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플레아데스 나인 위원회 : 진정한 변화는 내면에서 시작됩니다 [9 Council]

 

 

 

플레아데스인 : 우리는 ET 가 아닌 말 그대로 여러분과 혈통을 공유한 가족입니다

나인 위원회 : 진정한 변화는 내면에서 시작됩니다

 

나인 위원회: 진정한 변화는 내면에서 시작됩니다.

The Council of Nine: True Change Starts From Within Self

 

Posted on June 4, 2014 - Channeler: Eliza Ayres(Tazjima Amariah Kumara)

 

 

 

 

반갑습니다, 우리는 플레아데스 나인 위원회입니다. 오늘 우리는 세상과 여러분의 내면의 진화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현재 많은 빛의 일꾼들이 자신들의 진정한 모습에 대해 자각하기 시작하면서 여러 다양한 단계의 경험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 백년 동안 챗바퀴 도는 끝없는 카르마에 갇혀 있는 휠씬 더 많은 사람들이 지구에 있습니다. 우리가 이러한 두 그룹의 차이점에 여러분의 관심을 상기시키려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빛의 일꾼들은 가이아에서 탄생한 사절단으로 자신들의 영혼이 품고 있는 빛의 혜택을 지구에 퍼뜨리기 위해 고향에서 자원해서 여기로 보내졌습니다. 지난 40년대에서 70년대 사이에 여러 파동을 통해 수 백만 명의 빛의 일꾼들이 도착하면서 지구의 파장은 미묘하지만 지속적으로 증가해왔습니다. 개척자들의 영혼은 이 세계를 오랫동안 방문했고 여러분의 종교적 믿음에 짜여 들어갔던 많은 가르침들을 남겼습니다. 현재는 수백만에 이르는 빛의 일꾼들이 태어났고 여전히 지구의 빛의 양을 늘리기 위한 거대한 파동을 이끌며 아기들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연속되는 빛의 파동은 위대한 빛의 영혼들이 여기에 계속 태어나는 것을 휠씬 쉽게 만들고 있습니다. 사실상 그 빛들은 엄청나게 증가해서 지금 일반적인 대중들은 천천히 깨어나 초기의 빛의 일꾼들과 같은 영적인 개발 단계를 거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막 깨어난 이들은 자신들이 현재 경험하고 있는 과정에 대한 이해도 부족하고 다른 이들에게 어떻게 전달할지를 모르고 있습니다..

 

많은 어린 빛의 일꾼들도 의식적인 수준이나 이전의 영적 성취도에 따라, 다양한 상승 증후군이나 기분이 변덕스러워지는 고통을 겪으면서 현 상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할 수도 있고 심지어 자신들이 약간은 미쳐가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상승으로 이끄는 여정을 시작하기 전 각 개인들은 가능한 자신들의 오라장에 있는 잘못 창조된 것들을 정화해야 합니다. 이 과정은 몸을 둘러싸고 있는 에너지층별로 이루어집니다. 현재 지구에 쏟아지고 있는 축복의 강력한 우주 광선들로 인해 정화작용은 더 많은 이들을 위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내면의 악마를 직접 대면하고 숨겨진 비밀들을 드러내고 오래된 한계들을 내려놓지 않은 이들은 쏟아지는 빛의 파동에 당황하게 됩니다. 각 개인들은 개별적으로 여정에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막는 것처럼 보이는 어둠의 천사, 문턱에서 대기하고 있는 자신들의 어둠을 대면하고 통합해야 합니다. 그 어둠의 천사는 초기에 잘못된 이해로 억압받고 옆으로 밀려난, 알려지지 않고 사랑 받지 못하고 잊혀진 자아의 한 부분입니다.

 

