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경영자 라운지 활동 / 그랜파. 파파. 소니. 시엠 출현 대화 [KiboDabi]

 

 

 

그들 모두는 누구의 종교가 옳은 것인지, 물론 승자인지를 증명하기 위해 서로와 전쟁으로 갔다

경영자 라운지 활동 / 그랜파. 파파. 소니. 시엠 출현 대화

별들은 이 행성의 상승이 달성되는 것을 보려고 높은 의식의 존재들로 가득찬 수백만 대의 배들

 

경영자 라운지 활동

EXECUTIVE LOUNGE ACT

 

By KiboDabi. 4/19/2014

http://abundanthope.net/pages/kibo/Executive-Lounge-Act.shtml

 

 

 

 

경영자 라운지 활동 ...

 

자 ... 여기 우리가 있으며 ... 분명히 내가 더 높은 자리로 올려졌는데 ... 내게 이유는 묻지 마세요. ...

나는 내가 신의 목소리/대변자 God’s voice 가 되었다고 들었으며 ... 저 ... 그랜파 GRANDPA / 파파 PAPA 에게 ... 달려있는데 ... 그 모든 것에 대해 질겁한 것을 용서하세요. ... 난 완전히 정신이 뒤죽박죽입니다 discombobulated.[그 단어가 좋습니다.]

 

그들은 내게 왜 그것이 문제가 되었는지를 물었습니다.

난 ... 그게 당신이 사람들에게 말하면서 돌아다닐 종류의 일이 아니라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넌 이미 한동안 그것을 해왔다. 왜 그것이 지금 문제가 되느냐?”

“몰라요 ... 이제 갑자기 그것이 거대한 책임감이 되고, 내가 성과를 가져야만 하는데 ... 내가 단지 그것을 할 수 있기 전에, 일어난 무슨 일이든 일어났기 전에 말입니다. 이제 기대들이 있습니다. ...”

 

그들이 큰 소리로 ... 웃었습니다, ...

너는 예언자들로 가득 찬 부서에서 단지 다른 하나의 예언자에 지나지 않아. 안달복달하지 마라.

그들은 여전히 웃으면서 말했습니다.

자 ... 네가 그처럼 말할 때 ...

 

그래서 지금 ... 나는 말했습니다.

여기 우리가 ... 사우나 steam room 안에 있는데 ... 왜 우리가 사우나에 있는 거죠?

 

그래서 안 될 이유는? 우리는 네가 그것을 좋아할 것으로 생각했다. ... 네가 최근에 우리를 마피아로 ... 다시 비교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이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했으며 ... 너무나 많은 회의들이 사우나에서 열린다. ...

 

그건 당신들이 벌거벗고, 땀에 젖어, 수건 위에 앉아있을 때, 대체로 무기를 숨기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 나는 대답했습니다.

 

자 ... 우리 모두가 우리의 어느 누구도 짐을 싸고 있지 않음을 알고 있는 지금 ... 아니면 그게 묶여있나? 은어들 slang terms 은 인간의 시즌과 오고 가며 ... 꼭 한 달 전에는 그 단어가 ‘carrying’인 것처럼 보였다. 크게 웃으며 ... 아, 그래 ... 그리고 왜 너는 우리를 이런 식으로 비교하기를 그처럼 좋아하냐?

 

저 ... 그건 모두 지배, 권력, 영향력에 대한 것입니다. 당신들은 그 모든 것을 가졌고, 모든 영리한 사람들은 당신들의 친구가 되고 싶어 하며, 당신들의 좋은 쪽에 있고 싶어 하고, 그들은 당신들의 나쁜 쪽에 있는 것을 정말로 두려워하는데 ... 당신들은 나쁜 쪽을 가지고 있습니까? 어쨌든 ... 그것은 모두 당신들의 영역인데, 권리 주장을 하는 자들과 작은 시간을 가진 자들이 말하는 것에 상관없이 말입니다. ...

