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참된 너 자신이 되는 것 / 누구인지를 알아야 할 시간이다 [Infinite Mother Spirit]

 

 

 

다가올 시간 - 너희들은 자신의 진실로부터 살고 표현하는 능력으로 미리 무장될 것이다

참된 너 자신이 되는 것 / 누구인지를 알아야 할 시간

 

참된 너 자신이 되는 것

BEING WHO YOU REALLY ARE

 

By IMS(Infinite Mother Spirit). Through Shellee-Kim. 7/12/2014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367-P-Shellee-Kim-s-Messages #245

 

 

 

 

아, 사랑하는 나의 딸아, 좋은 아침이구나.

나는 이 순간에 너와 다시 한번 이 순간을 갖는 것에 너무나 기쁘다. 너와 지구상의 사람들에게 이런 양식으로 오는 것은 항상 하나의 즐거움이고 하나의 특권이다.

 

오늘 나는 너희가 누구인지의 앎 KNOWING WHO YOU ARE 에 대해 좀 더 말할 것이다.

 

나의 가슴의 사랑하고 소중한 어린들에게, 지금은 너희가 네가 누구인지 WHO YOU ARE 를 알아야 할 시간이다. 그리고 이것으로 나는 너희 자신의 측면들의 모든 개념들, 비유들, 유추들에 대한 너희의 지적 이해를 의미하지 않으며, 너희가 너희 세상에서 이것들을 체험할 때 - 그것이 항상 너의 에고로 채색되고 자주 제한될 때 – 말인데, 그러나 나는 너 자신의 이 지식이 참된 너 자신으로 직접적인 연결이 되는 것을 의미한다.

 

[SK: 나는 개인의 자아로부터 더 높은 자아로 – 신아 god self 로 - 가는 전화선 연결의 그림을 받고 있는데 --- 이 선/코드에 의해 위로 연결되는 전화선 말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 자신 YOURSELF 을 알기 위해, 그리하여 완전히 너 자신이 되는 BE YOURSELF 것은 네가 누구이고 무엇인지를 아는 것이다. 너는 영혼이고, 너는 육체적 체험을 갖고 있는 너의 더 높은 측면의 하나의 단편이다. 그것은 다른 식이 될 수 없다. 이것은 지구상의 너희들의 대다수가 책임지는 자들로서, 너의 삶의 지배 속에 있는 자들로서, 어떻게 너 자신의 그런 부분들을 잘못 구분했는가 INTIFIED 였다. 그리고 이것은 그렇지 않다. 그것은 분명히 잘못된 신분의 경우이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너희를 너무나 오래 동안 최면시켰던 hypnotized 하나의 습관이다. 그리고 다음 단계로서 필요한 것은 너희 모두가 이 습관을 해지하는 unlearn 것인데, 너희가 사람이 말할 때 끼어드는 습관이나 담배피우는 습관을 끊는 것처럼 다른 나쁜 습관에게 하는 같은 방식으로 말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그것을 이런 빛에서 보아야 하는데, 너희가 있는 그대로의 그것을 알 수 있도록 말이다. 대개의 경우들에서 책임을 지는 너희의 그 부분은 신아 God Self 가 아닌 부분이다. 그리고 크고 완전한 변형이 ... 일어나야만 하는데, 신아가 너의 육체 용기의 운전자로서 그 적합한 자리를 택할 수 있도록 말이다.

 

그래, 이것은 여기서 읽고 있는 많은 너희가 시작했던 하나의 과정이고, 나는 그렇게 말하는 것이 행복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너희 미래 문명의 대다수의 주민들이 하나의 성공적인 사회를 포용하기 위해, 그리고 너희의 표현과 삶의 모든 영역들에서 그 실현을 위해 포용하게 될 하나의 노력이다.

 

그러므로 내부의 이 신아 God Self 가 책임지는 자리에 있을 필요가 있음을 강조하는 중요성이 지나치게 강조된다고 할 수 없다. 사실상 이것이 너희 미래의 존재로 – 개인적이든, 집단적이든 – 주축이 PIVOTAL 될 것이다.

 

많은 너희가 내가 언급했듯이 그 과정을 시작했기 때문에 너희는 따라서 그렇게 될 이 필요성을 인정한 자들이다. 그리고 또한 그 이유를 이해해라 ... 그럼으로써 너희가 그때 선구자들로서 앞으로 나갈 것이고, 너희가 왜, 어떻게 같은 것을 하는 것이 필요한지를 다른 이들에게 나누고 가르칠 수 있다.

 

너희가 너의 에고 EGO 자아로 동일화하는 것과 너의 신아 God Self 로 동일화하는 것 사이에서 이 순간 흔들리게 하는 제한적이고 제약적 요인들의 어떤 것이 하나의 단어 속에 있는데, 그것은 두려움 FEAR 이다.

 

그것이 항복하는 것의 두려움이 될 것인데 — 너, 또는 너의 에고의 지배력, 그리고 미지를 확인하는 두려움을 포기하는 것으로서 말이다. 그리고 너희는 이것에서 너희 머리를 돌리는데 어려움을 발견할 수 있는데, 자유의 두려움, 번영의 두려움, 조율 속에 있는 흐름의 두려움, 신과 조율하는 두려움에서 말이다.

 

이러한 요인들은 - 그리고 나는 여기서 단지 몇 개를 거론했는데 – 에고를 초조하게 만들고 그 신분을 신아에게 포기한다는 전망에서 에고의 공포를 일으키는 정확히 그러한 요소들이다.

 

이 내적 전투가 실로 모든 것이 그 위에 있는 그 전투이다. 따라서 일어나게 될 재시동 resetting 이 또한 개인적 재시동을 허용하는 것이 본질적이고 ... 거기서 너희는 너의 참고 기준으로 너의 상위 자아 Higher Selves, 너의 신아 God Self 와 완전히 동일화하기 위한 기회를 알고 그 기회를 가질 것이다.

