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치명적 순간에 인류를 도울 선택된 자들이 되라고 제안합니다 - 관음의 메시지 [Kuan Yin]

 

 

 

인류의 고통이 경감될 수 있는 정도는 당신들의 기여가 얼마나 큰가에 달려 있습니다

관음의 메시지 - 나는 당신들이 치명적 순간에

인류를 도울 선택된 자들이 되라고 제안합니다

 

관음의 메시지 -

나는 당신들이 치명적 순간에 인류를 도울 선택된 자들이 되라고 제안합니다.

I am offering you to be the chosen ones who will help mankind during a critical moment

 

By Beloved Kuan Yin thru Tatyana Michushina. 6/28/2014

http://sirius-eng.net/dictations/iun_2014/2014.06.28.htm

 

 

 

 

나는 자비와 연민의 여신, 관음입니다.

 

당신들은 오늘 내가 당신들에게 말하기로 의도하는 것에 놀랄 것입니다.

 

그것은 내 말이 당신들에게 새로울 것이기 때문이 아니라, 자비와 연민의 영원한 법률이 사악한 힘들의 어느 실현에도 불구하고 당신들 세계에서 계속 시행되기 때문입니다.

 

오늘 우리는 당신들에 대해, 육화한 자들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행복하게 되는 것을 무엇이 막고 있는가를 이해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무엇이 당신들 삶에서 신성한 성질들만을 실현하는 것을 막는가, 그리고 왜 전쟁들과 불의가 행성에서 일어나는가를 말입니다.

 

수없이 당신들은 우리들의 이 가르침을 들었으며, 우리들의 또 다른 메시지를 받은 후 매번, 일부 사람들이 빛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들의 눈을 덮었던 안개가 - 가끔은 그들의 전 인생을 통해 덮었던 안개가 – 갑자기 갈라지면서, 그들은 그들 자신의 고통들과 불행들의 원인들을 명확히 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물론, 이러한 원인들은 당신들 자신 안에 놓여 있습니다. 가끔 인생의 가장 중대한 순간에 깨우치게 되는 사람을 보는 것은 얼마나 견디기 힘든지요.

 

인간의 고통에 대해 말하는 것은 당신들 세계에서는 보통 일이 아닙니다. 나쁜 상태에서 임종에 가까이 가는 사람들은 당신들의 대중 미디어에게는 심의 대상이 아닙니다. 그것은 마치 인간 사회에서 삶의 가장 어려운 영역들이 당신들의 삶에 존재하지 않는 듯합니다. 대신 당신들은 뉴스에서 스포츠 성적에 대해, 정치적 승리에 대해 읽습니다. 심지어 불운들, 불행들, 고통들이 선정적인 방식으로 묘사됩니다. 이 모든 자료와 정보는 그것이 이해를 공급하지 않고, 그것이 왜 불운과 불행이 일어나는지, 왜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불행의 원인을 알지 못한 채 고통당하고 죽어가는지의 원인들을 밝히지 않는 방식으로 대중 미디어로부터 제공됩니다.

 

매우 소수의 개인들이 진정한 연민과 자비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진정한 자비와 연민은 당신들의 세계에서는 신과 가장 높은 법률에 대한 진정한 믿음만큼 드물다는 말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오늘 당신들에게 우리의 가르침의 측면들의 하나에 대해 상기시키려고 왔습니다. 말하자면 나는 당신들에게 많은 영겁 전에 위대한 영들 Great Spirits 이 지구의 인류에게 위대한 봉사 Great Service 를 행하기 위해 지구로 왔다고 말하기 위해 왔습니다. 물론 우리는 모든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 시간이 올 것임을, 인류가 그들의 과거의 부정확한 행동들의 결과로 큰 고통에 직면할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 순간이 올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자유 의지로 인해 우리가 지구의 인류와 우리의 카르마를 엮었음을, 우리가 인류와 함께 완전히 고통을 체험해야 할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나의 이야기와 다른 지혜의 마스터들 Masters of Wisdom 의 이야기를 자세히 묘사하고 있으며, 따라서 당신들이 당신의 운명과 나의 운명, 그리고 다른 지혜의 마스터들의 운명이 불가분하게 연결되어 있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인류가 우리의 존재를 완전히 잊어버릴 때에도 인류에 대한 우리의 봉사를 계속합니다.

 

우리는 매일 우리의 영적 성취를 희생하는데, 그럼으로써 지구의 인류가 그 진화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인류에 대한 봉사는 십자가처형을 거치는 것과 같으며, 그러나 이 십자가처형은 수백만 년 동안 지속됩니다.

 

당신들이 우리의 봉사의 본질을 이해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이 끔직한 불행을 만날 때, 그의 영혼이 고통을 당할 때, 저주와 위협 대신에, 감사의 말들이 그의 입에서 나올 때, 그가 그의 생애의 가장 어려운 순간 동안 체험했던 깨달음 때문인데, 그때 그 사람은 행성 지구의 진화의 이름 속에 우리의 봉사와 우리의 영웅적인 행동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오늘 나는 당신들에게 카르마 위원회 Karmic Board 의 오늘 회의에서 인류가 그 진화를 계속할 수 있도록 몇 명의 빛의 존재들 Beings of Light 이 만든 희생에 대해 하나의 결정이 다른 것들 가운데 만들어졌음을 말하기 위해 왔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익명이 될 것을 선택한 이들 빛의 존재들에 대한 하나의 의무 아래 있습니다.

 

다음 6개월 동안, 당신들은 이들 마스터들에게 매우 귀중한 봉사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을 하기 위해, 당신들은 카르마 위원회로 편지들을 써야 하고, 하나의 진보된 봉사의 약속을 맡아야 합니다. 나는 당신들이 부지런한 기도의 형태로, 불행하고 필요 속에 있는 자들에 대한 봉사의 형태로 추가의 책임감을 지라고 요청합니다.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은 당신들의 원인체 your causal body 의 일부를 줄 수도 있습니다.

 

모든 당신들의 편지들이 우리들, 카르마 위원회 Karmic Board 의 멤버들에 의해 검토될 것입니다.

 

인류의 고통이 미래에 경감될 수 있는 정도는 당신들의 기여가 얼마나 큰가에 달려 있습니다. 많은 천년들에 걸친 지각없는 행동들, 생각들, 느낌들에 대한 인류의 카르마의 강렬한 귀환이 이 순간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의 메시지들을 읽고 있는 인간 사회의 가장 의식적인 멤버들인 당신들은 인류의 카르마적 부담이 완화될 수 있는 정도를 결정합니다.

 

나는 당신들이 나의 부름에 대답해주기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셀 수 없는 인간 고통들이 쉽게 멈추어질 수 있는데, 만약 사람들이 이들 고통들의 원인을 깨닫고, 그들이 저지른 불의의 행동들을 뉘우친다면 말입니다. 그러나 만약 인류가 너무나 깊이 그들의 죄 속에서 뒹굴어서 그들이 스스로 그들의 불행들의 원인을 이해할 수 없다면, 그때 그의 충실한 봉사로 세계의 카르마의 일부를 탕감해줄 한 사람이 일어날 필요가 있고, 그렇게 함으로서 사람들의 고통들이 완화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중대한 순간 동안 인류를 도울 그러한 선택된 자들이 될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부디 인류를 위해 추가 봉사를 짊어지세요.

 

나는 희망과 흥분으로 당신들의 편지를 기다립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당신들의 편지의 각각을 읽을 것이고, 당신들 편지의 각각에 대해 결정을 만들 것입니다.

 

나는 관음입니다. I AM Kuan Yin.

 

 

 

옮길 때는 출처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깨달음.가르침들/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