 

그랜파 GRANDPA 가 웃습니다. ... 네가 알듯이 ... 우리는 사람들을 비난하면서, 주행 중에 딴 일을 하면서, 그런 종류의 일을 하면서 돌아다니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은 심각한 불평분자들을 체포할 수 있고, 그들을 투옥하고, 그들이 재활될 수 없거나 재활되기를 거부할 때 심지어 그들을 해체할 수 있습니다. ...

 

그가 우리를 거기 데려갔지 ... 파파 PAPA 가 말했습니다.

 

시엠 CM소니 SONNY 가 걸어 들어옵니다.

영광을! 그들이 말합니다.

영광을! 우리가 대답합니다.

 

나는 이수 Esu 가 어디 있는지를 물었습니다.

현장에 ... 시엠 CM 이 말합니다. 누군가는 어둠의 실체/에너지 질량의 도움을 얻게 된 고대 이집트 의식을 소생시킨다고 사람들을 속이려는 핑계로서 부활절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것을 아이시스에 대한 의식으로 부르면서 말인데, 그녀는  Ninurta 였고 ... 아누나키 Anunnaki 였으며 ... 그녀는 다른 이들과 함께 빛으로 왔고 ... 그녀는 그런데 극히 화를 내는데 ...... 그건 어쨌든 잘 되지 않을 것이다. ... 그들은 점성학적 배치들, 정렬들, 차트들에 의존하는데, 이 전체 시스템은 너희가 그것이 있다고 생각하는 곳에 있지 않으며, 심지어 별들도, 그 대부분이 어쨌든, 너희가 그것들로 생각하는 것이 아니며 ... 이 행성의 상승이 달성되는 것을 보려고 결의한 높은 의식의 존재들로 가득 찬 수백만 대의 배들인데 .. 그들은 그들이 우리를 납득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데 ...

 

그들이 웃었고 ... 나도 여전히 빙그레 웃으며 ... 나는 말합니다. ... 그들이 듣고 싶어 하기 때문에 이런 내용에 귀를 기울이는 사람들의 문제가 있으며 .. 그들은 그들이 무언가를 하고 있다고, 그들의 에너지를 이기는 쪽에 기여하고 있다고 느끼고 싶어 하는 반면 ... 그들은 거저 주는 돈과 자유 에너지와 자유를 기도합니다. ...

그 모든 것이 중요하다고 ... 소니 SONNY 가 말합니다. 그러나 어디서 그 모든 것이 나오는가? 

 

모든 것은 신으로부터 옵니다. ... 나는 대답합니다. ...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그렇게 보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모든 그것들이 그들의 것이라고 생각하며 ... 그리고 그것은 그들이 정말로 잘못이 아님을 의미하는데 ...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있습니까? 그들은 물질적 세상에 있는 물질적 존재들입니다. ...

 

[그리고 이 시점에서 그들이 모두 서로에게 기대면서 노래하기 시작하는데 ... ‘그리고 난 한 물질적 여자라네 AND I AM A MATERIAL GIRL ...’]

 

나는 나도 모르게 웃었으며 ... 에, 나는 말합니다. ... 그와 같은 것 .. .그것이 그들의 의식 속에 각인되었습니다. 그들은 이런 것을 숟가락으로 억지로 떠먹여졌고, 그들이 더 넓게, 아니면 더 크게, 아니면 더 높게 생각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

 

그러나 BUT!

그랜파 GRANDPA 가 일어서서 말합니다.

발전이 있다! 모든 것이 의식이고, 의식 속의 에너지라는 이해, 미래의 기술이 의식의 사용을 요구할 것이라는 이해를 향한 운동이 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의 어느 것 혹은 모든 것을 우리와 동일화하지 못합니다. ... 시엠 CM 이 말합니다.

