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큰 잠재성으로부터 사랑을 나타내세요 / 영적 에너지 [T. Ophelius 7]

 

 

 

사랑은 영적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우주의 모든 공간을 가득 채우는 하나의 에너지입니다

큰 잠재성으로부터 사랑을 나타내세요 / 영적 에너지

 

큰 잠재성으로부터 사랑을 나타내세요

Manifest Love from the Great Potential

 

By Teacher Ophelius. Received by Chris. 6/22/2014

http://www.thecorrectingtime.com/2014/06/manifest-love-from-great-potential.html

 

 

 

 

오늘의 메시지는 매우 특별한데, 그것이 당신들 자신의 영적 지문을 고양하고, 당신들의 앎의 수준을 올릴 수 있는 에너지 파동의 부착을 지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어떻게 문서로부터 읽는 단순한 단어들이 영적 에너지로 변환될 수 있는가?”를 물을 수 있습니다.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문안 카드나 ‘감사합니다’나 친절한 말이 당신의 행복에 무슨 일을 하는지를 생각해보세요. 만약 감정이 진실하고, 가슴으로 느껴지고, 사랑스럽고, 진짜 의도를 가지고 있다면, 그 에너지는 보낸 자로부터 받는 자에게로 전달됩니다. 만약 말들이 어떤 실질적 염려가 없는 의무적인 성명으로 보내졌다면, 그러한 말들은 공허하고 – 연결이 없고, 영적 에너지의 전달이 없는데 – 예, 나는 영적 에너지라고 말했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사랑은 영적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우주의 모든 공간을 가득 채우는 하나의 에너지이고, 공동-창조적 인격이 그것을 형태로 가져올 잠재성 안에서 기다립니다.

 

나의 친애하는 학생들이여, 당신들을 위한 나의 의도는 참된 사랑과 온정의 염려의 하나인데, 내가 나의 말을 읽는 모든 당신들 각각이 내 말로 부착된 이 “진짜” 사랑의 에너지를 느끼고, 그것이 당신의 영혼으로 스며들게 하기를 너무나 바라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나의 가족이고, 나의 학생들이고, 내 말을 듣고, 나와 연결을 가진 자들입니다. 이 더 깊은 수준에서 나의 말을 느꼈던 당신들은 나와 하나의 연결을 가지고 있고, 실질적인 연결이 있기 때문에, 그 에너지가 양 방향으로 흐르며 – 나는 기쁨이 당신의 영혼을 통해 달리고 당신이 미소 지을 때 그 피드백을 얻는데 – 그 에너지가 여기 맨션 월드들에서 느껴지며,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고, 당신의 앎이 그것이 진실과 아름다움, 선함으로 채워질 수 있는 내부의 새로운 공간을 열 때 우리에게 기쁨을 가져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그것이 발전인데, 사랑이 가장 위대한 선생님이고, 존재하는 가장 강력한 영혼을 고양시키는 에너지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당신에게 매우 흥미로운 책을 읽고, 당신이 당신의 의식이 확장되는 “아하” 순간들로부터 큰 기쁨을 얻을 때 – 당신은 저자의 의도인 영적 에너지를 받고 있으며, 당신은 그 저자의 의식과 하나의 연결을 가지며 – 그 책, 그 말, 그 아이디어가 당신과 “공명하는데,” 당신이 저자의 의도와 비슷한 주파수에서 진동함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거나 그것들이 당신에게 어떤 실제의 개인적 가치가 부족한 그러한 책들은 연결을 만들지 못하고, 그리하여 에너지의 전달이 없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회로이고, 에너지가 전달되기 위해서는 하나의 연결이 있어야만 합니다. 에너지가 송신기로부터 수신기로 움직일 때, 빛이 있습니다!

 

나의 친애하는 학생들이여, 지금 이것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알면서, 나는 당신들을 위한 하나의 숙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당신이 연결을 가지고 있는 누군가에게 이메일을 쓰라고, 가장 큰 가치들이 놓인 당신 영혼 안을 깊이 파들어 가라고, 그리고 당신이 이 사람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가장 사랑스러운 생각들을 끄집어내고, 그것들로 당신의 가장 진심의 의도를 써넣으라고 요청합니다. 부디 이 사람과의 연결에 대해 생각하고, 메시지가 어떻게 받아들여질 수 있는가에 대해 당신이 가진 두려움과 의심의 모든 층들을 제거하면서, 여전히 당신의 사랑과 친절의 의도가 어떻게 이 신뢰하는 친구의 파동적 에너지를 고양하는가의 더욱 순수한 영적 요소로 집중하세요. 당신의 편지를 받을 이 사람의 얼굴의 표정을 상상해보세요. 당신이 글을 쓸 때 당신 자신의 가슴 속의 사랑과 기쁨을 느끼세요, 그리고 이 기쁨과 사랑, 염려의 같은 느낌이 사랑의 에너지의 형태로 수신자에게 전달될 것임을 아세요.

 

이제 이 숙제를 마치고 당신의 이메일을 보내면서, 당신이 가진 에너지를 주목하고, 당신에 의해 창조되었고, 방대한 잠재적 사랑의 바다로부터 가져와져서, 당신들 세계에 실현된 이 사랑의 행동에 대해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를 주목하세요. 그것은 얼마나 강력합니까! 당신의 의도가 순수할 때 당신에게 돌아올 사랑의 에너지는 10배가 되고, 영혼으로 곧바로 가며, 당신의 영원한 보석의 일부가 됩니다. 행성에 있는 모든 사람이 이와 같이 편지를 쓴다면 -- 얼마나 빨리 세계의 에너지가 변할 것인지를 상상해보세요!

 

당신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일곱의 서클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교정 시간의 가르침들/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