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영혼의 소통 2 / 다차원 “더 높은 여러분” 과의 소통 [kryon]

 

 

 

과학분야가 - 지구는 보이지 않는 생명력으로 넘쳐 있다는것을 인정할 날이 올것입니다

영혼의 소통 2 / 다차원 “더 높은 여러분” 과의 소통

 

 

생생한 크라이언 메시지

영혼의 소통 2

"Soul Communication Part "

 

2014. 2. 23.  텍사스 산 안토니오에서 전해짐.

http://www.kryon.com/k_25.html  #144

작자: 크라이언 / 전달: 리 캐롤 / 번역: 얼쑤

 

 

 

 

안녕하세요, 여러분, 자기 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오늘 오후 우리는 이번 메시지의 “영혼의 의사소통”에 두 번째 부분을 전달합니다. 어제 첫 번째 부분은 영혼이 여러분과 지구에 다른 에너지와 소통할 수 있는 방식에 대해 안내 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시간이 배제된 심지어는 다차원적인 방식입니다. 그 메시지에서 우리는 여러분이 다른 이[것]들과 소통하는 것에 대해 안내적으로 말했습니다. 심지어 우리는 다른 존재들이 누구인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오늘의 전체적 주제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보다 훨씬 더 커다란 것입니다. 과학분야가 지구는 글자 그대로 보이지 않는 생명력으로 넘쳐 있다는 것을 인정할 날이 올 것입니다, 또한 어떤 생명력은 의식의 형태입니다. 그런 때가 오면 인간은 “살아 있다는 것”을 재평가 할 것이고, 아마도 삶, 생명 자체를 재정의 할 것입니다. 어제는 많은 그 에너지들과 소통하는 방식을 논의 했고, 논의할 많은 것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더욱 더 개인적인 내용입니다.

 

 

영혼과의 소통, 2번째

 

여러분은 직접 의식적으로 자신을 증진시킬 수 있는 방식을 이해하기 위해 여기 왔습니다. 그것은 전에 이해하지 못했던 일들을 밝힐 지도 모릅니다. 영혼의 소통은 또한 “여러분에 여러분”으로 정의 될 수 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 주제는 또한 “인간의 신성과 관련 있습니다” 오늘 수업의 전체적 목적은 인간의 시간이 배제된 부분들과 관련되는 방식이 진실일까요? 그것이 영혼의 소통입니다.

 

인간이 많은 다차원적 부분들로 형성 된다는 가능성을 이해할 수 있나요? 전에 말했듯이 진실로 인간은 즉시 많은 장소들에 존재합니다, 그러나 여러분 인간의 중요한 부분은 자각하는 것 보다 더 높이 진동할 것이고, 그것은 “상위 자아”로 불립니다. 모든 그런 일을 균형 잡고, 지구의 마스터들처럼 되는 것은 진실로 신성한 인간의 다른 부분들과 여러분이 관련시킬 일입니다. 그것이 영혼의 소통 방식입니다. 그래서 이 지점부터는 다차원적 소통 - “더 높은 여러분”과의 소통 - 에 적용할 것에 대해 말합니다.

 

 

의식적 생존

 

나는 여러분과 시간을 좀 되돌려 봅니다. 얼마나 많은 생애들에서 여러분은 낡은 에너지를 통해 노력하며 일했을까요? 여러분은 직접 선택했고, 오래된 지구 에너지로 돌아와서 여러분을 이해했습니다. 그것은 인간과 지구를 위한 신성한 목적에 대한 실현에 깨어난 오래된 영혼의 은유입니다, 단지 인간의 신성한 목적“이 이해되는 것이 부인되고, 또는 더 나빠지며, 두려워하는 일이 되기도 합니다.

