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끝맺음의 말 / 그것은 끝났습니다. 깨어날 시간입니다 [Monjoronson]

 

 

 

지금도 웅크리고, 허둥지둥 대고, 투덜대고, 고함치는 모든 당신들, 어둠의 형제들이여 !

끝맺음의 말 / 그것은 끝났습니다. 깨어날 시간입니다

이 영역의 주님이자 마스터는 2천년을 조금 넘기고 그의 두 번째 출현을 만들 것입니다

 

끝맺음의 말

EPILOGUE

 

By Monjoronson thru Ben.  12/30/2013

http://abundanthope.net/pages/Ben/EPILOGUE.shtml

 

 

 

12/29/2013

 

모든 창조의 하나의 빛 one Light of all Creation 속에서 인사드립니다.

 

나는 몬조론손 Monjoronson 이고, 신성한 아버지 Divine Father 를 대신해 판결에 행정업무를 제공하고, 그들에게 제공되었던 그러한 엄청난 성장의 기회로부터 앞으로 나갈, 무수한 기다리는 영혼들에게 신속한 법집행을 달성하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네바돈의 마이클 아톤 Michael Aton of Nebadon 으로 부르는 존재의 명령으로 왔는데, 내가 많고 많은 시간들 전에 인정을 받은 역할에서 그를 위해 행동하기 위해 말입니다. 당신들은 내가 신성한 법집행에서 나의 역할을 수행하는데 많은 체험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으며, 그리고 지금 내게 맡겨진 영역의 어떤 다른 하강하는 아들들 Descending sons 의 더 ‘자비로운 merciful’ 태도에 대해 내가 알려져 있다고 제안하는 것은 나에 대한 평가절하 remiss 가 될 것입니다. 

 

실제로 내가 마이클 아톤의 자비와 연민이 하나의 기적이라고 THE MERCY AND COMPASSION OF THE ONE MICHAEL ATON IS A MIRACLE 말할 때 나는 진실을 말합니다.

 

지금도 웅크리고, 허둥지둥 움직이고, 투덜대고, 고함치는 모든 당신들, 어둠의 형제들이여, 당신들, 당신들의 거룩한 아버지의 무례한 아이들은 ALL YOU BRETHREN OF DARKNESS WHO EVEN NOW, COWER AND SCRAMBLE, QUIBBLE AND BLUSTER, YOU IMPUDENT CHILDREN OF YOUR HOLY FATHER,

 

깨닫고 있지 못하는데

DO

NOT

REALIZE,

 

당신들의 창조자에 의해 당신들에게 제언된 신성한 좋은 것의 길이와 넓이를 말입니다. THE LENGTH AND BREADTH OF A DIVINE BOON THAT HAS BEEN PROFFERRED YOU BY YOUR CREATOR.

 

나는 내가 누구인지 WHO I AM, 내가 존재하는 나  I AM THAT I AM 임에 대해 사과하지 않으며, 나는 신성한 법률로 결정된 대로 법집행을 하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참을성을 가지고 무한한 존재의 숨으로 나의 상관들 MY SUPERIORS 이 요구하는 한 길게 기다릴 것인데, 나의 신성한 형제 아톤에 대한 경의 속에서 IN DEFERRENCE TO MY DIVINE BROTHER ATON 말인데, 그는 지금도 당신들의 용서와 감형을 위해 논쟁합니다 WHOM EVEN NOW ARGUES FOR YOUR PARDON AND REMISSION.

 

지금 내게 검을 준다면, 나는 단 한 순간에 신성한 정의의 노기로 이 행성을 깨끗하게 쓸어내고, 당신들의 미안한 궁둥이들을 처리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당신들의 사랑하는 운명을 성취하는 것을, 전적으로 해체되는 것을 볼 것인데, 무례한 아이들이여! GIVE ME THE SWORD NOW AND I WOULD SWEEP THIS PLANET CLEAN WITH THE WRATH OF DIVINE JUSTICE IN AN INSTANT AND BE DONE WITH YOUR SORRY HIDES. I WOULD SEE YOU FULFILL YOUR BELOVED DESTINY AND BE UTTERLY UNDONE IMPUDENT CHILDREN! 