 

맞아 .. 파파 PAPA 가 말합니다. 반면 소니 SONNY 는 그의 머리를 동의한다고 끄덕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초의식 superconsciousness, 또는 상위자아 higher self 로 부르기를 원하며 ... 그것이 모두 좋고 괜찮으며 ... 아무도 등식으로부터 그것들을 가져오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그러나 질문은 ... 우리가 어떻게 우리의 진정한 자리를 등식으로 가져올 수 있는 가이다. 극히 소수만이 기꺼이 창조 속의 삶의 위대한 등식에서 우리에게 설 자리를 주는데 ... 어쨌든 의식하지 않으면서 말이다. ...

 

그리고 그것은 또 다른 일입니다. ... 나는 말합니다 ... 한편으로, 에너지적으로, 영혼을 가진 인간 인구의 80% 이상이, 자유 의지 지성의 영을 운반하는 존재들인 그들이 심지어 그것에 대해 의식적으로 알지 못할 때 당신들에게 도달하고 있다고 어떻게 당신들은 말할 수 있습니까? 나는 그들이 열림의 시도를, 무엇이든, 무언가의 의식적 시도를 만들 수 없을 때 어떻게 심지어 그것이 문제가 되는가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랜파 GRANDPA 가 말합니다, 그것은 정확히 그것이 그들에게 그렇게 할 기회를 허용한다는 것인데, 환경이 그것을 허락한다면, 또는 그것을 요구한다면 말이다.

 

그렇죠 ... 소니 SONNY 가 말합니다, 그러나 맨 먼저 문제가 될 수 있는 것은 그러한 환경의 바로 그 요건입니다. 의식적으로, 존재들의 더 큰 다수가 영혼을 가졌든 아니든, 왜 그런가를 더욱 의식적으로 질문하는데 ... 만약 우리 WE 가 여기 있고, 그(시엠 CM 을 가리키며)와 함께 온 수백만 대의 배들이 있다면, 그때 왜 우리는 무언가를, 어떤 것을 행하지 않았는가? 만약 우리가 계속 행동해왔다고 말한다면, 실제 환경들에 대해 알지 못하는 자들이 단지 더 명백하고 확연한 무엇을 위해 고함칠 것이다.

 

언제나처럼 그들이 여전히 쇼를 원하는 듯이 보입니다 ... 시엠 CM 이 말하면서 그의 머리를 슬프게 흔듭니다.

 

그렇죠 ... 나는 말합니다, 우리들 모두가 여전히 어떤 인위적이고 전능한 존재가 언제나 우리를 심판하면서 저 밖에 있다고, 그래서 그가 우리가 그에게 영광을 주는, 노래하는 천사들로서 천국에서 영원을 보내든가 ... 아니면 따르는 특정 종교를 지배하는 많은 규칙 중 하나를 위반한데 대해 지옥에서 고문 받고 고통 받으면서 영원을 보내든가를 결정할 수 있다고 믿게 만들기 위해 우리에게 주어진 종교에서 가르쳐진 그러한 기적들을 체험하기를 원하는 반면 ... 그들 모두는 누구의 종교가 옳은 것인지, 물론 승자인지를 증명하기 위해 서로와 전쟁으로 갔는데 ... 그러나 누가 지금 이기고 있습니까? 

 

우리가 이기고 있습니다! 시엠 CM 이 확고하게 말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수중에 가지고 있지만 ... 당신들 사람들이 엉덩이를 질질 끌고 있는데, 당신들이 누가 자원들과 자금제공에 .. 돈 ... 에너지의 책임 자리에 있게 될지를 협상하는 동안 말인데 ... 심지어 그림자마음 shadowmind 의 도당들조차 서로를 비난하고 있으며 .. 그 정도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모두 똑같이 죄가 있으며 ... 그들은 여전히 협상하기를 원하고, 갈고리를 단지 버리는 것만이 아니라 여전히 리모델 된 remodeled 모양 아래 그 모든 것의 책임 자리에 있기를 원하는데 ... 옛날 보스와 다름없는 새 보스를 만나러 옵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에게 기대면서 노래하는데 ... ‘그리고 우린 무릎을 꿇고 기도하는데 ... 우리가 다시는 속지 않을 것이라고 AND WE GET ON OUR KNEES AND PRAY ... WE WON’T GET FOOLED AGAIN ...’] 나도 그 한 구절에 참가했으며 ... 그것은 이수 Esu 가 공기 기타 부분을 연주하는 것과는 같지 않은데 ... 그는 정말로 그것에 잘 하는데 ... 한숨 ... 어쨌든 말입니다.

