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혼의 소통 1 / 소통의 형태 - 채널링은 무엇일까요? [kryon]

 

 

 

복잡한 인간의식. 시간을 벗어난 소통이 작동하는 방식. 다른 차원-시간을 배제한 소통

영혼의 소통 1 / 소통의 형태-채널링은 무엇일까요?

우리의 의식적 영혼의 소통을 신비롭다고 하지마세요! - 이상한 것으로 여기지 마세요

 

 

생생한 크라이언 메시지

영혼의 소통 1

"Soul Communication Part I "

 

2014. 2. 22.  텍사스 산 안토니오에서 전달되었습니다.

http://www.kryon.com/k_25.html #143

작자: 크라이언 / 전달: 리 캐롤 / 번역: 얼쑤

 

 

 

 

안녕하세요, 여러분, 자기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파트너는 물러나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이 보고 듣고 있는 것은 채널링이라 부르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는 신비합니다. 우리에게 채널링은 아름다우며, 많은 사람이 신이라 부르는 창조적인 다차원 근원이 인간이 인간으로 부르는 어떤 사람도 의사소통하는 기회를 가지는 방식입니다. 우리는 채널링을 영혼의 소통이라 부릅니다. 채널링은 인간의 소통과는 다른 과정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채널링 과정의 설명을 포함하는 채널링에 대한 일련의 연재물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여러번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이 공간”은 듣고 있는, 읽게 될 여러분이 포함됩니다. 오늘밤 이 곳에 있는 그 가족을 먼저 인지하며 나는 가르치고 싶습니다. ‘여러분’에 대해 가르치고 싶습니다. 내가 가르칠 모든 것은 나의 파트너의 이전 지식이 아닙니다. 파트너는 무슨 일이 일어날 지를 모릅니다. 그는 오랜 동안 다가올 일을 모르는 것을 훈련했습니다. 파트너 리 캐롤은 통제하지 않는 ‘허용’을 연습했습니다, 그래서 드디어 그 단계를 설명할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채널링이라 부르는 출구를 열고 있습니다, 제3의 언어가 흐르게 하는 것으로, 그럼 여러분은 다차원 방식을 느낄 수 있습니다. 3의 언어는 말들이나, 지구의 시간적 방식도 아닙니다. 그럼에도 일부 여러분은 지구적 시각으로 받아들입니다. 오늘 이 특별한 메시지는 인쇄되어 그것을 듣고, 읽게될 것입니다. 3의 언어는 또한 인간인 여러분에게 가능한 일입니다, 듣고, 읽게 될 사람들의 잠재성을 나는 알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에게 그 말이 이상스런 말 같지만, 중심 근원에 있는 신에게 제3의 언어는 다차원 정보의 분이기 때문입니다. 바로 여러분의 깨어남의 잠재성, 이런 메시지를 살펴보는 사실은 항상 이곳에 있었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이라도 우리는 잠재성을 현실로 봅니다, 왜냐하면 잠재성은 현실의 다른 것들을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양자 물리학자에게 그런 현실에 대해 물어보세요.

 

 

복잡한 인간 의식

 

몇 가지 기본적 사항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인간의 의식은 복잡합니다. 지구적 과학 분야가 인간 의식을 물리학의 한 분야로 고려할 시대가 올 것입니다. 인간 의식이 알려진 시차적 물리학 또는 현대의 양자 물리학 형태와는 다르기 때문입니다. 

 

의식은 구조가 있는 동시 발생의 에너지입니다. 의식은 양자적 형태로[결국 인간은 발견할 것입니다] 그러나 의식의 양자성은 일련의 논리적 규칙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대신 인간 의식은 개별 인간의 유전자에 기초합니다. 의식은 자체의 목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단지 동시적이고 일괄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의식은 자체의 개성과 소통할 능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의식은 ‘살아 있는 물리학“에 대한 연구입니다. 인간 의식이 영혼의 속성으로 그런 현실을 지녔다는 것으로, 우리는 이제 ”영혼 의식“을 똑 같은 것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영혼 의식은 하나며 같은 것이기 때문입니다. 