 

만약 내가 당신들의 아버지였다면, 나는 당신들에게 가장 기억을 남을 추방과 당신들이 결코 알지 못했던 은닉처를 줄 것이고, 나는 끝내기 전에 당신들이 겸손한 자신들을 드러내는 것을 보겠습니다. IF I WAS YOUR FATHER I WOULD GIVE YOU A MOST MEMORABLE SEND OFF AND A HIDING LIKE YOU HAVE NEVER KNOWN AND I WOULD SEE YOU REVEAL YOUR HUMILITOUS SELVES BEFORE THE END.

 

그러나 딱하게도, 그것은 나의 호명이 아닙니다. 나는 나 자신보다 더 큰 자에게 봉사합니다.  

 

나는 그에게 봉사하기 위해 살고 숨을 쉽니다. I LIVE AND BREATH TO SERVE HIM.

 

모든 다른 이들보다 더 위대한 그에게 HE WHOM IS GREATER than all others.

 

그의 시간 이전에 가장 눈부시고, 과감하고, 보지 못했고 시험되지 않았던 계획의 외형화/실현으로 엄청난 기쁨을 보여준 자에게 One whom has shown tremendous pleasure with the outworkings of a plan most brilliant and BOLD, UNSEEN and UNTRIED BEFORE HIS TIME. 그가 그의 신성한 아버지와 가장 닮았음을 보여준 가장 우수한 마이클 아들에게 A most EXCELLENT MICHAEL SON who has shown THAT HE IS MOST LIKE HIS DIVINE FATHER. 그는 그가 그의 아버지의 아들임을 보여주었습니다. HE HAS SHOWN HE IS HIS FATHERS SON.

 

나는 그에게, 이 가장 자애롭고 가장 큰 연민을 지닌 마이클 아들에게 절하고, 그를 존경합니다. I BOW AND HONOUR HIM, THIS MOST GRACIOUS AND COMPASSIONATE MICHAEL SON. 

 

아톤, 그의 이름은 그 창조에 대한 그의 아버지의 열정의 동의어로서 영원한 우주를 통해 울려 퍼집니다. ATON, WHOSE NAME ECHOES THROUGH THE ETERNAL UNIVERSE, SYNONYMOUS WITH HIS FATHERS PASSION FOR HIS CREATION.

이 아주 작은 푸른 녹색의 구체 위의 모든 이들에게 나는 말하는데, 그것이 끝났다고. IT IS DONE.

만약 당신이 아직 깨닫지 못했다면, 듣지 못했다면,

 

그것은 끝났습니다. IT’S OVER.

 

이 영역의 주님 Lord 이자 마스터 Master 는 2천년을 조금 넘기고 이제 그의 두 번째 출현을 만들 것입니다.

 

하나의 진실한 신 ONE TRUE GOD 에게 봉사해온 그러한 존재들에게, 이 신성한 기관 DIVINE ORGANIZATION 인 어번던트호프 ABUNDANT HOPE 에 소속되어 있는 그러한 존재들에게, 나는 말하는데,

 

신성한 정부의 우리들, 당신들이 봉사하듯이, 여기 신성한 칙령으로 봉사 속에 있는 우리들은 WE OF THE DIVINE HEIRARCHY, HERE BY DIVINE DECREE, IN SERVICE AS YOU SERVE,

 

당신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SALUTE YOU. 우리들은 당신들을 존경합니다 WE HONOUR YOU.

 

모두 막강한 전사들이고. 신성한 위풍당당함과 난공불락의 원칙들의 군단으로서 당신들은

우리를 자랑스럽게 만들었습니다. MIGHTY WARRIORS ALL. LEGIONS OF THE DIVINE MAJESTY AND PRINCIPLES OF UNASSAILABLE MIGHT, YOU MAKE US PROUD.

 

여기는 몬조론손입니다. THIS IS MONJORONSON.

 

이것이 나의 끝맺음의 말입니다. THIS IS MY EPILOGUE.

 

지금은 깨어날 시간입니다. IT’S TIME TO WAKE UP.

 

똑 KNOCK, 똑 KNOCK .....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51

 

 

 

 

다시보는 참고메시지 -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현재 에너지들에 대해 / 우리들은 거의 끝냈습니다 [Monjoron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