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는 곧 우주적 전기의 극히 급속한 파동들로 휩쓸릴 것이다 [피터 콘스탄티노프 두노브의 예언]

 

 

 

피터 콘스탄티노프 두노브의 예언

지구는 곧 우주적 전기의 극히 급속한 파동들로 휩쓸릴 것이다

 

피터 콘스탄티노프 두노브의 예언

Prophecy by Peter Konstantinov Deunov

 

지구는 곧 우주적 전기의 극히 급속한 파동들로 휩쓸릴 것이다

The Earth Will Soon Be Swept By Extraordinary rapid Waves of Cosmic Electricity

 

http://www.rumormillnews.com/cgi-bin/forum.cgi?noframes;read=311880   1944 

http://abundanthope.net/pages/Other_Spiritual_Pieces_68/The-Beinsa-Douno-Prophecy-of-1944-By-Laron.shtml

 

피터 콘스탄티노프 두노브 Peter Konstantinov Deunov 는 베인사 두 노Beinsa Douno 로도 알려져 있으며, 그는 1944년에 죽었고, 트랜스 trance 상태에서 받은 예언을 남겼다. 그 예언은 따라서 1944년의 날짜를 가지고 있는데, 그해 12월 그의 죽음이 있기 며칠 전에 씌어졌다. 베인사 두노가 남긴 예언은 우리가 바로 지금 통과하고 있는 시간들로 들어맞는데, 의식의 전환, 지구 변화들, 우리의 황금시대에 관해서 말이다. 그 당시 두노브는 우리가 점성학 시대 체계에 따라 보병궁의 시대로 들어가고 있음을 잘 알고 그렇게 가르쳤다.

 

 

 

예  언 The Prophecy

 

시간의 경과 동안, 인간의 의식이 망각의 매우 오랜 기간을 가로질러 갔다. 힌두교에서 ‘칼리 유가 Kali Yuga’로 부르는 이 국면이 끝나고 있다. 우리는 오늘날 칼리 유가의 시대와 우리가 들어가고 있는 새로운 시대 New Era의  두 시대 사이의 최전선에 있는 우리 자신을 발견한다.

 

점진적인 향상이 인간들의 생각들, 감정들, 행동들 속에서 이미 일어나고 있으며, 그러나 모든 이들이 곧 신성한 불 Divine Fire 로 복종하게 될 것인데, 그것은 새로운 시대 New Era 를 위해 그들을 정화시키고 준비시킬 것이다. 그리하여 인간은 새로운 시대로의 그 입장에 불가피한 우수한 수준의 의식으로 그 자신을 올릴 것이다. 그것이 사람이 ‘상승 Ascension’ 으로 이해하는 것이다.

 

이 불 Fire 이 오기 전에 몇 십 년이 지나갈 것이고, 그것은 그것으로 새로운 도덕을 가져옴으로서 세계를 변형시킬 것이다. 이 광대한 파도/파동 Wave 은 우주 공간으로부터 오고, 전 지구를 범람시킬 것이다. 그것을 반대하려고 시도하는 모든 자들은 운반되어 다른 곳으로 이동될 것이다.

 

비록 이 행성의 주민들이 모두 진화의 같은 수준에서 그들 자신을 발견하지 못한다 해도, 새로운 파도는 우리들 각자에게 느껴질 것이다. 그리고 이 변형은 지구만이 아니라 전 우주 Cosmos 의 총체성을 터치할 것이다.

 

인간이 지금 할 수 있는 최선이고 유일한 일은 신 God 을 향해 돌아서는 것이고, 의식적으로 그 자신을 향상시키고, 그의 파동 수준을 올리는 것인데, 곧 그를 뒤덮을 강력한 파도와 조화 속에서 그 자신을 발견하도록 말이다.

 

내가 말하는 그 불 Fire, 우리의 행성에 주어질 새로운 조건들과 수반하는 그 불은 모든 것들을 재생시키고, 순화시키며, 재건할 것이다. 물질이 정련될 것이고, 당신들의 가슴이 괴로움, 걱정들, 불확실성으로부터 해방될 것이며, 그들이 환하게 luminous 될 것이고, 모든 것들이 향상되고 고양될 것이다. 생각들과 감정들, 부정적 행동들이 소모되고 파괴될 것이다.

