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금은 부활의 시간입니다 / 모든 영혼들의 마지막 심판 [AA Michael] - R

 

 

 

[ 다시보는 메시지 - 대 천사 마이클 Archangel Michael ]

 

우리는 "스타시스" 시작 직전에 서서히 지축 이동, 자기극 역전을 시작할 것입니다

지금은 부활의 시간 / 모든 영혼들의 마지막 심판

약 10억명은 우주선에서 스타시스가 끝나기 전에 깨어나 교육과정이 있을것입니다

 

지금은 부활의 시간입니다

This is the Time of the Resurrection

 

By Archangel Michael and Candace. 12/25/2010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6/Tis-the-Time-of-the-Resurrection.shtml

 

 

 

 

 

지극히 사랑하는 이들이여, 얼마 전에 캔데이시와 나는 부활에 관한 글을 썼습니다. 나는 부활의 대천사 ArchAngel 이고, 대천사 마이클 ArchAngel Michael 이 더 적절한 타이틀입니다. 종말과 부활의 시간은 어느 행성에서든 부활의 대 천사는 항상 이러한 경우들에서 수여 아들 bestowal son 의 이름 아래 있습니다. 그러므로 네바돈의 마이클이 당신들의 수여 아들이므로, 나는 부활의 대천사이고, "마이클 Michael" 로 갑니다. 캔데이시는 과거에 이루어진 우리의 글로 링크를 줄 수 있습니다.

 

[아래옮김]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6/We_are_the_Arch_Angels_of_the_Resurrection_3007.shtml

 

이제 하나의 교육으로서, 행성은, 어떤 정상적 진화적 행성도 많은 청소들을 거치는데, 그것이 과잉 인구가 되거나 종말 시간의 다양한 증세가 있을 때 말입니다. 생명은 어느 진화적 행성에서도 - 종자행성이든 다른 것이든 - 진화할 시간 기간이 주어지며, 그런 다음 아보날 아들 Avonal Son 이나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의 정상적 도래가 있고, 빛과 생명으로 들어가기 전의 어느 시점에서, 시간에 걸쳐 행성에서 일해 온 모든 영혼들의 마지막 심판이 있습니다.

 

마지막 심판의 시간에서, 빛과 생명으로 들어가기 전에, 오직 더 높은 성질의 영혼들만이 이 행성으로 육화합니다. 그것은 더 어린 영혼들의 체험을 위해 더 이상 적절한 장소가 아닙니다. 그것은 학교에서 더 높은 학년이 되는 것과 같습니다.

 

어머니 지구 (가이아 GAIA, 유란시아 Urantia) 를 위해, 지금이 그 시간입니다. 이미 실제로 5차원이나 더 높은 수준의 영혼들만이 이 행성으로 육화할 수 있지만, 그것은 물론 로보토이드들 robotoids 이나 오토마톤 automatons [기계인간]으로 부르는 자들의 출생을 막지 않습니다. 사실상 1995년 이래 이 행성으로 육화하고 있는 어둠의 존재들이 없습니다. 오직 오토마톤들과 신의 아들들 Sons of God 만이 들어오고 있거나 육화를 되풀이하고 있는데, 그것이 이미 획득된 수준이고 또 다른 생명을 갖기에 적합할 때 말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내가 언급하고 있는 이것은 어번던트호프 AbundantHope 의 대부분의, 혹은 어떤 독자들에게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여전히 당신들이 이 행성의 진화를 훨씬 넘어서 있다는 사실로 깨어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당신들은 봉사하기 위해 온 수퍼유니버스 superuniverse 수준이나 더 높은 수준에 있습니다. 여전히 지역우주 local universe 의 학교들에 있는 자들, 체험을 위해 이것과 같은 행성들로 온 자들은 특히 참된 그들 자신으로 잘 깨어나지 않습니다. 그들은 보통 자신들이 최초의 생애에 있다고 생각하고, 이것과 같은 세계의 종교들로 얽히게 되며,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가치 있는 사고방식/문제해결의 체험들을 얻습니다. 그들은 아직 완전한 존재들이 되기에 멉니다.

