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 지원팀. 시간대 에너지와 PTD 증상 - 대천사 마이클 [AA Michael]

 

 

 

다차원적 지구현실 시간대와 양자적 현실 이동. 건너뛰고 있는 시간대의 필요성. 새로운 현실

지구 지원팀. 시간대 에너지와 PTD 증상 - 대천사 마이클

 

지구 지원팀. 시간대 에너지와 PTD 증상

Earth Team Support, Timeline Energies and PTD Effects

 

Archangel Michael 대천사 마이클

channeled by Celia Fenn, April 25. 2014

http://www.starchildglobal.com  

 

 

 

 

사랑하는 빛의 가족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이 현재의 에너지로 인해 힘들어하는 걸 알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거지?’. . . 어느 정도 혼란스러운 상황이 진행됨에 따라 많은 여러분이 대면해야 할 물리적 현실에 대해 궁금할 것입니다. ‘나는 여기서 무엇을 하고 있는 거지?’. . . 이는 우리가 대면해야 할 또 다른 질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새로운 현실, 시간과 공간에 대한 새로운 인식에 관해서 여러분에게 알려주려 합니다. 여러분이 2012년의 커다란 포털을 통과한 이후로 시간과 공간에 대해 완전히 새로운 관계로 진입했다는 것을 이해하기 바랍니다. 많은 여러분이 레인보우 빛의 전사(rainbow light warriors)들이 되었고 그럼으로써 시간, 시간대와 시간대들 사이를 이동하는 일에 대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이 일은 여러분이 지구에서 접한 새로운 측면으로 아주 깊은 혼란과 불안을 야기하는 일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시간에 대한 인식과 창조는 여러분이 인간형태를 가지고 시도를 해 본 최초의 일일 것입니다. 이는 여러분이 지금 자신들의 빛의 몸과 다차원적 존재 방식을 활성화해서 새로운 현실에 대한 인식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다차원적 지구현실 시간대와 양자적 현실 이동

Multiple Earth Reality Timelines and Quantum Jumping

 

그래서 우리는 시간과 공간의 새로운 경험에 대한 이해를 위해 ‘현실’의 본성에 대해 먼저 생각해봐야 합니다. 사랑하는 빛의 가족 여러분, 3차원의 오래된 현실에서 당신은 과거에서 현재, 그리고 미래로 직선으로 이동하는 오직 하나의 ‘지구 현실’이 있다고 믿어왔습니다. 이제 지금의 새로운 다차원 현실에서, 우리는 당신에게 상승의 과정에서 다양한 가능성과 개연성을 모두 발휘하는 지구 현실의 다차원적 버전들이 있다는 것을 생각해 볼 것을 요청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가능성들은 공간을 나선형으로 통과하면서 시간을 창조하고 있는 시간대들을 탐험하고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당신이 지구 현실의 여러 다른 버전들의 한 부분이라고, 그러한 많은 시간대를 동시에 경험하고 있다고 말하면 어떨까요? 당신은 필요할 때 그러한 시간대들 사이를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당신은 시간 여행자로써 지금의 상승과정에서 그러한 시간대들을 의식적으로 창조해야 할 더 많은 책임에 대해 요청 받고 있다고 하면 어떨까요? 레인보우 빛의 전사 팀이 지구 현실 장에서 시도 해본 가장 큰 실험인 ‘양자 시간대 이동’을 성공했다고 알려드리면 어떨까요?

 

 

이동하고 건너뛰고 있는 시간대의 필요성

The Need for Timeline Shifting and Jumping

 