 

오래된 영혼들이여, 여러분은 단지 영혼의 길 위에 있고, 그 길이 여러분을 죽이는 것처럼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다시 지구로 돌아와서는 어떤 전쟁에 자원하고는 다시 죽습니다. 여러분은 다시 돌아왔고, 깨어났습니다; 여러분은 무속인이 되어서, 그것 때문에 깨달은 여러분이 죽습니다. 얼마나 많은 생애에서 여러분이 실행할 수 있는 체험들에 있으면서 직접 매이고, 아주 오래된, 어두운 생각의 세상에서 생존하려고 노력했나요? 생존은 오래된 영혼들에게는 완전히 다른 어떤 의미입니다. 낡은 에너지에서 고도의 의식은 둥근 구멍 속에 사각 못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런 현실은 오래된 영혼에게는 익숙한 일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런 일이 끝나는 중입니다, 이것은 지구 원주민들의 예언 이었습니다. 그래요, 그런 일을 준비하세요. 그러나 지구는 갑자기 의식상에서 더 높아지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대신, 여러분 주변 환경, 에너지는 더 쉬워지기 시작합니다, 여러분 같은 사람들에게는 생존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이제까지 보다 많은 사람들의 더 많은 열림이 있고, 더 적은 저항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 현실은 아주 느린 변화의 시작입니다.

 

씨스템과 환경의 변화로 여러분은 균형을 이루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우리는 거듭 “균형”이란 말을 사용했습니다. 많은 경우, 통달하는 신념 체계에서 균형은 어떤 인간의 삶의 범주로 이해됩니다, 그것이 온전한 생존이기 때문입니다. 파트너에게 말하면서도, 여러분이 은자가 되는 것은 쉽습니다. 여러분의 빛을 보여줄 필요가 없을까요, 그것은 더 쉬운 일입니다. 과거에는 빛을 밝히면 다쳤습니다!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하죠? 그 때에는 여러분이 문을 열어서 빛을 밝힙니다, 모두가 여러분을 봅니다, 여러분은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런 현실로 무엇이 잘못인가요? 과거에는 빛을 들어냄은 여러분의 소멸이 되었습니다. 그런 일은 변화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일을 잊는 것은 힘이 들 것입니다.

 

 

 

간섭 없음

 

새로운 에너지에서, 춘추분 점이 지나며 우리는 몇 가지 소식이 있습니다: 먼저 우리가 여러분에게 제공할 첫 번째 일은 우리가 “창조자의 규칙”이라 부르는 것입니다. 이제, 그 규칙들은 여러분이 보통 생각하는 것은 아닙니다. 좀 더 설명하지요. 우리는 그것들을 “인간을 향한 신의 규칙들”이라 부를 것입니다.

 

그 규칙들은 깨질 수 없습니다, 또한 그것들이 존재하길 원하지도 않습니다. 우리는 정말로 규칙들을 결코 어기지 않을 것입니다. 의식인 영혼은 인간과는 다릅니다. 복종하거나 복종하지 말아야 하는 법과 규칙같은 시간적인 지구 의식이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물리학의 법칙들은 절대적입니다 그래서 물질이 여러분 현실에서 움직이는 방식은 법칙과 관련됩니다. 물리학의 법칙들은 어떤 의식으로 적용될 법칙은 아닙니다; 그것들은 물질의 법칙입니다. 같은 방식으로 영성의 법칙이 있습니다 – 신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신이 작동 방식에 대해 말하죠. 우선은 모든 인간에게서 그 법칙은 존중되며, 아름답습니다, 또한 자애롭습니다. 여러분은 창조적인 근원으로부터 다른 것을 기대했나요?

 

한 가지 법칙은 이것입니다: 여러분이 우리를 초대하지 않는 한 우리는 들어오지 않습니다. 이것은 인간에 자유 선택보다도 더 중요합니다; 이것은 창조자의 법칙입니다. 우리가 이런 부분을 좋아할까요? 정말은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사랑으로 여기 있다는 것을 소리치고 싶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법칙은 법칙입니다. 인간의 자유 선택을 존중하는 것은 우리의 방식입니다. 우리가 베일 너머에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안다면, 여러분은 즉시 변화하며, 실험은 없을까요. 아닙니다. 우리를, 천사들을 발견하려는 선택은 여러분 그리고 혼자만의 선택이어야만 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지구의 오래된, 낡은 에너지는 우리 모두에게 어려운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은 깨어났고, 생존의 상태에 있었으며, 간단하게 대부분 인류가 낡은 에너지 속에서 관심이 없었으며 그래서 우리는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의 자녀가 갑자기 달라져서 여러분을 인정하지 않는 일을 상상할 수 있나요? 자녀들이 방황하며 벽들로 달려가는 것을 상상할 수 있나요, 아이들은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어딘 가에 있는 유일한 섬광을 얻었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런데 사람들은 어둠속에 있으며 두렵습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사람들이 그 섬광, 그 빛을 요청하지 않는 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오래된 영혼인, 깨달은 여러분에게 결코 요청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의 이름조차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자녀를 낳고 돌봅니다, 아직 그들은 여러분이 존재한다는 것을 모릅니다. 이런 현실을 상상할 수 있나요? 이것이 우리와 여러분의 법칙입니다.