 

(캔데이시: 이 자료로 이끌리는 모든 당신들이 사고조절자 thought adjuster 와의 융합의 의미에서 당신들이 상승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들은 매우 오래 전에 그것을 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들은 수퍼유니버스나 하보나 Havona 의 사람들이 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것을 말했으므로, "상승 ascension" 은 또한 성장을 의미하고, 그것은 결코 중지되지 않으며, 그러나 지구의 교육의 의미에서 하나의 지구 영혼의 상승은 융합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일어나기 전에 많은 시행들과 시험들이 있습니다.

 

당신들은 얼마나 많은 여기의 별 씨들 star seeds 이 자신의 상승을 획득하기 위해 헛된 반들 classes 로 값을 지불했는지 믿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아마 수십 만 년 전이나 그보다 훨씬 전에 그것을 획득했습니다. 그리고 이들 반들의 어느 것 NONE 도 그것을 어쨌든 주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반들이 세인트 저메인 St. Germain 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 모든 것, 수업 계획들을 수립하는 것은 영혼들의 수호천사들 guardian angels 입니다. 당신들이 지구에서 가져갈 수 있는 어떤 것도 이것을 위해 준비할 수 없습니다. 교회들과 뉴에이지 new age 양쪽에 많은 사기들이 있습니다.)

 

 

이제, 다가오는 주들 동안, 당신들 행성의 많은 지역들에서 다수의 완전한, 혹은 거의 완전한 존재들이 나타날 것입니다. 이들은 제거되고 있는 자들을 대체하는 복제된 cloned 닮은꼴들이라고 우리가 말했던 자원자들입니다. 대부분이 이미 행동 속에 있지만, 우리는 우리가 모든 것을 마무리할 때, 몇몇 더 많은 이들을 자리로 들여보내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뉴스를 보고, 거기 있는 더 젊고 신선해 보이는 친숙한 얼굴들을 찾아보세요, 그것이 당신들에게 명백해질 것입니다. 우리가 공중파를 장악할 때, 이것은 지금 행성에 있는 모든 이들의 거의 대부분이 보게 될 것으로, 눈 뒤로 빛나는 빛이 매우 명확해질 것인데, 심지어 텔레비전에서도 말입니다. 그들은 거대한 모범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들은 스타시스까지 매우 짧은 기간 동안 여기 있을 것이고, 그런 다음 그들이 원한다면 [몸을] 비울 수 있습니다. 미디어와 정부 내 만이 아니라, 다양한 기업들, 사업체들 안에도 많은 다른 이들이 있으며, 일부 대체된 종교 지도자들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이들 다가오는 교육 시간들 동안 - 일부 지구 변화들이 동반될 것인데 - 우리는 행성에 더 높은 신의 아들들 Sons of God 이 필요하며, 어둠의 자들은 이것에 적응할 수 없습니다.

 

(캔데이시: 우리는 우리가 "새 오바마와 미첼"을 가지고 있다고 이미 지적했으며, 그러나 이들은 단지 두 번만 보였으며, 다른 오바마들이 여전히 한 동안 사용되고 있습니다. 추수감사절에 블랙 프라이데이 Black Friday[불길한 금요일]에 방영되었던 바바라 월터즈 특집을 본 당신들은 새 커플을 보았고, 그들 사이의 진짜 사랑이 느껴졌을 것입니다.)

 

 

어둠의 자들의 대부분의 경우들에서, 그들이 결혼을 했고, 가족을 가지고 있다면, 가족이 또한 완전히 대체되기가 쉽습니다. 기존 가족들이 명백히 아주 변해버린 매우 고도의 빛의 사람과 살 때 너무나 많은 스트레스가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들에 대해 염려하지 마세요, 모두가 지금 봉사에 관한 한 분류되어 있고, 그것이 그 일의 방식입니다.