 

 

의식[영혼] 소통의 형태

 

“살아 있는 물리학”과의 소통을 설명하는 것은 이해하는 과학의 한계점을 넘어갑니다. 인간인 여러분이 모든 것을 다르게 생각하는 것은 도전입니다. 영혼 소통에 대해서는 보통 2개의 방식이 있습니다.: [1]다차원 근원에서 여러분까지의 소통, [2]여러분의 다차원 부분들에서 사람들까지의 소통. 

 

우리는 당장 여러분은 다차원 소통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그런 것을 여러분은 인식하지 않을 것입니다.

 

시간적인 것과 시간을 벗어난 소통 사이엔 커다란 차이점이 있습니다. 그것을 과거에 말했을 때, 여러분은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최선을 다해서 설명할 것인데, 어떤 방식에서 내가 전에 실행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잠시 아주 낡은 타자기가 있다고 생각하길 바랍니다. 일종의 아주 낡은 타자기에는 종이가 끼워졌고 타자기를 치면 글자가 보이게 하는 흙연 리본이 있습니다. 

 

이 사례에서 여러분이 타자기를 치면 종이에 글자를 봅니다, 그리고는 이어서 같은 작업이 반복됩니다. 곧 이어서 말들로 된 글자들, 문장들과 단락 그리고는 비슷한 사고의 집합을 이루어냅니다. 이것이 시차적 소통입니다, 그것은 인간에게는 보통의 방식입니다. 실지로 바로 메시지가 여러분에게 쓰이고 읽히는 방식입니다 - 아주 시차적 방식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읽거나 듣고 있을 때는 나의 파트너의 언어 구조에서 하나의 단어 후에 다른 단어를 인지합니다. 따라서 종이에 타자를 친 글자들처럼 그것도 선형적인 것입니다. 그래서 시차적 소통입니다. 그것은 인간의 소통이고, 인간의 머리로 작동시키는 방식입니다. 

 

시간을 벗어난 소통은 다음의 방식일 것입니다.: 이제 집중하세요, 나의 파트너는 그것을 상상의 확장으로 부르는 것입니다. 낡은 타자기가 하루 종일 작동하는 방식에서 멈추었다고 가정하세요, 더 이상 타자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타자기를 얼마나 두드리던 단지 커다란 자국 하나만 남습니다. 모든 글자는 마지막으로 타자한 글자위에 새겨집니다. 그럼 여러분은 어떤 친구에게 보낼 긴 편지의 끝에서 무엇을 보게 되나요? 전달 내용이 무엇인지 아무 생각이 없을 것입니다. 

 

이제, 완전히 시간을 벗어난 소통 기술을 가진 누군가가 나타났다고 가정하세요. 그런 이들은 타자기의 얼룩을 보며 전체적인 글자의 뜻을 분명히 봅니다! 그들은 개념적이고 시간을 벗어나 있습니다. 혹시 기억하나요? 여러분이 타이핑한 모든 글자를 기억하나요. 타이핑한 종이 위에는 선형적이지 않은 자국이 있습니다. 시간을 벗어난 소통에서는 그런 글자가 통째로 찍힌 자국을 보며 전체 메시지를 인지할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설명하기 어려운 시간을 벗어난 소통의 속성이 있습니다. 인간에게는 익숙한 논리가 없습니다. 나는 그것을 설명하려 할 것입니다. 나의 파트너는 천천히 진행하여 그것을 이해시킬 것입니다[리 캐롤에게 말하는 중임], 의미 중심이며 시간을 벗어난 소통자는 한 곳에 찍힌 글자들을 보며, 이미 존재하는 그 의미를 볼 것입니다. 하나의 메시지는 알 수 없는 하나의 자국이 되었지만, 짐작하거나, 억지로 이해하려는 것은 아닙니다. 그 보다, 시간을 배제한 소통자는 이미 존재하는 메시지를 그냥 읽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배워야만 하는 자폐증이라 부르는 것에는 시간을 벗어난 마음의 속성이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어떤 해의 몇 달에는 무슨 요일의 날짜가 있다고 말할 수 있는 많은 자폐증의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 자폐증 환자에게 물어보면, “2035년 5월 15일은 무슨 요일인가요?”라고 물으면, 그들은 즉시 그 날을 말할 것입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계산하는 노력으로 어떤 날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진실은 계산으로는 그런 자폐인들의 이해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시간을 벗어난 이해는 공식이나 수학이 아닙니다. 이미 답은 존재합니다, 그래서 알게 됩니다. 여러분은 친숙한 달력이 있는 개인 컴퓨터로 가서는 그런 정보를 발견합니다, 왜냐하면 정보가 이미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이미 정보는 발전하여 생산되고 저장된 개념입니다. 

