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아카식 기록 / 아카식 ​기록에 접근할 수 있는 기도 [Melchizedek]

 

 

 

삶의 영혼의 목적과 카르마적 시간대를 통해 당신에게 영향이 미칠 것을 알려줍니다

아카식 기록 / 아카식 ​기록에 접근할 수 있는 기도

 

아카식 기록을 위한 기도

Ak​ashic Records Invocation

 

On Saturday, May 10, 2014 by Anrita Melchizedek

www.pleiadianlight.net

 

 

 

 

 

자신의 거대함과 빛에 대한 위대한 깨달음으로 다가 갈 때 당신은 자신의 영혼 의식(Soul Consciousness)과 고차원의 빛을 통해 아카식 기록(Akashic Records)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 연결을 통해 당신이 경험하고 다시 경험하고 통합하기 위해 필요한 것뿐 만 아니라 자신의 영혼의 목표와 빛의 집단의식 안에서 당신의 개별적인 퍼즐 조각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카식 기록은 다차원 우주의 청사진, 모든 생명들의 기록, 모든 형태와 모든 폭의 의식들에 대한 기록을 담고 있는 영혼 의식의 한 측면입니다. 아카식 기록에는 모든 생각, 느낌과 행동의 흔적들이 개별적인 생명표식(lifeprint)뿐만 아니라 모든 미래의 가능성의 생명표식들을 통해 기록됩니다. 추가적으로 그러한 생명표식을 검토할 때 재 경험되는 이러한 느낌들은 단지 당신의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지금까지 행한 모든 행동들에 대한 생각과 느낌이며 또한 다른 생명들에게 미래에 미칠 영향까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환생하기 전에 미리 행한 생명표식 검토에서 각 삶의 영혼의 목적과 카르마적 시간대를 통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것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지금, 신성한 신의 결정(Divine Dispensation)으로 모든 깨달은 영혼들은 아카식 기록에 있는 자신들만의 유일한 생명표식에 접근할 수 있는 선물을 부여 받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을 이 여정에 초대해 영혼의 계약 혹은 인식하고 있는 도전들뿐만 아니라 영혼의 목적에 대한 깊은 이해를 위한 기도를 알려주어 이 선물을 지금의 현실에 뿌리내리게 할 수 있기를 요청합니다.

 

 

아카식 ​기록에 접근할 수 있는 기도

Invocation to Access the Akashic Records

 

어머니 지구와 그녀의 모든 생명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저는 스스로 신성한 사랑의 변환의 불꽃임을 인식하면서 지금 자신의 절대적 존재와 통합해 가고 있기 때문에 저는 어머니/아버지 신과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모든 고차원 빛의 존재들에게 근원의 밝은 빛을 요청합니다.

 

아카식 기록에 있는 저의 개인적인 생명 표식을 통해 저의 여정을 밝히기 위해 아카식 마스터와 빛의 고차원 자아를 요청합니다.

 

저의 파장을 신성한 빛의 진동까지 올리면 빛과 의식의 영혼적 수준에서 아카식에 연결된걸 알 수 있습니다.

 

지금 저에게 요청된 저의 이름을 말했을 때 아카식 기록의 수호자들이 반기며 환영해 줍니다.

 

저는 지금 저의 삶의 목표에 영향을 미친 과거 행동들에 대한 기록을 요청합니다.

 

삶의 목표와 관련된 느낌들과 그러한 행동들에 의해 영향을 받은 이들의 모든 느낌들을 요청합니다.

 

지금 저는 빛의 황금 피라미드 형태의 사원으로 인도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책인 아카식 기록이 제 앞에 나타납니다.

 

책을 열어보니 상징들이 나타납니다.

 

진동하고 있는 우주의 파장들, 색상, 기하학, 신성한 빛의 음속 진동 패턴과 빛의 광선들 하나의 통합 의식인 황금 불꽃, 깨달음의 은색 불꽃, 그리고 신성한 사랑과 빛나는 진실의 아름다운 분홍-주황색 불꽃에 둘러싸여 제 앞에 펼쳐지는 3차원 영상을 통해 지금 저는 그냥 바라보고 있습니다.

 

긍정적이든 혹은 부정적이든 지금의 삶에 영향을 미친 과거 삶들의 행동들 제가 선택한 많은 삶의 배움 들과 그리고 이 삶에서 저의 영혼의 목적을 이해하면서 그리고 저는 아카식 기록을 통해 영혼의 수준에서 연결된 모든 이들과 함께 자신을 용서하고 사랑합니다.

 

저의 도전과 용기와 힘과 빛과 어떻게 그 각자의 생명 표식들이 저에게 지금의 순간을 가져다 주었는지 이해하고 있습니다.

 

제가 그리스도 의식의 길로 걸어갈 때, 저의 절대적 자아로의 여정을 깊이 있게 만들고 저를 원래의 신성한 청사진, 스타씨드로서의 본래 모습으로 연결시켜주는 이 신성한 사랑의 변환의 불꽃이 지금 제 영혼의 목적과 저의 창조적 예술적 재능들을 더 깊이 이해하도록 돕고 있기 때문에 이제 저의 미래에 가능성의 생명표식들을 볼 수 있도록 요청합니다.

 

이제 저의 영혼의 목적과 지구에서 천국을 공동으로 건설할 필요가 있는 다음 단계를 이해하면서 저의 영혼 별 차크라, 가슴 차크라, 지구 별 차크라, 태양총 차크라를 통해 별사면체를 활성화합니다.

 

어머니 지구의 크리스탈 심장과 접지된 채로 저의 신성한 공간으로 돌아오면서 저는 빛의 황금시대에 세상의 스승, 길 안내자, 리더로써의 역할을 맡아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나는 신성한 사랑의 변환의 불꽃이며, 나는 빛의 마스터 존재이며, 나는 나의 모든 것입니다.

 

 

Invocation by Anrita Melchizedek

 

 

[원문출처] http://pleiadedolphininfos.blogspot.kr/2014/05/anrita-melchizedek-akashic-records.html?utm_source=feedburner&utm_medium=email&utm_campaign=Feed:+Pleiadedolphininfos+(pleiadedolphininfos)

[번역출처]  아카식 기록에 접근할 수 있는 기도 by Anrita Melchizedek | 작성자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