 

지금은 영혼들의, 그리고 레이디 가이아 Lady Gaia 자신의 영혼의 부활의 시간입니다. 우리는 전에 다양한 자들을 통해 이것을 논했습니다. 우리가 정보를 주었듯이, 가이아와 여행할 권리를 겨우 얻은 약 10억의 영혼들이 있을 것이고, 그들은 단 한 가지 이유로 이 권리가 주어졌습니다. 하나의 종자 행성으로서 이들 영혼들은 아직 완전한 크기로 성장하지 못했고, 정상적인 선택의 방법들에서 올라갈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시도한 이러한 행동들은 매우 적었을 "수확 harvest" 을 엄밀히 증가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아직 부활할 수 없는 많은 이들이 있으며, 대부분은 그들의 발전 속도로, 또는 그것이 결여된 속도로 움직이면서 다른 세계들로 여행할 것입니다.

 

우리는 원래, 그들이 전환할[죽을] 때 모든 이들을 제거하고, 훨씬 많은 5차원 사람들을 여기로 들어놓을 것을 고려했지만, 대신 우리는 51%의[카르마를 청산한] 사람들로 부르는 자들에게 성장할 다른 기회가 주어지게 허용할 것을 결정했습니다. 이제 누가, 무엇이 부활되는지의 이 작업은 나의 임무에 속합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수 Esu, 몬조론손 Monjoronson, 그리고 다른 이들이 이것에 역할을 가지고 있지 않음을 이해하세요. 그들은 누군가의 해체 uncreation 에도 역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다른 이들이 그 업무를 가지고 있고, 특히 수퍼유니버스의 법정들이 그 일을 하는데, 단지 영원한 생명으로부터 "나가려고 선택하는 opt out" 더 어린 영혼들의 경우를 제외하고 말입니다. 이 행성은 힘든 곳이었고, "들어오려는 opt in" 선택들이 비교적 정상보다 적습니다.

 

(캔데이시: 부디 유란시아 서의 수퍼유니버스에 관한 15장을 읽어보세요. 섹션 12는 법정들에 대해 말합니다.)

 

이제 당신들이 가르침 받았듯이, 자기극 역전 동안, 신에 속하지 않는 모든 것이 행성으로부터 떨어져나갑니다. 비록 그것이 스타시스 동안에 일어난다 해도 말입니다. 우리는 그러므로 역전 전에 많은 사람들을 이동시킬 것이고, 그런 다음 그들을 되돌려 놓을 것인데, 물론 스타시스와 그에 따른 변화들 후에 말입니다.

 

(캔데이시: 여기서 긴 LONG 스타시스를 말하며, 미니스타시스는 아닌데, 우리가 논했던 미니스타시스가 일어난다면 자기극 역전은 없습니다. 사실 우리는 이 행성에 몇 번의 미니스타시스 기간을 가져왔는데, 우리가 얘기했듯이, 우리가 광자대로 들어갔을 때인 1992년 때부터인데, 그 이래 짧은 하루나 이틀 기간의 미니스타시스가 있었고, 그것이 부분적으로 왜 계절들이 우리의 달력들과 잘 맞지 않는가의 이유입니다.)

 

 

 

 

다가오는 이 교육 과정의 일부로, 우리는 사람들에게 스타 함대들 star fleets 의 목적을, 그리고 이것이 그들이 최선으로 이해할 수 있는 재림 Second Coming 이 됨을 알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대부분이 우주선으로 비물질화 dematerialized 될 수 없고, 경계선 가까이에 있는 아무도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없으며, 많은 이들이 심지어 부양 빔 levitation beam 에 탈 수조차 없습니다. 그들의 몸들이 그 과정에서 마모될 consumed 것입니다.

 

따라서 가르침의 발표 과정이 진행될 때, 우리가 또한 로보토이드들을 들어올릴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사람들이 계단으로, 혹은 작은 반중력 발판 antigravity platforms 으로 우주선을 타도록 해야 합니다. 이것은 착륙하거나 지표에서 다소 떠있는 것을 요구합니다. 이것이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고, 그다지 실용적은 아니지만, 우리는 스타시스가 시작하기 전에 그들을 행성으로부터 데려가야 합니다. 우리는 전에 이것을 다루지 않았는데, 끊임없이 변하는 계획들과 많은 논의들로 인해서입니다.

