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근원을 향한 전환점 / 곧 모든 것이 산산조각이 날 것이다 [Shellee-Kim]

 

 

 

중대 전환점. 다가오는 일련의 사건들 - 곧 모든것이 심각하게 흐트러지기 시작할 것이다

근원을 향한 전환점 / 곧 모든 것이 산산조각이 날 것

 

근원을 향한 전환점

Turning Point Towards Source

 

Shellee-Kim. July 01, 2014 (7/6/2014)

http://www.goldsalchemy.blogspot.de/2014/07/turning-point-towards-source.html?m=1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676-Shellee-Kim을-통해서-나온-메세지들/page2 #154 .

 

 

 

 

모두들 안녕하세요!

 

우리는 바로 지금 중대한 전환점에 있습니다. 아마도 일련의 사건들을 촉발시킬, 중요한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첫번째 카드가 어떻게 떨어지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마더 메리 Mother Mary 가 오늘 아침 일찍 내게 말한 것입니다:

 

'사랑하는 아이야, 곧 모든 것이 산산조각이 날 것이다. 곧 모든 것이 심각하게 흐트러지기 시작할 것이다...'

 

나는 누구나와 마찬가지로 아리송한 것을 싫어합니다. 만일 우리가 시와 미묘한 형식의 의사소통이나 표현을 사랑하고 즐기는 그런 사람들에 대해서 얘기하고 있지 않다면 말입니다. 나는 내 자신이, 좀 더 직접적인 타입이라서, 그런 것을 잘 해낸 적이 없습니다.

 

비록, 나도 또한 시를 사랑하고 감상하지만, 만일 그것과 사실 사이에 선택권이 있다면, 내게는 매순간 사실이 승리할 것입니다. 하지만 어쩌면 이 약간의 언급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덜 아리송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나는 마더메리 MM 의 이 언급이 몬조론손 Monjoronson 에 의한 아래의 논평을 확인해주고 있다고 느낍니다 - 눈에 보이는 사건들의 형태로 나타나는 현상들이 우리와 더 광범위한 주민들에게 제시될 것이다.

 

최근 어번던트 호프 Abundant Hope 의 메신저들을 통해서 나온 모든 메시지들의 관점에서 그것을 숙고하세요. 나는 특히 그들이 '깨끗한'; 즉, 그들 자신들의 왜곡된 목적들을 위해 인류를 조종하려는, 자기에게 봉사하는(이기적인) 힘에 의해 타협하지 않은 메신저들이기 때문에 그들을 언급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비판적인 평가를 위해 작은 정보들을 함께 이어 맞추는 것에 있어서 약간 탐정 같은 것이 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몬조른손 Monjoronson [특히 레오넷 Leonette 의 메시지] 과 로지 Rosie 에 의한 세라핀 Seraphin, 그리고 실비아 Sylvia 를 통해 아버지 Father 로부터 온 최근의 메시지들을, 바로 지금 숙고하기 위해 강력히 추천합니다.

 

레오넷 Leonette 을 통해서 몬조른손 Monjoronson 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마지막 결판'으로 볼 수 있는 것의 다양한 가능성을 이행하기 위해, 모든 조각들이 제자리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판단과 이해를 지배하는) 증거 기준(기준의 틀)으로는, 내가 하는 말이 불가능하게 보이거나, 도저히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할 수 없는 것으로 보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무대 뒤(물밑)에서, 많은 것이 해결되었고, 드러나야 할 것이 '바깥 세계'에 표출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지금 그 세 문장은 내 귀에 듣기 좋은 음악이나, 또는 굶주린 몸에 주는 음식과 같습니다. 아주 오랫동안 나의 식욕이 동했던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는, 내가 그렇게 느끼는 군중 속에 있는 많은 사람들 중의 하나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조용한, 눈에 보이지 않는, 그리고 일방적인 전쟁이 이제 막 정말 보이려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양자가 똑같이 작용하게 될 전쟁이 말입니다. 세계는 천년간이나 오랫동안 감추어져 있던 카자르족의 시오니스트들 Khazarian Zionists 의 아젠다를, 막 마침내 알아차리게(의식하게) 되려 합니다.