 

또 하나의 법칙

인간인 여러분은 영적인, 의식적인 요청으로 손을 펼치고 가슴을 열 때, 일들은 일어납니다.[역주, 예를 들면 기꺼움으로 영혼을 초대하는 일]

 

많은 사람에게도 일들을 느끼는 방식[아마도 낡은 에너지 속에서 가져오는 어려움]에 대한 아카쉬 기억에 대한 선형성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더 많은 것이 있나?”라는 내면의, 본질의 영혼 의문에 응답 받기를 시작할 때, 우리가 들어오는 것을 허락합니다. 그런 순간, 모든 것은 변화하며, 우리는 소통을 시작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법칙입니다.[인간의 허락으로 천사와의 소통 가능] 그래서 점점 더 많은 여러분이 소통을 할 때는, 또한 여러분 주변에 그런 법칙은 다른 속성들로 확대됩니다. 그럼 또한 사람들은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혼과의 소통을 시작할 때는 전환은 시작됩니다, 그것을 속성의 길이라 부릅니다.

 

지금은, 시기적으로 좋아지는 지점입니다. 또한 전환은 인간 내면에서 에너지에 대한 민감성으로 불리는 것과 관련됩니다. 여러분은 크리스탈 격자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기억하는 어떤 전쟁터로 가보면, 그 곳의 드라마를 느낍니다. 그런 일이 변화 중입니다, 그리고 전에 말했던 일이지요. 그런데, 여러분이 다른 전쟁터로 가본다고 가정합시다, 여러분은 그것을 느낍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아닙니다. 사람들은 말할 것입니다:

 

무슨 일이 있어요?

그럼 여러분은, 이곳에 에너지가 느껴지지 않나요?

무슨 에너지요? 뭔 말이에요? 라고 사람들은 대답합니다.

여러분은 “이곳에서 어떤 일이 있었어요. 못 느끼나요?”

사람들은 “아니오, 모르겠어요”

 

그렇게 사람들이 여러분을 살펴보며, 아마도 여러분이 아는 척 한다고 생각하는 때가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관심을 끌거나 민감한 의식적 인간의 역할을 담당하는 것입니다. 여러분과 사람들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차이점은 이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자각이 들어오게 합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자각에 벽을 세운다는 것입니다. 잠시 벽들에 대해 말할까요.

 

여러분이 숲을 걸을 때는 느낍니다. 숲의 사랑과 아름다움에 있는 것입니다. 가이아는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나무들은 자애로운 광합성 씨스템으로 산소를 제공합니다. 지구는 여러분에게 산소를 제공하고 여러분은 탄소를 제공합니다. 멋진 씨스템입니다! 주변을 보세요. 과학 분야는 그런 씨스템이 우연하게 발생했다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그런 과학을 믿나요? 자연은 정말 아름다운 씨스템입니다. 나무들 자체는 여러분이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다. 숲으로 가면 그것들은 여러분을 포옹한다는 것을 여러분은 느낍니다, 그러나 아마도 다른 사람은 톱을 들고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사람들은 나무를 신경도 안 쓰며, 느끼지 않습니다. 사람들에게 숲은 그냥 하나의 자원일 뿐입니다. 여러분과 사람들 사이에서 다름은 무엇일까요? 판단하려는 것이 아니라, 단지 여러분에게 묻고 있습니다. 다름은 무엇인가요? 여러분과 사람들 간에 다름, 차이점은: 여러분은 내면으로 다차원 자각이 들어오게 한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다차원적 영혼의 소통을 더 많이 자각해 갈 것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여러분은 거대한 의식의 에너지로 또한 다차원적 존재인 지구의 다른 부분들과 소통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차원 에너지를 느끼는 것이 좋다고 여러분이 결정할 때는, 다차원적 에너지가 그 곳에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인류는 그런 결정을 하지 않았습니다. 인류는 다차원 에너지에 벽을 세웠습니다.

