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나인 위원회: 여정에서 / 상승 과정에 대한 이야기 [Council of Nine]

 

 

 

각 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진행과정’을 다른 이들과 비교하지 않는 게 최선입니다

나인 위원회: 여정에서 / 상승 과정에 대한 이야기

 

나인 위원회: 여정에서

Council of Nine: on the Path   

 

Posted on March 26, 2014 

 

 

 

 

안녕하세요, 우리는 나인 위원회입니다. 우리는 상승의 과정에서 더 진화된 단계를 경험하고 있는 이들의 빠른 발전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오늘 여기에 왔습니다. 이 일은 파랑과 녹색 지구에 우주의 파도가 해변에 부딪히면서 밀려올 때, 자신들의 육체와 물리적 장으로 하여금 엄청난 빛의 코드와 파장의 상승을 흡수하고 있는 이들의 노력덕분입니다. 거기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깨어나고 있는데, 이는 몇 십년 동안 깨달음의 여정을 걸어온 이들의 관점에서는 명백하게 드러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논쟁적인 주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고려도 하지 않았을 사람들이 갑자기 자신들의 삶과 세상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가지고 해답을 얻기 위해 모든 방법을 탐구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비록 당신(YOU)은 오랫동안 여정을 걸어왔지만, 이러한 일반적인 개인들을 위한 답은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은 당신이 유념해야 할 중요한 사실입니다. 그들이 자신들의 답을 찾도록 내버려두세요. 새로운 세상(New World)에는 스승-제자의 관계를 통해 도착할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주고 싶습니다. 각 개인들은 자신들만의 진로에 책임을 가지고 임해야 하며 ‘정해진 길’은 없기 때문에 따라가게 될 길은 각 개인마다 틀리므로 그 길을 탐구할 다양한 방법들이 제시되고 있습니다. 오직 영혼과 모든 것을 관조하는 모나드적 현존(Monadic Presence)만이 이번 삶에서의 목적이 무엇인지 그리고 개인들이 그것을 어떻게 이루어 낼지를 알고 있습니다. 타이밍과 방향은 각 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진행 과정’을 다른 이들과 비교하지 않는 게 최선입니다.

 

당신은 개인적인 진화과정에서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을 때 그것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들이 그룹의 환경에서 일하는 것에 익숙한 반면 어떤 이들은 많은 이들이 가지 않은 길을 가는 것이 더 알맞을 수 있습니다; 오직 당신만이 자신에게 최선인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관계를 발전해나가고 있는 이들에 따라서 그리고 내면의 직관이 ‘말을 걸 때’ 당신의 나아가고자 하는 바는 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경험이 있든 혹은 막 시작하는 이들이든 상관없이 모든 빛의 일꾼들이 다음의 단계는 어디로 내디딜지에 관해서 내면의 직관에 의지하는 것을 배우고 자신의 분별력을 사용하기를 바랍니다.

 

은하연합, 상승 마스터들과 다른 빛의 존재들은 당신에게 무엇이 일어날 지 미리 알려줄 수 없습니다. 그 일은 결과에 영향을 주고 변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를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여러분의 과학자들은 실험을 거쳐 이 효과를 증명했습니다. 참여자의 생각이 예상되는 결과를 바꾸는 것입니다. 또한 어떤 일이 일어날지를 드러내는 것은, 비록 내일 일이라고 해도 오랫동안 어둠에 드리웠던 지구에 빛의 출현에 반대하는 이들에게도 미리 귀띔을 해주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니 인내심을 가지고 신중하게 내면에 귀를 기울이고, 한 단계 식 길을 안내해주는 자신의 직관과 내면의 가이드를 신뢰하는 능력을 실험해보고 배워야 합니다.