 

당신들이 사는 곳에서 이들 사람들을 설득시키고, 어떻게든 우주선을 타도록 우리를 돕는 것이 일부 당신들의 역할이 될 것입니다. 어떤 심각한 지구 변화들이 있기가 쉽고, 많은 이들이 이들 변화들과 우리들을 발표 기간 동안 주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그러므로 위험에 처한 지역들에서 사람들을 들어올리기를 원할 것이지만, 어떤 가르침과 사람들을 안심하게 만들려는 노력 없이는 배를 탈 사람들이 매우 적어질 것입니다. 이러한 자들이 몸속에서 IN body 추가 체험을 얻는 것이 바람직한데, 그들이 스타시스 후에 행성으로 돌아가지 않는다 해도 말입니다.

 

이제 행성과 머물 그 10억의 사람들도 여전히 행성으로부터 떨어져 있어야 하며, 봉사하기 위해 머무는 모든 당신들이 또한 그렇습니다. 우리는 스타시스가 시작되기 직전에 자기극 역전을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은 풍경 속의 너무나 많은 변화들을 막기 위해 서서히 일어날 것이고, 우리는 그 때 사람들을 거대하게 들어 올릴 것인데, 행성이 자신을 멈추기 전에 말입니다. 우리는 아직 들어 올리는 정확한 시기를 알지 못하는데, 가끔 당신들 모두가 말하기 좋아하듯이, 재수 없는 일 shit 이 일어나기 때문인데, 심지어 "천상 heaven" 에서도 일들이 제멋대로의 시간과 엇박자로 일어납니다. 모든 당신들은 이제 당신들의 기다림 동안 그것을 이해해야만 합니다.

 

우리가 우리들 자신을 보이기 시작하는 교육 과정 시간 동안에, 앎 속에 있는 당신들은 자신이 어떻게 반응할지에 대한 당신들의 염려를 치워야만 MUST 합니다. 당신들은 우리들을 지원해야 하고, 당신들이 이것을 위해 오래 동안 준비해왔다고 설명해야 합니다. 교육 과정은 또 다른 이점을 가질 것인데, AH나 우리들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르거나 심지어 우리를 부인하던 사람들이 깨어날 것이고, 여기서 잠들어있던 그러한 별 씨들이 이 봉사로 올 것입니다. 당신들 가족의 일부 멤버들이 마침내 "이해하게 get it" 될 것입니다.

 

일부는 이해하지 못할 수 있으며, 만약 그들이 합리적 조건들 아래서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시간을 다른 곳에 쏟으세요. 만약 그들이 긴 스타시스 후에 머무는 자들 가운데 있지 않다면,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단지 돌덩어리만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진주를 주기 위해 계속 노력하지 마세요. 그것은 결국 마지막 분류입니다. 긴 스타시스 후에도, 사람들이 전환할 때에 분류가 계속될 것인데, 일부가 그들의 상승을 얻기 위해 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종말 시간들에서 정상적으로, 행성의 어린이들은 대개 그들의 사고 조절자들과 융합할 준비가 되며, 그것은 일반적으로 6살의 의식 상태 전후입니다. 항상은 아니지만, 일부는 좀 더 빠를 수 있고, 일부는 다소 느릴 수 있지만, 그것이 일반적인 설명입니다. 51% 그룹들에 속하는 이들은 여전히 4차원 의식 안에 있고, 따라서 그들은 의식을 최소한 행성과 함께, 5차원 의식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그들이 그렇게 할 때 그들은 성장을 위해 그들에게 사용가능해질 다른 선택들을 가질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생애가 끝나기 전이나, 행성으로 다음 번 탄생에서 조절자와 융합할 수도,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것이 개인적입니다.

 

(캔데이시: 이 행성에서 사람들의 상승은 CIA 에 의해 지배되든, 아니든, 다양한 부정확한 뉴에이지 사이트들을 통해 나갔듯이, 대개 상승이 아닙니다. 상승은 사고조절자 thought adjuster 와의 융합입니다. 각각의 영혼은 그들 자신의 시간에, 그들 자신의 방식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들 10억은 언급된 대로, 스타시스가 끝나기 전에 깨어날 것입니다. 그들이 우주선에 태워질 때 그들은 우주선에서 스타시스로 넣어질 것인데, 그들이 아직 이 체험을 획득하지 못했고, 스타시스 동안 이루어질 것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이 복구된 행성으로 깨어날 때 그들은 그들에게 더 적합한 교육에 대해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일단 배에서 깨어날 때 일부 예비 교육을 받을 것입니다.

