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새 지구 / 100%로 봉사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Esu Sananda Immanuel] - R

 

 

 

[ 다시보는 메시지 -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쿠마라 Esu Sananda Immanuel Kumara ]

 

[ "스타시스"를 전, 후하여 천상의 계획과 새로운 지구 상황에 대한 중요정보 메시지 ]

새 지구 / 100%로 봉사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100%로 봉사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What It Means to Serve 100%

 

Received 1/2008, 4/27/2008 Published.12.27.2009.

By Esu Sananda Immanuel Kumara & Candace

http://abundanthope.net/pages/article_1511.shtml

 

 

 

 

 

Candace: 이수와 나는 1월에 이 글을 썼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올리기 전에 유란티아 서 Urantia Book 자료의 적절한 부분을 넣는 것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그것이 이 글을 위해 내가 했던 다른 조사와 함께 얼마 전에 이루어졌습니다.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고 있고, 나는 시간을 잊어버렸습니다. 내가 오늘 이 글을 다시 읽으면서 몇 개의 다른 언급들을 덧붙였을 때, 나는 주어진 정보가 여전히 관계가 있다고 봅니다. 나는 유란티아 서로부터 내가 올린 자료에서 이 글의 논의의 일부를 다루었습니다. 그것이 당신들이 거기서 먼저 그것을 보는 이유입니다. 나는 이 글을 짬짬이 일해 왔고, 오늘 이수가 이 글에 넣으라고 요청한 어떤 언급을 끝에 추가했습니다.

 

ESU: 지극히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이수, 당신들의 육체적 행성 왕자 Physical Planetary Prince 입니다. 나는 먼저 이것을 다소 설명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나 자신과 마키벤타 멜키제덱 Machiventa Melchizedek 사이에 공유된 직위입니다. 유란티아서를 읽고 교육 임무 Teaching Mission 를 따라온 그러한 당신들은 마키벤타가 또한 행성 왕자임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다소 설명했다고 생각하는데, 그러나 확실하지 않으므로, 지금이 이것을 명확히 할 적당한 때라고 생각합니다.

 

유란티아 서에는 마키벤타가 행성 왕자가 되는 이 가능성이 제시되었습니다. 유란티아 서는 또한 아담과 이브의 아들과 딸이 육체적 지위로 봉사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육체적 지위로 봉사하는 자가 나와 나의 레이디 나다 Lady Nada 입니다. 나는 얼마 전에 나의 지위가 당신들이 자신들의 세계 지도자를 선출할 준비가 될 때까지 일시적이 될 것이고, 그런 다음 나의 여정이 또 다른 방향을 택할 것이라고 한 번 설명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이 지위를 당신들의 황금시대로 제안된 약 1,000년 동안 유지할 것입니다. 그리고 캔데이시 Candace 역시 이 시간 동안 그녀가 현재 사용하는 몸으로 육화해 있으면서 봉사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 글에서 나의 부분이 끝날 때, 그녀가 그것에 대한 그녀의 봉사를 설명하도록 할 것입니다. (캔데이시: 이 글의 끝에 있는 추가 자료를 보세요.)

 

이제 이 글의 목적은 나의 지위와 이 시간에 신성한 계획의 봉사에서 지구에 봉사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에 대해 좀 더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마키벤타와 공유된 직위를 갖는 것은 통상적 방법이 아니며, 그러나 이 행성에서는 하나의 필요조건입니다. 사실 멜키제덱들은 정상적으로 이 지위에 봉사하지 않지만, 마키벤타는 오래 전의 그의 역할로 이것을 할 자격이 있습니다. 내가 과거에 아마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을 통해 설명했듯이, 나는 2,000년 전에 그 봉사로 왔는데, 내가 실제로 어둠에 대항하는 막강한 전사이기 때문인데, 무기의 사용과 각성 교육의 분야 둘 다에서 말입니다. 쿠마라 Kumara 그룹은 오래 전 라이라 Lyra 에서 적대적 세력들에 잡힌 우리 행성의 상황으로부터 그들 자신을 해방시켰고, 그리하여 우리는 매우 노련해졌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그의 신성한 임무를 공유할 나와 같은 누군가가 필요했습니다. 매우 진보된 영혼과 매우 진보된 몸을 가질 필요가 있었습니다. 지구의 유전자들은 열등했고, 여전히 열등한데, 아담과 이브의 임무의 실패와 많은 다른 문제들로 인해서입니다. 그것이 셀빙턴의 가브리엘 Gabriel of Salvington 이 나의 육체적 아버지가 될 것을 자원했던 이유이며, 이런 양식으로 행성에 매우 신성한 유전자를 주고, 나 자신과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공유하도록 필요한 유전적 기반을 제공했습니다.

 

나는 이 더욱 최근 과거의 시간들에서 플리어디스 Pleiades 에서, 그리고 사실상 사타니아 Satania 에서 가장 진보된 행성인 티아우바 Thiaoouba 로부터 왔습니다. 이것은 9차원적 행성이고, 오래 동안 지구를 감독했습니다. 당신들의 사랑하는 모세 Moses 가 티아우바로 그의 계획된 육화를 하기 전에 이 계로 육화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마이클이 이 행성으로부터 루시퍼 Lucifer 와 칼리가스티아 Caligastia 를 추방할 때까지 여기 당신들의 다른 쪽 Other Side 에 갇혀있었습니다. 모세는 지금 티아우바에 육화해 있습니다.

 

모세를 직접 돕고 홍해 Red Sea 가 아닌, 갈대의 바다 Reed Sea 를 가른 것을 도운 것은 티아우바로부터 온 자들이었습니다. 이들은 당신들의 구약의 많은 이야기들 속에서 "주님인 신 Lord God" 으로 적절히 불러졌습니다. 이제 나는 내가 115세가 되었을 때, 지구의 나의 육화를 떠난 후 나의 티아우바의 몸으로 돌아와 있습니다. 이런 타입의 몸은 낮은 행성들로 교육의 목적으로 육화하러 갈 때 무한정하게 저장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돌아왔을 때와 비슷하게 보이는데, 그 당시 나 자신이 된 태아를 창조했던 실험실의 책임 과학자들이 나 자신의 DNA의 일부를 또한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나의 어머니 메리 Mary 와 닮았습니다.