 

그 길은 적응성, 유연성, 끈기와 결단력, 인내, 신뢰와 믿음, 조건 없이 사랑할 수 있는 열정과 커다란 의지를 요구합니다. 상승이라는 것은 당신에게 주어지는 접시에 있는 한 조각의 초콜릿 케익이 아닙니다. 그러나 마음과 가슴을 열고, 오랫동안 3차원의 삶을 살아오는 동한 담당했던 역할의 한계에서 기꺼이 벗어나 깨어남을 유지한다면 당신은 동시성(synchronicities)을 목격하고 당신을 위해 나타나는 기회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코 옳은 길은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재능이 있고 경험이 많은 빛의 일꾼들은 다른 이들이 따를 수 있는 ‘상승’ 재료들을 만들어 왔지만 Eliza가 자신의 반복되는 절망에서 많은 것을 발견했듯이 그것들이 항상 모든 이들에게 알맞을 수는 없습니다. 그녀는 자신만의 길을 만드는데 익숙해져 있고 그 결과로 그녀의 발자국을 따르는 이들도 생기게 된 것입니다. 당신은 그러한 그러한 발자국들을, 누가 진정으로 그 과정에 헌신하는 이들인지 혹은 단순하게 영적인 성취만을 좋아해서 영적 자만심에 눈이 먼 이들인지를 구별하는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비틀거리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그것은 세상의 끝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실패’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것도 아닙니다. 간단히 자신을 다시 다잡고 자신의 ‘실수’에 대한 결과를 회고해 본 뒤 다시 앞으로 나아가세요. 영적인 차원에서의 성장은 구조적인 체계에서 배우는 환경에 더 익숙한 이들의 눈으로 보면 종종 혼란스러워 보입니다. 그러한 혼란과 그에 따른 당황스러운 감정들은 그 사람이 스스로 부과한 이해의 한계를 넘어서서 적응하지 못할 때는 더욱더 커지게 됩니다.

 

5차원과 고차원 파장의 세계는 좀더 유동적으로 존재합니다. 모든 것은 항상 동일하게 유지되지 않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구의 3차원에서 경험하는 것보다 덜 ‘단단’하며 밀도가 더 낮습니다. 당신은 파장을 올리면 변화시킬 수 있으며, 그것은 변할 수 없는 진리입니다. 고차원의 존재를 향한 자신만의 ‘별’을 따라가려고 노력한다면 기대하지 않거나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상위자아의 에너지를 받고 있거나 고차원존재이기 때문에 스스로를 이것 아니면 저것으로 분류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자아의 다양한 ‘측면’들은 관련된 환경에 따라서 하나가 다른 것의 우선순위로 나서고 있기 때문입니다. 삶에 대한 이러한 관점에 익숙해지는 데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현재 지구에서 일어나고 있는 상승 혹은 영(spirit)의 물리적 육체로의 하강은 몸과 마음이 그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점진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만약 내일 아침에 눈뜨자마자 빛의 몸으로 전환되기를 바란다면 당신은 더 이상 살아있지 못할 것입니다. ‘과거’ 시대 대부분의 상승에 대한 초심자들은 개인적으로 또한 대중적으로도 그러한 일이 가능하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물리적 육체는 남겨두고 빛의 몸은 미지의 영역으로 사라져 버리는 것입니다. 지금 지구, 가이아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은 고차원 자아가 물리적인 육체에 완벽히 들어온 뒤 여기에 온 삶의 목적을 달성하면서 천국을 지구로 가져오게 되는 물리적 상승의 시작입니다. 이 과정은 복잡하고 섬세하며, 특별히 처음 여정을 시작한 이들에게는 기나긴 시간입니다. 대부분 그들은 이번 삶에서 그 일을 위해 준비되는 기간이 일생 동안 혹은 몇 십년 동안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난 30년 이내로 이 세상에 탄생한 이들은 자신들이 깨어난 후, 현재 발견하고 있는 그 과정은 빠른 속도로 진행됩니다. 어느 날 그들은 협동적인 환경에서 일하고 있다가 다음에는 마우이 해변에서 레이키를 연구하거나 혹은 중앙 아메리카에서 공동체를 건설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이 일은 또한 성공적인 경력을 쌓아온 후 갑자기 자신의 삶에서 잃어버린 큰 것을 발견하고자 하는 나이든 이들에게도 일어날 수 있고, 일어나고 있습니다. 각 개인들에게 있어서 그들이 여기에 온 목적에 따라 깨어남의 요청이나 과정이 현저하게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그 일은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왜, 무엇을 위해 그러한 것들을 발견하기 위한 것인지는 관련된 개인들에 따라 다릅니다.