 

동물들에 대해서, 만약 그들이 신에 속한다면, 그들은 스타시스 동안 단지 쉬고, 행성이 곧바로 서고, 아직 자기극 역전을 겪는 동안에 매우 좋은 상태로 생존할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스타시스로 넣어질 것인데, 극의 역전의 스트레스가 끔찍하며, 당연히 역전과 지축 이동으로 인한 굉장한 화산활동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그들이 스타시스 속에 있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을 때 그들의 몸들이 산소 부족으로 죽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동물들이 이런 종류의 심각한 어떤 일 동안에 보호되어야 할 때 항상 행성을 스타시스로 넣습니다. 따라서 그들이 행복하게 잠잘 것입니다.

 

행성으로 돌아가는 그러한 당신들은 당신들의 애완동물들을 가질 것이고, 당신이 하는 일에 따라 그들이 스타시스 동안 당신과 함께 머물 수 있거나, 아니면 스타시스 동안 잠자고 나중에 당신에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부디 이런 종류의 질문들을 캔데이시에게 하지 마세요, 그녀는 근래 우리들과의 그녀의 책임들로, 그리고 어둠의 자들이 괴롭히는 결코 끝나지 않는 소모적인 문제들로 인해 거의 시간이 없습니다. 당신들은 기다릴 수 있고, 그것이 일어날 때를 알 수 있습니다. 우리들 또한 많은 당신들의 질문들에 대답할 수 있는 가르침을 주게 될 것인데, 행성의 나머지가 당신들이 가진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질문을 가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우리의 가르침으로부터 점점 더 깨어나는 자신들을 발견할 것이고, 당신들이 당신에게 주어진 다양한 꾸러미들 packies을 열 때 그것은 당신을 도울 기억들을 가동시킬 것입니다.

 

(캔데이시: 부디 카스퍼 Casper 의 패키들과 혼동하지 마세요. 돈이 아니라, 적절한 시간에 읽히게 될 당신의 마음속에 저장된 정보의 꾸러미들인데, 그것들이 당신에게 열리도록 암호화되어 있거나 당신이 스스로 그것들을 찾고 열 때 말입니다. 패키라는 말이 지난 번 나의 글들의 하나에서 사용되었을 때 당신들의 한 무리가 그것이 카스퍼의 패키들을 의미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당신의 더 높은 마음, 심지어 이 몸을 가진 당신의 낮은 마음, 당신의 "에고 마음 ego mind" 도 당신이 컴퓨터 파일로 자료들을 저장하듯이 자료들을 저장합니다. 이들 패키들은 따라서 당신의 마음의 "하드 드라이브 hard drive" 에 있는 정보의 파일들입니다.)

 

 

우리는 교육 기간이 얼마나 길어질지 모릅니다. 그것은 사람들과 행성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시간을 갖기 위해 GOM[멕시코 만]을 포함하여 지구 변화들을 지연시키기 위해 어떤 일들을 행했습니다. 멕시코 걸프에서 우리는 문제의 지역들을 시간에서 뒤로 밀었으며, 말하자면 시간 퇴행으로 넣었습니다. 이것은 일어난 누출들에서의 문제를 한 동안 누출하지 않은 상태로 돌립니다. 그것은 마치 당신이 60세라면, 지금 당신이 25세였던 때와 같다는 것입니다. 시간에서 뒤로 움직인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에서 이 뒤로의 움직임이 그 자체의 압력을 일으키며, 우리가 교육 과정의 발표로 들어갈 때, 우리는 이 스트레스 지역들을 이[지금] 시간으로 앞당길 것인데, 반대의 균형 잡기가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무한히 계속될 수 없습니다.