 

시간을 벗어난 마음은 그런 방식에서 작동합니다. 자폐적 마음의 사람들은 거의 즉시 그런 정보를 해석할 수 있는데, 의미 중심의 개념성을 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뭔가를 계산하지 않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선형성과 시간 없음의 차이를 알고 있습니다. 자폐증의 마음은 다가올 일들의 개척자며 미래 인간의 발전의 변화입니다. 그들은 미래 시대의 학자며, 많은 그들의 어려움은 선형적 세상에서 작동하는 그들의 무능?력이란 오해에서 생긴 것입니다.

 

 

 

 

시간을 벗어난 소통이 작동하는 방식 

 

모든 자원의 방식에서 여러분에게 오고 싶은 많은 의사소통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 목록들을 시작할 것입니다. 채널링으로 시작합시다. 채널링은 지금 여러분이 듣고 있는 것입니다, 나의 파트너는 23년 동안 연습했습니다. 그가 채널을 시작할 때는 정말 못했습니다, 지금은 정말 멋집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리와 내가 시간적 방식으로 말하는 것이 아님을 알아야만 합니다. 리로부터 선형적 방식에서 메시지를 듣고 있지만, 우리가 메시지의 선형성을 제공하는 방식은 아닙니다. 리는 송과체를 통해서 들어오는 시간을 벗어난 개념에 대한 마스터의 해석을 진행 중인 것입니다. 

 

바로 지금, 나는 즉시 모든 전체 메시지를 제공 중이며, 리는 여러분을 위해 그것을 해석 중입니다, 그래서 시간적 말로 흐르는 것입니다. 그러나 해석전에 그것은 하나의 사고체며, 계속해서 그것을 전달 중인 것입니다. 알고 있듯이, 우리는 함께 연습했고, 서로가 융합해야만 합니다. 

 

리와 내가 채널링을 시작할 때, 나는 그에게 전체 채널의 개념[의미 전달]을 하나의 뭉치로 전달했습니다. 그럼 리는 그 모든 것을 기억해야만 했고, 그 것을 여러분에게 전달합니다. 리는 기억하는 것에 정말 미숙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뭔가를 노력했습니다. 우리는 반복해서 리에게 같은 정보 뭉치를 전하면, 리는 선형적 방식으로 그것을 해석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방금 나는 단지 마스터의 직관적 사고에 비밀을 전달했습니다. 

 

영이 반복해서 직관적 메시지를 반복하도록 요청하세요. 여러분이 메시지가 무엇인지를 이해하지 못할 때는 그렇게 영에게 요청이 있어야만 합니다 - 그것을 반복하세요! 직관적 사고가 반복되는 것으로 여러분을 그것을 이해하며, 직관적 사고의 아름다움과 명료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직관적 사고가 명료해지는 것처럼 보일지 모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묻지 않는다면, 자유 의지 때문에 우리가 여러분에게 뭔가를 실행하는 것을 방해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영[의식]은 자연스럽게 뭔가를 반복하지 않습니다. 직관의 반복은 여러분이 요청해야만 하는 완전히 시간적 개념입니다.

 

우리는 시간성과 시간을 벗어난 방식 사이에서 여러분을 만나고 싶습니다. 그것은 영이 태초이래로 싯구와 형이상학적으로 인간에게 말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가진 전부입니다 – 여러분이 메시지를 이해하게 돕는 형이상학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사고의 다발, 전체성을 다루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종종 그런 형이상학적 은유에 대한 해석은 오리무중입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설명을 들으면서, “영, 왜 너는 보통의 말을 사용하지 않니?”라고 묻습니다. 그 답은 영은 일반적으로 인간처럼 선형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런 채널조차도 영의 방식으로 전해집니다. 그래서 리는 그것을 선형적 방식으로 번역합니다. 리가 여러분에게 채널 시작 부분에서 얼마나 많은 부분들이 그 곳에 있는 지를 말하는 것을 들은 적 있나요? 그는 많은 경우들에게 그렇게 합니다. 리가 채널하는 유일한 방식은 시작할 때부터 전체 메시지를 이미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해하나요? 그는 전체 메시지 덩어리를 읽고 있는 것입니다.