지구 전체가 어둠의 힘의 지배에 놓여있는 동안 그러한 가르침들은 마스터, 그루와 제자들과 공유하고 구두적으로 전승하면서 오랫동안 비밀로 간직해왔습니다. 당신이 자신의 내면의 극성을 통합하기 전까지는 여정에 있는 다른 이들을 효과적으로 도와줄 수 없습니다. 다른 이들에 대한 이해의 부족과 자신의 약함을 계속 투사하면서 판단하고 있는 내면의 비평가와 이성을 자유롭게 다루기 전까지는 상승의 여정에 진입할 수 없습니다. 지구가 파장을 올리는 과정에 있기 때문에 많은 빛의 일꾼들은 자신들은 그녀와 함께 상승하기 위해 어떤 일도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듯 보입니다. 그리고 왜 자신들의 삶에서 외부적인 변화를 경험하는 것 같아 보이지 않은 것에 대해서도 궁금해합니다. 모든 것이 그들에게는 같은 것으로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와 같은 오래된 시나리오는 지구 전체를 통해 퍼져 있고 어떤 것도 개선된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일은 특별한 여정에 있는 모든 이들이 거치게 될 사고방식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좌절감의 정체기를 얼마나 오래 겪을지에 대한 것은 전적으로 당신의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우리가 ‘노력’이라고 말하는 의미는 당신의 내면에서 그 오래된 사고방식을 바꿔야 하며 오직 당신만이 자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현실에서 당신이 세상에 대해 느끼는 것과 자신에 대해 무엇을 인지하는지에 대한 전환은 처음에는 아주 미묘한 과정입니다. 그리고 쉽습니다. 단지 자신에 대해 다르게 생각하고 느끼기로 결정하면 됩니다. 어려운 부분은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을 좋아하고 자신이 놀라운 사람이라는 것을 지속적으로 상기시키는 일입니다. 자신을 바꾸는 것이 그렇게 쉽고 빠르다는 생각을 했더라면 누구의 세상이라도 바뀌지 않았겠습니까?

 

자신을 새로운 빛 속에서 이해하기 시작한다면 그러한 느낌은 다른 빛 속에서 다른 이들을 볼 수 있는 데까지 확장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과거에 일어났던 일들에 대해 자신이 왜 그러한 일을 그러한 방식으로 했는가에 대한 동기를 갑자기 깨달을 수도 있습니다.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을 더 잘 이해하게 됩니다. 다른 이들에 대한 연민과 진심 어린 느낌들은 자신의 존재에 스며들기 시작하고 당신은 세상을 다른 관점으로 바라보기 시작합니다. 이전에 괴롭히던 것들이 더 이상 같은 정도의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없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들은 어떤 특정 단어들에 생각 없이, 감각 없이, 확신적으로 반응하도록 아주 효과적으로 프로그램되어 왔습니다. 서양 세계에서는 그러한 단어들은 “devil”, “bastard”, “bitch”, 와 “terrorist” 입니다. 단어들은 시대에 따라 변하지만 그 뒤에 있는 여러분을 세상을 공유하고 있는 이들과 분리시키기 위한 통제의 외부적 상징은 마음에 그대로 있습니다.

 

그러한 촉발제들은 단순히 단어들입니다. 이전에 아이들에게 해주었던 말은 ’방망이와 돌들은 뼈를 부러뜨릴 수 있지만 말들은 결코 상처를 줄 수 없어!’였지만 그것은 진실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자신들이 따돌림이나 학대의 대상이 되었을 때 들었던 말로 인해 억눌리고 두려움, 분노, 절망과 자기 증오를 키우게 됩니다. 그 상처와 고통은 물리적 육체 안에, 세포와 결합조직 안에 깊이 묻혀서 의지로 그것들을 해소시키기 까지 결국은 질병을 창조하고 당신의 삶과 심지어 후손들의 삶에까지도 문제들을 야기하게 됩니다. 그러니 의도를 가지고 절망, 증오, 슬픔과 두려움의 어두운 그림자들을 해소해야 합니다; 성장기의 기간 동안 당신을 쫓아다녔던 것에서 자유로워지고 가벼운 느낌을 느낄 때까지 그러한 어둠들을 해소하고 정화하기 위해 7번째 광선의 보라색 불꽃과 같은 성령들의 선물을 사용하세요.

 

