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의식의 빛 / 깨달음과 이중 나선으로 엮여 있습니다 [AA.Zadkiel.Lady]

 

 

 

당신이 한 지점에서 의식을 확장하고 올리면, 다른 영역에서 의식전환도 야기시킵니다

의식의 빛 / 깨달음과 이중 나선으로 엮여 있습니다

 

의식의 빛

“The Light of Consciousness”

 

Archangel Zadkiel, along with Lady Amethyst

by Linda M. Robinson.   January 2014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변환과 현실화의 제 7광선(Seventh Ray of Transformation and Manifestation)의 대천사 자드키엘레이디 Amethyst 이며 우리는 사랑과 빛으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의식의 빛(light of consciousness)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의식의 빛과 깨달음은 이중 나선으로써 서로 엮여 있습니다. 당신이 자신의 인식(awareness)을 의식의 빛에 열어 두면, 깨달음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번 환생을 통해 낮은 차원으로의 여행을 시작했을 때, 당신의 의식의 빛은 하나의 작은 불꽃에서 영원히 존재하는 창조자의 사랑을 경험하고자 하는 열망을 통해 더욱 빛나기 시작했습니다.

 

위에서 바라볼 때, 의식의 빛은 창조자의 수준과 연결된 빛의 터널 혹은 소용돌이로 개인의 의식 속으로 점점 좁혀져 들어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의 의식으로 들어가는 빛의 양은 그 개인이 준비된 만큼 흡수 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이해 정도와 그에 따른 적용을 확장하면서 더 많은 빛을 흡수하고 싶은 바람은 빛을 받을 수 있는 개인의 터널의 폭을 더욱 확장시킵니다. 고차원 파장의 빛이 당신의 의식으로 들어가면, 그 빛이 퍼지면서 진화하기를 기다리고 있는 잠재적 측면을 밝혀주게 됩니다.

 

의식에서 빛이 증가하면서 각자의 이해는 넓어지고, 높아지고, 좀 더 우주적 의미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이는 아이가 십대를 거쳐 어른이 되어가면서 배우는 과정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각 개념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수준들을 마스터하면서 단계를 올려 고차원적 개념으로 다가가게 됩니다. 더 큰 이해에 대한 갈망이 이 흐름을 활성화시킵니다. 예를 들어, 아이는 엄마에 대한 사랑을, 십대는 친구들에 대한 사랑을, 성인은 인류에 대한 사랑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각 단계에서의 배움을 얻게 되면 더 넓고 더 복잡한 이해로 나아갈 수 있게 됩니다. 진화하고자 하는 바람은 매일 발생하는 일들의 개념에 대한 당신의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그 빛은 가게에서 책을 찾아내고, 고속도로의 광고판을 인식하고 대화들을 듣게 되는 등의 신비로운 방식을 통해 당신의 인식 속으로 침투해 들어갑니다. 같은 개념을 담은 일이 한번 이상 발생하게 되면, 그것은 아마도 그 지점에 대해 당신이 좀더 생각해보도록 하는 우주의 빛의 의도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특정 개념과 관련해 발생하는 일에 대해 인식하게 되면, 그 개념이 당신에게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실제적인 삶에서 그 개념이 드러나는 상황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흔히 그 개념은 좀더 깊은 이해와 숙달을 위해 여러 가지 다른 상황들에 나타납니다. 당신이 그 개념을 일상 생활 속에 지속적으로 적용해볼 수 있게 되면 그것은 당신 존재(Being)의 부분이 되고 그 수준에서 그 개념의 마스터가 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다음 단계로 갈 준비가 되었다고 우주에 신호를 보내는 것입니다. 개념의 이해에 대한 각 단계는 이전의 단계를 바탕으로 해서 올라갑니다.

 

당신이 한 지점에서 의식을 확장하고 올리면, 그 일은 다른 영역에서의 의식 전환도 야기시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사람들의 차이점보다는 비슷한 점에 집중하는 개념에 대한 인식을 할 수 있습니다. 비록 음식과 집의 종류는 다를지라도 당신은 모든 사람들은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원하고 자연으로부터 안전하게 피할 수 있는 집을 원한다는 인식을 합니다. 이처럼 당신이 차이점대신에 유사한 점에 집중한다면 그 인식은 다른 영역으로 전환됩니다. 당신이 집중하는 것은 확장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사람들 각자는 다른 영적 믿음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 내면에는 신성한 불꽃이 있다는 인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인식은 모든 인류를 위한 사랑을 표현하는 당신의 역량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처럼, 한 지점에서 의식이 확장되면 다른 영역에서의 인식의 확장도 함께 일어납니다.