 

 

 

 

채널링은 무엇일까요?

 

우리는 가르침을 시작합니다.: 채널링은 뭔가요? 채널은 인간의 송과체를 열고 “근원”이라 부르는 것과 소통하는 것입니다. 물론 근원과의 소통을 해석할 때는 인간의 문화와 체험을 이용해야만 하며 말하거나 쓰여져야만 합니다. 송과체를 통한 어떤 존재, 어떤 에너지 또는 진실한 의사 소통은 ‘근원’으로부터 옮니다. 근원은 여러분에게 많은 이름이나 특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은 근원에서 온 것입니다. 그리고 채널하는 사람들의 차이는 해석의 방식과 인간적 필터인 송과체를 얼마나 깨끗이 하느냐는 것입니다.[다른 채널링에서 이 점에 대해 더 많이 말할 것입니다]

 

채널링은 인간에게 열리는 소통의 방식이며 채널링이라 부를 필요도 없습니다. 채널링을 뭐라 불러도 좋지만, 모든 개인은 채널링을 원한다면 그것을 배우는 것에 열려 있어야만 합니다. 자유선택으로, 많은 사람이 단순하게 흥미를 갖지는 않지만, 단지 자신을 위해서 채널링[영혼과의 의식적 소통]을 하는 것은 어떨까요? 채널링은 어떤 천사 에너지나 어떤 존재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의 상위 자아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은 상위 자아와의 소통을 (초자연적인 힘을 받아) 무의식적으로 쓴 글이라 부릅니다. 

 

영혼의 소통[채널링]은 송과체를 여는 다차원 출구를 통해 일어납니다. 이런 정보는 전에 말했듯이 머리로 되지 않습니다. 채널링은 영혼의 소통이고 다차원성입니다. 신경 작용과는 전혀 관련 없습니다. 직관은 영혼의 소통이지, 두뇌의 기능이 아닙니다, 그래서 채널링은 이해하기가 어려운 이유입니다. 여러분은 신경 작용의 생각에 익숙하기 때문입니다.

 

영혼의 소통에 관한 그 어려움을 다시 말합시다. 이번에 지금부터 언급할 것은 시간이 배제되어 여러분에게 다른 사람들이 소통하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다른 존재들로부터의 이런 소통은 시차적으로 만드는 어떤 방식으로 해석되어야만 합니다. 영혼의 소통에는 많은 속성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파트너에게 하나의 목록을 줄 것이고, 그는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 소통을 말합시다: 여러분은 영이나 다른 다차원 근원이 시간적 방식으로 여러분에게 오지 않을 때, 여러분을 위해서 가진 것을 어떻게 들을 수 있을까요? 그것은 어렵습니다! 나의 파트너는 오늘 어떤 해법을 주었습니다, 그래서 그 중요한 해법은 직관적 사고를 알아보는 훈련을 통해서입니다 그리고 인간적 머리로 오는 것과 인간적인 머리로 오지 않는 것을 알아보는 것을 통해서입니다. 우선은 그런 점을 이해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인간은 영혼의 소통을 분석하고, 지식적으로 그것을 해석하길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머리의 방식으로 신의 방식으로 접어들려고 하지마세요, 

 

그것을 내가 다시 말해야만 할까요? 직관을 통해서, 여러분은 인간적 논리를 배제하는 것을 배워야만 합니다, 그리고 시간을 배제한 사고와 아이디어의 아름다움으로 여러분의 의식을 활용해야만 합니다. 직관적 사고는 여러분의 생존이나 친구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적합하지 않을지 모릅니다, 그러나 직관적 삶, 영혼 소통의 삶은 여러분의 삶을 의미 있게 할 것입니다. 인간적으로 생각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나의 파트너가 공학 기술자로 채널을 배워야만 했던 것이 무엇일까요? 리 캐롤은 완전하게 모든 것을 분석하고 싶었습니다! 리는 송과체와 두뇌 사이에 차이점을 알기 위해서는 몇 년이 걸렸습니다, 그런 후에야 시간을 벗어난 직관적 사고 방식으로 접어들었습니다. 우선 리 캐롤은 그가 직관적 사고를 제대로 하는 지를 항상 의심했습니다! 그런 생각은 그의 머리로부터 나왔거나, 아니면 그런 생각보다 굉장한 것이었습니다? 직관은 또한 여러분이 창조적 사고력 - 그림, 음악, 시 등 많은 것 - 으로 부르는 것을 담당합니다. 리가 그런 질문을 한 것은 이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쓸모있는 생각이었죠. 개인적으로 여러분에게는 그런 점을 실행해야만 하는 일입니다. 