 

당신들의 현재 생활은 하나의 노예제이고, 무거운 감옥이다. 당신들의 상황을 이해하고, 당신 자신을 그것으로부터 해방시켜라. 나는 ‘당신의 감옥에서 나가라!’고 말한다. 너무나 많은 잘못된 지도를, 너무나 많은 고통을, 자신의 진정한 행복이 놓인 곳을 이해하지 못하는 너무나 많은 무능력을 보는 것은 정말로 유감이다.

 

당신들 주위에 있는 모든 것들이 곧 붕괴되고 사라질 것이다. 아무 것도 이 문명이나 그 사악함으로부터 남지 않을 것이다. 전 지구가 흔들릴 것이고, 인간들을 무지의 멍에 아래 유지시킨 이 잘못된 문화로부터 아무 흔적도 남지 않을 것이다. 지진들은 기계적 현상일 뿐 아니라, 그 목표가 또한 인간들의 지성과 가슴을 깨우치는 것이며, 그럼으로써 그들이 그들의 잘못과 어리석음으로부터 그들 자신을 해방시키고, 그들이 우주에서 유일한 자들이 아님을 이해할 것이다.

 

우리의 태양계가 지금 파괴된 성운이 그 자국을, 그 먼지를 남겼던 우주의 한 지역을 가로지르고 있다. 오염된 공간의 이 건너감이 독성화의 근원인데, 지구의 주민들만이 아니라 우리 은하계의 다른 행성들의 모든 주민들에게 말이다. 오직 태양들만이 이 적대적 환경의 영향력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이 지역은 “13번째 구역 the thirteenth zone” 으로 불리고, 또한 “모순들의 구역 the zone of contradictions” 이라고도 불린다. 우리 행성은 수 쳔 년 동안 이 구역 안에 갇혔고, 그러나 마침내 우리는 이 어둠의 공간의 출구로 다가가고 있으며, 우리는 더 많은 진보된 존재들이 살고 있는 보다 영적인 지역을 얻는 시점에 있다.

 

지구는 지금 상승 운동 ascending movement 을 따르고 있고, 모든 이들이 상승의 조류와 조화하도록 그들 자신을 강제해야만 한다. 이 방향으로 그들 자신을 종속시키기를 거부하는 자들은 미래에 그들 자신을 높이도록 제공된 좋은 조건들의 이점을 잃을 것이다. 그들은 진화의 뒤에 남을 것이고, 새로운 상승 파도의 도래를 위해 수천 만 년을 기다려야만 한다.

 

지구, 태양계, 우주, 모든 것이 사랑 Love 의 충동 아래 새로운 방향으로 넣어지고 있다. 대부분의 당신들은 여전히 사랑 Love 을 보잘 것 없는 힘으로 고려하지만, 실제로 그것은 모든 힘들의 가장 위대한 것이다! 돈과 권력이 마치 당신들 삶의 진로가 그것에 달려있는 듯 계속 숭배될 것이다. 미래에 모든 이들이 사랑 Love 으로 예속될 것이고, 모든 이들이 그것에 봉사할 것이다. 그러나 인간의 의식이 깨어나게 될 것은 고통과 어려움들을 통해서이다.

 

성경에 씌어 진 예언자 다니엘 prophet Daniel 의 무서운 예언들은 열리고 있는 시대로 관계된다. 모든 것을 휩쓸 홍수들, 허리케인들, 거대한 불들, 지진들이 있을 것이다. 피가 풍부하게 흐를 것이다. 혁명들이 있을 것이고, 무서운 폭발들이 지구의 수많은 지역들을 울릴 것이다. 땅이 있는 곳에 물이 들어올 것이고, 물이 있는 곳에 땅이 나올 것이다. 신 God 은 사랑 Love 이고, 여전히 우리는 여기서 따끔한 훈계, 시간의 밤 이래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에 대항해 인간에 의해 저질러진 범죄들에 대한 자연의 반격을 다루고 있다.

 

이러한 고통들 후에, 구조된 자들, 엘리트는 황금시대, 조화, 제한 없는 아름다움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하여 당신들의 평화와 당신들의 신뢰를 유지하라, 고통과 공포의 그 때가 올 때 말인데, 의로운 자들의 머리로부터 머리카락 한 올도 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씌어졌기 때문이다. 낙담하지 말고, 단순히 개인적 완성을 위한 당신의 일을 따르라.