 

 

 

 

그래서! 그랜파 GRANDPA 가 말합니다. 그것이 질문을 가져오는군! 얼마나 많은 그들이 그것을 기꺼이 하리라고 너는 생각하느냐?

 

뭐라고요? 나는 말합니다, ... 난 이것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압니다. ... 한숨.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기꺼이 무릎을 꿇고 기도하겠느냐? 파파 PAPA 가 물었습니다.

 

시엠 CM 이 나를 쳐다보고 미소 짓습니다. ... ‘그는 그것을 하지 않을 걸요.“

 

내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난 결코 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가 그것을 할 수 없다고 ... 거기에 차이점이 있다고 ... 말했습니다.

 

그러나 너는 이제 공식적 예언자이다 ... 소니 SONNY 와 시엠 CM 이 말합니다. ... 그들은 웃지 않으려고 노력하지만 ... 잘 되지 않습니다. ...

 

그건 정말로 어떤 것도 바꾸지 않습니다. ... 그것은 기적을 요할 것입니다. ... 당신들은 1억4천4백만의 사람들이 그들의 의지가 아니라 당신의 의지가 이루어지라고 기도하기 위해 그들의 모든 차이점들, 신념들, 세뇌된 것들을 버리게 할 방법이 없으며 ... 당신들은 그것을 이루는데 나보다 훨씬 더 큰 누군가가 필요합니다. ... 나는 그것에 대해 144명이 나타난다면 운이 좋으며 ... 144,000명은 불가능합니다. ... 나는 그런 종류의 영향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 1억4천4백만 명은 나의 방법과 수단을 넘어가는데 ... 나는 내가 그것[성명이나 자료들]을 거기 내놓을 수 있고, 행운을 바람을 의미합니다. ... 그러나 그 부분은 당신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 난 단지 그것을 내놓아야 하고 ... 당신들이 그것이 일어나게 만들어야 할 겁니다. ... 그것이 나온 후에 ... 나는 다음 일로 갈 것이고 ...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인데 ... 나의 제한된 의식으로 ... 그리고 미약한 자원으로 ... 시간으로 ... 에너지로 ... 내게 남은 작은 맨 정신으로 ... 구석에 담요 밑에 처박힌 맨 정신으로 말인데 ... 크게 웃음 ... 그것을 직면하세요. ...

 

세상이 나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고 ...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원하며 ... 그들은 먼저 그들의 의지가 이루어지는 것을 원하며, 당신들이 그들에게 당신이 좋은 친구이고, 모든 것임을 증명한 후에야 .. 그때에 아마도 그들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지도 모르죠. ... 오, 당신들은 많은 입에 발린 말들을 들을 것인데 ... 지금 당신들이 듣고 있는 것처럼 말인데 ... 그러나 그것을 모든 이가 하나이고, 모든 것 속의 신이며, 하나 속의 신이고, 신 속의 하나이며, 그 모든 것이고, 우리가 서로라는 그 기초와 이해에서 그것을 하는 것 말인데 ... 충분한 사람들이 그것에서, 그것 속에서 행동할 여지를 가질 수 있지만 ... 그들의 생활양식이 그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고 ... 그들의 종교들이, 클럽이, 그들의 사회적 지위와 서클들이, 직업이나 구직이, 그들의 친구들과 가족들이 ... 그들의 적절성의 감각이 그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인데 ... 한숨 ... 그림자마음은 그것의 일을 잘 했으며 ... 그들이 진실로 이해할 수 있기 전에, 그 필요성만이 아니라 그것의 완전한 감각과 논리를 이해할 수 있기 전에, 그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당신들은 대단한, 멋진, 기적적인 무언가를 해야만 합니다. ...