과거에는, 상위자아가 당신이 다른 시간대로 이동해야 할 필요가 있을 때면 당신은 ‘죽음’이라는 과정을 거쳐 지구 현실로부터 벗어나 그 다른 시간대에 다른 몸을 가지고 태어나야 해야 했습니다. 이 일은 각 시간대의 파장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전에는 한 시간대에서 다른 세상으로 갑작스럽게 이동하게 되면 정신과 육체가 분해되어 버렸습니다. 지금은 당신이 상승과 변환의 과정을 거치면서 빛의 몸을 활성화하고 송과체의 ‘구조적 변동’으로 적은 스트레스 정도로 다른 시간대로 이동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스트레스가 없다는 것은 아니며 지금 많은 여러분이 느끼고 있을 어느 정도의 스트레스 수준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제공한 ‘다이아몬드 코드’를 따른다면 새로운 시간대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이 자신들의 뇌는 ‘현실 투사기’로 고안된 것이며 매일 매 순간 쏟아지는 모든 충격과 경험들에서 ‘연속성’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바랍니다. 이로 인해 당신은 경험과 현실이 사실상 연결되지 않은 환영임에도 불구하고 지속되는 것처럼 보이는 ‘환영’ 안에서 살아가는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이러한 뇌의 기능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여러분은 다른 차원에서의 신성한 빛과 변환에 기여하기 위해 시간대들을 이동하고 양자 전환을 하고 있다는 것을 완전히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같은 장소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 . 그리고 그 사실은 여전합니다. 앞으로 나아가면서 새로운 나선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 . 지구의 모든 버전들이 평화와 균형의 새로운 현실로 들어가는 상승에 기여할 수 있는 새로운 시간대들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시간대 이동과 그에 대한 느낌

Timeline Shifting and How it Feels

 

올해 2월에 최초의 의식적인 시간대 이동이 시도되었습니다. 이 일은 지구의 모든 시간대가 폭력과 지배에서 평화와 조화로 그 진화의 자극을 전환하기 위해 실행되었습니다. 그 변환은 2014년 2월 2일 성공했으며 그러한 거대한 시간대의 변환으로 많은 이들이 ‘정신적 피로’와 단기 기억 상실로 혼란스러움과 육체와 정신이 그 방향의 급진적 변환에 적응하느라 불면증, 스트레스와 불안 등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감정적인 측면에서 이전의 시간대의 오래된 목표들이 간단히 사라짐으로써 목표의식에 대한 상실감이 있었습니다. 관계들과 영혼 계약들이 갑자기 끝나거나, 새로운 시간대 방향의 가능성과 개연성들에 더 알맞은 새로운 관계들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불안과 혼란은 당신이 새로운 시간대의 혜택과 평화와 조화로 향한 그 시간대의 새로운 여정을 이해한다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또 많은 이들이 새로운 시간대로 다시 방향을 설정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잠시 동안 지구 층을 떠나는 기회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대 양자이동과 그에 대한 느낌

Timeline Jumping and How it Feels

 

지금, 사랑하는 빛의 가족 여러분, 이는 이제 막 시간대 대 이동을 함으로써 새로운 지구의 버전에서 가장 혼란스러워하는 지구 전사팀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공유하는 정보입니다. ‘왜?’ 평화와 고요의 천국 같은 현실로 상승하기로 준비되어 있던 많은 이들이 이러한 혼란과 스트레스의 상황에 몰린 것에 대해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빛의 전사 팀의 일원으로써 지구의 상승과 변환이 모든 수준에서 이루어지게 하기 위해 여기에 왔다는 것을 깨달을 때까지 그 일을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지구 현실의 모든 버전들은 지구의 모든 ’개연성’있는 미래들이 사랑, 평화와 조화와 같은 영점 장(zero point)과 일치되기 위해 고차원의 파장으로 상승하고 전환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느낌이 어떨까요? 시간대의 양자적 이동을 경험하는 것은 당신이 그 이동을 의식적으로 할 수 있다면 정말 스릴과 흥분은 느끼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신경 체계와 혈관 체계와 관련해서 이러한 이동을 인식할 수 있지만, 당신의 육체적 강함에 따라 자신이 얼마나 빨리 새로운 파장과 새로운 시간대에 적응할 수 있는지가 드러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파장을 현재의 시간대와 ‘일치’하도록 하강 시킨 후 새로운 세상(new reality)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필요한 파장을 올리는 작업을 시작해왔습니다.