 

이제 티아우바의 예언 Thiaoouba Prophesy 을 읽은 자들을 위해, 당신들은 거기 보존된 크라이스트의 몸이라고 주장되는 하나의 몸이 있음을 주목할 텐데, 그 이야기는 우리가 당신들에게 말한 것과는 다소 다릅니다. 그 당시 티아우바로부터 두 임무가 있었고, 이 개인들 둘 다가 십자가에 달렸습니다. 그 사람은 그의 가슴이 창으로 찔렸습니다. 나는 나의 허벅지가 찔렸습니다. 지구 계에 두 십자가 처형의 이야기들이 있고, 그것들은 가끔 혼동되었습니다. 스타시스 stasis 동안 우리는 그 책을 완전히 검토할 것인데, 그 안에 오해의 다른 작은 문제들이 있을 수 있고, 교정을 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Candace: 일부 당신들은 이 책을 즐길 수 있으며, 그것은 www.thiaoouba.com 으로부터 5불만 내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클 Michael 이란 사람이 1980년대 후반에 9일 동안, 티아우바로 완전한 의식을 가진 채 데려가졌고, 발행할 상당량의 정보가 주어졌습니다. 그는 아직 그 모든 것을 발행하지 않았지만, 그것은 매력적인 이야기이고, 당신들은 고도로 진보된 사람들이 사는 방법들을 배울 것입니다.

 

그 이야기는 지금 유태인들로 불리게 된 원래의 셈족 Semitic people 의 기원을 다룹니다. 카자르계 Khazarian "유태인들 Jews" 은 셈족이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카자르 배경(유럽의 대부분과 러시아 서쪽)을 가진 "유태인" 이라면, 이 셈족의 이야기는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카자르들은 셈족의 신념체계를 채용했고, 완전히 그것을 부패시켰습니다. 탈무드는 당신들의 거룩한 책들보다 질이 낮고, 토라 Torah 가 아니며, 그것은 부패되었습니다. 물론 토라도 또한 조작과 다양한 번역들, 그것을 전수하는 방법들로 인해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기독교도들인 자들 역시 셈족의 역사에 대한 이 기록이 매우 흥미로운 것으로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은 기원에서 이 지구의 것이 아닙니다.

 

혼란은 조셉과 메리가 책 속의 특정 상황에서 부모들이라고 주장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이야기에서 육화한 자는 단순히 기억의 상실로 인해 신성한 계획에 완전히 참가할 수 없었습니다. 이 사람은 아시아로 인도되었고, 일본에 정착했습니다. 다른 사람이 특별히 창조된 몸속에서 그를 대신했고, 또한 십자가에 매달렸습니다. 그러나 그 이야기는 흥미로운데, 사람이 출산이 아니고 성인의 몸으로 육화할 때 그의 기억력을 잃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나는 그 사람의 이름을 http://www.cassiopaea.org 의 웹사이트에서 발견할 수 있었지만, 이제 그 기록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러나 이 사람과 그가 일본으로 간 것이 거기 기록되어 있고, 그의 십자가 처형에 대한 부족한 것이 또한 기록되었습니다. 이 계에 너무나 많은 혼란스러운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이것들이 유일한 이야기들은 아니며, 십자가 처형이 일어나지 않았다는 많은 다른 이야기들이 있는데, 그것은 어떤 진보된 자들이 왔으며, 이수와 다른 이들이 겪은 식으로 십자가 처형을 당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십자가 처형이란 말 역시 단순히 메신저들이 그들의 진실이 대중에게 받아들여지지 않고, 종종 다른 식으로 공격되었음을 의미하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티아우바 Thiaoouba 는 플리어디스의 중앙 태양인 알시온 Alcyone 주위를 돌고 있습니다. 그것은 계속 광자대 photon belt 속에 있으며, 그 사람들은 영적으로 매우 진보되었습니다. 우리 태양이 또한 플리어디스의 일부이고, 따라서 우리도 알시온 주위로 돌고 있습니다. 우리는 궤도에서 멀리 나와 있고, 따라서 우리는 알시온 주위를 도는 다른 태양들보다 훨씬 적게 광자 대 속에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자료에서 광자대를 다루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독자들을 위해, 우리 태양은 알시온을 한 바퀴 도는데 약 26,000년이 걸립니다. 우리는 이 기간 동안 두 차례 광자대 속에 있게 되는데, 그것이 일종의 "벨트 belt" 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또한 모나스틱 고리 monastic ring 로 불립니다. 광자대는 행성들이 그것을 통과할 때 행성들을 청소하고 갱신합니다. 만약 행성이 진보되었다면, 작은 청소가 필요하며, 그러나 진보되지 않았다면, 많은 청소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자연적 사실이고, 모든 행성들이 어느 시점에서 이 신적인 높은 에너지를 체험하며, 그것은 오르본톤의 핵 Orvonton Core 으로부터 일곱 번째 수퍼우주 SuperUniverse 안의 모든 것으로 방사하며, 알시온과 같은 셀 수 없는 "중앙 태양들 Central Suns" 로 나갑니다.

 

우리 태양은 이 벨트 안에서 약 2,000년을 지내고, 약 11,000년 동안은 그것 밖에서 지냅니다. 우리가 그것의 외부에 있을 때, 우리는 어떤 문헌에서 "기나긴 어둠의 밤 long dark night" 으로 부르는 것 속에 있습니다. 지구는 이제 그 벨트 속에 항상 있으며, 그러나 외곽의 행성들은 아직 항상 그것 속에 있지 않습니다. 나는 우리 태양계 전체가 멀어지지 않고 언제 그 속에 있게 될지를 확실히 알지 못합니다. 우리 행성에 지구온난화를 초래하고 있는 것은 이 광자대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것이 우리 태양계 전체로 태양계 온난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행성들은 광자대를 통해 여행하는 동안 "상승할 ascend" 기회를 가집니다. 지구와 그 주민들은 이제까지 수없이 불행하게도 실패했습니다. 다양한 문화들에서 홍수들이나 그와 같은 것들을 통해 지구를 청소한다는 신의 이야기는 이것이 우리가 그것을 통과했던 지난번에 일어났다는 증거입니다. 그것은 중량급 청소였고, 그리하여 과학자들은 이것이 이 지구에서의 최초의 행성 사회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는 1987년에 의식적인 실체가 되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완전히 이해하지는 못하며, 그러나 어느 행성의 "땅의 어머니 earth mother" 가 이것을 체험할 때, 행성은 항상 상승으로 도움을 받는데, 그것이 행성에서의 어둠의 "유치원 kindergarten" 의 진화 기간의 끝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이 행성은 또한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의 수여 행성이며, 따라서 우리는 "종말 시간들 end times" 과 새로운 시간들의 시작을, 광자대 속으로 입장하는 이 시간을 예언했습니다. 우리 태양은 1992년에 광자대로 들어갔고, 이것은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행성에게는 상처의 사건이 될 수 있으므로, 며칠 동안 보호를 받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 시간에 상처를 막기 위해 약 일주일 동안 스타시스 stasis 로 넣어졌습니다.

 

ESU: 당신들은 이 계에서 걷는 티아우바로부터 온 크리쉬나 Krishna 를 포함한 많은 마스터들을 가졌습니다. 다른 이들은 일반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채 남아있으며, 지구에서 이해되는 메시아 임무를 반드시 가질 필요가 없었습니다. 테슬라 Tesla 가 또한 티아우바로부터 왔고, 그는 죽지 않았으며, 단지 내부 지구 Inner Earth 로 갔고, 그리하여 오늘날 계속하고 있는데, 티아우바로 돌아가지 않고, 오히려 이 시간에 지구상의 장면들 뒤에서 조언을 하고 있습니다.