 

그들은 신성한 의식의 영적 존재로서 그들 자신을 알아야만 하며, 그것은 이 시간에 그들의 너무나 많은 이들에게는 너무나 큰 도약입니다 THEY WOULD HAVE TO KNOW THEMSELVES AS SPIRITUAL BEINGS OF DIVINE CONSCIOUSNESS AND IT IS TOO BIG A LEAP FOR TOO MANY OF THEM AT THIS TIME. ... 그들은 그들이 행동하기 전에 증거를 원하고, 그런 다음 그들이 그 증거에서 행동할 가를 선택하기를 원하는데 ... 그들이 그것을 보는 대로 말입니다 THEY WANT PROOF BEFORE THEY ACT AND THEN THEY WANT TO CHOOSE WHETHER THEY WILL ACT UPON THAT PROOF…AS THEY SEE IT. ... 우리들 모두는 우리를 위해 맞춰진 우리 일을 가지고 있으며, 만약 당신들이 인류가 사랑하고, 그 자신을 헌신하고, 항복하고, 당신들 Y0U 에게 복종하는 것을 언급하지 않더라도, 협력하기를 원한다면 말입니다. ... 그들은 여전히 Shema Yisrael, Adonai Eloheinu, Adonai Echad 와 힘든 시간을 가지고 있는데 ... 다음을 언급하지 않더라고 말입니다. 

 

너는 모든 너의 마음과 가슴과 영혼과 몸과 힘을 가지고 너의 신인 주님을 사랑하라 ... 그리고 너의 이웃을 너 자신처럼 사랑하라 THOU SHALL LOVE THE LORD THY GOD WITH ALL THY MIND AND HEART AND SOUL AND BODY AND STRENGTH…..AND LOVE THY NEIGHBOR AS THYSELF…….

 

그들은 그 면에서 진실로 생각하고/느끼기 위해, 당신들에 대한 적절한 개념이 부족하며, 많은 이들이 완전히 잘못되었거나 당신들의 현실을 무시하는 완전히 다른 개념/신념체계를 가지고 있으며 ... 그리고 그런 다음, 무엇보다도, 그 모든 그 사탄주의자들 Satanists 과 루시퍼주의자들 Luciferians 이 있습니다. ... 그리고 당신들은 1억4천4백만 명이 그들의 무릎을 꿇고 당신들을 사랑하고, 당신들을 감사하며, 당신들에게 당신의 의지가 모든 것들 속에서, 그들의 상승과 이 행성의 상승 속에서 이루어지게 하라고 당신들에게 요청할 것을 원하는데 ... 지도된 기도들이 아니라 ... 하나로서 단지 의식 마음/가슴의 고요한 연결을 원하는데 ... 말하자면 당신들 YOU 에게 두 팔을 들어 올리고 말인데 ... 나는 당신의 의지가 모든 것들 속에서 이루어짐 THY WILL IS DONE IN ALL THINGS 을 ... 의미합니다. ... 그리고 나는 그것을 할 것이고, 그것에 나의 최선의 노력을 줄 테지만 ... 나는 당신들이 그 무지개 비행의 일 rainbow streaming thing 과 당신들이 계획한 일의 모든 나머지를 하기 전에 BEFORE 그 결과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 그것이 아마도 그 사실 후에야 당신들이 원하는 그 숫자를 얻게 해줄는지도 모릅니다. ...

 

그것이 왜 우리가 그 사실 전에 얼마나 많은 이들을 우리가 얻을 수 있는지를 보고 싶어 하는 이유인데 ... 오직 끈질긴 그림자마음의 자들만이 여전히 저항할 테지만 ... 그 전에 ... 신의 믿음과 신뢰의 어린이들은 어디에 있는가? 우리는 그들이 행동하는 것을 보고 싶다.