 

 

 

상승의 여정은 개인들이 자신에게 더 이상 필요치 않은 것들을 놓아주고 그에 따른 정화의 시간을 거치면서 스스로의 힘을 키워 그 여정에 따르는 도전들을 해결하는데 필요한 도구를 얻고 사용하는 과정입니다. 그리고 그 길을 걸어가면서; 각자 최초의 여정을 시작한 이들은, 매일 어떤 방식으로든 또한 어떤 장애든 극복할 수 있는 자신들의 창조력을 사용할 수 있는지를 알기 위한 도전들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 시기와 지난 60여년의 기간 동안 지구에 육화한 많은 이들은 인류를 묶어두고 은하계와 우주로부터 고립되게 만들려 했던 어둠으로부터 지구를 자유롭게 하기 위한 바람으로 그 일들을 행해왔습니다. 이 일은 애초에 사랑으로 맡았지만 지구에 육화하는 과정에서 많은 이들에게서 잊혀졌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때로는 모호하지만 그들이 지금하고 있는 일보다 해야 할 일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파장이 상승하면서 더 많은 이들이 깨어날 테지만 그 깨달음의 시기는 관련된 개인들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상승을 위해서는 각 개인이 상승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스스로 인식하는 동시에, 자신들의 여정에 대한 책임과 영적인 영역에서 높은 지위를 얻은 모든 이들에게도 요구되었던 단호함의 필요성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지금 행복하지 않다고 상승이 세상을 탈출하는 방법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기를 바란다면 당신의 세상을 창조하는 이가 자신의 ‘인간적’인 측면이 아닌 당신의 영혼이라는 것을 온전히 깨달아야만 하는 시험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영혼은 상승 과정에서 요구되는 일을 진정으로 시작하기 위해 인간적 한계와 필요한 것과 원하는 것을 놓아주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를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여정의 시작(상승)은 자신의 모든 측면에 대해 마스터하는 것이며 절대적으로 갑자기 일어나는 일이 아닙니다. 당신이 진정한 자기 마스터가 되면 그 순간 요구되는 어떤 것이든 즉각적으로 현실화하는 능력인, 그 동안 마법이라고 여겨지던 것에 문이 열리게 됩니다. 그러나 이 일은 오직 시간이 되었을 때 그리고 인간적 에고가 더 이상 물리적 육체의 주인이 아닐 때 일어납니다; 오직 그때 영혼이 깊이 스며든 한 사람으로써 준비된 ‘당신’이 진실로 신성한 연금술사가 되어 ‘기적’을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한 선물들은 각 개인의 상승이 준비되고 완전히 테스트를 거친 후 주어집니다. 빛의 형제 자매들은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에서 일어났던 창조 에너지를 남용하는 실수를 반복하기를 바라지 않기 때문입니다.

 

고차원의 세계는 많은 것을 제공해 줄 수 있지만 여기 지구에서 당신은 개별적으로 자신의 여정, 창조력, 단호함과 자신의 도전들을 이겨낼 의지에 대한 테스트를 거쳐 인류에 대해 진정으로 봉사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 봉사의 시작은 자신에 대한 존중을 배우고, 자신에 대한 비판을 그만두고 자신의 최고 가치에 봉사하지 않는 모든 것을 놓아주고, ‘외부’로부터 한계 지워진 모든 조건들을 놓아 준 다음 자신의 힘을 받아들이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다시 말하면 당신은 그 여정을 따라 진행하면서 영혼의 수준에서 자신이 배울 수 있는 환경을 창조해 나가는 것입니다. 자신의 내면의 가이드에 대해 ‘귀를 기울이는’ 헌신적인 노력이 필요하며 당신이 이해할 때까지 그리고 자신의 인간적 개성보다 고차원의 의지에 순응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꺼이 받아들일 때까지 그 배움을 위한 환경은 계속 반복될 것입니다. 