변환과 전환은 더 긴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다른 이에 대한 비판과 자신에 대한 비판을 해소하는 의지와 헌신에 달려있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파동의 뒤를 이은 빛의 일꾼들은 그 의지의 개척자들보다는 길을 발견하기가 쉬운데, 그들은 2차대전의 일본에 폭발된 핵에너지의 오용과 전쟁으로 남겨진 아주 무거운 에너지들을 정화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사회는 당신의 모든 문제들은 다른 이들로 인해 야기된 것이므로 그들을 미워하고 싫어하고 심지어 당신의 믿음, 국가, 목적, 가족 등 어떤 것이든 지키기 위해서 그들과 싸워야 한다고 가르쳐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난 받아야 할 모든 것은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한 사람들 때문이라는 혹은 은행 시스템을 조작하고 정치인들을 소유하고 세상을 지배하기를 원하는 거짓말하는 악당 때문이라는 권위의 설명에 쉽게 설득 당했습니다. 당신을 한계 짓는 상황이 매스미디어를 통하든 혹은 대안미디어를 통해 나오든 그러한 설득들은 통제하고 분리하고 정복하기 위해 고안된 것입니다. 현재 어떤 일이 진행되고 있는지 잘 살펴보되 판단할 필요를 넘어서기 바랍니다. 만약 당신이 여기에 처음 하강한, 순수한 상태가 아니라면 지구에서의 오랜 여정을 통과하면서 모두 어둠의 행위들에 참여했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해 자각하지 않는다면, 뉴에이지 가르침에 대해서 퍼져 있는 진실만큼 진실이 아닌 것에도 영향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무엇이 자신들에게 공명하는지를 분별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개인에게 달려있습니다. 마음이 열린 상태가 아니면 당신은 접하게 되는 모든 것을 읽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세상이 확장하기 전에 이전의 이해의 경계를 넘어서서 보려는 의지를 가져야 합니다. 당신은 매일, 매 순간에 취하는 행동들과 선택들을 통해 자신의 진화의 동력 에너지를 책정합니다. 자신의 기존의 대응하는 방식이 어느 정도 느려진다고 느낄 때 외부적 상황에 자동적으로 반응하고 차단해버리는 것을 넘어설 수 있습니다.

 

비록 그 동안 다르게 들었겠지만 당신이 취한 행동이나 생각들에 대해 우리는 어떠한 반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판단하지 않고 여러분 각자를 우리의 마음에 조건 없이 품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구의 인류의 전체 역사를 통해(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가장 도전적인 변환의 시기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왜 우리가 지금 해안에 바로 착륙하지 않은지 궁금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 일 이전에 정화되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지구를 자주 방문했으며 그 방문은 수천 년 동안 이루어졌습니다. 우리는 UFO 나 ET 가 아닌 말 그대로 여러분과 혈통을 공유한 가족입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함선에서, 다른 행성들에서, 다른 차원들과 우주 시스템에서 살고 있지만 인류와 우리는 공통의 연결점이 있으며 여러분과는 유전적 혈통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5차원이나 그 이상의 차원에 존재한 이후로 무겁고 엄청나게 오염된 지구의 대기로 하강하기 위한 엄청난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우리 각자가 지구에 짧게 착륙한 후 함선으로 돌아오기 위해서는 정화과정을 거쳐 함선의 생명체들이 오염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는 여러분을 모욕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우리의 삶의 환경들이 다르기 때문에 양 측이 하나가 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지구가 마침내 완전히 5차원내에 머물게 되었을 때 지구를 거닐면 그 차이를 명확히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공기는 깨끗하고 신선하며, 색상들을 이전보다 휠씬 선명하고 다양하며 식물들과 동물들은 휠씬 더 활기찬 생명을 살아가는 것을 볼 수 있으며…그리고 친애하는 이여, 당신은 빛나는 빛의 몸으로 거닐고 있을 것입니다. 여전히 지금 있는 지점에서 원하는 지점에 이르기까지는 여전히 지나쳐야 할 과정들이 있으며 처음에는 개인별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자각한 이로써 서로를 알아보고 함께 할 것이며 처음에는 작은 그룹으로 그리고 인류 공동체로써 여러분 모두를 연결시키는 의식에서의 변환이 일어날 때까지, 그 빛의 그룹은 확장하면서 지구 전체가 그 파장의 상승에 반응하게 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기억하세요. 지구에서 육체의 물리적 상승은 시간이 걸리는 일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즉각적인 변화가 일어나지 않는 것에 좌절하고 심지어 분노하는 것도 이해하지만 그러한 방식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일입니다. 육체는 조정될 필요가 있습니다. 그 변화는 지금 분자수준에서 일어나고 있고 머지 않아 당신은 그 차이를 느끼기 시작하게 됩니다. 그러나 여러분들 중 가장 민감한 이들에게 처음에 그 변화는 어떻게 그것을 ‘느끼는’가로 드러날 것이며, 여러분이 그것을 믿든지 안 믿든지 간에 변환은 우리가 생각한 것보다 더 빠르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구에 있는 거대한 수의 빛의 일꾼들의 존재는 우리 모두를 위해 엄청난 차이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새로운 세상으로 빠르게 이동해 들어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슴으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이는 대부분의 여러분이 노력해 왔던 방식과는 반대되는 것이기 때문에, 판단하고 반응하고 싶은 욕구를 놓아주는 데는 얼마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마침내 내면의 비판가에서 기꺼이 은퇴하는 지점에 이른다면 어려운 순간이 있을 수도 있는 그 과정을 긴장을 풀고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에너지의 흐름에 자신을 맡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에너지장에 있는 불순물, 부정적인 에너지를 정화하는 동안 경계심을 내려놓는 것도 또한 중요합니다. 이는 모순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매일 하루를 지내면서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많은 놀라운 에너지 보호장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기도, 명상을 하거나 신의 광선을 이용하면서 자신의 내면에서 빛날 때 어두운 에너지가 당신의 빛에 끌리지 않거나 갑작스러운 밝음을 무시할거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빛에 날아드는 나방처럼 이끌리지만 그것들은 불에 타지 않고 당신의 에너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많은 빛의 일꾼들은 얼마의 시간 동안 어둠의 영향아래에서 추락했던 것에 대해 대단히 원통해하고 있습니다. 만약 자신의 에너지 장에 부정적인 실체가 있다면 자격 있는 영적 치유가의 도움을 받거나 스스로 정화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이 느껴야 하는 방식에 대해 정면으로 대치되는 것을 믿거나 그렇게 사는 사람에게 갑자기 이끌리는 것에 대해 염려된다면 자신이 가슴에 귀를 기울여보세요. 직감이 항상 당신의 가이드입니다. 어떤 것, 어떤 사람, 어떤 행동과 계획들, 먹어야만 하는 음식과 개인적인 결정의 방식 등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해 그리고 자신을 신뢰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자신이 여행하고 싶은 방향과 운명을 결정할 수 있고 또 결정해야 할 유일한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상승의 여정에 진정한 발을 내디딘 후에 자신의 삶의 방향을 크게 바꾸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그 일은 삶을 변화시키고 삶을 강화하지만 또한 험난한 도전이기도 합니다. 그와 달리 말하는 이들은 진실을 알려주지 않는 것입니다.