 

법칙은 이것입니다 -

다차원적 소통은 오직 여러분의 허락으로만 일어납니다.

여러분 기꺼이 받아들이는 의식의 가슴을 열 때, 그것을 느낄 것입니다

이것들이 우리의 규칙입니다.

 

창조적 근원과의 소통과 더불어 우리가 자애로운 다른 에너지로 부르는 놀라운 많은 것과의 소통입니다. 그 다른 것들은 여러분이 그것들에게 붙여준 이름을 가진 그룹들에 의해서 나타납니다. 또한 그[것]들은 여러분이 그것을 ‘허락, 허용’하지 않는 한 여러분을 통과해 갈 수 없습니다. 그것이 또한 다차원 에너지의 규칙입니다. 여러분이 그들에게 붙인 이름은 플레이아디스, 아크터리언, 시리아, 아소 또는 오리온에서 온 존재들입니다. 더 많은 존재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잠재성을 여러분 가슴에서 받아들이지 않는 한, 그들은 어떤 의사소통도 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 인간은 여러분이 소통할 때 곁에 서 있을 것이고, 여러분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상황이 사람들에게 보이는 방식입니다. 주의 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의 유전자의 에센스[정수]를 나타내고,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알고 있는 자애로운 그룹들은 많이 있습니다. 지구에서 여러분이 가져야 할 도움들은 주저합니다, 아직 대다수 인류가 다차원적 도움, 소통에 대한 자각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인간 현실로 그 잠재성을 허락해야만 합니다.

 

 

오래된 영혼

 

허락, 허용의 자리는 오래된 영혼의 자리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은 이미 조율을 이루었습니다!

 

나의 소리와 이런 글을 읽는 여러분은 다차원성, 의사소통을 받아들입니다. 무슨 일이 진행 중인지를 전달합니다, 기꺼이 받아들이는 다양한 수준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최초의 기꺼운, 마땅한 허용은 그 문을 여는 것입니다 – 그럼 일들은 시작됩니다.

 

2014년의 에너지와 그 범주를 너머서서 지구에서는 새로운 틀이 창조되는 것이 시작됩니다. 그 새로운 틀은 발견, 깨어남, 깨달음을 위한 것이며 “아하[a-ha]”의 체험이 될 것입니다. 과학 분야는 새로운 의문들로 괴롭게 될 많은 일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 후에 그 의문들과 해법으로 즉각 영적으로는 보이지 않는 문들을 열 것입니다, 그러나 과학은 그 의식적인 방향으로 들어섭니다. 양자 물리학과 의식에 대한 새로운 발견은 숨겨져 있어서 규칙들을 바꾸며, 이상한 관련 속에서 생물학과 물리학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새로운 에너지의 패러다임은 생명 자체에 대한 새로운 사고를 발생시키며, 결과적으로 여러분 주위에 다른 의식에 대한 다차원 현실의 증거에 도달할 것입니다.

 

 

새로운 발견 – 새로운 진실

 

그 의사는 환자를 수술 중입니다. 화학적으로 환자는 죽었습니다. 아마도 심장은 이식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환자는 열려있는 자신의 가슴으로 그 심장을 받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어떤 씨스템으로 환자는 계속해서 피를 흐르게 하는 것으로 생존합니다. 그의 생명의 에센스[정수]는 수술대 위에서 배회 할 것입니다, 어쨌든 그는 그 모든 일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어떤 환자들은 단지 의사들만이 알고 있던 것을 보며 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어떤 이들은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허락하는 것으로 수술을 받았던 사람들은 직접 수술대에서 자신들을 보았습니다. 그것이 “영혼의 소통”입니다. 인간의 다차원 부분으로 그 모든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여기서 살펴볼 아주 많은 것이 있습니다, 어떤 일들은 시간적으로 잘 증명될 것입니다. 연구들이 진지하게 시작될 때, 열림은 시작됩니다. 인간은 삶, 생명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개념을 향한 “허락”을 해야만 합니다, 새로운 개념 중 하나는 이것입니다: 다차원 삶은 영원하며, 육체적 생명과는 완전히 틀립니다.