 

직관과 인간적 사고의 차이점을 훈련하세요. 

 

채널링 보다는 다른 많은 근원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신으로부터 받는 메시지라 부르는 것입니다. 시간을 벗어난 방식에서 여러분에게는 신의 메시지가 있습니다. 이어질 내용은 여러분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동물. 여러분은 동물을 사랑합니다: 그렇죠? 동물에 대해서, 특히나 여러분이 키우고 사랑하는 동물들에 대해서 무엇을 알고 있나요? 동물은 특성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동물들이 소통할 때 무슨 말일까요? 목소리는 어떤가요? “음, 크라이언, 이미 알고 있듯이 동물은 실제 목소리가 없어요.” 오, 정말요? 그럼 여러분과 어떻게 말을 하지요? 지금은 소통이 잘되지 않나요? 동물들은 의미 전달을 통해 소통합니다. 동물의 총체적 의미 전달은 여러분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런 사고를 어디로짐작할까요? 그것은 인간의 송과체를 통해서입니다, 송과체는 다차원 일들의 통역기입니다. 송과체는 머리가 아니라, 동물의 방송을 이해할 것입니다.

 

동물과의 소통에 능숙한, 동물의 속삭임을 듣는 이들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은 내가 말하는 것을 정확히 알지요. 왜 그것을 속삭임이라 부를까요? 나는 여러분에게 나의 통역을 제공합니다. 영혼[의식]의 소통은 시간상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송과체를 통해서 여러분에게 속삭입니다. 영혼의 소통은 생각의 뭉치로, 아주 부드럽게, 모든 것이 즉시 들어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이해하면, 개나 고양이 또는 말이나 햄스터, 토끼는 소통하려 할 것임을 알게 됩니다. 여러분은 동물이 요구하는 것을, 아마도 힘들어 하는 것을, 또는 축복이나 사랑을 알게 됩니다.

 

그런 소통은 여러분에게는 쉽습니다, 모두가 그것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내가 말하는 것을 알고 있다고 나는 믿습니다. 그래서 이런 영혼 소통의 수업을 적용하세요, 오늘 내가 가르치는 것은 다른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신에게 들을 때인 명상 속에서 또한 진실한 삶을 이용할 그 과정을 이용하세요. 

 

“크라이언, 동물과의 소통은 의식의 소통이라는 것이 진실인가요?” 그럼요, 그것은 여러분의 소통이며 그들의 방식입니다, 동물들의 생각에 대한 해석에 능숙하다면, 다음 단계에 대해서 여러분 자신을 왜 의심하나요? 여러분의 상위 자아[역주: 지금의 당신, 기억해 가는 협력의 당신]는 바로 여러분 자신의 부분이며 세포 차원 보다도 고도로 진동합니다.

 

상위 자아는 “의식 집합체”의 부분입니다. 그런 영혼, 의식 집합체는 인간의 9가지 속성의 부분이며, 여러분의 핵입니다. 의식 집합체인 상위 자아는 여러분에게 베일 너머에서 오는, 신이라 부르는 것에서 정보를 제공합니다.

 

 

 

 

행동은 의사 소통입니다. 리 캐롤은 크리스탈 격자에 대해 말합니다, 그것은 과거 전쟁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와 같은 인간 행위를 기억하는 방식입니다. 전쟁의 에너지는 그런 곳에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전달되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런 일련의 흐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그런 방송에 과거에 일들로부터 오는 소통에는 죽음, 드라마, 두려움의 의미가 포함됩니다. 에너지는 인간의 송과체로 크리스탈 격자에 의해 전달 중이고, 감정의 개념, 시간이 벗어난 소통으로 여러분에게 올 것입니다. 많은 사람이 그것을 느낄 수 있고, 느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에너지를 느끼곤 하는 사람들은 먼저 그것을 이해하고 느낌니다.