 

상승이란 정말 도전적인 과정이지만 그만큼의 가치는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물질적인 상승의 기회로 당신은 자신에 대해 설정한 한계선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입니다. 지구에서 빛의 몸을 창조하고 구현하는데 성공한 이들은 자신을 뒤따르고 있는 이들의 여정을 더 쉽게 만들어 줄 것이지만 항상 극복해야 할 도전들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상승의 가까이에 근접해 있거나 그 과정을 이미 경험하고 있어서 다른 차원들과 현실을 의지에 따라 경험할 수 있는 이들은 다른 이들이 자신들의 발자국을 따라올 수 있는 길과 패턴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과 같은 결과를 얻기 위해 필요한 파장의 수준을 재 설정할 것입니다. 성공한 각 개인들은 자신의 한계선을 다시 낮출 필요는 없으며 지구 전체의 파장 수준을 올리는 것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대부분 무의식적으로 내면 수준에서 이루어진(꿈을 꾸는 동안 에테릭 층에서) 자신들만의 준비로 높은 파장에 적응할 수 있게 된 이들입니다. 아직 준비가 되지 않은 이들은(이번 삶에서 상승하지 않겠다는 자신들의 영혼의 일정으로)은 그냥 떠나서 다른 세계에서 삶을 계속 살아갈 것입니다. 모든 것은 에너지이기 때문에 영혼의 여정에 있어 끝은 없습니다.

 

어떤 이들은 상승을 세상들이 분리되는 과정이라고 하며 그렇기도 하지만 그것들은 기본적으로 ‘물리적’으로 분리되는 것이 아니라, 에너지에 대한 조율과 파장의 정도에 따라 분리되는 것입니다. 꽤 오랜 시간 동안 그 두 세계(혹은 더 많은)는 나란히 동시에 존재하게 됩니다. 이 현상은 지금 일어나는 일을 인식하지 못하거나 이해하려 하지도 않은 이들에게는 엄청난 혼란을 야기하게 됩니다. 이 단계에 이미 이르게 된 이들은 지구에서 더 이상 유지하기 힘들어 어떤 방식으로든 떠나는 방법을 알아낼 것입니다. 그 영혼들은 당신의 목적과 다르기 때문이며 그들을 판단할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그들의 영혼과 고차원의 자아가 그리하길 원한다면 그들은 새롭고 더 알맞은 물리적인 몸과 고차원의 에너지에 조율되어 새로운 세상에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들이 상승하고 있음을 느끼는 모든 이들이 겉으로 보기에 여전히 잠들어 있는 이들과 자신들을 비교하는 잘못된 자만을 내려놓을 것을 요청합니다. 각 영혼들은 잠재적으로 여기서든 혹은 다른 행성 체계에서 살았던 동안 얻었던 된 재능, 은총과 함께 적응하는 능력으로, 그들이 깨어날 때 당신이 놀랄 만큼 빠른 속도록 영적 진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파장을 올린다면 그러한 ‘선물’들은 포장을 벗고 드러나 여러분이 개발시킨 자아 측면들을 포함해, 각 개인이 만물의 최고선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신과 결단력이 커지면서 당신은 사실상 스스로가 고려해야만 할 커다란 힘이라는 사실을 곧 발견할 것입니다.

 

이야기할 내용은 많이 있지만 오늘은 우리의 채널러가 휴식을 취해야 하니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 시간까지 빛의 형제자매로써, 빛의 우주 연합과 아쉬타 사령부의 일원으로써, 가이아의 상승마스터로써 대천사로써 형체가 없는 에너지와 정령들로써 우리가 여러분을 돕기 위해 여기에 있다는 것을 마음으로 알기 바랍니다. 우리 모두는 이 아름다운 지구가 그리스도의 별로 가득 찬 세계가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축복을 보내며 지구의 자유의지의 범위 내에서 허용된다면 여러분을 편하게 하고 안내할 수 있는 에너지를 자유롭게 주고 싶습니다. 여러분 각자는 주권을 가진 존재이며 그러한 점에서 여러분 각자가 스스로의 발견을 위한 웅장한 여정을 위해 나선 것을 우리는 너무나도 존중하고 공경하고 사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각자에게 우리의 사랑을 보냅니다. 우리는 새로운 세상에서 서로 나란히 아름다운 꽃이 가득 핀 언덕을 걸으면서 바로 지금 건설되고 있는 빛의 웅장한 황금도시를 함께 바라볼 수 있는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를 잘 보내고, 여러분이 잠들었을 때 에테릭 층에서 여러분을 반기고 있는 우리를 찾아보길 바랍니다.

 

Namasté.

 

 

[원문출처] http://bluedragonjournal.com/2014/03/26/council-of-nine-on-the-path/ 

[번역출처] 나인 위원회: 여정에서 | 작성자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