 

자각하는 의식은 영원합니다, 진실로 영혼은 반복해서 지구로 돌아옵니다.

 

이제까지 그런 증거가 있었나요? 맞습니다. 많은 사람은 그것을 부인합니다. 점점 더 많은 아이들이 마지막 순간의 죽음을 즉시 기억하기 시작할 때, 모르는 사실들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주류를 형성하는 사람들에 의해 그런 현실이 연구될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아이들이 자신들의 이야기를 말 할 것이고, 여러분은 의식적 자각에서 새로운 장이 지구에서 시작된 것을 알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발견들이 알려지는 것을 거부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의식의 자각 현실을 인간 진실로 적용치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구에서 의식 현실을 살펴보기 시작하면 모든 영적 믿음에 이정표를 지나치게 됩니다. 그런 의식, 영혼의 현실이 얼마나 멀리 있을까요? 아주 멀리 있습니다. 그런 현실을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이미 그런 장소에 있기 때문입니다. 영적 현실을 시간으로 제한하지 마세요. 그 일이 발생할 때, 여러분은 이미 거기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다음 생, 미래 삶에서 깨달을 때는 많은 수준에서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깨달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번에 실행한 것보다 어떤 방식에서는 더욱 더 웅장할 것입니다. 그런 일은 삶의 끝에서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어릴 때 발생할 일입니다. 여러분이 그런 아이들의 사례가 될지 모를 일입니다.

 

 

 

 

의식적 소통을 위한 장애물들

 

영혼의 의식적 소통에서 장애물들에 대해 말합니다. 의식 소통을 허락하는, 그 다차원적 일들을 여러분이 느끼며, 그것들을 믿는 일에서 주요한 장애는 시간이란 전통입니다. 이 말은 “여러분이 배워온” 것을 언급하는 것입니다. 인간으로 배워온 전통들로 강력한 모든 것을, 여러분이 진실로 보지 못하는 인간을 너머선 에너지를 파악합니다. 인간의 전통 방식을 바꾸는 일은 여러분에게 신성한, 귀중한 뭔가를 다시 생각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이 믿었던 누군가가 혹은 어떤 조직은 여러분에게 제한된 인간성만을 가르쳤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부모나 학교 또는 사랑하고 존중하고 경외한 사람들입니다. 진실은 배워온 개념들에 대한 새로운 이해입니다. 새로운 이해가 일어나면, 여러분의 의식으로 “그것들을 소유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에게 진실이 진실로 보이지 않기 보다는 다른 것으로 이해됩니다.

 

의식은 여러분이 만드는 새로운 계명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에너지인 의식은 여러분이 들어가 있는 것조차 모르는 어떤 상자로의 진입입니다.

 

믿을 수도 없는 장애물[인간의 전통]을 어떻게 통과할까요?

그 시간의 역사를 어떻게 바꿀 수 있을까요?

해법은 여러분이 배워온 한계의 관념들을 중지하고 다른 뭔가를 허락해야만 합니다.

 

그 일은 아주 어려워서 몇 몇 사람이 결코 그것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몇 사람만으로는 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영원한 벽으로 부르는 전통은 유지될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강력한 장애물을 세우곤 합니다, 지금 그들이 존재하는 자리에 있기 위해서 그들은 가장 많은 인간적 교육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전문가들이 배워온 정보와 도전들로 자신들의 진실을 수용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진실은 그들의 다차원적 존재에 혼란을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인간 전통, 관념들은 전체 그림을 보지 못하게 합니다, 그러나 분명한 다른 일들을 허락하세요. 영혼의 소통을 허락하는 것으로 여러분이 하는 일들과 방식을 곁눈질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낡은 에너지에 새로운 에너지를 혼합하는 채널하는 사람들과 치유사들 그리고 심령사 들에게 그것은 최고의 관찰입니다.

