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명왕성.화성.목성.천왕성' 행성들이 알려주는 변형에 대해 [PLANETS SPEAK]

 

 

 

2014년 4월 23일과 24일- 지구의 하늘에 발생하게 될 주요 행성들의 대 교차 정렬

'명왕성.화성.목성.천왕성'이 알려주는 변형에 대해

명왕성: 흙, 지구-정부 구조 / 목성: 물-감정 / 화성: 공기-균형 / 천왕성: 불-변형

 

 

행성들이 알려주는 변형에 대해

THE PLANETS SPEAK OF TRANSMUTATION 

 

By Suzanne Lie on Sunday, April 20, 2014

http://suzanneliephd.blogspot.co.uk/2014/04/the-planets-speak-of-transmutation.html

 

 

 

Each planet is at 13° angle of the 4 Cardinal signs: 

 

명왕성 13도 염소자리(역행) 흙, 지구-정부 구조  Pluto 13° Capricorn, (retrograde) earth—government:

목성 13도 게자리, 물-감정  Jupiter 13° Cancer, water—emotions:

화성 13도 천칭자리(역행) 공기-균형  Mars 13° Libra (retrograde) air—balance:

천왕성 13도 양자리 불-변형  Uranus 13° Aries fire—transmutation:

 

 

활동궁 대 교차 정렬로 인한 발생하는 변형의 가능성

CARDINAL GRAND CROSS OF TRANSMUTATION

 

행성들이 이야기합니다. THE PLANETS SPEAK  

 

여러분은 아마도 2014년 4월 23일과 24일 지구의 하늘에 발생하게 될 주요 행성들의 대 교차 정렬(Cardinal Grand Cross)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이 천문학적 이벤트에 대한 많은 내용들이 있어왔으므로 우리, 행성들은 우리가 어떻게 지구에 있는 여러분에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명왕성이 이야기합니다. PLUTO SPEAKS 

염소자리의 명왕성 - 지구, 흙  Pluto in Capricorn—Cardinal Earth Sign: 

 

지구와 흙을 나타내는 명왕성(변형)과 염소자리(지구의 정부들)는 정부구조에 있어서의 주요 변화들을 주관하고 있습니다. 나, 명왕성과 염소자리의 표식은 뒤편에서 조용히 일을 하고 있으며, 모든 일이 이루어 질 때까지 누구도 알아차리지 못하는 방식으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날 누군가 말할 수 있습니다, ‘와우, 누가 이 일을 다했을까?’ 여러분들이 바쁜 일상생활을 보내는 동안 나는 여러분이 무의식에 심어둔 삶의 모든 토대를 점진적으로 변형시키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그리고 정치적 역사가 변화에 대해 저항하기 위해 만들어 놓은 삶의 모든 토대를 상대로 작업하고 있는 중입니다.

 

변화에 대한 저항은 단지 피할 수 없는 변화를 더욱 힘들게 받아들이게 만들 뿐입니다. 그래서 나는 여러분 모두에게 나의 변형의 힘을 받아들이기를 요청합니다. 변환(transformation)과 변형(transmutation)의 차이점은 변환은 변화를 창조하면서 새로운 요소들 더하는 것이고 변형은 새로운 것을 추가하지는 않지만 이미 존재하는 것의 파장을 올리는 것입니다. 당신도 알겠지만 개인적인 그리고 세계의 정치 토대는 결코 드러나지 않은 많은 비밀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당신과 지구의 정치적 삶은 ‘비밀스럽게 관리’되는 것을 기본 바탕으로 하면서 대부분의 정책들은 ‘어두울 때 문 뒤에서’이루어져 왔습니다.

 

인간들에게 말합니다. 얼마나 많은 결정들을 자신의 어릴 때의 문제점들이 무의식속에 심어진, ‘닫힌 문’뒤에서 비롯된 오래된 행동 패턴을 바탕으로 해오고 있습니까? 세계지도자들에게 말합니다. 나, 명왕성은 정부를 관할하는 염소자리의 위치에서 여러분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정부의 결정을 그 정부가 애초에 세워질 때의 패턴을 바탕으로 결정하고 있습니까? 처음 정부를 세울 때의 그 기본 정신적 토대를 잊어버리고 이기적인 목적으로 움직이지 않았습니까? 나, 명왕성은 여러분의 이기적인 동기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나는 여기에 그 무너진 기본토대를 변형하여 많은 고차원 파장의 현실 속에 재정립을 하기 위해 왔습니다.

