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사건들이 일어나야 하듯이 전개되고 있다 - 몬조론손 [Monjoronson]

 

 

 

장면들 뒤에서, 많은 것들이 용해되었고, 외부 세상에 드러내기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사건들이 일어나야 하듯이 전개되고 있다 - 몬조론손

 

오늘 아침 몬조론손으로부터 받은 메시지

A Message from Monjoronson This Morning!

 

By Monjoronson through Leonette. 6/29/2014

http://abundanthope.net/pages/Leonette_112/Events-are-unfolding-as-it-should.shtml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112-P-Crucial-Messages-MONJORONSON  #70

 

 

 

 

사건들이 일어나야 하듯이 전개되고 있습니다.

 

모든 조각들이 ‘마지막 결전 show down’ 으로 고려될 수 있는 다양한 가능성들을 배달하기 위해 자리에 놓였습니다.

 

당신들의 참고 기준 frames of reference 으로는, 내가 말하는 것이 불가능하게 보일 수 있거나 거의 준비되어 있지 않은 듯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면들 뒤에서, 많은 것들이 용해되었고, 드러나게 될 것이 ‘외부 세상 exterior world’ 에 실현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실증하기 위한 목적과 목격하기 위한 목적을 위해, ‘엄중함 grime’ 의 어떤 것이 보여 져야 한다고, 드러나야 한다고 결정되었는데, 그럼으로써 이 이 ‘지구를 둘러싼 earth bound’ 교훈들에 참가하는 모든 이들 ALL 에 의해 결론들이 내려질 수 있게 말입니다.

 

위의 것을 예상하면서, 준비들이 그 역할이 ‘선봉대원들 vanguards’ 인 자들의 봉사를 존중하고 인정하기 위해 만들어지고 있으며, 판결 adjudication 을 향한 과정의 이 국면을 촉진시키면서 말입니다.

 

물질적 Material / 육체적 Physical 수준에서 곧장 우주적 Cosmic / 비물질적 Immaterial 수준들에 이르기까지 이해의 통합을 허용할 많은 단계들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그 과정의 결과들이 존재의 몇 단계들에서 배움을 허용하기 때문입니다.

 

행동의 결과들은 공간적 체험으로부터 볼 때 ‘영원 eternity’ 을 통해 파급됩니다. 그러한 행동은 물질의 세계들로부터 지고의 Sublime 존재로 오고가면서 다시 돌아갑니다.

 

진실로 청소하고 cleanse ‘우주적 패턴 cosmic patterning’ 을 재설정하기 위해서, 그러한 것이 시간의 세계들에서만이 아니라, 존재의 모든 수준에서 행해져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시간의 세계들에서 주로 조정하는 것은 명확한 형태 없이 에너지들이 계속 존재하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이것은 결국 명확한 것으로의 실현으로 이끌 것이고, 거기서 조건들과 주인들 hosts 이 그들 자신을 제시합니다.

 

신성한 명령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깨끗한 청소 clean sweep’ 가 필요합니다. 그렇게 하는 데는 철저하고 공감적인 시야가 모든 일들의 판결에서 요구됩니다. 당신들의 물질적 눈의 한계를 통해 당신들이 잘 추측할 수 있듯이, ‘어떤 것도 그 보이는 대로가 아니기 nothing is as it seems ...’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이러한 체험들의 이해로 무겁게 투입된 자들인 점을 감안하면, 원래의 계획들로 ‘조화를 벗어났다 out of harmony’ 고 생각될 수 있는 것을 일으킨 상황들로의 대응에서 취해진 결정들을 둘러싼 모든 조건들과 사건들의 ‘앎 속에 in the know’ 완전히 있기 위한 그 책임은 당신들에게 있습니다.

 

‘천계의 판결자들 Celestial Adjudicators’의 역할은 순전히 측정들/판단들, 처벌이나 다른 것들로, 행성적 삶의 실험을 진로를 벗어나게 이끈데 대해 권위적 책임이 있다고 인용되는 자들로만 한정되지 않습니다.

 

그러한 결정들이 고통스러운 반면, 그것들은 달성하기가 꽤 쉽습니다.

 

이 노력에서 요구되는 진짜 고통스러운 일은 이 과정에서 당신들 자신의 공동-참가 co-participation 의 사실을 당신들의 관심으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당신들이 ‘자신을 발견한 found yourself’ 상황의 ‘희생자 victim’ 인 것처럼 당신이 보일 수 있고, 많은 상황들에서 당신이 비자연적이고, 상궤에서 벗어났다고 당신이 지각한 것으로 변화를 가져오는데 ‘무력하게 powerless’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진실인 반면, 당신들은 당신들 주위의 세계를 해석할 때 당신들을 지도하는 조화음들 harmonics 을 부여받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참고 기준 frames of reference’ 을 넘어 ‘감지하는 sense’ 능력을 선물 받았고, 당신들이 일종의 ‘소리굽쇠 tuning fork’ 로서 행동하기 때문에 당신의 ‘감각들 senses’ 로의 당신의 반응이 당신 자신의 지각을 훨씬 넘어 진동합니다.

 

당신들이 생각할 수 있는 것과는 반대로, 이 공동-참가가 당신들의 많은 수준의 존재의 바로 그 ‘바탕 fabric’ 을 통해 공명합니다.

 

당신들이 현신했고, 어떤 경우에, 신성한 법률을 지지하지 못한 신념들로부터 야기된 ‘패턴들 patterning’ 에서 일탈로 의미될 수 있는 것의 효과들/결과들을 변환시킨 것은 당신들 존재 안에서 ‘분리된 것으로 as separates’ 당신들의 일들을 선포했기 때문입니다.

 

말해진 것으로부터 당신들은 판결이 많은 수준들로 확대되고, 단지 ‘나쁜 놈들 the bad guys’ 을 다루는 일만을 포함하지 않음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총체적인 것 WHOLE 의 청산과 재건을 포함하며, 그것은 당신들 YOU 을 포함하는데, 당신들 YOU  역시 당신의 체험의 장 안에서 당신에게 봉사한 것, 그리고 당신에게 봉사하지 않은 NOT 것의 판결 속에 있을 수 있다는 사실의 완전한 인식에서 행동하는 당신들을 포함합니다.

 

당신에게 봉사하지 않은 NOT 것이 그때 치유나 우주적 법률과정의 Cosmic Laws and Justice 의 원칙들과 일치하는 청산을 위해 가져와질 수 있습니다. 이 목적으로 당신들은 단지 사건들의 방관자들이 되지 않을 것인데, 그것을 위한 무대가 이미 전개하도록 정해졌습니다.

 

당신들은 위에서 인용한 대로 영향을 받게 될 것이고, 당신들은 이런저런 식으로 우주적 질서의 근본으로 돌아오려고 하는 것과 본질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준비되어 있고, 잘 준비하세요.

 

안녕,

 

나는 몬조론손입니다. I AM Monjoronson.

 

 

옮길 때는 출처(www.ageoflight.net)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