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속 얘기들 !

+ 나체로 편의점 들른 女 포착…뭘 샀을까?

 

 

 

나체로 편의점 들른 女 포착…뭘 샀을까?

 

입력: 2014.07.17 18:08

 

 

 

 

폴란드의 한 편의점에서 한 여성이 나체로 들어와 ‘평화롭게’ 물건을 사들고 나가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의 16일자 보도에 따르면, 폴란드의 한 주유소 내 편의점에 들른 이 여성은 옷을 전혀 입지 않은 상태였으며, 누구보다도 평온한 표정으로 물건을 고른 뒤 계산을 했다.

 

당시 나체 여성이 고른 것은 샌드위치와 음료수. 짧은 머리의 이 여성은 아무렇지도 않다는 듯 물건을 들고 계산을 위해 줄을 섰고, 계산을 마친 뒤 천천히 걸어 나갔다.

 

이 여성이 왜 옷을 입지 않고 편의점으로 들어왔는지는 의문이다. 더욱 의아스러운 점은 이런 그녀의 행동에 대해 아무도 이상하게 여기지 않았다는 것.

 

당시 이를 목격하고 카메라에 담은 한 남성은 “그 누구도 이 여성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았다. 힐끔거리며 쳐다보는 사람도 없었고 게다가 점원 역시 아무일도 없다는 듯 계산을 했다”면서 “오히려 그녀는 놀란 나를 미친 사람처럼 바라봤다”고 전했다.

 

이어 “마약을 하거나 술을 마신 것 같지는 않았다”면서 “현실이 아닌 것 같은 순간이었다”고 덧붙였다.

 

일부 네티즌들은 사진 속 여성이 해당 지역에 사는 주민이고, 매번 나체로 외출했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도 별 반응이 없는 것 같다고 추측했지만, 진짜 ‘정체’는 밝혀진 바가 없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4071760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