 

나의 변형의 힘으로 여러분이 진정한 토대로부터 떨어진 것을 바로잡아 거짓과 환영이 없는 이미지를 여러분의 개인적인 그리고 정치적 삶의 고차원의 파장으로 투사하도록 변형할 것입니다. 이 사실이 지금 여러분에게 불편하다면 유감이지만 나는 지금 염소자리로부터 에너지를 받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는 염소자리의 에너지 장을 통과해 흐르기 때문에, 보낸 에너지를 다시 돌려받음으로 인해 애초의 의도를 벗어나 방황해온 것을 변형시키는 것이 나의 의무입니다. 여러분의 오래된 카르마인 ‘내보낸 에너지는 다시 돌아온다’는 토성의 법칙이 염소자리를 지배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지구에 있는 여러분과 정부들이 신성한 계획(Divine Planes)인 고차원 현실의 파장으로 들어가길 원한다면, 여러분에게 다시 돌아오는 자신들의 에너지장을 경험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직 그때만이 여러분은 나, 명왕성이 여러분의 잘못 인도된 에너지장을 행성과 개인적인 신성한 계획으로 돌려놓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화성이 이야기합니다. MARS SPEAKS 

천칭자리의 화성 – 공기  Mars in Libra—Air : 

 

안녕하세요, 나는 화성입니다. 인류가 명왕성을 발견하기 전에 나의 에너지와 아주 비슷했기 때문에 나는 명왕성의 일을 했었습니다. 그 일의 차이점은 명왕성은 넓은 범위로 행성과 그룹의 문제들에 대해 작업을 한 반면 나, 화성은 좀더 개인적인 수준에서 일했습니다. 그러나 양쪽 다 에너지가 어떻게 모든 현실의 시간대로 들어가는지에 대해 집중하고 있습니다. 나는 남성적/밖으로 흐르는 에너지에 초점을 맞추며 나의 동료인 금성은 여성적/안으로 흐르는 에너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사실상 금성과 나는 우리의 사랑하는 자매, 가이아의 양쪽에 위치하면서 그녀를 돕는 것이 우리의 의무입니다. 금성은 인류를 위해 자신의 치유와 변형의 바이올렛 성전을 열어 지구를 돕고, 나는 인류가 그들의 화성적 에너지를 차분하고 긍정적인 표현으로 드러나도록 인도함으로써 가이아를 돕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의 화성에너지는 지구에서 창조력 보다는 거의 대부분 전쟁을 위해 사용되어 왔습니다.

 

내가 천칭자리의 에너지 장을 여행하는 동안 인류가 균형과 정의를 발견하도록 돕는 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비록 전부는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전쟁들은 양쪽에서 지원하는 일루미나티(Illuminati)들에 의해 시작되고 진행되었습니다. 그래서 전쟁 동안 사용된 폭탄들의 불로 인류뿐만 아니라 지구, 공기, 물들도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 동안 전쟁을 일으킨 어둠은 더 많은 부와 권력을 얻게 되었습니다. 나, 화성이 천칭자리를 여행하는 동안 이러한 불공정적인 상황에 균형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나는 인류가 자신들의 생각/공기에 균형을 찾고 자신들의 모든 생각은 매 호흡을 통해 퍼져 나간다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만약 전쟁과 폭력의 ‘희생자’라고 인식하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들의 생각을 내면의 힘에 집중하고 그 에너지장을 현실로 호흡을 통해 내보낸다면 어떨까요? 