 

역사적 교훈이 끝난 이제, 앞으로 나갑시다. 마키벤타와 이 합동 직무는 일종의 아담과 이브의 일을 시간을 교정하는 행성 왕자의 임무와 혼합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혈통을 개선시키기 위한 또 다른 아담과 이브 대신, 이것이 배의 실험실들로부터 "조금씩 piecemeal"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나는 "배 ship" 라고 강조하는데, 내가 행성을 운영하는 도당과 합동 비밀 지하 기지들에 있는 작은 그레이들의 계획과 혼동하지 않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루어졌고 계속 이루어질 것은 들어오고 돌아가는 별 씨들 star seeds 이 그들의 개선된 태아들을 가져오며, 그런 다음 이들의 개선된 유전자들이 그들이 번식할 때 지구 계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또한 그 결과로 더 높은 영역들과 더 나은 통신들을 가집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지구계에 나타나는 "크리스털 어린이들 Crystal Children" 로 부르는 자들을 보고 있는 이유입니다.

 

이제, 이 시간에 육체적 행성 왕자에게 봉사하는 것은 그렇게 하기를 선택하는 모든 당신들에게 100% 헌신을 요구합니다. 당신들이 알듯이, 나는 실제로 행성 위에 살게 될 것이고, 그것은 바라건대 스타시스가 끝난 후 1년 내에 일어날 것입니다. 우리는 처음에 시설들을 얻어야만 하고, 바로 지금 자세히 설명하지 않을 테지만, 나는 미국의 콜로라도의 덴버 도시 영역 안에 있을 것입니다. 이 장소가 어디가 되던, 그것은 내가 거주할 수 있기 전에 에너지적으로 개선되어야 합니다. 그때까지 나는 카프리콘 호 Capricorn 에서 주거지를 유지할 것입니다.

 

100%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것은 당신들이 어떤 계획이 제시되든 협력해야 함을, 나의 아이디어를 당신의 것으로 거스르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임무들은 가난한 자들에게 봉사하는 것 같은 문제들에 크게 직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에너지, 정부, 어떤 사회적 제도들에 관련된 임무들은 정확히 봉사해야만 하는데, 그렇지 않을 경우, 신성한 계획에 탈선이 일어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신성한 계획은 또한 필요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이제 지구가 화성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약 500대의 비행접시들을 선물 받을 것입니다. 이것들은 이 목적을 위해 만들어진 팀에 의해 보급될 것입니다. 비행접시들을 약속 받은 일부 당신들이 있었으며, 당신들에게 약속을 준 그 사람이 에고 문제들에 부딪쳤고, 게다가 그가 군대 병원들에게 프로그램 되었으며, 어둠의 진영에게 많은 것을 주어버렸습니다. 따라서 그 프로젝트는 그의 손에서 회수되었습니다.

 

처음에, 비행접시들은 그것을 필요로 할 일이 있을 때까지, 지구상의 교통문제를 임시적으로 돕기 위해 사용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스타시스 후에 비행기들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말하자면 그것들이 너무나 심한 오염 문제를 가지고 있고, 또한 그것들의 계기들이 에너지 변화들로 인해 적절해지지 못할 것입니다. 스타 함대 star fleet 는 이 방면에서 당신들을 크게 도울 것입니다. 일부 당신들은 어쩌면 해외에서 고립된 친구들과 친척들을 가질 텐데, 일단 우리가 우리 자신을 발표할 때 모든 종류의 여행자들이 집으로 돌아오도록 만들어질 절차들이 있을 것입니다. 대양들이 여전히 다소 거칠 수 있고, 선박 운행이 또한 한 동안 다소 위험스러울 수 있습니다. 당신들의 아주 많은 높은 형제들과 자매들이 문자 그대로 당신들에게 탈 것들을 줄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어번던트 호프 Abundant Hope 웹사이트를 더욱 발달시킬 것이고, 적절한 아이디어들과 충분한 세부로 설명된 "룰들과 규정들 rules and regs" 이 있을 것입니다. 사람은 비행접시의 사용을 신청해야만 하며, 그것들은 여러 임무들에서 공유될 것인데, 이들이 하루 24시간 운영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들은 장난감이 아니며, 경박한 목적에 사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충분히 말했습니다.

 

이제 어떤 중요한 임무의 일로 돌아와서, 나는 행성 지구라고 부르는 배의 선장입니다. 마키벤타는 우주와의 세부적인 일들을 다루며, 그는 이 시간에 계획들이 만들어지는 한 영원한 행성 왕자로 남아있을 것인데, 내가 지금으로부터 약 1,000년 후에 떠난 후 말입니다. 어느 행성이든 네바돈 Nebadon 으로부터 항상 하나의 대표자가 있으며, 그러나 아담들과 이브들을 제외하면 그들은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아담과 이브가 없습니다.

 

 

Candace: 나는 웹사이트에 유란티아 서로부터 몇 개의 장들을 추가 가르침과 언급으로 내놓았으며, 이 작은 글을 위한 준비로 말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읽지 않았다면 그것을 읽는 것이 비교적 쉬우며, 지금은 그것을 읽을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행성 왕자들과 아담들과 이브들을 다루는 장들입니다.

 

또한 비행접시들에 대해, 이들은 직경이 22.5m, 높이가 7.5m로 3개의 갑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간 갑판이 중심 갑판이고, 3m정도 높습니다. 갑판의 상부와 하부는 비행접시들을 운전하는 통제기기들과 장치들을 위한 것입니다. 각각이 1.2m 높이의 측면을 가진 화물 크기의 반중력 승강장 antigravity platform 을 갖습니다. 나는 다른 치수들은 잊어버렸지만, 이들은 큰 수량의 목재, 식량, 그와 같은 것을 접시로 싣는데 적당하며, 그것은 아래 부분에 "차고 garage" 를 하나 가지고 있습니다. 그곳에는 크기가 1.5m x 2.4m이고, 깨지지 않는 유리로 덮여 있는, 출구로 미닫이문을 가진, 미니벤과 비슷한 최소한 한 대의 반중력 "차 car" 가 실려 있습니다.