 

여러분은 의식의 소통에 능숙합니다, 가는 곳마다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중요함을 자랑스러워합니다. 집단의 에너지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땅의 에너지와 크리스탈 격자의 에너지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상황의 에너지도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느끼는 것이 무엇인가요? 그것은 최고의 영혼의 소통인 것입니다. 

 

인간의 직관적 자아에게 크리스탈 격자는 말합니다. 머리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며, 지적인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물리학입니다. 바로 송과체를 통해서 그것을 이해하며 해석할 할 것이고 시간이 배제된 정보를 받아들일 것입니다. 전쟁터의 경우에, 여러분이 서 있는 땅 위에서는 어떤 일이 있었고, 그 에너지는 여러분의 무릅에서 인식될지 모릅니다. 그것은 의사 소통입니다! 그렇지만 그런 매우 개인적인 의사 소통이 해석하기가 가장 힘든 이유는 뭘까요? 그런 의사소통은 여러분과 함께하는 여러분이기 때문입니다. 오늘 가르칠 것이 그것입니다 - 영혼, 의식의 소통에 열리는 작업입니다.

 

우주적 소통: 숲을 걸을 때는 나무가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그것이 무엇일까요? 가이아가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그 목소리는 무슨 소리일까요? 나는 여러분에게 접수될까요?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있나요?

 

여러분은 걸으며 그런 일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런 소통은 신경작용이 아닙니다. 나무들이 힘들어 하나요, 울고 있나요? 아마도 숲은, 나무는 축복 중입니다? 모든 이런 정보로 숲과 나무를 귀담아 들을 수 있는 사람들에겐 가능합니다. 

 

크라어언, 숲에는 이른바 정령들이 있다는 것이 진실인가요? 답변은 이렇습니다,: 농담하세요? 물론이죠! 자연 정령, 요정들은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이 뭔가를 묻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가이아의 다차원 측면입니다. 나는 인간이 다차원 에너지를 다루는 방식을 정말 좋아합니다. 인간은 다차원 에너지를 3차원으로 만듭니다. 인간이 다차원 에너지를 이해할 수 없을 때, 자연을 존재로 외형의 옷[인간 마음으로 외형화 합니다], 이름을 붙이고, 인간의 영화에 찍히게 합니다. 자연 정령은 아름답습니다! 알고 있듯이 도처에 그들은 있습니다. 

 

숲으로 가세요, 자연 정령은 여러분에게 말할 것입니다. 잔디에 앉아서 그들이 여러분에게 의사를 전달하게 하세요. 자연[정령]은 가이아 에너지 전체의 부분입니다. 그것은 어머니 자연, 신의 사랑의 개성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자연정령에게서 나쁜 것을 받지는 않을 것입니다. 나무를 포옹하는 것에서 나쁜 정보를 얻지는 않을 것입니다. 알고 있지요? 가이아가 여러분에 대해 느끼는 방식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무엇을 말할까요? 이것들은 다른 것으로부터 여러분에게 소통하는 주제에 이를 때의 몇가지 일입니다.

 

 

 

 

다른 차원 - 시간을 배제한 소통을 위한 시간성

 

인간은 시차적 마음과 소통입니다. 그렇기에 다차원적 소통을 위한 필요한 도구가 없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원한다면 다차원적 소통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여러분이 그런 소통을 실행 중입니다. 보통 인간인 여러분은 단지 시차적 소통을 합니다. 그럼 영과의 소통은 어쩔까요?

 

진실은 이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이해하는 것이 어려움이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마스터의 통역가이기 때문입니다. 정확히 여러분이 말하는 것을 알며, 여러분이 그점을 생각하며 말한다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소통한다는 것을 우리는 알지요,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상위 자아는 육체적 자아를 벗어나 진동하는데, 심리적 마음을 알고 있습니다. 명상을 위해 앉아 있을 때, 여러분이 실행 중인 것을 우리는 알지요, 잠재성들은 그 자리에 있기 때문입니다. 이미 여러분은 전에 그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보는 일입니다. 우리와의 그런 소통을 대해서 몇가지 단서를 전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사항들을 우리에게 전하는 것을 멈추세요! 우리는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보다는 앉아서 우리에게 말하세요, “사랑하는 영, 내가 알기를 바라는 것을 말하세요.”