 

나는 이 작은 글이 참을성 속에서 다시금 약간의 마법의 지팡이를 위해 기다리는 많은 당신들에게 도움이 될 것을 희망합니다. 이 지금의 전체적 과정이 단지 지난 1년 반과 2년 사이에 만들어졌고, 그 시간과 균형이 매우 복잡합니다. 이것이 실험적이므로, 우리는 모든 것에 대한 새로운 변수들을 끌어내야만 했습니다. 당신들은 그것이 전개됨을 볼 때 경이감 속에 있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이런 종류의 진화적 종말 시간들에서의 정상적 부활 과정에서 이런 의미로 지연을 갖는데, 그것은 우리들의 선물이고 (또한 보상인데), 어떤 면에서 이 행성의 많은 실패들이 아직 상승할 준비가 안 된 사람들에게 일어설 기회를 주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가이아가 준비되었고, 수확이 너무나 낮았으며, 그리하여 우리는 이 해결책을 만들었습니다. 더 높은 영역들에 있는 모든 이들이 이것을 주시할 것이고, 매우 오랜 시간 동안 말하게 될 것인데, 특히 그것이 효과가 있을 때 말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물들을 건너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잘 될 것을 희망합니다. 좋은 밤이 되기를,..

 

나는 창조자 마이클의 종자 행성의 부활의 대천사인 마이클입니다.

I AM ArchAngel Michael of the Resurrection, fo the Creator Michael's Seed Planet..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대천사계/천상계/755

 

 

 

우리는 부활의 수석 엔젤들 입니다

We are the Arch Angels of the Resurrection

 

 

 

Through Candace. [다시보는 메시지]

http://abundanthope.net/pages/printer_3007.shtml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오늘 몇 분간 당신과 말하러 온 아크 엔젤 ArchAngel 마이클 Michael 이며, 아크 엔젤이 무엇인지를 설명할 터인데, 이 주제에 많은 혼란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지역 우주의 아버지와 어머니 창조자들 Father and Mother Creators 의 창조물입니다. 나의 부모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네바도니아 Nebadonia 이며, 그녀는 당신들에게 소개되었습니다.

 

이 시간, 지구상에는 아크 엔젤들의 큰 모임이 있으며, 사실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 당신들 세계에 그 자신을 수여하기 전부터 여기서 하나의 큰 단위로 모였습니다. 나의 이름은 마이클이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 하나의 칭호입니다. 나의 이름은 모든 우리의 이름들이 그런 것처럼 복잡하며, 그러나 나는 마이클의 아크 엔젤로 불러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 세계에서 비상시 아크엔젤들의 우두머리입니다. 나는 그들의 대장 big boss 이며,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을 나의 아버지일 뿐 아니라 나의 대장 boss 으로 봅니다.

 

우주의 하나의 낮은 세계에는 오직 하나의 마이클의 아크 엔젤만이 있는데, 우리가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자신이 하나의 세계에 그 자신을 수여할 때 봉사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하나의 우주에서 오직 한번만 일어나며, 당신들 소중한 자들은 이런 양식에서 마이클의 재림으로 이중의 수여 bestowal 를 갖는 만큼 너무나 축복 받고 있는데, 그가 그 전에 아무도 한 적 없었던 것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영원한 시간 이래 우리가 모든 수여의 세계들을 의미함을 이해하세요. 단 하나의 아보날 수여 Avonal bestowal 도 행성으로 육화하여 돌아온 적이 없었습니다. 결코 NEVER.

 