 

이것들은 쇼핑을 위해 비행접시의 외부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 속에는 의자들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없습니다. 당신들은 몇 개의 의자나 쿠션을 부착시킬 수 있습니다. 성인들이 일어서기에는 충분히 높지 않습니다. 단일극성의 행성들에서는, 반중력 승강장이 특별한 에너지 보호막들을 가지며, 유리 덮개가 필요하지 않지만, 여기(지구)서는 한 동안 필요합니다. 안전벨트는 필요하지 않으며, 기내의 "중력 gravity" 이 탑승자를 자리에 유지합니다. 유리 덮개들은 주로 기후와 바람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비행접시들은 하단부에 있는 이중 잠금 장치를 통해 반중력 선체들로부터 짐을 실으며, 각각 그것을 운행할 2명의 로봇 기사들이 갖추어져 옵니다. 사용설명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더 자세한 것은 나중에 웹사이트에 제공될 것입니다. 접시들은 그러므로 지상이 아니라 공중에서 "주차 parked" 할 것입니다. 중심 갑판은 온통 주위로 창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드 몽카 Lord Monka 의 이름과 친숙한 그러한 당신들을 위해, 화성에서 비행접시들의 제작을 감독하고 있는 것은 이 사람입니다. 내가 마지막으로 그와 얘기했을 때 약 450대가 완성되었습니다.

 

 

 

 

ESU: 지구상에서는 얼마 동안 비행접시들의 제작이 없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하나의 국민으로서 아직 이것에 대해 책임질 수 없습니다. 우리는 작은 반중력 선체의 제작을 허용할 것이고, 대개 반중력 승강장 antigravity platform 으로 불릴 것입니다. 티아우바 서 Thiaoouba Book 에는 그런 종류의 예가 있습니다. 그 책에서 당신들은 또한 몸이 공중에서 여행하도록 하는 허리에 차는 작은 장치에 대해 또한 읽을 것이고, 그것은 당분간 지구로 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행성이 그 기술을 위해 단일극성이 되는 것을 필요로 하며, 또한 인구의 대다수가 영성에서 높아져야만 합니다.

 

일부 당신들은 여전히 세계가 스위치 한 번으로 새롭게 만들어질 것을 바라고 있지만, 이것은 가능하지 않는데, 그것이 지구의 주민들이 그들의 태도에서의 변화를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일부 당신들은 어떤 종류의 "완전한 의식 full consciousness" 을 기다리고 있는데, 거기에 또한 마법의 지팡이가 없습니다. 당신들의 상위 자아들이 당신들의 육체적 형태와 융합할 때 당신들은 증가된 지능과 자신이 누구인가의 일부 기억들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출생에 의해 육화하며, 현재 몸속에서 리모델링을 갖는다 해도 당신들은 완전한 의식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시간이 되면서 유전적 마음 genetic mind 에 더 잘 접근할 것이고, 당신에게 임명된 천계 가이드들 celestial guides 과 더 쉬운 접촉을 할 것입니다.

 

스타시스 동안 세계의 많은 것이 영향을 받을 것이고, 우리는 이것을 길게 논의했습니다. 새로운 태양과 오존층의 제거, 그리고 아직 당신들에게 밝혀지지 않은 다른 에너지 변화들과 함께 파동들이 극적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의 상승 사건이며, 그러나 우리가 언급했던 빛과 생명으로의 상승이 아닙니다.

 

산업이 많은 분야들에서 나의 계획을 100% 따라야만 합니다. 당신들의 다양한 자금들을 받고 더 이상 봉사가 되지 않는 것을 시작하려고 시도하지 마세요. 우리는 웹사이트에서 이것을 충분히 다룰 것입니다. 두 개의 웹사이트가, 어번던트 호프의 것과 내가 가지게 될 것이 있으며, 그러나 임무의 일들과 필요조건들이 어번던트 호프 사이트에 올려 질 것입니다. 나의 것은 다른 목적을 가질 것이고, 더욱 영적 가르침의 성질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들은 임시 지도자들을 가질 것이고, 우리는 이들 지도자들을 대체하기 위해 진행되는 거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지역적이 될 것이고, 행성에 걸쳐 달라질 것입니다. AH 와 프린스 Prince 의 합동 팀에 좀 더 많은 멤버들이 선발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 합동 임무를 반영하기 위해 스타시스 동안 조용히 조직의 다른 이름을 붙일 것입니다. 어떤 경우들에서는 스타 함대 인원이 다른 나라들에서 장기간 책임 자리에 있게 될 것이고, 우리는 가능한 곳에서는 신성한 계획에 봉사하는 기존 헌법과 그와 같은 것을 존중할 것입니다. 정치가 이 장소에서 정말로 빨리 영적이 될 것이고, 그것은 그렇게 되어야 합니다.

 

오늘날까지 만들어진 계획들이 매우 광범위하며, 몇몇 경우들에서 매우 구체적이 되었고, 당신들이 진실로 봉사하기를 원할 때, 그때 당신들은 계획 속에 예측할 수 없는 요인들 wildcards 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아직 시기가 적절하지 않아 개발되지 않을 다양한 기술들이 있습니다. 제조업도 변해야만 하며, 쓸모없는 물건들의 제조가 종식될 필요가 있습니다. 행성으로 오는 돈이 사치를 위한 것이라고 느끼는 일부 당신들이 있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일부 사람들에게는 아직 배워야 할 불행한 교훈이 될 것입니다.

 

지구의 자유의지가 제한될 것이고, 사실 모든 행성들이 사람들이 통일 의식으로 올 때, 자신보다는 더 큰 선을 위해 봉사하기를 선택합니다. 이것은 자유의지의 결핍이 아니고, 자유의지 선택을 아버지 Father 에게 봉사하는 쪽으로 만드는 것이고, 이 길을 계속 선택하지 않을 자들은 몬조론손 Monjoronson 의 법정들에서 자신들에 대해 설명하고, 봉사로 돌아오기 위한 계획을 만들거나 아니면 다른 곳으로 가는 자신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 행성은 무질서 속에 오래 있었고, 주로 행성의 오염으로 인해서이며, 물론 감손우라늄 방사선 Depleted Uranium radiation 문제들을 포함해 오염이 지금 매우 심각한데, 우리는 앞으로 나가야만 합니다. 한동안 약간의 스타 함대의 "계엄령 martial law" 이 있을 것이고, 심각하게 위반하는 자들은 그것에 대응해야 할 것입니다. 그것이 일어나게 될, 스타시스 후 일어날 WILL OCCUR 무질서를 통제하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지구의 정부들이 문제들을 시행하는 것을 신용하지 않는데, 그들이 빈약한 판단에서 선을 넘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것은 발표 활동들 동안 완전히 설명될 것이고, 시행된 룰들에 대한 이유들이 조심스럽고 부드럽게 설명될 것이지만, 우리는 과도한 무질서를 허용하지 않을 것인데, 우리가 사람들에게 봉사할 계획들을 준비했으며, 따라서 무질서가 줄어들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식량과 물의 적절한 분배가 있을 것이고, 그럼으로써 적절한 자원들의 부족으로 일어날 무질서가 뒤따르지 않을 것입니다. 무질서의 시간들 동안, 자주 암시장이 생기는데, 이것이 또한 허용되지 않을 것이고, 불필요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많은 장소들에서 상류층이 익숙해진 것보다 적은 것으로 꾸려갈 것입니다. 한동안 오락물이 적어질 것이고, 하나의 예로서 할리우드가 바다 속으로 들어갈 것이며, 우리는 나의 명령으로 인터넷과 미디어에서 포르노들을 방해할 것입니다. 이 오락을 좋아하는 자들은 그것을 포기하던가, 아니면 또 다른 낮은 급의 세계로 가도록 초대받을 것입니다. 특히 어린 우주들에 몇 개가 남아있습니다.