 

이미 우리는 여러분 삶에 모든 것과 함께 합니다. 다시 말할까요? 정말 그렇습니다! 우리에게 오세요, 우리가 여러분에게 말하게 하세요. 단지 우리가 말하게 하세요, 우선 어떤 것을 분석하지 않고 와서 사고의 보따리를 해석하려고 하세요. 이것에 익숙해지세요. 그런데 여러분이 우리에게 말하지 않는 한, 그것도 상관없습니다.

 

“음, 크라이언, 신과 소통하는 것은 분명 나쁜 방식입니다.”라고 말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아닙니다. 그런 것은 없습니다! “음, 어떤 방향을 향해야만 하거나, 기도의 깔판이 있거나, 정확하게 숭배하기 위한 특별한 것을 입어야만 하는 종교 집단들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나요, 크라이언?”

 

사랑하는 여러분, 사람들의 전통으로 문화 속에서 말하려는 것을 하게 하세요, 그것으로 신을 존경하기 때문입니다! 그 보다 더 좋은 것이 있나요, 우리에게 말하려는 그것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소통을 실행하듯이 똑 같은 사랑은 사람들의 소통으로 작동합니다. 인간 사이에 문화적 차이는 베일 너머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인간을 신의 부분인 육체적 대체자로 보기 때문입니다. 모든 인간이 그렇습니다! 인간이 입고 있는 것이나 어떤 것 위에 앉아 있는 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명백한가요? 창조 근원에게 말하는 것에서 나쁜 방식이란 없습니다.

 

“음, 크라이언, 맞습니다, 그런데 나는 신에게 고함쳤던 경우들이 있어요. 그것은 어떤가요? 나쁜 방식이 아닌가요?” 존경하는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에게서 듣습니다, 그러나 고함 소리를 듣지 않았습니다. 고함치는 것은 시차적 방식이죠.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우리가 듣는 것은 사랑의 좌절이었습니다. 사랑의 당혹감. 분노를 보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은 분노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좌절했고, 우리가 여러분을 최고로 포옹하고 싶은 순간입니다! 다음에 여러분이 신에게 고함치겠다고 결정한다면, 그와 더불어 가슴을 여세요, 그리고는 우리가 잠시 여러분을 끌어안게 하세요. 좋은가요? 가장 좌절할 때, 그런 순간에 해법들이 없고, 이해할 수도 없을 때, 단지 여러분은 우리의 품에 안길 수 있나요? 그것 때문에 우리는 여기 있습니다. 오래된 영혼들이여, 여러분은 상위자아와의 소통에 익숙합니다, 그것은 그렇게 가능합니다!

 

행동은 실질적 언어입니다.

 

크리스탈 격자에게 어떻게 말하기 위해서, 가이아 격자에게 말하기 위해서 어떻게 행동하나요?

 

자기 격자에게 말하기 위해서 무엇을 생각하나요, 그리고 자기 격자를 우리는 인간 의식의 자리라고 부릅니다.

어떤 일을 말하지 않는, 여러분의 행동, 행위는 모든 것, 주변의 모든 사람에게 소통하는 다른 방식입니다.

 

시간 속에서 여러분이 입으로 말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듣습니다. 얼마나 많은 자립적 스승들이 여러분이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올 것이라 말해야만 하나요? 우울증 환자가 가장 두려워하고 말하려는 바로 그 질병을 발생시키는 것은 그 이유일까요? 몸은 질병은 가진 이들에게서 듣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요청하는 그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몸은 듣고 있습니다, 격자는 듣고 있습니다, 심지어 여러분 주변에 사람들도 듣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드라마로 돌리고 있나요? 여기서 다시 한 번 이런 질문을 드립니다. 여러분은 그런 방식으로 다른 사람들을 끌어당기고 있나요? 여러분의 신념체계로, “내면의 신”으로 무엇을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은가요?

 

그 점을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은 균형을 벗어난 방식을 보여주고 싶나요. 그리고 사람들은 똑 같은 방식이어야 할까요? 그 점을 생각해 보세요.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마스터 기질을 어떻게 보여주나요? 그것은 움직이나요 또는 그것은 사랑인가요?

 

“크라이언, 말하기는 쉽지요, 당신은 어떻게 드라마를 멈추나요? 내가 어떻게 공정하지 않은 사회에 대한 반응을 멈출까요?”