 

나의 화성의 힘은 거대하며, 평화롭고 균형 잡힌 기본적 토대를 만드는 생각 틀을 창조하는데 쓰인다면 대단히 건설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나는 가이아의 중심에서 생산되는 금속들을 지배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이러한 공정하지 못한 폭력과 전쟁으로 인해 가이아의 매트릭스에 발생한 많은 갈라진 틈을 당신의 생각으로 치유할 수 있도록 그 힘을 건설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돕기 위에 여기에 왔습니다. 결코 자신의 개인적인 매트릭스의 힘과 생각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명왕성이 가이아 매트릭스의 상처들을 변형하는 것에 작업하는 동안 나, 화성은 당신이 자신의 개인적인 매트릭스를 치유하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건물이 재건축될 때 주위에 만드는 비계를 본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 비계는 강해야 하기 때문에 철로 만드는 것이 필수 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가이아의 보호자들로써 강해야 함을 상기시켜주겠습니다. 여러분이 가진 가장 강력한 힘은 긍정적인 생각의 힘입니다. 당신은 내면의 힘을 아직 인식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여러분 – 가이아의 보호자로써 – 은 어떻게 가아이를 도울지에 대해 이전의 삶에서 신성한 계획을 만들었습니다. 명왕성은 당신이 그 신성한 계획을 기억하도록 돕는 반면 나는 그 계획에 일관되고 있는 긍정적인 생각 틀을 창조하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창조적인 생각틀이 어떻게 개별적이고 행성에서의 삶에 투사되는지에 대해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목성이 이야기합니다. JUPITER SPEAKS 

게자리의 목성 - 물  Jupiter in Cancer-Water :

 

안녕하세요, 나는 게자리의 물 표식을 통해 말을 걸고 있는 목성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자신들의 감정의 의식적이 됨으로써 그 의식을 확장하는 것을 도울 준비가 되었습니다. 감정은 당신의 통제를 벗어나 몸의 안과 밖으로 흐른다는 점에서 물과 같습니다. 당신의 물리적 자아는 의식적으로 감정을 제어할 수 없다는 것은 명백한 사실입니다. 나는 감정을 제어하는 기술을 익히기 위해서는 의식을 확장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러 왔습니다. 의식의 상태는 당신이 어디에 집중하고 있는 지와 무엇을 인지하고 있는지를 알려줍니다. 3차원의 베타 파장의 낮은 의식상태에 있다면 오직 물리적인 세상만 인지할 것입니다.

 

당신이 배워 온대로, 물리적 세상에 있는 모든 사물들은 아주 천천히 변화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상승의 과정에 걸리는 오랜 시간에 대해 크게 좌절하고 있습니다. 좌절과 인내심의 부족은 의식을 낮추게 됩니다. 인식을 좌우하는 것은 의식의 상태이기 때문에 의식이 낮아지면 3차원의 낮은 파장만 인식하게 됩니다. 그 인식은 당신을 두려움, 분노와 슬픔 기반의 감정으로 몰아넣고, 다시 그 감정들은 의식의 상태를 더 낮게 합니다. 자신의 의식을 떨어뜨릴 때 아래로 계속 떨어지는 이 사이클을 이해하겠습니까?

 

나, 목성은 로마의 신, 하늘과 천둥의 신인 쥬피터의 이름을 따라 지어졌습니다. 화성과 명왕성이 당신의 개인적인 그리고 행성의 3차원적 매트릭스의 변형을 위해 작업하는 동안 나는 5차원의 매트릭스를 더 잘 인지할 수 있도록 마음을 확장시키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변형시키고 있는 현실뿐만 아니라 새로운 들어가고 있는 현실의 매트릭스를 인지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의식을 확장해 자신의 다차원적인 마음을 얻어야만 다차원을 인식할 수 있는 힘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5차원적인 힘의 상상력은 자신의 다차원적인 마음과 동조합니다. 당신은 기꺼이 자신의 인식을 확장해 현실의 중심에서 우주의 중심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까?

 

희망과 재탄생을 위해 의심과 두려움을 놓아줄 수 있습니까? 내가 신들의 왕이었던 것처럼 인류는 새로운 세상으로 길을 만드는 창조자이며 지구의 보호자로 되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3차원적 의식으로는 이 거대한 계획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높은 의식을 활성화시켜 지금 움직여 들어가면서 창조하고 있는 현실을 인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인류의 운명은 아주 광범위합니다. 의식을 확장해 자신의 다차원성을 수용하여 당신이 상상하고 창조하고 발견하고 거기에 살겠다고 지원했던 현실로 들어가야 합니다.