 

이제 어떤 이들에게는 마치 스타 형제들이 지구를 접수한 듯이 보일 것인데, 다시금 이것은 그 경우가 아닙니다. 그것은 한때 수상쩍은 해로운 인종들에게 점령되었던 한 행성이 그 올바른 소유자, 신과 창조로 돌아가고 있는 경우입니다. 그것은 네바돈의 상당한 부분을 위한 종자 행성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다시 제 모습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보이는 행성 왕자로서, 나는 이 세계의 지도자입니다. 나는 당신들 "세계의 대통령 global president" 이며, 내 말이 지켜져야 하며, 그렇게 되어야 합니다. 이 장소는 당신들의 공동 창조를 통해 오염이 너무 커지기 전에 시급히 들어 올려져야 합니다. 그것은 또한 언급되었듯이 당신들의 특별한 훈련을 위한 세계입니다. 나는 임무의 일에 참가하는 모든 이들로부터 100% 헌신을 필요로 하며, 나는 당신들이 지침들을 따를 것을 요청합니다. 만약 오해가 있다면, 통신 문제를 다룰 수단이 있을 것입니다.

 

몬조론손과 막중하게 일해 온 다니엘 라파엘 Daniel Raphael 은 수신 TR 으로 부르는 채널링을 위해 사람들을 훈련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크기나 중요성을 가진 각 임무가 하나의 천계 조언자를 가질 것을 원하며, 그 팀으로 임명된 이 천계 조언자는 의식적으로 깨어있는 채널이 될 그 팀의 한 멤버를 가질 것입니다. 이것의 목적은 많은 팀들이 한동안 텔레파시 멤버를 갖지 못할 것이고, 그 경우에 어쨌든, 다른 팀 멤버들이 텔레파시 하는 자가 쇼를 연출하기 위해 에고를 사용하고 있다고 논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의식적 채널링은 상당한 정도로 그것을 배제하는데, 팀 멤버들이 이 기술을 가진 멤버의 목소리를 통해 천계 조언자에 귀를 기울일 것이고, 그럼으로써 필요한 대로 천계 조언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천계 조언자와의 모임에 참석하는 누구든 상호작용을 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다니엘이 그의 일과를 행하면서 TR 훈련에서 체험을 쌓을 때, 그는 TR 연수자들을 훈련하는 프로그램을 세울 것이고, 그리하여 우리는 이런 식으로 더 많이 봉사할 수 있습니다.

 

다니엘은 대개 북미와 남미에서 일할 것입니다. 나는 세계의 다른 부분들에서 TR 들을 훈련할 다른 잠재적 사람들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일단 발표와 계획을 알릴 때, 다른 이들이 사명으로서 이것을 선택할 것을 확신합니다. 우리는 게재할 많은 언어들이 필요합니다. AH/프린스의 합동 팀은 스타시스 후에 더 많은 지휘자들 directors 과 함께 지구로 돌아갈 것입니다. 나는 나 자신 스타시스 동안 좋은 전망을 가진 히말라야 은둔 지역으로 데려갈 사람들의 리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스타시스 후에, 지구에서 보통 사용되는 말로, 본격적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이미 작업된 완전한 계획이 있고, 많은 당신들이 스타시스 후반에 우리가 완전한 출발을 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이 사는 지역들로 특정 훈련을 위해, 배 위나 내부 지구에서 자신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아직 AH 를 발견하지 못한 많은 다른 이들을 또한 만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살고 있는 지역에 기준하여 당신이 어디에 머물지를 결정할 것이고, 그럼으로써 당신이 당신 지역들의 다른 이들을 만나게 됩니다. 모든 이들이 그 시간에 선택된 이러한 지역들의 지휘자들을 만날 것입니다. 우리는 지휘자들에 의해 아직 봉사되지 않은 몇몇 지역들을 가질 것이지만, 그것은 스타시스에 따른 몇 개월에 걸쳐 점차 시정될 것입니다.

 

셀던 나이들 Sheldon Nidle 이 모든 이들이 지구 변화들 동안 내부 지구로 갈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잊어버리세요. 이것은 그 플랜이 아닙니다. 오직 잠재적 지도력을 가진 자들만이 훈련을 위해 데려가집니다. 지구계에 머물 다른 모든 이들은 잠잘 것입니다. 우리는 이 시간 동안 20억의 사람들을 은거시킬 수 없으며, 오직 오늘날까지 중요한 봉사를 할 수 있다고 확인된 숫자만입니다.

 

일부는 그들이 봉사하게 될지를 알지 못하는데, 참가하게 될 많은 이들을 위한 결정이 영혼 수준에서 만들어지기 때문입니다. 나는 우리가 개인적 에고가 선택들에 대해 좋아하지 않을 어떤 이들을 가질 것으로 의심하는데, 그러나 나는 명백한 교육을 갖는다면 이들이 자신을 발견하는 자리에서 대부분이 협력하기를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며, 그러나 일부만이 행성으로 돌아온 후 100% 봉사의 아이디어에 문제들을 갖게 될 것입니다. (캔데이시: 우리는 보다 최근에 세계 전역에서 약 백만 명이 스타시스 동안 훈련을 위해 선별되었음을 게재했습니다.)[이것은 다시 10만 명으로 축소되었습니다.]

 

레이키 Reiki [영기(靈氣)요법]와 관련된 에너지들로 치료하는 임무들이 중요한 반면, 나는 스타시스에 뒤이은 처음 한두 해 동안은 이들 임무들이 보류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이 생각으로 이끌리는 자들은 더욱 잘 봉사하게 될 터인데, 즉각적인 필요성이 무엇이든 말입니다.

 

아주 많고 많은 돈들이 있을 것이며, 그러나 그것의 대부분이 임무들로 들어갈 것이고, 책임자들의 손으로 직접 들어갈 것입니다. 충분한 돈 이상이 있을 것이고, 스타 함대 자원자들이 첫 한두 해 동안 주택, 식량, 물, 그와 같은 기본적 필요성들에 봉사할 것인데, 행성과 그 남아있는 사람들이 더욱 안정될 때까지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당신들의 스타 형제들이 그 모든 것을 해줄 것을 의미한다고는 받아들이지 마세요. 그들은 일을 해주기 위해서가 아니라, 돕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비행기 서비스가 없을 것이므로 그들은 행성 전역으로 필수품들을 수송할 것인데, 심지어 선박들이 계속되는 지구 변화들과 공해 문제들로 제한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어떤 유정들이 또한 폐쇄될 것이므로 사용가능한 적은 연료로 인해 다소 제한된 운송이 있을 것이고, 다른 유정들은 어떤 지역들을 안정화하기 위해 우리들에 의해 폐쇄될 것인데, 그렇지 않을 경우 침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비행기 서비스가 없을 때, 이것은 연료를 다른 운송수단을 위해 더 사용할 수 있게 만듭니다. 연료가 또한 모니터 되어야 하고, 대체 에너지들이 공급될 때까지 이것은 난방 목적을 위해 충분한 공급들을 유지해야 합니다.