 

당신들은 당신을 기다리는 장엄한 미래의 생각을 알지 못한다. 새로운 지구 New Earth 가 곧 그 날을 볼 것이다. 몇 십 년 안에 일이 덜 힘들어질 것이고, 각자가 영적, 지적, 예술적 활동들에 헌신할 시간을 가질 것이다. 남자와 여자 사이의 관계의 문제가 각자가 그들의 열망을 따르는 가능성을 가지면서 마침내 조화 속에서 해결될 것이다. 부부의 관계가 상호 존중과 존경에 기초할 것이다. 인간들은 공간의 다른 계들을 통해 항해를 할 것이고, 은하간 공간 intergalactic space 을 돌파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기능/활동을 연구할 것이고, 우주의 수뇌 the Head of the Universe 와 융합하기 위해 급속히 신성한 세계 Divine World 를 알 수 있게 될 것이다.

 

 

 

 

새로운 시대 New Era 는 제6 인종 / the 6th Race 의 시대이다. 당신들의 숙명은 그것을 위해, 그것을 환영하기 위해, 그것을 살기 위해 당신 자신을 준비하는 것이다. 제6 인종은 형제애의 생각을 중심으로 그 자신을 건설할 것이다. 개인적 이해들의 더 이상의 갈등들이 없을 것이다. 각자의 유일한 열망은 그 자신을 사랑의 법칙으로 순응시키는 것이 될 것이다. 제6 인종은 사랑의 그것이 될 것이다. 새로운 대륙이 그것을 위해 형성될 것이다. 그것이 태평양으로부터 융기할 것인데, 그럼으로써 더모스트하이 the Most High 가 마침내 이 행성 위에 그의 자리를 수립할 수 있다.

 

이 새로운 문명의 설립자들을 나는 ‘인류의 형제들 Brothers of Humanity’ 혹은 ‘사랑의 어린이들 Children of Love’ 로 부르겠다. 그들은 선 the good 을 위해 흔들리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새로운 유형의 인간들을 대표할 것이다. 인간들은 거대한 몸체로서 하나의 가족을 형성할 것이고, 각 국민이 이 몸속의 하나의 기관을 대표할 것이다. 새로운 인종 속에서, 오늘날 인간이 단지 희미한 생각만을 가질 수 있는 그러한 사랑이 그처럼 완벽한 양식으로 실현할 것이다.

 

지구는 투쟁에 호의적인 영역으로 남을 테지만, 어둠의 힘들이 후퇴할 것이고, 지구는 그들로부터 해방될 것이다. 다른 길이 없음을 보는 인간들은 새로운 생명 New Life 의 길, 구원의 길로 그들 자신을 관련시킬 것이다. 몰상식한 자만심에서 일부 사람들은 신성한 질서 Divine Order 가 비난하는 삶을 지구상에서 계속하기를 끝까지 바랄 테지만, 각자가 세계의 방향이 그들에게 속하지 않음을 이해함으로서 끝날 것이다.

 

새로운 문화가 그 날의 빛을 볼 것이고, 그것은 3개의 원칙적 기반 위에 놓일 것인데, 여성의 지위의 고양, 온건하고 소박한 자들의 지위의 고양, 그리고 인간의 권리의 보호가 그것들이다.

 

빛 the lifht, 선 the good, 그리고 정의 justice 가 승리할 것이다. 그것은 단지 시간의 문제일 뿐이다. 종교들이 정화되어야 한다. 각 종교가 빛의 마스터들 Masters of Light 의 가르침의 하나의 입자를 포함하며, 그러나 인간 탈선의 끝없는 공급으로 애매모호해졌다. 모든 믿는 자들은 단합해야 하고, 그들 자신을 하나의 원칙, 사랑을 모든 믿음의 기초로 하는 원칙과 합의로 넣어야 하는데, 그것이 무엇이 될 수 있든 말이다. 공통의 기초인 사랑과 형제애로! 지구는 곧 우주적 전기의 특히 급속한 파동들로 휩쓸리게 될 것이다. 지금부터 몇 십 년 안에 나쁜 존재들, 다른 이들을 잘못 이끈 존재들이 그들의 강렬함을 지원할 수 없게 될 것이다. 그들은 그리하여 그들이 소유한 그 나쁜 것들을 소모할 우주적 불 cosmic Fire 에 흡수될 것이다. 그런 다음 그들은 뉘우칠 것인데, ‘각 육체가 신을 영광스럽게 할 것이다 each flesh shall glorigy God’ 라는 말이 씌어졌기 때문이다.

