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경고 / 당신은 어느 환경에서도 최고 이상들에 헌신을 유지해야만 합니다 [Master K-17]

 

 

 

마스터 K-17 : 오늘 당신들에게 구체적인 권고들과 경고들을 주기 위해 왔습니다

어느 환경에서도 최고 이상들에 헌신을 유지해야만 합니다

 

당신은 어느 환경에서도 최고 이상들에 당신의 헌신을 유지해야만 합니다

You must maintain your devotion to the Supremeideals in any of your surroundings

 

By Master K-17 . Received by Tatyana Mickushina. 6/25/2014

http://sirius-eng.net/dictations/iun_2014/2014.06.25.htm

 

 

 

 

나는 마스터 K-17 입니다. 나는 처음으로 우리 메신저를 통해 왔습니다.

 

어쩌면 당신들은 이전 메신저들로부터 나의 이름을 들었을지도 모르는데, 나는 지구상의 우주공간의 안전 서비스 Space Security Service 를 대표합니다.

 

나의 도착의 사실은 당신들에게 현재 순간의 중요성을 의미하는데, 내가 이 대화의 기회를 극히 드물게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나는 오늘 가르침이나 지도를 주기 위해 오지 않았습니다. 나는 오늘 당신들에게 구체적인 권고들과 경고들을 주기 위해 왔습니다.

 

나의 관점에서는 행성의 상황이 극도로 위험한 방향전환을 택했습니다. 우리를 반대하는 세력들을 저지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그리고 빛의 정부 Hierarchy of Light 의 모든 힘이 상황을 바로 잡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지구상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싸우는 분쟁들과 군사 작전들이 여기저기서 더 활동적이 되고 있습니다. 여기저기서 인간 의식의 최악의 표현들이 그들의 머리를 쳐들고 있습니다.

 

인류가 발달의 신성한 Divine 길을 선택하는 것을 바라지 않는 많은 세력들이 있습니다. 이 세력들은 신성한 길 Diivine Path 에서 가능한 한 많은 영혼들을 떼어내기 위해 그들의 최선을 다하려 하고, 다할 것입니다. 이것을 위해 모든 수단들이 택해졌고, 가장 교활한 기술들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반대 세력들이 인간 삶의 가장 성스러운 영역들에 왜곡들을 만들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신에게 봉사하지 않는 종교의 많은 목사들에 대해 당신들이 들은 이전 메시지들에서, 나는 당신들에게 인간 삶의, 전쟁들과 유혈사태들의 다른 면을 상기시킬 것입니다.

 

다양한 분쟁지역들의 조장과 확장이 인류의 집단의식 안에서 증오와 공격성의 배양의 수단으로 행성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의식 안에서 공격성이 자라는 하나의 과정이 일어나고 있음이 명확합니다. 먼저 그 대부분이 우리를 반대하는 세력들의 후원 아래 있는 대중 매체들이 있으며, 또 아이들과 성인들이 놀기를 좋아하는 컴퓨터 게임 산업이 있습니다. 이들 게임들의 많은 것이 다양한 총을 쏘고 그들의 적들을 죽이는 참가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외관상 해롭지 않은 오락이 당신들 시대에 증가하는 위험의 근원이 되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항상 전쟁놀이를 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어떻게 전사들과 그들 조국의 방어자들이 될 성질을 발달시키는 가입니다. 그것은 양육되었고, 우리들에게 환영받았습니다. 그러나 고귀한 동기들의 양육 대신에, 살인, 쉬운 이익, 유혈의 욕망이 지금 배양되고 있습니다. 컴퓨터 게임들 외에, 일부 영화들이 있는데, 그 안에서 공격성이 배양되고, 사람들의 살인이 적나라하게 보여 지는데, 따라서 무엇이 도덕적이고 무엇이 비도덕적인가의 경계들이, 무엇이 좋고 무엇이 나쁜가의 경계들이 젊은이들의 의식 속에서 점차 희석되었습니다.