 

개발에 허용될 대체 에너지들이 기존 주택들의 성질과 운송의 필요성에 기초한 지역적 필요들에 따라 구체적이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풍차들이 상당량의 바람을 가진 지역들에서는 유용해질 것이고, 백업 자기 모토들 backup magnetic motors 이 바람이 약할 때 이것들을 가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선들이 이미 깔린 넓은 지역들로 서비스를 허용합니다. 다른 연료들을 대체하는 건물들과 선박들의 사용을 위해 거대한 자기 발전기들 magnetic generations 의 외계의 제조가 있으며, 이것들은 상당히 빨리 설치될 수 있고, 에너지 소비를 줄이며, 대양들이 안정된 후 바다 운송을 위해 배들이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무엇이 올 것인가에 대한 몇 개의 예들에 지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상당히 청소가 되고 해독이 된 행성으로 깨어나거나 돌아갈 것이며, 그러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행복한 캠프족 happy campers" 이 아닐 텐데, 이것이 대부분이 기대하고 있던 것이 전혀 아니기 때문이며, 따라서 많은 이들이 최선의 행동 속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큰 폭도들이 형성되어 목표들을 혼란시키지 않도록 확실히 할 것입니다. 사람들을 잘 먹이고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무질서를 줄이고 그들이 봉사하도록 만들기 위해 널리 시행될 것입니다.

 

행성은 5,6년 동안 소요 속에 있게 될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그 시간 동안 행성을 떠날 것인데, 그들이 에너지들을 다룰 수 없을 것이고, 게다가 어둠이 많은 이들을 생존하는데 병들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몬조론손에 의해 게재된 "인구감소 depopulation" 의 대부분이 그 기간 동안 일어날 것입니다. 머무는 사람들이 자라고 성숙해질 때, 그리고 임무들이 잘 진행되는 것으로 증명될 때, 무질서가 자연적으로 약해지고, 인간의 좋은 면이 나올 것입니다.

 

스타시스 후 다음 몇 달 동안 지도력을 공급하는 일은, 알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 스타시스 동안 다른 곳에서 자신들을 발견할 자들에게 달려있습니다. 당신들은 돕기 위해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임시 지도자들은 충분히 정보를 받을 것이고, 완전히 감독될 것인데, 그럼으로써 모든 나라들이 어둠의 시대로 내려가지 않습니다.

 

세계적 통화 제도는 스타시스 후에 즉시 온라인 될 것이고, 완전히 새롭고 안정된 간단한 제도로 운영될 것입니다. IMF 는 이것의 일부가 아니고, 그 기관은 스타시스 후에 존재하지도 못할 것이며, 또한 다른 새 세계질서 New World Order 의 알파벳 그룹들도 마찬가지가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더욱 평탄한 운동장을 가질 것입니다. 당신들, "뒤에 남을 자들 left behind" 은 새것을 조직할 때 우세한 손을 가질 것입니다.

 

나는 완전한 협력 외에는 아무 것도 바라지 않는데, 만약 모든 것이 바라는 최적의 조건들 아래 일어난다면, 우리는 약 20년 안에 이 행성을 돈이 없는 곳으로, 그리고 빛과 생명 속으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부 당신들에게는 긴 시간처럼 들리지만, 그것은 정말로 매우 짧은 시간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대대적인 협력과 임무 프로그램들로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20년 이상이 걸릴 수도 있으며, 그것이 가능한 가장 빠른 것이라고 느껴진 것이며, 그것은 아마 더 오래 걸릴 수도 있는데, 우리가 행성이 5차원으로 넘어가게 할 수 있기 전에 사용가능한 기술들을 가져야 하고, 단일극성 환경에서 작용하는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지구는 계속 꾸준한 "지구 변화들 earth changes" 을 가질 것인데, 내부 맨틀이 계속 더워지고, 화산들이 대양들을 덥히기 때문입니다. 어느 시점에서 광자대와 목성의 새로운 에너지들이 인구감소를 끝냈을 때, 그때 우리는 수증기 장벽들 vapor barriers 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우리는 그 과정을 5년 안에 진지하게 시작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그러는 동안 이미 일부 습기를 더 높은 고도로 올리기 시작했고, 당신들은 행성의 높은 고도에서 형성되는 매우 특이한 구름들에서 이것을 보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한동안 우리 독자들을 위한 메시지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스타시스가 끝날 때 더 많은 강렬한 자료를 웹사이트에 올릴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을 위한, 바로 우리의 독자들을 위한 짧은 글입니다. 위대한 생각으로, 행성 왕자에게 100% 봉사하는 생각으로 들어가세요, 그리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지를 분별하세요. 그것은 임무의 업무가 놓인 계획들에 맞아 들어가야 함을 의미할 것이고, 당신들은 또한 매우 유동적이 되어야 하는데, 당신들 표현으로 "재수 없는 일이 일어날 shit happens" 수 있고, 사람들과 지구변화의 양 측면에서 우리가 오게 될 모든 것을 예측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미래의 지구 변화들과 함께, 결정될 수 있는 것들이 미리 준비될 것임을 아세요, 그것은 스타 함대들이 필요해질 때 지역들에서 대피를 도울 것임을 의미합니다. 목성은 당신들의 길로 오고 있는 유일한 엄청난 놀람이 될 것이고, 다른 것들은 점진적이고 비교적 예측 가능합니다. 우리는 반드시 모든 지진을 예측할 수 없지만, 중요한 지진들이 준비 없이 일어날 때 스타 함대들이 특히 외진 지역들, 그리고 마땅한 운송수단이 없는 지역들에서 도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들 지진들은 몇 백 년 동안 계속될 것입니다. 행성은 그 자신을 리모델링해야 합니다. 늙은 피곤한 땅들이 물속으로 들어갈 필요가 있고, 신선한 땅들이 나올 필요가 있습니다. 게다가 육지들이 세계적으로 보다 균형을 잡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다루어질 수 있는 문제들입니다. 어떤 지역들로의 어떤 임무들이 예상된 지각 변화들과 그와 같은 문제들로 인해 부적절해질 수 있음을 이해하세요. 그리고 두바이 Dubai 로 부르는 그 작은 부유한 권력의 장소는,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은 목성 사건 동안 잘 견디지 못할 것인데, 빙하와 극지역이 계속 녹기 때문입니다. 너무나 많은 것이 그 건설에 낭비되었는데, 수치입니다. 그렇게 되리라.