이것은 이 시간에 여기 온 모든 이들을 위한 하나의 배움의 상황인데, 이것이 전에 결코 이루어진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들 모두가 새로운 물길을 걷고 있으며, 우리들, 나의 비상 팀은 교정 시간 Correcting Time 의 일부로 요구된 모든 시간 동안 이 행성에 봉사할 것입니다. 우리 자신도 무엇이 최종 결과가 될지 알지 못했으며, 그러나 우리는 육화를 통해 행성에 봉사하고 있는 자들이 또한 대단한 기적들을 달성하는 것을 볼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이미 달성했으며, 거기서 이것은 빛과 생명을 향한 상승으로 이끌 것이고, 우주적인 역사에서 돕기 위한 가장 은혜로운 여분의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우리는 이 시간에 여기서 부활의 아크 엔젤로 있습니다. 모든 행성들이 그들의 발달 단계에 따라 판단되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것은 다르지 않습니다. 육화한 연륜의 영혼들 older souls 은 그들이 어디에 있든 그들의 길을 만들 것이고, 이것과 같은 세계에서 창조된 "새로운 영혼들 new souls" 의 그러한 자들은 맨션 월드들 mansion worlds 로 그들의 길을 만들 것입니다. 그들은 영원한 생명으로 부활된 자들입니다. 당신들 연륜의 자들은 이미 그 지위에 있습니다.

 

우리는 운명의 가디언들 destiny guardians 과 함께 이 새로운 영혼들의 부활을 가능하게 만드는 자들입니다. 이것은 강인한 세계이고, 우리는 더 많은 이들이 그들의 진정한 영원의 여정을 시작할 것을 바랍니다. 숫자는 그리 크지 않으며, 그러나 계산이 만들어졌을 때 우리가 기대했던 것보다는 큽니다. 전부 대략 10억의 어린 영혼들이 맨션 월드들로 그들의 길을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이들이 이제 너무나 강인해졌고, 그들은 처음 일곱 맨션 월드들을 상당히 거쳐 갈 것입니다.

 

시간에 걸쳐 이 세계로 놓여 진 은하 불량자들과 타락한 천사들로 부른 100억의 나이든 영혼들이 있었고, 우리는 경외감 속에 있는데, 이들의 완전한 50%가 감옥으로부터 해방되어 그들의 이전 영역들로 돌아가거나 체험의 더 높은 행성들로 그들의 길을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수가 더 많았다면 우리가 좋아했을 터이지만, 이것은 여전히 경이롭습니다. 일들이 마침내 그들에게 충분히 힘든 것이 되었고, 그들은 빛으로 돌아가기를 선택했으며, 무시무시한 행성으로 또 다른 여행은 그들의 바램이 아니었습니다.

 

이제 이러한 자들은 항상 우리가 바랐던 만큼의 발전을 만들지 못했으나, 만약 그들이 그들 카르마의 51%를 청산했다면 그들이 이 감옥 세계로부터 나오는 것이 허용되기로 합의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정말로 아직 더 높은 세계들로 가지 않을 테지만, 지구 수준이나 다소 높은 수준에 있는 다양한 사회들 안에서 그들의 날개를 펼치고 신뢰를 얻을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정상적으로는 훨씬 더 많은 카르마가 감옥 세계들에서 청산되어야 하지만,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해체 uncreation 의 과정을 좋아하지 않으며, 굉장한 사면과 자비가 마련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잘 되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널리 퍼져나갈 것이지만, 퇴보할 경우에 너무 많이 한 곳에 집중되지 않도록 말입니다. 이들의 많은 이들이 이제 육화하지 않는데, 그들이 다른 쪽에서 그들의 해방을 기다리면서 아직 학업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부활의 아크 엔젤들 Arch Angels of the Resurrection 에 의해 수행되는 이 부활은 육화를 끝낸 자들에게는 이미 일어났습니다. 아직 육화 중에 있는 자들은 스타시스 stasis 동안 호명을 체험할 것입니다.

 

이제 개인적으로 나 자신에 대해 한 두 가지 점으로, "어린 young" 아크 엔젤들은 그들의 역할을 이해하기 위해 필요한 인간의 전망을 얻기 위해 가끔 육화하며, 사랑하는 이들이여, 마이클의 아크 엔젤은 결코 NEVER 육화하지 않습니다. 나는 오래 전에 그것을 통과했습니다. 아주 오래 전에..