 

최소한 지금의 당신의 관점에서는 삶이 마법적이며 쉬울 걸로 예상되는 고차원에서 머물고 싶다면, 다시 한번 지구에 오기로 자원한 사람이 바로 당신이라는 것을 다시 상기시켜드리겠습니다. 당신은 그 일을 지구를, 지금 자신이 헤어나오지 못하고 공포감을 자아내는 어둠에서 자유롭게 해주고 싶어하는 신의 의지를 충족시키기 위한 헌신과 사랑에서 그렇게 선택했습니다. 사랑하는 이여, 당신이 지원했습니다… 그러니 지금 포기하지 말고 그냥 앉아 삶에서의 모든 문제에 대해 울면서 불평하세요. 그리고 다시 작업에 착수해야 합니다. 자신의 내면의 어둠, 의심과 고통을 놓아주고 밖으로 나가 당신의 경험에서 배운 것으로 다른 이들을 도와주기 바랍니다. 당신이 여기에 온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이 자신의 그리스도/ 붓다적 자아와 절대적 자아(I AM Presence), 내면의 가이드와 연결되고 분류할 수 있기 전까지 그 첫 번째 단계를 거칠 수 있는 가이드로써 자신의 가슴과 직관을 사용해야 합니다. 세상은 좀더 나아질 수 있지만 첫째로 당신이 자신의 역할을 해야만 하며 그 이유가 당신이 여기에 온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엘리자가 지쳤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 떠나지만 곧 돌아오겠습니다. 그때까지 아버지-어머니 신의 사랑과 축복이 여러분을 둘러싸고 그들의 힘, 지혜, 아름다움으로 여러분을 지원하길 기원합니다.

 

Namasté.

 

 

[원문출처] http://bluedragonjournal.com/2014/06/04/the-council-of-nine-true-change-starts-from-within-self/

[번역출처] 나인 위원회: 진정한 변화는 내면에서 시작됩니다 | 작성자 jamiejeong84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소속 - 빛의 왕국 / 당신들이 지구에 온 목적과 임무 [AA Uri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