 

오늘 저녁은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캔데이시가 작은 덧붙임으로 끝낼 것입니다. 우리는 유란티아 서로부터 다른 준비 자료가 실린 후 그것을 올릴 것입니다. 그것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나는 스타시스 동안 일부 당신들을 만나기를 크게 기대하며, 만약 아니라면 최소한 스타시스 동안 매우 멋진 통신 시스템을 통해 교사가 될 것입니다! 나마스테,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쿠마라 Esu Sananda Immanuel Kumara,

유란티아의 행성 왕자 Planetary Prince of Urantia.

 

 

 

 

Candace: 이수는 위에서 나의 선물에 대해 언급했으며, 따라서 나는 그와 함께 추정된 1,000년 을 봉사할 수 있습니다. 나는 거듭 늙게 되고 다시 태어나면서 그것을 하기를 바라지 않았습니다. 지속성의 상실이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더 높은 자아가 당신의 현재 몸과 융합할 때 또한 이 과정을 거칠 수 있으며, 그러나 이것이 모든 이들에게 일어나지는 않을 것입니다. 나는 가속된 과정을 거쳤습니다. 나는 아직 "저장된 in storage" 나의 실제 빛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나의 봉사 계획의 일부로서 내가 이 현재의 모습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피닉스 저널들 Phoenix Journals 에서, 아마 3권에서, 하톤 Hatonn 과 사난다 Sananda 가 여기서 4차원 몸속에 있다고 언급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시간에 지구의 교육의 목적을 위해, 두 가지 기본 타입의 몸이 있습니다. 3차원 몸은 나이를 먹고 죽는 몸입니다. 4차원 몸은 스스로 복구능력이 있고 바라는 만큼 오래 사용될 수 있는 몸입니다. 인터넷의 뉴에이지 자료들에서 다른 상충된 생각들이 나와 있습니다.

 

나는 작년 여름에 4개월간 매우 길고 강렬한, 몸을 4차원 타입으로 바꾸는 정말로 강렬한 과정을 거쳤습니다. 이것은 이 시간에 카프리콘 호에 있는 나의 매우 오랜 가디언 천사 Guardian Angel 인 안드레아 Andrea 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우리는 영겁 동안 함께 여행했습니다. 그녀는 유란티아 서에 설명되었듯이, 나의 "운명의 가디언 destiny guardian" 입니다. 이수 Esu 도 또한 그 과정에 참가했으며, 종종 그 과정에 필요한 에너지와 치유 일을 하기 위해 나의 집으로 왔습니다. 나의 몸은 내가 육화했던 유전적 계보로부터 그 DNA 속에 많은 "카르마 karma" 를 운반했고, 게다가 나는 이번 생애 동안 얻게 된 많은 건강 문제들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것이 그 과정을 길고 강렬하게 만들었습니다.

 

내가 진보된 영혼이기 때문에 안드레아는 나를 계속 주시해야 할 필요가 없었고, 그녀는 그녀 자신의 특기들과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현재 카프리콘에 탑승하고 있는데, 그녀가 배로 비-물질화 해야만 하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인간 몸의 부활을 수행할 수 있는데, 그것이 그 과정에서 손상되었을 때 말입니다. 비-물질화 Dematerialization 란 "스카티, 나를 빔 업 해줘"의 방법입니다.

 

배를 타는 다른 방법은, 계단을 올라가는 것과는 달리, 부양 빔 levitation beam 속에 있는 것이고, 이들은 왕복선들에 있으며, 그것은 사람을 태우기 위해 숨 쉴 수 있는 대기로 내려와야만 합니다. 이것이 이 시간에 지구 사람들의 몸을 위해 "더 안전한 safer" 방법입니다. 비-물질화는 지구의 몸들에게는 힘듭니다.

 

읽을 것을 위해, 나는 유란티아 서, 페이퍼 113장, 운명의 세라핌 가디언들 Seraphic Gluardians of Destiny 을 제안합니다. 또한 페이퍼 39장의 섹션 8, 440페이지, 운명의 세라핌들 Seraphic Destiny, 그리고 페이퍼 39장의 지역 우주의 직무 영들 Ministering Spirits of the Local Universe 을 제안합니다. 운명의 가디언들은 세라핌 계 Seraphim Order 에 속하는, 거대하게 다양한 계이며, 대부분이 그 성질에서 또한 진화적입니다. 당신들의 운명의 가디언은 당신과 함께 하보나 Havona 로 계속 여행할 수 있고, 최종자의 모탈 부대 Mortal Crop of Finality 로 입대해야만 합니다. 안드레아는 세라핌입니다.

 

안드레아는 휴일이 필요한 날이나 다른 계획들이 있는 날을 제외하고는 거의 매일 나의 집으로 왔습니다. 대부분의 날들을 우리는 한 번에 2시간씩 두 번 일했습니다. 다른 시간들에서 그녀는 우리가 한 번에 18시간에 이르도록 더 오래 동안 일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보았습니다. 10월의 마지막 두 주 과정 동안, 하루는 우리가 27시간을 계속 일했습니다. 나는 먹거나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잠시 휴식이 허용되었을 뿐입니다. 나는 많은 에너지 보충용 과자들 energy bars, 과일들, 그와 같은 것을 가까이 놓아두었는데, 이것이 매우 지치게 만들었고, 내가 식사를 준비할 에너지나 그렇게 할 시간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몇 개의 특별한 에너지 장 속에 있는 것이 요구되었고, 그것을 나는 단순히 "빔들 beams" 이라고 불렀습니다. 이것은 강렬한 과정이었고 편안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자주 많은 열을 일으켰으며, 에어컨이 돌아가는 더운 여름날에는 전혀 즐겁지 않았습니다. 가끔 나는 고양이들을 나의 방 밖으로 쫓아내고 문을 닫았으며, 따라서 에어컨 공기가 내 방에 들어오지 못하게 했습니다. 나의 몸은 강렬하게 진동했고, 에너지의 일부가 특히 나의 손과 발에서 매우 뜨거웠습니다.

 

가끔 감각이 불타는 듯 했습니다. 나는 얼마 전에 한번은, 내가 다소 너무 빨리 비-물질화로 준비되고 있는 중에 깨어났는데, 나는 내 몸이 익고 있다고 생각했으며, 어둠으로부터 일종의 공격이 아닌가 하고 방 밖으로 달려갔습니다. 일부 당신들은 바로 지금 등의 통증을 많이 체험하고 있으며, 이것은 당신들 몸을 업데이트 하는 이 과정의 일부로서, 당신의 척추에 따라 새로운 회로들을 놓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나는 이것 동안 강렬한 등의 통증을 체험했고, 계속 누워있는 것이 도움이 되지 않았고, 그것을 더 악화시켰습니다.