 

때때로 의식상의 이 전쟁이 분명하고 떠들썩하며, 때론 조용하지만, 그것읃 항상 비밀스럽게 '제 1의 적(Enemy No 1)'으로 겨냥해 왔습니다. 제 1의 적(가장 큰 적)이 누구냐고요? (그것은 바로) 지구의 인류를 구성하는 일반 대중들입니다.

 

우리 모두는 마침내, 그렇게 오랫동안 우리에게서 감추어져 온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왜인지 보고 알게 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일련의 새로운 진실들로 무장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자신들의 미래의 경험을 위한 더 나은 길을 잠재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는 새로운 진실들 말입니다.

 

우리가 우리의 삶에서 지금까지 선택해 온 것들 중 많은 부분이 정말로 큰 제한 속에서 이루어져 왔습니다. 근원 Source 께서는 지구에서 이 주기가 닫히기 전에 우리가 자유의지의 진정한 힘을 가지기를 바라십니다. 하지만 (그것을) 선택하기 위해서, 먼저 우리는 우리 앞에 펼쳐진 모든 사실들을 가져야만(우리에게 모든 사실들이 밝혀져야만) 합니다. 나는 근원 Source 께서 지금 이 시기에 우리에게 제공하시는 선물이, 보물로 가득찬 방의 황금 열쇠를 우리들 각자에게 내미는 것과 똑같다고 느낍니다.

 

그것은 내가 최근에 가졌던 근원 Source 과의 만남을 내게 상기시킵니다. (근원과의) 대화는, 내가 곰곰이 생각하고 있었던, 인간들이 자신들의 내면의 [영적인] 보물들을 원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에 대해서였습니다. 그는 내게 방 하나를 보여주셨습니다. 그것은 인디애나 존스 영화와 많은 다른 비슷한 것들에 나오는 종류의 거대하고, 천정이 높은 동굴이었습니다. 그리고 영화처럼, 그것은 보물, 장신구, 동전들, 그리고 값을 매길 수 없는 온갖 종류의 다른 물건들로 가득했습니다. 즉, 우리 세계의 기준으로는, 값을 매길 수 없었습니다. 그 동굴 안에 있는 모든 것이 매혹적으로 반짝거렸습니다. .

 

그리고나서 근원 Source 께서는 나를 첫번째 방의 옆에 있는 다른 방으로 인도하였습니다. 그것은 거의 동일했습니다. 그것이 비어있다는 사실을 제외하고 말입니다. 그리고 처음 보았을 때 단지 춥고 황량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그때 나는 이 방에 진정한, 진짜 보물이, 눈에 보이지 않는 깊은 곳에 깊숙이 놓여 있어서, 눈에 띄지 않게 숨겨져 있다는 이해가 주어졌습니다. 이것은 일시적인, 반짝거리는, 위로가 되는 기쁨의 동굴이 아니라, 영원의(영속적인 것들로 가득한) 동굴이었습니다. 겉보기에는 비어 있는 방이지만, 영 Spirit 의 온갖 선물들로 가득한, 근원 Source 의 특성들로 가득한, 그와 함께 하는, 그래서 모든 인류와 함께 하는 하나됨 oneness 으로 가득한 방이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단지 가져가기만 할 수는 없는, 영 Spirit 의 그러한 '보석들'의 혜택을 거두기 위해 일해야 하는 동굴이었습니다. 만일 바람이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이 오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근원 Source 께서는 내가 어떤 것을 선택할 것인지 ...???? 물으셨습니다. 그래요...그것은 교묘한 질문이어서, 나는 궁금했습니다. 분명히 비어 있어 보이는 것이, 나의 선택일 것이고; 지금까지의 나의 선택이었습니다.

 

사람의 영원한 삶(생명)과 자기에게의 투자로서의 부는, 필적하기 어려운 탁월한(다른 것이 이길 수 없는) 기회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내가 생각하는 것일 뿐입니다. 나는 이 다가오는 사건들 중 일부가 보석으로 장식된 동굴에 헌신했던 유형의 사람들 중 상당히 적은 이들이, 비어 있는 그 동굴에 대해 단지 아주 조금의 호기심을 가지게 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번역: Evergreen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