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발 표 / 종말시간 - 우리는 곧 당신들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Sa-Ra]

 

 

 

종말 시간들은 모든 수준에서, 모든 방식에서 자극을 주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발 표 / 우리는 곧 당신들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발 표

AN ANNOUNCEMENT

 

By Sa-Ra through Shellee-Kim #16. 12/27/2013

http://abundanthope.net/pages/Eskay/Sa-Ra-16-AN-ANNOUNCEMENT.shtml

 

 

 

 

당신과 모든 우리의 친구들과 가족에게 좋은 저녁이기를.

 

큰 기쁨을 가지고 우리들은 여기서 당신들의 세계로 ... 보이고 들리면서 ... 들어가기 위한 우리들의 계획들을 발표합니다. 아무 것도 이제 우리들을 막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보기에 멋진 광경이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하늘을 쳐다보고 어떤 장관을 볼 때, 그것은 마치 그들의 바로 그 세계들이 눈 깜짝할 사이에 변한 듯이 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이후, 사람들 가운데서 내부에 의무감을 부득이 만드는 것, 삶에서 그리고 많은 이들의 마음속에서 충족되지 않은 것에 대한 잘못이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종말 시간들, 순간들은 모든 수준에서, 모든 방식에서 자극을 주기로 설계되어 있고, 사람의 표현의 모든 측면으로 영향을 주기로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사건들의 시기가 아주 일치되어 있고, 모든 것들이 매우 주의 깊게 짜여 있습니다. 항상 변하는 계획안에서도, 그 부분들의 일부에서도 말입니다. 전반적 계획이 변함없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많이 변하게 된 것은 단지 그것이 전개되는 방식일 뿐입니다.

 

이제 우리는 당신들 모두가 가능한 한 많이 당신들 자신을 체험하도록 우리가 선택했던 시나리오를 고수하는데, 그것은 당신들이 더 장대한 선택들을 만들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당신들이 이미 정보를 받았듯이, 당신들의 진화를 가속시킬 수 있는 선택들 말입니다.

 

모든 것이 보이는 대로가 아닌데, 여전히 이 행성의 반-생명적인 세력들이 당신들을 함께 끌어내리기를 바라기 때문인데, 비록 그들의 모든 시도가 실패한다 해도 말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그들이 시도하는 것을 멈추게 하는데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이제 그들에게 당신들 YOU 이 누구인가를 보여줄 최적의 시간입니다. 우리는 상황들을 고려할 때 이것이 많은 이들에게 불가능은 아니라도, 어려웠음을 깨닫습니다.

 

그들의 기술은 작동되고 있으며 ... 그들은 어떤 것에도 멈추지 않을 것이고, 세계적 지배를 위한 그들의 의지를 반대하는 누구든, 모든 이들을 끌어내리려고 하는데, 그들이 그들의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말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렇게 해왔으며, 그것은 많은 혁명주의자들, 발명가들, 사상가들, 광범위한 장대한 영혼들을 포함하는데, 그들은 이미 그들 자신의 생명이나 그들 가족의 생명들을 빼앗겼습니다. 아니면 그들의 가족 멤버들의 생명이 어떤 식으로든 부당하게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당신들이 일종의 격리 속에 남아있는 것이 필요했으며, 당신들 자신의 선을 위한 보호방책 말입니다. 우리가 해야 할 중요한 일을 가진 당신들 YOU 에게 어떤 양의 방해도 관용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들 자신을 여전히 지배자들로 지각하는 자들의 힘이 급속히 줄어들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매우 기쁩니다. 특히 오래 동안 그들의 가장 꾸준한 동맹들이었던 자들의 눈에 말입니다. 이것은 어둠의 자들의 눈에는 수치스러운 패배입니다. (SK: 사-라 는 여기서 그들에 대해 Darkies 라는 내 말을 사용합니다.) 그들이 많은 경우들에서 그들의 동료들의 존경심을 잃어버렸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이제 당신 자신인 모든 것 all that YOU are 의 당신 자신의 활성화로 들어갈 때, 당신은 당신의 노력에 대한 보복의 두려움 없이 중심 무대로 잡을 수 있습니다. 어둠의 자들은 우리가 말할 때 완전히 무력하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더 이상 당신들은 자신이 제한되어 있지 않음을, 그림자 속에 남아있지 않음을 알 것입니다. 당신들이 그림자 속에서 살기로 설계되지도 않았고, 당신이 선택하지도 CHOSEN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우리의 웅장한 빛의 영광스러운 별씨들 Starseeds of MAGNIFICENT LIGHT 이고, 당신들은 그 빛이 될 것인데, 당신들이 그것을 가질 것이고, 당신들은 모든 세계가 그것을 알도록 WILL KNOW IT 그것을 실증할 DEMONSTRATE 것입니다.

 

그것이 오늘 저녁을 위한 전부이지만, 당신들에게 어떤 것을 말해줄 수 있는 어떤 시급성이 있습니다. (SK: 사-라는 애매하게 말을 맺고 더 이상 설명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곧 당신들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우리의 재결합을 축하하면서, 당신들 옆에서 일하면서 말입니다.

 

나의 모든 사랑으로,

여기는 당신들의 사랑하는 사-라 Sa-Ra 입니다.

안녕히 계세요.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가르침/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