 

너희 자아와의 너의 관계에서, 그리하여 너희 주위의 세계와의 관계 둘 다에서 말이다. 그리고 이것은 정말로 시대들의 하나의 선물이 될 것이다. 모든 이들에게 수여되는 것이 아니라, 지구상에서 이 계획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고, 그 과정으로 헌신해온 그러한 자들에게 수여되는 선물이다.

 

그것이 이 그룹이고 — 나는 여기서 AH와 연관된 자들만이 아니라, 아직 알려지지 않은 세계 전역의 많은 다른 이들을 말하는데 – 이것을 행동 속에서 실증할 선구자 그룹이 될 자들 말이다.

 

너희는 새로운 인간 HUman 을 실증하면서 이것을 너희 행성의 모든 구석들로 가져갈 것이다. 이것이 육체 속에 현신한 더 높은 우주적 인간 Higher Universal man 이 되는 것이 의미하는 것이다. 이것은 대단한 기쁨이 될 것인데 – 이 그룹만이 아니라 – 너희 행성의 모든 시민들에게도 말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다가올 시간들이 험할 것이다. 이것을 너희는 많은 다른 방식들과 형태들로 들었는데, 최근 해들에 걸쳐 많은 다른 메신저들을 통해 말이다. 그러나 너희들은 말하자면, 너희 자신의 진실 Truth of YOURSELVES 로부터 살고 표현하는 능력으로 미리 무장될 것이다. 그리고 너희들에게는 이것이 너희 각자가 개인적으로 부딪칠 수 있는 곤란이 무엇이든 그것을 균형 잡는 것을 도울 것이다.

 

[SK: 나는 단지 그러한 기쁨을 다시 느끼고 있으며 ... 왜 그런지는 모릅니다. 그것이 현재 모든 천계인들로부터 오는 것인지 ... 아니면 단지 무한 어머니 영 IMS 과 마키벤타 Machiventa 부터 오는 것인지 모릅니다. 어느 쪽이든, 무한 어머니 영으로부터 오는 기쁨이 나의 전부로 스며들고 있고 ... 그것은 아름답습니다. ...]

 

그래, 사랑하는 아이들아, 시대들의 이 장대한 전투가 알려진 적[SK: 어둠의 자들]을 가진 외적이고 내적인 전투일 뿐 아니라, 훨씬 덜 알려진 너희들 자신의 이 측면과의 전투이기도 한다.

 

그것이 내부로부터 시간의 영겁에 걸쳐 인간의 의식으로 침투했다. 그러나 그것이 항상 이런 식은 아니었다. 너희 지구에서의 최초의 사람들의 시대의 바로 그 출발에서는 사람들이 그들의 신아 속에서, 그들을 통해 표현하면서 가장 만족스럽게 살았다. 모든 것이 잘 되었고, 그들의 삶이 흘러넘쳤으며, 형제애의 커뮤니티가 있었다. 상호 사랑과 존중이 이들 인간들과 모든 다른 생명체들, 다른 인종들 사이에서 흘렀다.

 

이 시점에서 신아가 여전히 책임지는 자리에 있었고, 최초의 인류의 타락 이후에야 내부의 신아와 내부의 에고 사이에 분리가 시작되고 전투로 갇히게 되었다. 그리고 더 많은 시간이 지나가면서, 궁극적으로 신아 God Self 가 점점 덜 보이고, 덜 느껴졌는데, 그것이 에고 자아로 지배되는 분리의 자비아래 완전히, 총체적으로 가라앉을 때까지 말이다. 그것이 너희가 대체로 오늘날 모두 여전히 있는 곳이다.

 

따라서 우리가 전투들에 대해, 의식의 전쟁에 대해, 적의 전쟁에 대해 말할 때, 나의 사랑하는 아이들아, 무엇보다도 먼저, 이것이 우리 관심의 주된 초점이 될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우리의 신아를 그 완전하고 합당한 자리로 회복할 때까지 우리의 초점으로 남아있을 필요가 있는 곳은 여기이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의 몸과 마음, 가슴의 사령관이 될 것이고, 완전히 책임지게 될 것이며, 우리가 우리 자신을 표현하곤 했던 모든 것의 권위적 측면이 될 것이다. 세계로의, 세계 속에서의 우리의 행동과 반응 둘 다에서 말이다.

 

나는 이것이 너희 모두에게 명확하기를 희망하는데, 이것이 결정적인 VITAL 중요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인데, 너희 모두가 너 자신인 자의 총체성을 포용하는 것으로 전진할 때 말이다.

 

나의 소중한 사랑하는 어린이들에게,

너희 모두는 여기 있는 우리 모두에게 ALL 너무나, 너무나 소중하다. 그리고 우리는 너희에게 경의를 표하고, 꽃다발을 주고 싶은데, 너희가 개인적이고, 집단적인 일들에서 그처럼 멀리 온 것을 축하하기 위해 말이다. [무한 어머니 영이 크게 미소 짓습니다.] 실로 그것들이 위대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너희는 곧 너희 노동의 과실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너희 각자를 위해 의도된 것이다.

 

그러나 지금 나는 말하는데,

내부의 신 God/여신 Goddess 이 너희 자신인 모든 것 ALL THAT YOU ARE 을 그 완전한 표현으로 축복하고 강화하며, 고무하기를.

 

그리고 그것으로 나는 너희에게 나의 사랑을 주고 싶다.

여기는 너희 어머니 Mother, 무한 어머니 영 The Infinite Mother Spirit 이다.

안녕을 고하면서.

 

 

옮길 때는 출처(www.ageoflight.net)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