 

인식이 증가하면, 진동도 증가하고 그에 따라 더 많은 빛과 고차원의 파장을 품을 수 있습니다. 이 일은 당신의 인식의 문을 더 높이 올려줍니다. 인식에 있어서의 상승과 그 적용에 있어서의 상승은 당신의 의식의 수준을 올려줍니다. 이 방식으로 당신은 자신의 여정에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의식의 빛은 고차원의 영역에서 빛의 터널 혹은 소용돌이를 통해 당신의 개별적인 의식으로 들어갑니다. 그 터널 혹은 소용돌이는 위쪽은 넓으며 아래쪽은 당신의 현재 인식에 알맞은 흐름에 따라 좁아집니다. 당신의 의식이 상승하고 그 새로운 인식을 매일의 삶에 적용하게 되면, 당신의 빛의 기둥은 증가하면서, 의식의 빛의 더 많은 양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여러분의 의식의 빛이 확장하는 것에 기뻐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엄청나게 사랑 받고 있음을 알길 바랍니다. 우리는 대천사 자드키엘레이디 Amethyst 이며, 여러분을 사랑으로 둘러싸고 있습니다.

 

 

원문출처; http://personalpathwaysoflight.com/the-light-consciousness-january-2014/

번역출처: http://blog.naver.com/jamiejeong84/40203662605  번역: jamiejeong84

 

 

 

 

 

 

왜 많은 빛의 일꾼들은 험난한 삶을 걸어갈까요?

Why so many lightworkers are and have been through rough life and times.

 

27 December 2013 - love@unconditionally 

 

깨어나고 있는 많은 빛의 일꾼들이 자신들의 삶을 돌아보고 아주 힘겨웠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좀더 많이 진화될수록, 삶의 어떤 시기 동안 더 많은 고통과 힘겨움이 있었다는 것이 명백합니다. 이에 적절한 질문은 왜일까 하는 것입니다. 근원으로 돌아가는 빛의 차원들을 따라가면서 제가 발견한 것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당신은 저의 생각에 자신의 개인적인 판단, 지식과 직감 혹은 이 주제를 해석하는 나름의 방식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저는 이 내용이 유일한 진실이라고 얘기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글에서 많은 주제들을 우회하지 않고 직접적으로 언급함으로써 그에 대한 더 많은 설명과 이유에 대해 적을 수 있었지만, 어떤 주제는 이유를 언급하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그 주제의 범위가 너무 넓어서 다 설명하기에는 책한 권이라도 모자라기 때문입니다.

 