 

채널러를 예로 들까요.[크라이언 웃습니다], 그는 여러분 앞에 앉아서 좋고 진실한 정보를 얻는 것을 느낍니다. 분명히 그의 실적은 어떤 분야에서 다른 사람들보다 더 좋아졌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는 여러분에게 미래에 대한 예언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시기를 알려 줄 것인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런 채널러를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할까요? “흠, 아마도 그는 진실한 채널러는 아니었어?”라고 생각하겠죠. 진실로 채널 중인 그런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들은 보는 것을 통역하는 방식에 대해서 여전히 “그 창문을 청소 중”입니다.

 

채널러들은 장애물이 있습니다, 그 장애들은 미래는 정해져 있다는 것으로 배워온 그것일지 모릅니다. 그들이 채널 상태에서 찾는 것이 그것입니다. 채널러들이 운명이 뭔지를 이해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들이 진실로 채널 하지만, 그 과정에서 그들은 이 지구에서 일어날 잠재성, “잠재성들로 넘치는 거대한 숲”에서 잠재성을 찾고 있을 것입니다. 많은 채널러들은 가장 유력한 잠재성을 보기 보다는, 가장 극적인 잠재성을 알려줍니다 – 심지어 정보는 아주 희박한 가능성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 이해하나요? 채널러들의 장애물[운명은 정해져 있다고 배워온 전통적 인식]은 무엇도 문제가 되지 않는 부정성들로 그들을 유혹할 수 있습니다.

 

25년 동안, 나는 리 캐롤을 통해서 지구에 가장 강력한 잠재성들로 여러분이 일들을 천천히 정화한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의식의 에너지는 여러분 몫입니다, 여러분은 평화로운 지구를 향한 의식이 있습니다. 황금 시대로의 전환에서 문제들은 없을 것이라 말했고, 어는 누구도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냉전 시대는 끝날 것이라 말했고, 그렇게 되었습니다. 모든 이상한 일들과 고대 예언과는 반대로, 1989년으로 돌아가 보면 나는 여러분에게 전환점을 돌 것이라 말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전환점을 돌았습니다. 그것이 인류 미래의 가장 강력한 잠재성들이었습니다. 낡은 에너지는 돌아가서 싸울 것임을 나는 말할 것입니다, 현실은 그렇습니다[뉴스를 보세요]. 낡은 에너지는 여러분을 과거로 끌고 가고 싶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책임지려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럴 수 없을 것입니다.

 

지구에 평화와 고도의 전체의식은 강력한 가능성들을 유지합니다, 그렇기에 나는 지구에 있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그 점을 확신하기 바랍니다. 다른 가능성이 없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아마도 100년 안에 일어나지 않을 잠재적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것들은 또한 낡은 가능성들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잠재성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래서 채널러들은 그것들을 어두운 장애물[역주, 운명론적, 한계적 채널]을 통해서 볼 것입니다, 그런데 더 커다란 그림을 결코 보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의 한계는 최후의 심판이 온다는 것입니다, 무엇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운명은 있다 라는 낡은 에너지의 어두운 채널러들은 돌아와서 그런 메시지를 전달할 것입니다. 그것이 그들의 장애물입니다.

 

다른 장애물: 바로 지금 내가 여러분에게 개인적인 질문을 하는 것은 어떤가요? 나는 여러분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묻습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의식의 에너지가 진실하다고 믿나요? 이런 채널이 진실한 것임을 믿나요?

 

“그럼요, 믿습니다.”라고 여러분은 말하죠.

 

“존경하는 여러분, 그 속에는 다차원적 과거 생애들을 보여주는 아카쉬를 여러분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믿나요 그리고 여러분이 오래된 영혼임을 믿나요?”

 

“그럼요, 나는 믿어요.”

 

좋습니다! 여러분은 잘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기꺼이 받아들이고 있나요, 허락하고 있나요, 그런가요? 여러분은 영혼의 소통을 시작할 것인지요. “존경하는 여러분, 다음 수준으로 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

 

“그럼요, 준비 되었어요.”

 

진실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전진하며, 일어날 첫 번째 일은 여러분의 송과체가 여러분에게 직관적 사고를 제공하게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멋진 영혼의 소통을 시작합니다, 그런데 영혼의 소통이 멈춥니다. 장애물이 있기 때문입니다.