 

 

   천왕성이 이야기합니다. URANUS SPEAKS

양자리의 천왕성 - 불  Uranus in Aries—Fire: 

 

나는 천왕성으로 여러분의 신성한 계획을 바탕으로 갑작스러운 예기치 못한 변화들을 창조합니다. 양자리의 위치를 통해 말을 걸고 있는 나는 새로운 세상의 메신저입니다. 나는 당신의 가장 고차원적인 의식의 상태와 다차원적인 자아와의 연결을 구현합니다. 내가 양자리의 불(fire)안에서 머무르는 동안 당신이 선택한 세상에서 살수 있도록 ‘내면의 불’을 찾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우리의 거대 교차 정렬은 13도로 그리고 각자 위치 안에는 30도 각도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명왕성과 천왕성은 지구의 시간으로 몇 년 동안 우리의 현재 에너지장에 공명할 것입니다. 수비학에서 볼 때 13은 4로 축소되고 4는 새로운 세계를 건설하는 숫자입니다.

 

명왕성은 염소자리 내에서 모든 세계 정부들을 변형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머무를 것이며, 동시에 나 천왕성은 양자리에 머물면서 인류가 새로운 세상을 창조할 때 ‘변화의 불’을 쥐고 있을 것입니다. 명왕성은 무의식과 초의식이 당신의 현실을 창조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줄 것입니다. 3차원 환상을 실제처럼 인식하는 오랫동안의 습관을 놓아주는 것은 의식의 모험입니다. 나, 천왕성은 당신의 고차원 자아를 대표하므로, 환상을 놓아주고 고차원 인식의 진실에 집중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그 고차원의 인식은 당신의 고차원 자아와 우리의 고차원 자아가 당신의 물리적 자아와 통합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지구에서의 육체는 단지 형태를 가진 삶들을 경험하기 위해 몸을 입고 있는 당신의 무수한 표현들 중 하나일 뿐입니다. 나의 에너지장과 연결됨으로써 당신은 자신의 고차원 자아적 측면과 교류하기 위해, 자신의 물리적 측면의 외양보다 더 상승할 수 있는 능력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점점 더 많은 고차원의 존재들과 연결되고 있습니다. 그 고차원의 존재들은 당신의 여러 표현들입니다. 그렇습니다. 그 고차원의 존재가 대천사이거나 고도로 진화한 우주의 존재일 수 있습니다. 3차원의 사상은 당신이 오직 인간임을 가르쳐왔기 때문에 그러한 정보들을 당신의 ‘채널링’능력을 의심하는데 사용하지 말기 바랍니다.

 

대신에 당신이 모든 다차원 우주와 하나라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당신은 아름답고 놀랍도록 강력한 다차원적 존재이며, 자아의 아주 작은 부분만이 물리적 지구의 현실을 인식하는 물리적 육체를 입고 있을 뿐입니다. 당신은 수 많은 행성들, 은하계들, 차원들에서 셀 수 없는 삶들을 살아왔습니다. 나, 천왕성은 새로운 생명, 새롭게 시작하는 봄, 황도대(zodiac)의 첫 번째 신호로 당신이 자신의 에너지장을 무수한 현실과 다차원적 위치 속에서 빛의 몸으로 변형되었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 양자리에서 머물 것입니다. 나와 계속 조율하게 되면 상승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따로 배울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너무나도 영광스럽게도 가이아의 보호자로써 선택된 이유는 당신은 이미 상승을 경험했기 때문입니다. 나, 천왕성과 연결을 유지할 수 있으면 당신이 자신의 다차원적 자아의 많은 고차원적 표현들을 기억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명왕성은 당신의 내면 자아와 세상의 정부들을 변형하기로 염소자리에서 오랜 기간의 임무를 하고 있기 때문에 나도 양자리에서 오랜 기간의 임무를 지속하면서 당신에게 자신이 추구하는 것은 이미 가지고 있고 필요한 모든 것은 그것을 기억하는 일뿐이라는 것을 상기시킬 것입니다. 

 

 

[원문출처] http://suzanneliephd.blogspot.co.uk/2014/04/the-planets-speak-of-transmutation.html

[번역출처] 행성들이 알려주는 변형에 대해 by Suzanne Lie  | 작성자 jamiejeong84

 

 

 

 

Cardinal Grand Cross 2014 - Quantum Potent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