고 말입니다.

 

이제 더 이상 방출할 카르마가 없지만, 당신들 몸이 한층 더 새로운 에너지들, 방사되는 밝고 매우 강한 빛을 다루어야만 하는데, 그것은 당신들 존재 속에 어떤 고통과 변형들로 수반될 수 있습니다.

 

당신들 각자에게 우리는 현재 시간과 가까운 미래에 수행될 임무들을 공급했습니다. 이것들이 당신들의 과거 생애들의 것들보다 이루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결코 전에 보지 못한 파라다이스의 영광의 돌파구의 비전들로 포화되어 있는 동안 인내하세요, 그리하여 내부나 외부로부터 위험이 – 그것이 얼마나 대단하든 – 당신들을 공격할 수 없도록 말입니다.

 

이 점을 아세요.

 

당신들 자신이 금성에 발을 들여놓을 것에 준비하세요, 우리는 노래 부르고, 박수치고, 춤추면서 당신들을 환영할 것입니다. 현재 우리는 그 외 모든 것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약속을 지켰습니다. 우리는 한 손만이 아니라 두 손으로, 그렇습니다, 우리의 모든 존재로, 당신이 도움을 요청할 때, 당신들에게 도달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금성으로부터 한 무리의 천사들, 금성으로부터 메신저들이 - 또한 나, 사낫 쿠마라, 머더 메리, 그리고 전체 대표단으로서 – 우리들 모두는 다가올 것의 즐거운 기대 속에 있습니다. 우리들은 모든 우리의 빛과 영광 속에서 당신들을 위해 거기 있을 것입니다.

 

PREPARE YOURSELVES TO SET FOOT on VENUS, WE WILL WELCOME YOU WITH SINGING, APPLAUDING AND DANCING. CURRENTLY WE ARE IMPLEMENTING EVERYTHING ELSE WE HAVE KEPT OUR PROMISES WE ARE HERE TO NOT onLY REACH OUT TO YOU WITH onE HAND, BUT WITH BOTH, YES, WITH OUR WHOLE BEING, IF YOU ASK FOR HELP. A HOST OF ANGELS FROM VENUS, MESSENGERS FROM VENUS – AS WELL AS I, SANAT KUMARA, MOTHER MARY AND THE WHOLE DELEGATION – WE ARE ALL IN JOYFUL ANTICIPATION OF WHAT IS TO COME. WE WILL BE THERE FOR YOU IN ALL OUR SPLENDOUR AND GLORY.

 

깊은 결속과 사랑 속에서 축복 받으세요.

 

사낫 쿠마라 Sanat Kumara

 

 

옮길 때는 출처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깨달음/432

 

 

 

 

 

 

사낫 쿠마라와 머더 메리의 메시지

By Sanat Kumara and Mother Mary

 

through Nascia.  3/6/2014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382-P-Short-messages-From-Others #27

 

 

사낫 쿠마라:  

 

금성에 주둔하고 있는 전체 대표단을 대신해서. 인사드립니다.

 

당신들 지구에서 많은 쿠마라 영혼들 Kumara Souls 이 있으며, 그들 모두가 금성으로 돌아오지는 않을 것입니다.

 

지구에서 어떤 과업을 달성해야하는 일부 당신들이 있습니다. 이것이 달성된 후, 당신들은 당신의 영혼이 어떻게, 어디서 배움을 계속할 지에 대해 추가 정보를 받을 것입니다.

 

행동 계획은 완벽하지만, 여전히 거듭 다시 바뀌거나 조정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들이 당신의 임무 와중에서 이동될 수 있는 기회가 또한 있는데, 총체적 계획으로 결정적인 주요 문제들을 달성하기 위해 말입니다.

 

조정들, 유동성, 참을성을 계속 요구했던 그러한 많은 해들 동안, 깊이 정박한 믿음이 당신들 성격의 잘 단련된 통합적 일부가 되었습니다.

 

무슨 일이든, 누구에 의해서든 잘못 이끌리지 마세요, 결정을 하는 것이 오직 당신들의 상위자아 Higher Selves, 당신의 아이엠 your I AM 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금성에서 그 자신을 수립한 가장 높은 권한입니다 I am the highest authority that has established itself on Venus.