 

나는 이것들 동안 음악을 트는 것이 요구되었습니다. 일부 당신들은 www.wingmakers.com 으로부터 음악이 이러한 시간 동안 DNA 재-프로그램에 유용하다고 들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맞습니다. 나는 나의 침실에 싱글 CD의 플레이어만을 가지고 있으며, 가끔 잠들어버려서 안드레아가 CD를 다시 틀어야 했습니다. 나는 이제 정말로 내 음악의 어떤 것에 싫증이 났는데, 내가 이것을 위해 최선의 도움이 되는 음악을 거듭거듭 다시 틀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좋은 음악의 DNA에 대한 일반적 효과들에 덧붙여, 내가 다루고 청산해야 할 모든 종류의 과거 기억들을 가져왔습니다.

 

이 시간 동안 나는 또한 나의 몸의 진동 속도를 정신적으로 올리는 연습을 했으며, 따라서 비-물질화 하는데 2,3 시간의 준비 과정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몸을 비-물질화하기 위해서는 ,1000 메가헤르츠로 진동해야 합니다. 나는 스스로 내 몸을 950메가헤르츠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이것이 또한 매우 더운 체험입니다. 비-물질화를 위한 준비는 또한 특별한 에너지 장을 사용하며, 그것을 나는 또한 "빔 beam" 으로 부르는데, 그것이 그 과정 동안 강렬한 열 속에 있는 느낌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지금, 나는 그 강렬한 열의 느낌을 마음을 사용하여 만들어내는데, 이것이 느낌 속의 "빔"과 비슷하며, 나는 이 느낌들에 따라 그 과정에서 내가 어디쯤 있는지를 추정할 수 있습니다.

 

내가 이것에서 일하는 것은 스타시스 후에 내가 행성 전역으로 효율적으로 이동할 수 있기를 원하기 때문이고, 우리는 어떤 때에 오프라 같은 TV 쇼에서 이것을 공개적으로 보여줄 계획입니다. 어쨌든, 이 모든 과정들의 4달이 지난 후, 안드레아는 나의 몸이 4차원 몸으로 전환할 찰나에 있음을 주목했고, 나는 매우 강렬한 두 주를 거쳤습니다. 나는 2007년 10월 23일 전환했으며, 이 마지막 과정 동안 침대에 누워있을 때, "당신은 영원한 몸으로 지금 축복 받았다 You are Now Blessed with an Immortal Body" 는 의미의 말을 들었습니다." 이것은 어떤 "의식 ceremony" 의 일부인 듯 보였고, 그러는 동안 나는 잠시 잠들었습니다.

 

그러나 이 몸은 내가 영원히 사용할 몸이 아니며, 이 계에서 나의 다가오는 봉사를 위해 그것이 필요할 동안만 입니다. 내가 어느 미래의 날에 그것을 버릴 때, 그것은 흙으로 돌아가거나 다른 수단에 의해 원소들로 용해될 것입니다.

 

내가 전환했던 날, 나는 즉시 변화를 주목했습니다. 지금은 자주 하루에 몇 번씩, 내 몸이 재생성 모드 re-generating mode 로 들어가며, 그것은 어떤 매우 기분 좋은 간질거림 tingling 을 포함합니다. 그것은 내가 오늘 이 글을 쓰고 있을 때에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거친 과정의 어떤 흥미로운 "증거 proof" 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또한 어떤 "젊어지는 현상 de-aging" 을 일으킵니다. 나의 머리가 지금까지 오래 동안 교황처럼 흰 백발이었습니다. 흰 머리가 나의 30대 초기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나의 아버지의 머리는 그가 30세가 되기 전에 백발로 변했습니다.

 

나의 머리는 지금 2/3가 "모래색의 금발 dirty blond" 가 되었습니다. 여러 다른 색조들이 있으며, 내 목 뒤의 윗부분은 더 짙어졌습니다. 나의 친구들과 가족들이 이것에 매우 놀라고 있습니다. 60세가 된 사람들은 그들이 젊을 때의 머리 색깔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내가 이 과정을 거치고 있다고 말했고, 그들은 내 머리 색깔이 정말 변하기까지 믿고 싶어 하지 않았습니다!

 

가끔 나는 머리 염색을 하므로, 처음에는 이 변화에 주의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지난 여름에 머리를 마지막으로 염색했습니다. 이번 겨울 어느 날, 나는 검은 가닥이 정수리로부터 자라는 것을 보았습니다. 지금은 오래 전에 염색된 머리가 모두 빠졌습니다. 내 머리 정상에 있는 머리카락은 여전히 흰색입니다. 그것이 변한 다른 머리카락들을 덮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나의 정수리에는 여러 색깔의 머리가 자라고 있습니다. 지금 나는 더 많은 숱의 머리가 다시 자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나이 먹으면서, 하늘 의사 Sky Doc (라파엘)가 나의 뇌하수체를 재건하기 전에 하이드로코르티손의 사용이 나의 머리숱이 적어지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내 머리에 어쩌면 약간의 살색을 볼지도 모릅니다.

 

가끔 안드레아와 나는 모든 당신들을 위한 메시지를 준비할 것입니다. 그녀는 나의 팀 멤버들을 위한 메시지를 주었습니다. 아마 그녀는 모든 당신들에게 당신이 몸으로 올 것으로 기대할 수 있는 변화들에 대해 더 많은 세부를 줄 수 있는데, 이 행성에서 보통의 생애보다 더 긴 생애를 살게 될 자들을 위해 말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또한 그녀 자신의 여정과 나의 여정에 대해 좀 더 많은 가르침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녀는 바로 지금 우리가 "목성과 완전한 유산 Jupiter and Full Inheritance" 이란 (http://www.ageoflight.net/1-3.htm) 제목의 글에서 우리가 논의했던 "친절한 유령 카스퍼 Casper the Friendly Ghost" 타입의 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녀 자신의 임무는 이 시간 하나의 몸을 필요로 하며, 그 색깔은 순수하게 빛나는 백색입니다.

 

자, 이 글은 이제 나의 워드프로세서에 10페이지나 되었으며, 그것은 상당히 많은 양입니다. 나는 당신들 모두가 내가 지난 여름을 어떻게 보냈나의 이 이야기를 포함해, 이 모든 것 즐기기를 바랍니다. 빛으로 돌아가기 위한 마지막 선택을 만드는 많은 이들의 마지막 기회들을 둘러싼 이 계속되는 기다림 동안, 부디 다가오는 목성 사건 후에 어떻게 봉사할 것인지에 대해 계획하는 것을 계속하세요. 안녕히 계세요,

 

캔데이시 Candace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2009 AH.재림사무국/509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 "재림'사건" / 행성 지구를 위한 새로운 게임 플랜 [CM.Esu.Monjoronson] - R 

 

+ 지금은 부활의 시간입니다 / 모든 영혼들의 마지막 심판 [AA Michael] - R 

 

+ 재림'시작 / 목사, 신부, 랍비, 스님, 모든 종교의 영적인 사람들에게 주는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