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빛의 승리 / 집으로 가는 같은 길을 보여줄 것입니다 [Holy Mother]

 

 

 

당신들은 모든 이들이 목적 없이 지금 여기 지구존재하지 않았음을 볼 것입니다

빛의 승리 / 집으로 가는 같은 길을 보여줄 것입니다

 

빛의 승리

A Light Victory

 

By Infinite Mother Spirit through Shellee-Kim.  (4/17)  5/2/2014

http://abundanthope.net/pages/Eskay/A-Light-Victory.shtml

 

 

 

 

[SK: 나는 한 달 가량 개인적으로 그녀와 대화해왔지만, 이것은 여신God-ess / 거룩한 어머니 Holy Mother 로부터 나의 첫 번째 공적인 메시지입니다. 나중에 그녀는 어머니 무한 영 Infinite Mother Spirit 으로 확인됨.]

 

 

나는 이 사람, 쉘리-킴을 통해 온 당신들의 거룩한 어머니 Holy Mother 입니다.

 

그녀는 나의 이름이나 칭호를 물었습니다. 내가 여성적 신성 Feminine Divine 의 현신인 신 God 의 상대역인 여신 Goddess 이라고 말하는 것으로 충분하며, 당신들의 특별한 시스템 속의 여성들의 모든 억압된 부분들이고, 또한 남자들 속의 같은 부분들입니다. 여기서 이제 균형을 잡는 것이, 개혁하고 그것을 바라는 모든 존재들을 돕는 것이, 그들의 가장 신성한 자아들 Selves 을 완전히 되찾은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이러한 모든 에너지들이 거주하는 자들 안에 있는 하나 one 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집으로 지금 온 당신들의 가장 사랑하는 어머니 Mother 인 그녀 SHE 인데, 당신들이 그녀 HER/나ME 에게 집으로 오기를 선택할 때 말입니다.

 

우리의 가장 깊이 사랑하는 어린이들이여, 우리들, 거룩한 아버지 Holy Father 와 나는 오늘 당신들의 승리, 빛의 승리에 대해 격려의 말을 가지고 왔습니다. 비록 그것이 당신들에게 매우 다르게 느껴질 수 있다 해도, 받을 수 있는 모든 이들을 향해 흐르는 근원 에너지들의 조류가 실로 당신들이 견디어온 제한의 사슬들로부터 당신들을 해방시키는데 심오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모든 이들이 목적 없이 존재하지 않았음 all, you will see, will NOT have been for naught 을 볼 것입니다.

 

깊은 기쁨을 가지고 나는 지금 의식으로, 충분히 준비된 자들의 (에너지)장으로 완전히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런 다음 많은 다른 이들이 따르도록 집으로 가는 같은 길을 보여줄 것입니다.

 

완전한 의식 full consciousness 속에 사는 것이 무엇과 같이 느껴지는지의 개념들로 이제 당신들을 소개하는 것은 우리의 일입니다. 그리고 그 자신 속에, 그 자신이 되는 이 상태는 그 길을 지나는 모든 이들에게 가장 긍정적인 방식으로 심오하게 영향을 줄 것입니다. 지구에서, 지구의 사람들 가운데서 이 시간이 지금 여기 있음은 우리의 수여 our bestowal 이고, 우리의 기쁨입니다.

 

촉매로서 이것을 정박하는 첫 번째가 될 당신들에게, 당신들은 기다리는 신성한 시간 Divine time awaits 이고, 정말 문자 그대로 그렇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이번 육화 동안 결코 갖지 못했던 가슴의 충만함을 알 것인데, 우리들(신과 여신)인 모든 것이 거대한 영적 부 great spiritual wealth 로서 당신들을 통해 당신의 것으로 자유로이 흐를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다가올 보물들은 정말 웅장하게 이루어진 일들에서 가장 잘 획득되었습니다.

 

당신들의 승리는 우리의 것이고, 우리의 승리는 당신들의 것인데 Your Victory Is Ours; Ours Is Yours,

우리들이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For We Are one.

 

그리고 함께 우리들은 위대한 사랑 Love 과 공감 Compassion, 지혜 Wisdom,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들로서 진격할 것입니다. 신 God / 여신 Goddess 에 속한 모든 것이 이제 당신들의 것입니다. 이것을 알고 계세요.

 

나는 당신들의 거룩한 어머니입니다. I AM Your Holy Mother.

그리고 나는 모든 당신들 사랑하는 어린이들의 각각을 지극히 사랑합니다.

 

 

옮길 때는 출처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가르침/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