 

나는 당신의 말을 들으며 ... 나는 그것을 압니다. ... 그러나 나는 작은 놈이고 ... 내가 말했듯이 ... 내가 144명을 얻을 수 있다면 축복을 받은 건데 ... 그 기도 사이트에서, 기도 비디오에서 – 당신들의 YOUR 방식으로 이루어진 것에서 – 겨우 52명을 얻었습니다. ... 헤이 ... 그것은 당신들 YOU 에게 달려 있습니다. ... 나는 비디오를 만들 수 있지만, 나는 결과들을 보장할 수 없으며 ... 그것이 내가 말하는 전부이고, 당신들은 내가 무엇을 말하는지를 압니다. 나는 당신들과 함께 있습니다 I’M WITH YOU.

 

그럼 우리 모두가 서로서로라고 말해라 SO SAY WE ALL TO EACH OTHER.

 

좋아요 ... 그런 다음 숫자를 산출하기 위해 나를 찾으러 다니지 마세요.

 

우리는 너의 말을 듣는다. ... 우리는 너의 말을 들었다. ... 우리 WE 가 너에게 주었듯이 단지 비디오 작업을 해라, 그게 그것이 되게 해라, 그리고 그런 다음 너는 다음 일로 갈 수 있다. ...

 

지난 번 것으로부터 도망가기 위해 다음 것을 향해 도망갑니다. ... 시엠 CM 이 껄껄 웃습니다.

나는 생각하는데 ... 내가 책임 진 모든 것에 대한 신용을 지고, 나의 일을 뒤에서 밀 것입니다. .... 그러나 당신은 내가 그것 앞에 설 ... 혹은 심지어 그 옆에 설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다 해도 나를 용서하세요. ... 그것이 그 자신을 말하거나 말하지 않거나 간, 내가 방해가 되지 말게 하세요. ... [이것이 내가 그 유명한 나의 미소를 지을 곳이고, 그것은 그들 모두가 그들 머리를 흔들게 하고 미소 짓게 만드는데 ... 웃음소리가 아니라도 말인데 ... 오늘 그것은 단지 부드러운 싱긋 웃음입니다. ...]

 

오케이 ... 됐다 ... 그것이 어쨌든 그것이었던 모든 것이고 ... 아무도 네가 그 길을 가기를 기대하지는 않는다. ...

 

고마워요, 난 그것에 감사합니다. ...

 

그러나 넌 알고 있지. ...

 

모릅니다 NO!

 

만약 네가 결정이라도 한다면 ...

 

안 합니다 NO!

 

아니면 내가 또한 너에게 말하는데 ...

 

한숨 ... 제발 하지 마세요...

 

머리를 흔들며 ...

 

많은 웃음 ...

 

그가 얼마나 순한지!

 

내 말이 맞죠?

 

한숨

 

오, 오너라 ... 그 표정은 뭐지? 에? 에? 와 ... 그룹 포옹 ... 넌 정말 순진무구야 ....

 

난 피곤하다고요!

그래요, 줄에 잘 있다고요 ... 난 지독하게 피곤한 전 함대가 있어야 해.

 

그래 맞아 ... 나도 지독하게 피곤하다고 생각해..

 

그들이 큰 웃음을 터뜨렸다.

 

헤이! 양치기 개들의 개도 피곤하다고요! 큰 웃음,

애야 오너라 ... 사우나를 하자 ... 너의 털이 마르게 ...

 

정말?

 

큰 웃음

 

그렇게 그것이 갑니다. ...

 

아 참 ..

 

그것으로 돌아갑니다.

 

 

옮길 때는 출처(www.ageoflight.net)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83

 

 

[수정: 끝 부분의 rainbow streaming은 "Covenant Of The Bow"라는 다른 짧은 메시지에서(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367-P-Shellee-Kim-s-Messages #203)

행성의 차원이 바뀔 때 하늘을 가로질러 활처럼 나타나는 색깔과 소리를 가진 현상을 말하는 듯 합니다...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