 

우리의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는 새로운 생명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인간들로부터 벗어날 것이다. 그녀는 손상된 과일처럼 그들을 거부할 것이다. 그들은 곧 이 행성에서 육화하지 못할 것인데, 범죄자들을 포함해서 말이다. 오직 그들 속에 사랑을 소유한 자들만이 남을 것이다.

 

지구상에는 인간이나 동물의 피로 더럽혀지지 않은 장소가 없다. 그녀는 그러므로 정화과정으로 순응해야만 한다. 그리고 어떤 대륙들이 잠기는 반면 다른 것들이 융기하게 될 것을 이 때문이다. 인간들은 그들이 어떤 위험들로 위협받고 있는지를 의심하지 못한다. 그들은 계속 무익한 목적들을 추구하고, 쾌락을 추구한다. 반대로 제6 인종은 그들 역할의 존엄성을 의식하고 서로의 자유를 존중할 것이다. 그들은 식물 영역의 산물들로부터 독점적으로 자신들에게 영양을 줄 것이다. 그들의 아이디어들은 자유로이 순환할 전력을 가질 것인데, 우리 시대의 공기와 빛으로부터.

 

‘만약 당신들이 다시 태어나지 않는다면 if you are not born again‘ 이란 말은 제6 인종에게 적용된다. 이샤야 서 60장을 읽어보라, 그것은 제6 인종, 사랑의 인종 Race of Love 의 도래에 대해 말한다.

 

역경의 시간 후에, 인간들은 죄 짓기를 멈추고 다시 덕성의 길을 찾을 것이다. 우리 행성의 기후가 모든 곳에서 온건해질 것이고, 잔혹한 변천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공기가 다시 한 번 순수해질 것이고, 물도 마찬가지이다. 기생충들이 사라질 것이다. 인간들은 이전 육화들을 기억할 것이고, 그들은 그들이 마침내 그들의 이전 조건으로부터 해방되었음을 보는 기쁨을 느낄 것이다.

 

같은 양식으로 사람이 기생충들과 덩굴의 죽은 잎들을 벗어날 것이고, 그래서 진화된 존재들이 인간들이 사랑의 신 God of Love 에게 봉사하도록 준비시키기 위해 행동한다. 그들은 그들이 성장하고 그들 자신을 발달시키도록 좋은 조건들을 줄 것인데, 그들에게 귀를 기울이고 싶은 자들에게, 그들은 말한다, ‘두려워하지 말라 Do not be afraid!’고. 좀 더 많은 시간이 지나면, 모든 것들이 모두 잘 될 것이다. 당신들은 좋은 길 위에 있다. 새로운 문화로 들어가기를 원하는 자는 연구하고, 의식적으로 일하고 준비하라.

 

형제애 Fraternity 의 생각에 감사하라, 지구가 축복받은 장소가 될 것이고, 그것은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 전에 큰 고통들이 의식을 깨우치기 위해 보내질 것이다. 수 천 년 동안 축적된 죄들이 구속되어야 한다. 높은 곳 on High 으로부터 발산하는 열렬한 파동이 사람들의 카르마의 용해로 기여할 것이다. 해방이 더 이상 지연될 수 없다. 인류는 피할 수 없고 이기주의로 종식을 가져오기 위해 오고 있는 대 시련들로 그 자신을 준비시켜야 한다.

 

땅 밑에서 특별한 무엇이 그 자신을 준비하고 있다. 장대하고 완전히 생각할 수 없는 하나의 혁명이 자연 속에서 곧 그 자신을 나타낼 것이다. 신은 지구를 시정하기로 결정했고, 그는 그것을 할 것이다! 그것은 한 시대의 종말이고, 새로운 질서가, 사랑 Love 이 지구상에서 지배할 질서가 낡은 것을 대체할 것이다.

 

    Beinsa Douno   [Peter Konstantinov Deunov]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깨달음. 가르침들/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