만물의 창조는 텅 빈 공간의 한 지점(single point)에서 신(god)의 생각을 통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가 경험하는 모든 것은 이 한 지점, 시간과 공간이 없는 이 지점에서 시작됩니다. 그 장소는 하나됨(oneness), 사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그 지점에서 당신은 하나이며, 신입니다. 우주와 차원들은 신으로부터 분출하여 수 많은 각각의 개별성으로 들어갔습니다 – 당신은 신의 전체성에서 수 많은 개별화된 조각들 중 하나입니다. 그 일의 전체적인 개념은 신에서 ‘밖으로’나와 신이 창조한 것을 개별적으로 경험하고 시간에 걸쳐서 그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신에게로 다시 돌아가는 것입니다. 신이 분출하고 그에 따라 많은 영역과 차원들로 갈라지고 하강해 들어가면서 우리는 개별화되었습니다. 그 창조는 신성한 창조적 조력자들인 많은 차원들에서의 마스터 건축가들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모든 것은 신안에 있으며, 모든 것은 신이므로, 그래서 우리 모두도 창조할 수 있으며, 그 창조물들은 자유의지를 가진다는 의미입니다. 우리는 영원히 하나이므로 어떤 수단에 의해서든 조작되거나 바뀔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지구는 창조가 진행중인 한 장소입니다 – 신성에서 확장되어 나와 많은 경험한 존재들에 의해 더 많은 경험을 위해 창조되었습니다. 신은 자기 창조적이며 지속적으로 확장하기 때문에,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은 인간뿐만이 아닙니다. 물, 바위, 나무, 동물과 다른 존재들은 인간과 다른 방식이지만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지구는 경험을 위해 엄청나게 집중된 장소로 가장 흥미롭지만 가장 힘든 장소 중 하나입니다. 특별히 그 경험의 강렬함은 애초에 계획된 방향과는 다르게 진행되어 왔지만 신은 항상 어떤 것이 시작하기도 전에 그 결과를 알고 있으며, 지구의 운명은 항상 어떤 지점에 이르러서는 신성함으로 돌아오게 될 것이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지구는 그 고통으로 인해 경험의 장소로써 거의 견뎌내기 힘든 장소가 되어서 어떤 조치가 필요해졌습니다. 그래서 고차원 영역의 공동 창조자들과 마스터 설계가들은 지구를 도와 균형 있는 신성한 창조로 빠르게 다시 돌아가도록 신성함으로 이루어질 조치에 대해 숙고하였습니다. 지구는 대규모의 파괴와 고통이 어떤 임계점에 이르러 다른 시스템과 차원들에 영향을 주기 시작하는 지점에 여러 번 이르렀기 때문에 어떤 조치가 필요했습니다. 신성(divine)을 떠난 후 지구의 ‘원주민 영혼들’은 지구를 개발하면서 모든 우주의 마스터 설계사들의 승인 없이 자신만의 실험을 하기로 한 고차원의 힘에 영향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 파생된 실험은 신의 간단한 원리인 통합(unity) – 우리 모두는 하나이며, 그래서 우리 모두는 책임을 가져야 합니다 - 대신에 분리의 관점에서 어떻게 창조하느냐 하는 것이었습니다. 신성한 통합을 분리로 만든 그들은 좋은 것과 나쁜 것의 환영을 만들고 분리된 종교, 분리된 국경, 무엇인가 부족하다는 믿음으로 인한 전쟁과 병에 대한 두려움을 창조했습니다. 이 에너지들은 왜곡된 믿음과 두려움, 그것들이 조합된 힘의 위력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인간들이 즐거움과 신성함이 거의 없는 고통의 집단적 경험을 창조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두려움을 바탕으로 한 믿음들은 인간 시스템의 여러 측면으로 단단히 연결되어 분리를 가속화시키면서 사랑과 통합의 경이로운 느낌을 맛보기도 전에 인류 전체를 끝낼 정도에 까지 이르렀습니다.

 

왜 그토록 많은 빛의 일꾼들이 인간으로써 험난한 삶을 선택하는 지를 생각해보기 위한 이 글의 도입부가 길었습니다; 거주하는 이들은 전적으로 자유의지를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지구의 나아가는 방향은 희망, 믿음과 사랑으로 인도되어야 하지만 오직 지구 내에서만 가능합니다 – 이 의미는 누가 창조했느냐에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다면, 우리가 경험하는 모든 것은 인간으로부터 나와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각 인간 존재들은 지구의 집단적인 그리드(에테릭의 보이지 않는 에너지장)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그리드는 우리를 위한 경험들과 그에 대한 지식, 즉 일반 상식을 형성합니다. 우리 모두는, 주로 무의식적 순간에, 그 일반 상식들을 그리드와 서로 주고받습니다 – 이 의미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 감정, 희망과 믿음의 힘과 그것이 그리드에 미치는 영향을 완전 인식하지 못하고 그러한 행위들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아무런 가르침을 받지 않았는데도 어떠한 사실이 합리적으로 보이고 명백하게 생각되는 이러한 정보들은 그리드에서 나온 것입니다.

 

우리는 자신들에게는 명백한 것을 나이든 세대들이 알지 못하는 것에 웃곤 합니다. 그러한 명백한 것들은 집단적으로 진실로 받아들여져 지구의 그리드에서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창조한 일반 상식의 방에서부터 정보를 받은 것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그러한 명백한 사실 중 하나가 우주에서 다른 행성의 생명체의 존재에 대한 것입니다. 지구가 아닌 다른 장소에서도 생명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면서 그리드의 일반상식은 변하고 있습니다. 20년 전만해도 다른 행성에서의 생명의 존재에 대한 가능성은 일반상식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 다시 시간이 흘러 다음 20년 동안의 일반상식은 우주에 다른 생명체가 완벽하게 존재한다 일것입니다. 이는 과학적으로 증명되고 있고 기존의 믿음들에 빠르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통합과 사랑에 대한 우주적 진실은 다른 복제품이 있을 수 없습니다. 이는 어느 개인의 발명품이 아니며, 우리 모두의 기원이며 고향인, 근원에서 비롯된 이상적 진실입니다. 지구가 통합의 여정에서 어긋나 흑백의, 진실과 거짓의, 적과 동지의 분리의 장소가 되었을 때, 조치가 필요했으며, 그에 대한 신성의 요청은 우주로 퍼져나갔습니다; 지금까지의 인간의 노력들을 보존하기 위해 당신들의 일원을 파견해 주세요. 이번에는 많은 인원으로, 평범한 개인으로, 가능한 인류에 내적으로 영향을 주는 행적을 선택할 수 있는 이들을 원합니다.

