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의 성취를 보이라, 더 많은 지식을 주기 위해 준비될 것이다! [El Morya]

 

 

 

우리의 노력들은 당신들을 지원하기 위해 적용, 당신들에게 마지막 기회를 줍니다

엘모랴의 메시지 - 당신의 성취를 보이라, 더 나은

이해와 더 많은 지식을 주기 위해 준비될 것이다!

 

엘모랴의 메시지 - 당신의 성취를 보이라,

그럼 우리가 당신에게 더 나은 이해와 더 많은 지식을 주기 위해 준비될 것이다!

Show your achievements and we will be ready to give you better understanding

and more knowledge!

 

By Master Morya Received by Tatyana Michushina.  6/29/2014

http://sirius-eng.net/dictations/iun_2014/2014.06.29.htm

 

 

 

 

나는 엘 모랴입니다.

 

오늘 나는 이 여름 주기의 마지막 메시지를 주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우리가 고대 헬라 Hellas 의 영역에서 우리의 에너지들을 그럭저럭 전송하게 되어 행복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에너지들이 그 증가된 효과를 가질 수 있는 곳이 정확히 여기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의 에너지들의 적용하는 점이 이 시간에 철저히 조사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일이 이루어졌고, 그것이 완전하게 이루어졌음을 인식하는 것이 기쁩니다.

 

당신들은 우리 메시지들의 각각을 받으면서 거대한 빛의 양이 방출되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시간, 우리가 그럭저럭 우리 메신저의 도움으로 더 높은 에테르 옥타브로부터 최선의 방법으로 빛을, 우리의 에너지를 배송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이제 나는 몇 마디를 하겠습니다.

 

자, 메시지의 송신에서 우리의 일이 적절한 방식으로, 기대에 부응하여 수행됩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 일의 다른 쪽에 대해서, 그 발전이 또한 비슷하게 적절하고 성공적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수천의 사람들이 매일 우리의 메시지들을 읽습니다. 세계 전역에 있는 수천의 사람들이 우리의 에너지들과 우리의 가르침과 접촉될 기회를 가집니다.

 

그러나 이들 기사들 knights 이 어디에 있습니까? 어디에 당신들이 성취하도록 부름을 받은 그러한 행동들이 있습니까?

 

육화하기 전에 당신들은 당신 자신에게 어떤 의무를 맡겼습니다. 매번 나는 당신들에게 당신이 자신에게 맡긴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옵니다.

 

그래서 어떻게 되었습니까?

 

나는 당신들의 노력이 너무나 적음을 보고, 그래서 우리는 우리에게 반대하는 세력들의 저항을 단지 성공적으로 극복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인간 활동의 어떤 영역 앞의 모든 구역에서 우리의 힘들의 우세함을 창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승 마스터들 Ascended Masters 의 가르침을 따르기를 열망하고, 이 가르침을 그들의 삶에서 실천하기를 열망하는 사람들의 숫자가 해마다 커지고 증가하는 것은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우리가 인류의 발달의 주어진 단계를 위해 형제단 Brotherhood 의 계획들을 성취할 수 있는 것은 정확히 우리의 성실한 추종자들 덕분입니다.

 

그것이 내가 와서 우리의 과업이 변하지 않았고, 우리의 계획들이 성취를 필요로 한다고 지침 없이 반복하는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거듭 다시, 행동이 필요하다고 상기시킵니다.

 

우리의 메시지들을 읽는 얼마나 많은 당신들이 지난 반년 동안 우리의 요구를 성취하기 위해 구체적인 노력들을 적용했습니까?

 

이 시간 동안 우리는 우리의 메신저를 통해 몇 가지 매우 중요한 계획을 내놓았습니다.

 

얼마나 많은 당신들이 이 계획들을 지원했습니까?

 

나는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내가 실망했다고. 우리는 더 많은 것을 기대했고, 우리의 희망은 다시금 정당화되지 못했습니다.

 

당신들의 무기력과 나태는 당신에게 영예가 되지 않습니다.

 

나는 행동하고, 지금 행성에 존재하는 그러한 상황에서 신성한 영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힘들다는 것을 매우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들이 자신 안에서 진보를 계속할 힘을 찾으라고 주장합니다. 나는 모든 우리의 제자들이 마침내 환영의 무기력한 잠으로부터 깨어나서 우리의 계획들을 실행하기 시작할 것을 요구합니다!

 

당신들은 단지 당신 자신의 나태와 무기력을 극복하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들이 그것을 만드는 순간, 당신들은 우리의 파동과 우리의 에너지들을 지각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우리의 에너지들을 지각할 수 있게 되자마자, 당신들은 힘을 찾고 행동하기를 욕구할 것이고, 아무 것도 당신들의 신 God 으로 가는 길에서 당신을 막을 수 없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당신들 주위 세계의 곰팡내와 부패로부터 벗어나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이것을 위해 당신들이 자신을 일으키고 행동하기 시작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장애물들이 당신의 카르마 문제들의 영역에 놓여있습니다. 오직 당신만이, 당신 자신의 노력에 의해서만, 당신의 카르마의 장애물들이 해체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당신들은 우리가 보여준 길을 따라 움직이기를 바라야만 합니다.

 

이것을 위해 당신들은 단호한 신뢰와 헌신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성질들은 많은 시간의 영적 실천의 도움과 함께 당신 자신에 대한 오래고 철저한 일에 의해 획득됩니다.

 

신과 일치 상태에서 끊임없이 당신 자신을 유지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도구들은 당신의 매일의 노력의 적용을 요구합니다.

 

심지어 하루도 빠뜨릴 수 없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영적 실습의 하루를 놓치자마자, 당신의 나태와 허약함 때문에, 당신은 길의 처음으로 되돌아가고 당신의 상승을 다시금 시작해야 합니다.

 

핑계가 없습니다!

 

당신 자신의 에고로의 몰두가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형제단 Brotherhood 으로 봉사하는 길을 택했다면, 당신은 쉬는 날도, 휴일도 없을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훈련을 두려워합니다. 많은 이들이 마스터들 Masters 이 너무나 많은 것을 요구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의 영혼의 구원으로 이르는 길을 명확히 당신들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을 위해 이 길을 극복해줄 수 없습니다.

 

당신들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넓은 선택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당신은 진화를 계속하든가, 아니면 진화를 길을 거부하고 부패와 해체를 선택하든가 입니다.

 

당신들 세계에 매우 불리한 경향들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모든 노력들을 당신들을 지원하기 위해 적용하고, 당신들에게 마지막 기회를 줍니다.

 

모든 가르침들이 오늘을 위해 주어졌습니다!

법률은 더 많이 주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의 성취를 보여주세요, 그럼 우리는 더 나은 이해와 더 많은 지식을 당신들에게 주기 위해 준비될 것입니다!

 

이제 나는 당신들에게 잘 있으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들을 다시 만나기를 바랍니다!

 

나는 엘 모랴입니다. I AM El Morya!

 

 

옮길 때는 출처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깨달음.가르침들/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