 

 

머더 메리:

 

나는 모든 인간들이 사랑과 빛으로 그들 자신을 정렬하라고 초대하는데 사낫 쿠마라를 지원했는데, 이것이 당신들이 지구상에서 우리들의 창조자 Creator 를 우아하게 대표하기 위해 입을 수 있는 가장 세련된 가운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그 영향력을 보지 않으면서 어떤 영향력을 가질 것입니다.

 

그것이 마치 당신이 거울에서 자신을 보고, 그런 다음 당신 자신의 이미지를 잊어버리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나를 통해 사람들에게 흘러들어가는 우리 아버지 Father 의 사랑과 생명의 빛의 도움으로 당신들은 그들을 만나고, 그들을 보고, 그들을 접촉하며, 그들에게 말할 텐데, 그들의 알아야 할 필요성 없이 말인데, 그런 다음 곧 다시 그들에 대해 잊을 것입니다.

 

그러한 영혼들 안의 의식이 나에 의해 사랑스럽게 지도될 것인데, 그들이 어느 쪽을 의도하거나 걸을 수 있는지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가이아 Gaia 가 그녀의 마지막 고통스러운 진통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나, 사낫 쿠마라 Sanat Kumara 와 머더 메리 Motgher Mary 는 당신들을 축복하고, 우리들의 전 존재로 이 어려운 날들에서 당신들 옆에 대기할 것입니다.

 

 

 

금성으로부터 온 새 메시지

 

By Sanat Kumara through Nascia.   1/29/2014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382-P-Short-messages-From-Others #20

 

 

나는 금성으로부터 온 사낫 쿠마라입니다.  

 

나는 또한 금성으로부터 온 창조자 영 Creator Spirit 인데, 우리의 최고 창조자 근원 Highest Creator Source 과 함께, 우리는 창조적인 방식으로, 다른 행성들을 위해 또한 사용가능해질 많은 과학적 혁신들로 행성에서 계속 바쁘게 일하며, 금성은 점점 더 경이롭고 아름다운 장소로 발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악이 존재하지 않으며, 온통 주위로 평화와 웃음만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자세히 귀를 기울인다면, 당신은 멀리서도 그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들, 친애하는 금성인들에게,

 

글을 적는 이 사람, 나의 서기는 오늘 아침에 해변에서 나를 받아들였습니다. 그녀는 그녀 몸으로 우리의 치유하는 효과를 목격하고 엿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녀의 뇌 세포의 북구가 일어났는데, 그것은 생각과 느낌, 지각의 먼지가 낀 낡은 시스템들의 청소로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이 그녀의 마음을 새롭게 하고, 그녀가 정신적, 영적 관점에서 일들을 새롭게 볼 수 있게 도왔습니다.

이 일을 위해 우리는 새로운 빛 흐름을, 그리고 새롭고 더 부드러운 종류의 에너지를 채용했습니다.

 

우리는 개입해서 시정 조치를 취해야 했는데, 초기의 높은 에너지 수준이 그녀 몸에 너무나 강하고 침습적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빛 흐름들이 그녀 몸의 모든 세포들에게 영향을 주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녀의 몸이 차분하게 새로운 일을 위해 준비될 기회를 얻었습니다.

 

모든 다른 금성인들이 같은 것을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다가오는 날들 동안 이따금 당신 자신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확실히 하고, 우리들에 대해 생각하세요, 우리가 당신이 절대적 평정을 찾고 내부에 깊히 정박될 때에만 변형 과정에서 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몸이 너무나 낡았기 때문에 다른 식으로 당신들을 위해 우리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그것이 오늘을 위한 전부입니다. 이 과정에 참가할 수 있는 것을 기뻐하세요.

 

나, 사낫 쿠마라 Sanat Kumara 는 사랑과 빛을 보내면서, 당신들에게 안녕을 고합니다.

우리의 창조자 Creator 의 이름으로 축복 받으세요.

 

 

옮길 때는 출처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깨달음/434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스타시스" 후, 새롭게 정착할 행성은 '금성'입니다 [CM A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