 

그래서 지구를 위한 신성한 요청은 많은 영역으로 알려졌고 많은 존재들이 그 신성한 요청에 따라 활동들을 계획했습니다. 지구에서의 활동은 오직 지구의 그리드내에서만 영향을 미치는 조건이었기 때문에, 많은 존재들이 문제가 많은 가족을 선택해 태어나서 일반인들의 평범한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기회들을 가지고자 했습니다. 그 영혼들은 그 가족들 사이에 태어났을 때 지구에서 그들의 삶을 사는 동안 자신들이 누구인지에 대해 알 수 없었습니다. 그 존재들은 수많은 문제들과 고통들을 자신들의 육체 속에 받아 치유와 해방의 시간을 기다려왔습니다. 이러한 개인들은 엄청난 양의 빛을 품고 있기 때문에, 모든 경험을 증폭된 감정으로 경험하고 또한 그 경험들을 치유하고 변환시켜왔습니다. 지구에 새롭게 나타난 이 존재들은 일반인들 사이에게 두각을 드러내도록 하지 않았으며, 죽은 이후라도 이름이 없는 채로 남겨져 왔습니다.

 

이 평범한 사람들은 분리의 개념을 맞춰가면서 가족의 상처, 전쟁의 상처들을 치유했습니다. 그들은 인간적 삶을 살아가면서, 가족의 생각을 바꾸고, 단지 소수의 사람들을 변화시켰지만 집단적 그리드에 끼치는 영향은 엄청난 것이었습니다. 일상적인 삶을 통한 수 많은 빛의 일꾼으로서의 그들의 집단적인 노력은 믿을 수 없을 만큼 효율적입니다. 그러나 모든 것은 내면에서 시작해야 하기 때문에 – 그들은 다른 사람들을 바꿀 수 없습니다 – 단지 새로운 생각, 새로운 사랑에 대한 길을 보여줄 수 있을 뿐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온 그 마스터들은 어떤 기준에서든 여느 지구 원주민 보다 위대하지 않습니다. 지구 원주민 영혼들도 사실상 같은 근원, 신에서 비롯되었기 때문입니다. 우리 중 어떤 이들은 여기에서의 임무를 끝냈습니다. 이제 우리가 그들이 누구인지를 기억하도록 내면에서 사랑의 영광의 승리를 얻기 위해 도울 시간입니다.

 

분리의 패러다임에서 거대한 변화가 생기면서 통합적인 사고의 방향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너무나도 많은 차원에서 도움을 받고 있으며 심지어 지구의 날씨 패턴의 변화도 그 변환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일련의 여러 폭풍들로 지구의 균형과 더욱 조율될 수 있는 기술들에 대해 다시 숙고해보도록 깨어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는 자신들의 가족 속에서 살고 있으면서, 그들을 돕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많은 빛의 일꾼들은 가족과 떨어져 자신들만의 에너지와 빛을 구축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다시 다시 연결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친지들은 아마도 부정적 에너지와 비난의 쳇바퀴에 갇혀있으므로 희망, 믿음과 사랑의 새로운 생각이 주입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빛의 일꾼들이 가족 내에서 하는 작업은 아주 중요하지만 그 만큼 힘든 일입니다. 왜냐하면 관련된 모두가 잠재의식과 세포 수준에 깊이 내재된 문제들을 해결하면서 과거의 상처들을 치유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아무도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단지 그들이 내면에서 자신들의 진정한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안내하거나 부드럽게 도울 수 밖에 없습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그들에게 우주의 기적, 통합의 아름다움, 기도와 용서의 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알맞은 시간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그러면 깨달음이 일어납니다.