 

아직 시간 이동자와 여행자로써 자신의 일을 정확히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아주 낯선 느낌으로 물리적 육체는 커다란 스트레스를 겪게 됩니다. 아주 건강한 상태가 아니라면 당신의 신경체계는 스트레스를 받아 불안을 느끼고 심장이 두근거릴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깊은 의식이 지금 시간대의 깊은 집단 의식에 연결되려고 할 때 공황상태, 수면부족, 악몽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잘못된 장소’에 있거나 잘못된 사람들과 있거나 지금 현실에 더 이상 ‘맞지’않다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이전과 같아 보이지만 다른 ‘느낌’이 듭니다. 당신의 육체와 감정체는 양자 시간대 이동에 대한 강한 스트레스 증상을 보일 수 있는데 우리는 이를 PTD 증상, 시간 이동 후 고통(Post Timeline-jump Distress)이라고 부릅니다.

 

 

image

 

 

지구 지원 팀과 PTD 증상

Earth Support Teams and PTD

 

사랑하는 빛의 가족 여러분, 여러분은 새로운 현실을 의식적으로 창조하고 다이아몬드 코드와 다이아몬드 빛의 창조적인 힘을 정착시키기 위해 지금의 시간대로 왔습니다. 이 과정의 힘은 지구의 모든 시간대들로 퍼져나가 그 모든 시간대에 조화와 균형을 가져오게 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빛의 전사 여러분, 시간 이동 후에 길을 잃은 듯한 혼란스러움을 느끼게 되면 여러분을 안내하고 지원하고 균형을 다시 잡게 하기 위한 거대한 천사들의 팀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기 바랍니다.

 

필요하다면 휴식을 취하세요. 새로운 작업을 위한 시간이 있고 함께 할 새로운 사람들은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당신의 ‘팀’은 다음 단계 작업을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 프로젝트를 위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항상 가슴으로 다이아몬드 빛을 그리고 다이아몬드 빛을 통과해 흐르는 신성한 사랑과 연민으로 작업할 것을 기억하세요. 지구는 당신을 지지하고 이 새로운 현실에서 당신을 위한 길을 열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자연은 당신을 지지합니다.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다이아몬드 코드: 새로운 현실을 위한 안내

Diamond Codes : Guidelines for the New Reality

 

사랑하는 빛의 전사 여러분, 아래에 육체의 균형을 잡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다이아몬드 코드’에 주어진 정보를 요약했습니다.

 

1. 육체적 수준: 새로운 시간대에서 자신을 지구에 접지하고 정착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좋은 음식과 규칙적인 운동으로 당신을 지구를 연결하고 자연과 당신의 물리적 현실을 연결해야 합니다. 자연 속에서 명상과 기도로써 당신의 여정을 지원하는 데바와 정령에너지와 연결되세요.

 

2. 감정적 측면: 감정적 균형의 상태, 집중하면서 고요한 상태에 계속 머무르는 것에 유념하세요. 위의 작업은 당신의 신경체계에 더 많은 압력을 줄 것이므로 감정적인 드라마에 이끌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3. 정신적 수준: 긍정적인 생각에 머무르면서 분노, 불안, 스트레스를 쥐고 있지 않도록 하세요. 이는 당신을 낮은 파장에 잡아두면서 파장을 올리고 새로운 팀을 찾는데 어려움을 줄 것입니다.

 

4. 연민과 사랑은 다이아몬드 빛의 중심의 파장들입니다. 그러니 균형의 중심에 사랑과 연민의 에너지가 흐를 때 가슴에 집중할 것을 기억하세요. 이는 즉시 당신의 파장을 올리고 주위의 모든 것들을 지원할 것입니다.

 

5. 영혼/육체 연결: 당신은 깨어난 존재로써 육체는 당신의 영혼과 정신을 위한 도구입니다. 육체를 세상에 당신의 영혼과 정신을 드러내는데 사용하세요. 당신은 우주 그리스도 의식을 드러내는 ‘세상의 빛’이라는 걸 기억하세요.

 

6. 당신은 영적인 존재로. . . 인간 천사입니다: 항상 이 진실을 기억하세요. 항상 더 큰 그림을 보도록 노력하기 바랍니다!

 

 

모험을 즐기세요! Enjoy the adventure!

 

 

[원문출처] http://goldenageofgaia.com/2014/04/25/archangel-michael-via-celia-fenn-earth-team-support-timeline-energies-and-ptd-effects/    [번역출처; 영문중략]  시간대 에너지와 PTD 증상 - 대천사 마이클 by Celia Fenn | 작성자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