 

장애물: 여러분은 의식적 영혼이 의사소통하는 그런 선물을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무가치한 존재입니다.

 

왜 인간이 마스터의 삶을 바라보나요 그리고 마스터가 가르치는 것을 듣기 보다는, 사람들은 그 마스터를 숭배하고 경외하는 일을 결정할까요, 사람들은 마스터가 체험한 고통을 모방해야만 할까요? 이것이 장애물입니다! 여러분은 이해하나요? 그 메시지를 이해하기 보다는, 여러분은 마스터가 체험한 것을 통과하지 않았기에 여러분은 무가치하다고 이해합니다.

 

그럼, 준비되었나요.

신의 사랑을 받기 위해서, 또는 내면에 신성한 의식을 요구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고통을 겪어야만 합니다. 이런 사고가 장애물입니다.

 

이것은 판단이 아닙니다, 여러분, 기꺼이 받아들이지 않았던 낡은 에너지 속에서 인간이 결정한 방식이 단순히 들어나는 것입니다. 인간은 어떤 일이 진실로 무슨 의미 인지에 대한 구조나 지식 또는 지혜가 아닌 것으로 일들을 봅니다. 따라서 그 장애물들이 영적으로 실행하는 모든 것에 영향을 주고, 여러분이 배웠던 것으로 이끕니다. 얼마나 많은 뉴에이지 과정들이 무가치함에 그 바탕을 두고 있는지를 알고 있나요? 아주 많습니다. 아마도 몇 가지 일들을 다시 생각할 시대입니다, 그래서 대신에 다음 내용으로 시작하세요:

 

여러분은 웅대합니다!

그래서 웅대한 영혼의 의사소통을 계속해서 창조하세요.

여러분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의식적인 영혼의 소통을 시작하세요.

스스로 자문하세요,

나는 사랑받고 있는가? 나는 나를 사랑하나?

 

그럼 우리가 여러분의 손을 잡고 그곳에서 움직입니다. 그 질문에 대답이 되는 오한을 느끼세요, 여러분이 순수한 의도로 묻고 있다면 말입니다.

 

의식적 영혼의 유치원으로 가세요 그래서 그런 자리에서 시작하세요,

 

오래된 영혼들이여,

장애물들은 사라지기 시작할 것이고,

지적인 것들은 그 방식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오늘 듣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서, 나의 파트너 리는 자신의 장애물을 치우는 것을 배워야만 했습니다, 장애물들은 강력했었습니다. 그의 장애물들은 리에게 “이것은 강력한 방식이 아니야. 과학적으로 인지되지 않아, 3차원에서 그런 방식은 통하지 않아.”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초기에

 

“리, 너는 채널하는 척 하고 있어. 그것을 꾸며내고 있어; 있을 수 없는 일이야.”라고 스스로에게 말했습니다. 그럼 그의 장애물[영혼의 소통은 불가능하다는 전통적 개념]은 그가 이해한 진실을 강한 힘으로 지워버렸습니다. 가장 커다란 장애물은 그의 자아가치에 대한 부족입니다. 나의 파트너는 “내가 입을 연다면, 나 자신이 바보가 되는 일이야.”라고 말했습니다. 흠 그는 바보가 되었습니다. 그 후에 리는 전통적 사고를 극복했고,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들어오는 것을 허락했습니다, 채널은 더욱 더 좋아졌습니다. 여러분은 우리가 리에게 온 방식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의 머리가 아닌 그의 가슴을 통해서 리와 연결했습니다. 그 다음으로, 오직 다음에 할 일은 리 캐롤이 자신의 머리와 가슴 사이에서 다름을 평가해야만 했습니다. 그의 가슴이 이겼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이것이 여러분을 향한 우리의 초대입니다, 지금 바로 여러분은 그 규칙들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여기 있습니다. 얼마나 많이 그것을 믿나요? 우리는 모든 일에서 여러분을 도울 준비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얼마나 많이 그것을 믿나요?