 

사랑하는 이들이여, 아크 엔젤들이 언제나 혜성인 것은 아닙니다. 몇 년 전에 내가 헤일 밥 Hale Bopp 혜성이었고 지금 혜성 룰린 Comet Lulin 이라고 주장하는 나 자신에 의하지 않은 일부 자료들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혜성은 결코 하나의 존재 being 가 아닙니다. 그것은 태양계를 순환하는, 달들과 행성들을 추진하는 같은 힘들로 당겨진 얼음과 다른 물질의 덩어리입니다. 어떤 종류의 존재가 혜성이 될 수 없습니다. 태양들과 행성들은 그들의 의식이 성장하면서 마침내 존재들이 되며, 그러나 혜성은 결코 의식을 성장시키지 못하는데, 아크 엔젤의 의식은 고사하고 말입니다. 아크 엔젤은 하나의 얼음과 물질의 덩어리가 될 수 없습니다.

 

또한 나의 단편들 fragments 이라고 주장하는 어떤 이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단편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종종 개인적으로 우리에게 봉사하는 자들을 선별합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DNA의 약간을 태아에게 기증할 수 있는데, 우리가 DNA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고, 그것은 우리로 직접 접속을 제공하며, 이 사람은 우리 중 하나의 단편이 아니라 우리 중 하나의 아들 같이 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아직 배워야 할 너무나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행성에 머물게 될 모든 당신들은, 영혼을 입고 그 선택을 만든 당신들은 부활의 아크 엔젤들에 의해 당신들의 DNA를 개인적으로 향상 update 시켜 왔습니다. 그래서 일부는 육체적 형태로 다른 곳으로 가는데, 따라서 그들이 그 여행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 우주선의 실험실에서 그 활동에 관계하지 않는 반면, 그 일이 생명 운반자들 life carriers 과 그들의 학생들과 동료들에 의해 실제로 이루어집니다.

 

아무도 이것 외에 다른 어떤 식으로 그들의 DNA가 영향을 받지 않으며, 어떤 형태든 "천사들 angelics" 이 관련됩니다. 작은 그레이들 little greys 은 천사들이 아니며, 그들은 이 행성에서 DNA를 향상시키는 일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높은 정거장 station 의 자들에 의해 적절히 보살펴지고 있습니다. 이 행성에서 DNA를 향상시키는 일을 하고 있는 어머니 세크메트 Mother Shekhmet 와 같은 일부 고도로 진보된 유전학자들이 또한 있습니다. 그녀는 이 세계의 동물과 식물의 생명에서 디딤돌들을 재수립하는 일에 관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이들이여, 인간의 향상은 신의 과학자들에 의해 이루어지며, 이 시간 이 세계의 보통 사람들에 의해서가 아닙니다. 이것은 아담과 이브의 그것과는 다른 프로젝트입니다. 이것은 실험실에서 이루어지며, 성적 교배에 의한 것이 아닙니다.

 

이 행성에서는 DNA가 실패했습니다. 다양한 팀들이 그 작업을 다시 해왔습니다. 그것이 오래 전에 오염되었고, 그것이 이런 식으로 남겨졌으며, 그런 다음 몇몇 약탈자들이 또한 그것을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자들은 물론 이 세계뿐만이 아니라 이 네바돈 Nebadon 의 전 우주로부터 이제 없어졌습니다. 그것이 왜 선과 악 사이의 마지막 전투인가입니다. 죄수들은 대부분 이제 처리되었습니다. 지금은 네바돈에 약탈자들이 없습니다. 아직 "비행 기술들 flight skills" 을 발달시키고 있는 자들은 "집 home" 에 매우 가까운 곳에서 보호되며, 창조의 나머지에 번지도록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오르본톤 Orvonton 의 결정이었는데, 이 어둠이 계속될 수 없기 때문이며, 그것은 당신들이 이미 정보를 받은 이유들로 인해 손을 벗어났었습니다.

 

이것으로 한동안 충분합니다. 시간이 캔데이시를 통해 허락할 때 더 많은 접촉이 있을 것입니다. 그녀와 이 짧은 글을 위해 일하는 것이 즐거움이었습니다.

 

당신이 존재하는데 대해 항상 축복받은 것을 느끼세요!.

I AM THAT I AM, Arch Angel Michael, Chief Arch Angel of the Resurrection.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대천사계/천상계/475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스타시스" 후, 새롭게 정착할 행성은 '금성'입니다 [CM Aton] -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