 

어떤 것이든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의 문제에 대한 완벽한 치유와 용서도 가능합니다. 그 외에는 하나됨으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우리한테 필요한 일은 어떻게 해서든 서로 대면해야 합니다. 그러니 기도를 하는 모범을 보임으로써 그 일을 즉시 시작하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Love

T

 

 

 

 

다른 이들을 위해 촉매 역할을 하고 있습니까?

Do you catalyst for others? 

 

19 December 2013 - love@unconditionally

 

변화를 촉발하는 것은 영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많은 이들의 임무입니다. 이것을 인식하는 것은 우리가 하는 형이상학적 일에 대한 인식을 도울 수 있습니다. 촉매는 다른 이들이 고차원의 의식으로 전환하는 것을 가능케 하는 상황들을 촉발합니다. 영적으로 성장하는 것은 출산과정과 같습니다; 아름답지만 고통스러운 과정이며, 우리 모두 이 과정에 있지만 어떤 이들은 초기 단계에 어떤 이들은 더 멀리에 있습니다. 영적인 성장은 쉽게 가는 것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 그것은 만물을 위한 최고의 선을 추구하는 것이며 쉽지 않은 불편한 느낌과 순간들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스스로 고차원의 진동에 머무를 수 있지만, 촉매로써 다른 이들이 자신들만의 소유인 어떤 느낌들을 창조하도록 자극할 수 있습니다 – 우리가 아주 감정이입이 잘된다면 그러한 생각들을 감지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이들의 감정과 거리를 두는 것이 중요하며, 명상, 기도와 자신의 의도를 집중시키는 방법들을 사용하여 신성과 자신을 조율하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저는 이 부분에서는 많이 실패하여 다른 이들의 감정에 휘둘리곤 하면서 힘든 경험들을 야기했습니다. 그러나 마침내 저는 자신의 촉매적 역할에 집중하는 것에 머물면서 막중한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일중 한가지는 어떤 일이 일어나든 상관없이 스스로 고차원의 진동을 상기하며 머무르는 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이들에게 최선이 무엇인지 알 수 없으며, 우리 자신들을 위해서도 무엇이 최선인지 알기 어렵습니다. 우리가 알 수 있는 것은 만약 우리가 최고의 선을 위한 봉사에 헌신하고 그 선을 위해 결정한다면, 어떤 일이 일어나든지 상관없이 우리는 그 과정 중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진화된 이들은 자신들이 증오, 비난과 웃음거리의 ‘불공정한’ 상황에 있고 심지어 에너지적 공격도 받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것이 다른 이들이 전환하도록 돕는 이들에게는 실제적으로 일어나는 현상이라는 것을 제가 깨닫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때로는 막 전환을 하기 직전의 이들의 타겟이 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많은 빛의 일꾼들은 자신들의 가슴을 다른 이들이 더 높이 오를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높이 오르기 위해 다른 이들을 이용한 사람들은 잠재의식적으로는 알고 있으므로, 그들의 마음이 그에 대한 앎의 자각으로 빛나게 될 때 본인들도 그 도움을 위한 의지가 의식적으로 드러나게 됩니다.

 

그러면, 그들은 당신의 도움에 완전히 감사하고 그것을 신뢰하게 됩니다. 영적인 촉매의 열쇠는 신성한 사랑에 집중하고 만물을 위한 최고의 선을 추구하고 내면에 머무르면서 좋은 행동으로 조율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다른 이들을 쉽게 비판, 비난하거나 어떤 낮은 차원의 마음에 뛰어들기 시작한다면 우리의 촉매적, 변환 작업들은 오염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하나로 통합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분리의 강화시키는 일로 변질됩니다. 이런 이유로 촉매역할을 하기 위해서는 많은 의식적 노력이 요구되기 때문에, 다른 이들을 위한 자신의 역할이 그것이라고 여겨진다면 자신에게 자부심을 가지세요 – 촉매역할을 하는 것은 진화하는 우주에서 엄청나게 가치가 있는 일입니다. 이 글을 발견했다면, 우리가 말하고 있는 순간에도, 당신이 그러한 역할을 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Love

T

 

원문출처: http://lightworkers.org/blog/193814/why-so-many-lightworkers-are-and-have-been-through-rough-life-and-times 

번역출처; http://blog.naver.com/jamiejeong84/40203723520  외 1.(영문생략)  번역: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