 

젊은이들은 그처럼 저질의 표현들 속에서 자랐는데, 전투 컴퓨터 게임들과 공격적 영화들이 현실의 감각을 잃게 하기 때문입니다. 영화들과 게임들에 의해 우둔해진 젊은이들을 잡아끄는 많은 기관들이 있습니다. 폭력과 공격성의 사상으로 그들의 의식이 세뇌되는 몇 년 동안, 돈만주면 무엇이든 하는 용병들과 암살범들이 이들 젊은이들 사이에 양성됩니다.

 

첫 단계는 매우 해가 없는 듯이 보입니다. 6,7세의 아이가 컴퓨터 앞에 앉아서 장난감 목표들로 총을 쏩니다. 12-13세가 되면, 같은 아이는 폭력성을 배양하는 영화들을 관람합니다.

 

16-17세가 되면 이 개인은 용병들과 암살범들의 기관으로 모집될 준비가 됩니다.

 

그것이 제도가 어떻게 폭력을 재생산하는 가입니다. 처음에 폭력이 의식 속에 각인되고, 10년 안에 이 폭력은 신에 대해 결코 듣지 못했지만 많은 시간을 살인 장면들과 폭력을 보는데 헌신했던 젊은이들을 통해 물질계로 실현됩니다.

 

아이들의 양육의 도덕적 측면에 대해 감독자가 없는 사회에서는 폭력을 근절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것이 우리들, 상승 마스터들 Ascended Masters 이 와서 당신들에게 물질계에서 구체적 활동들의 필요성을 상기시키는 이유입니다. 이러한 활동들이 입법과 사회적 수준들에서 수행되어야 하고, 마찬가지로 세계 모든 나라들의 국가 조직의 모든 수준들에서도 수행되어야 합니다.

 

저항할 어떤 세력들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당신들에게 상기시켜야 하는데, 신성한 행동 패턴들에 따라 행동해야 할 당신들의 일에 대해 말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행동이 성공적이 될 것인가 결국 성공하지 못한 것인가의 문제가 아닙니다. 올바른 동기와 올바른 행동들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당신들의 영혼과 함께 당신과 남게 될 것인데, 당신의 삶의 체험, 그리고 정확히 이번 생의 체험이 당신과 함께 당신의 다음 육화로 이전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빛의 세력들에 열렬히 반대하는 개인들에 의해 얻어진 체험에 대해서는, 그들의 체험이 또한 그들과 함께 남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체험들 사이에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당신이 신성한 선택을 하고 최고의 도덕적 모델들에 따라 행동할 때, 당신은 당신의 파동을 높이고 진화적 발달의 나선을 따라 상승합니다.

 

당신이 신성한 실현에 호의적인 선택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하강 나선으로 움직이며, 당신의 영혼은 퇴보하는 계단들 아래로 미끄러집니다.

 

그리하여 존재의 낮은 계들에 정착하면서 점차 비존재 nonexistence 의 상태로 움직이는 영혼들로부터 더 발전한 진화를 할 수 있는 영혼들의 매우 빠른 분리가 당신들의 시간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일은 그것이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과 상관이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신 앞에서, 신성한 정의 앞에서는 당신이 다른 이들처럼 행동했다는 것이 당신의 영혼을 위한 핑계가 되지 못할 것입니다.

 

아니, 당신들은 신성한 선택을 하는 법을 배워야 하는데, 비록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이 신성하지 못한 활동들에 관여한다 해도 말입니다.

 

이것은 정확히 현재 육화한 영혼들이 지금 치루고 있는 입문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어느 환경에서도 당신의 독립과 최고의 이상들에 대한 당신의 절대적 헌신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제 내가 현재 순간과 그 구체성에 대해 경고를 주었으므로, 나는 몇 가지 떠나기 전 말을 하고 싶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세계에서 전사들입니다!

 

당신들은 빛의 전사들입니다!

 

당신들은 영의 기사들입니다!

 

당신의 삶의 상황들에 상관없이, 결코 그것을 잊지 마세요!

 

당신의 의무는 신과 모든 생명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나는 마스터 K-17 입니다.

 

 

 

옮길 때는 출처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깨달음.가르침들/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