 

이제 여러분은 그 장애물들을 알고 있습니다; 장애물은 인간의 전통, 과거에 배운 것이고, 오래된 에너지적 사고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결코 알지 못하게 한 낡은 에너지에 기초해서 모르는 것을 판단함이 아닙니다. 우리가 어떤 인간에 대해 어떻게 판단할 수 있나요? 여러분이 어두운 공간에 갇혀서 빛을 보지 않는 것으로 우리가 어떻게 비난할 수 있나요? 우리가 여러분은 잘못했고, 지금은 적절하다고 말하는 메시지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어둠에 있다고 말하는 메시지며, 지금 그 빛은 켜졌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이 메시지는 여러분이 몰랐던 새로운 일들은 존재했었다는 것을 이해하며,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너머서 시작할 때라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오래된 영혼이여, 여러분은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생각하는 진실을 너머 가야만 할 것입니다. 치유사들이여, 메시지를 듣고 있나요? 나는 이곳에 누가 있는지를 알아요. 여러분은 또한 일들이 작동하고 있지 않은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이곳에 이것을 읽고 있는 여러분을 나는 알아요! 그것은 낡은 에너지로 여러분이 단순하게 지금 작동하지 않는 일들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 그것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아주 강력합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결과를 얻길 바랍니다! 두 배, 세 배의 결과를 내세요!

 

인간을 도울 여러분의 잠재성은 경이롭습니다[awesome]!

 

촉진자들이여, 이것을 잘 들으세요, 그것을 잘못 이해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신을 알기 위해 가난할 필요 없습니다. 그런 현실도 괜찮나요? 여러분은 생계비를 벌 수 있고, 일어서서 “나는 치유사입니다; 에너지 독심술사입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에너지 교환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에너지적 교환은 물물 교환 또는 봉사에 대한 법적 계산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적절합니다. 누가 그러면 안된다고 말했나요? 바로 전통입니다. 일들이 영적이면 무료가 되어야합니다. 그런 말을 들었나요? 여러분이 봉사하면, 그로부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으로 어떤 영적인 규칙들을 어기지 않을 것입니다.

 

몇 가지 영적 상식을 말할까요. 나는 리 캐롤에게 몇 년 전에 말했습니다: 크라이언 메시지는 무료로 합니다! 이 에너지는 무료입니다. 여러분은 무료로 이 메시지를 듣고 읽습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그것은 그렇게 되었습니다. 나는 리 캐롤에게 인간으로 그가 실행한 일들로부터 생계를 꾸려나가는 것은 적절하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가르침과 물리적 상품은 그의 도구들, 재능으로부터 나왔습니다, 그러나 크라이언의 메시지는 모두에게 무료가 되어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그런 일의 통합성을 이해하나요? 균형을 보고 있나요?

 

여러분은 고통을 겪거나, 가난할 필요 없습니다. 우뚝 설 수 있습니다, 오래된 영혼이여. 그 일들에서 균형을 잡을 시기입니다.

 

사람들이 여러분에게서 신성한 균형을 보게 하세요.

이해하기 시작하세요, 그래서 여러분의 웅대한 방식을 유지하는 장애물을 제거하세요.

여러분이 영혼의 손을 잡으면, 여러분의 상위 자아[의식]은 여러분에게 말하기 시작합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삶과 건강을 확장하는 것을 돕는 정보를 여러분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장애물을 치워버리면 낡은 에너지에서 생존하는 것을 걱정할 필요없습니다.

 

의식적 자각의 방식에는 도전들이 있을지 모릅니다, “문명은 후퇴할거야.”라고 말 할 이들도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상식을 이용하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전체 지구를 조종하며, 인간 의식을 그런 조종에 포함시킬 때는, 좌절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도전들은 있을 것입니다. 낡은 방식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이 흩어짐을 볼 것입니다, 뉴에이지도 마찬가집니다. 이런 메시지는 오래된 가르침과 전통을 배운 사람들과 함께 앉아 가는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런 일을 허락하는 사람들에게 하나의 들어남으로 나타날 내용입니다.

 

여러분의 진실을 새롭게 하세요!

그리고 진실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KRYON

 

 

원문출처: http://www.kryon.com/CHAN2014/k_channel14_SANANTONIO2-14.html

번역출처: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wr_id=1482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영혼의 소통 1 / 소통의 형태 - 채널링은 무엇일까요? [kr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