 

방금 나는 말했습니다. 여러분이 가슴을 열고 신성한 영혼의 소통을 허락한다면, 여러분을 위한, 여러분과 함께 하는 평화로운 지지를 시작되게 합니다. 이런 현실을 영을 향한 깨어남이라 부릅니다. 가슴을 열고 영혼과 소통하는 것으로 낡은 습관들, 낡아버린 두려움에서 벗어나는 것이고, 영혼 의식인 내면에 신에게, 여러분에게 이용될 수 있는, 사람들 모두에게 이용 가능한 영혼의 부분에게 주장하는 일입니다. 

 

 

 

 

다차원적 의사소통

 

동물들에게 말하는 것에 능숙한 사람들은 생각 집합[thought group]의 소통을 발전시킵니다. 여러분은 이미 존재하는 최고의 영혼 소통의 배 위에 있습니다 또한 제한을 벗어나서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동물의 눈을 들여다 보며, 그들에게 그림으로 의사 전달을 합니다? 동물들은 그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렇죠? 그런 방식은 작동한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보여야만 합니다! 인간이 원하는 어디든 송과체를 통해 나오는, 철저하게 의식이 작동하는 다차원 속성과 특성을 여러분은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 주위엔 도움이들이 있습니다, 전에 말했습니다. 다시 한 번 그 목록을 만들까요. 여러분 주위엔 자비의 존재들, 그룹이 있습니다. 일부는 지구를 경험했고, 일부는 아닙니다. 단지 플레이아디스, 아크터리언, 하토르[Hathor: 고대 이집트의 사랑의 여신, 사자(死者)의 수호신] 또는 오리온과 시리우스에서 온 존재들 만은 아닙니다. 셀 수 없는 존재들로, 많습니다! 그들이 보통 가지고 있는 것을 알고 있나요? 시간을 배제한 사고의 의사소통입니다. 여러분은 동물들과 실행하는 같은 방식으로 그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이번 채널링을 끝내기 전에 완전한 영혼의 의사소통을 위한 문을 열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고, 깨닫기를 바라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의식적 영혼 소통을 신비롭다고 하지마세요! 그것을 이상한 것으로 여기지 마세요. 나는 단지 영혼에게, 영혼으로부터 오는 소통의 속성만을 전했습니다. 다음 채널링에서는 계속해서 아래의 다른 주제를 진행할 것입니다.

 

영혼과의 소통을 가로막는 것은 무엇일까요? 그 장벽들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은 어떻게 영혼의 소통을 잘 할 수 있을까요?

 

지구에서 균형과 평화를 창조하기 위해서 오래된 영혼들이 배워야만하는 부분이 영혼, 다차원 의식의 소통입니다. 그것은 지금 이 순간 시작됩니다. 다차원 의식의 소통은 영과의 관계에서 아름다움을 이해하고 분명히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이런 신성한 일들에는 구조가 있습니다; 자애로운 쳬계가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그것을 자신을 위해서 발견하기 바랍니다, 영혼의 소통으로 이 지구에 의식의 진화를 창조할 것입니다. 지금 읽고 듣는 사람들에게 영혼의 소통은 도달할 것입니다. 가족 여러분, 이것이 오늘의 수업입니다. 영혼의 소통은 아름답습니다, 그렇죠. 정말 아름답습니다.

 

모든 우리가 실행하고 싶은 것은 의사 소통입니다, 서둘러야할 시기입니다. 이번 채널링은 의식적 소통을 작동하는 방식을 설명했습니다. 오늘의 제안은 영혼 소통을 더 잘하게 만드는 방식입니다 - 지금 듣고 있는 일이 바로 그것이며, 채널링입니다. 분명히 말해서 어떤 이들은 유령, 이상한, 두려운 것이라 말하는 이 일은 여러분 앞에 있는 임무입니다. 단지 시간 공간을 초월한 영혼의 소통이기에 이상한 것은 아닙니다. 모든 것 중 가장 위대한 존재, 하나님[the one]은 사랑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설명할 수 있나요? 아마도 설명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존재함을 흉내낼 수 있습니다. 지금 가세요 그리고 주변 사람들에게 내면에 신의 사랑을 흉내내세요. 

 

그리고 진실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KRYON

 

 

원문출처: http://www.kryon.com/CHAN2014/k_channel14_SANANTONIO-14.html

번역출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wr_id=1478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채널러들의 메시지를 담은 '튜닝 인' - 다큐 채널링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