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환 생 / 지구는 아주 힘들게 공부해야 하는 학교입니다 [Angelic Guides]

 

 

 

지금의 시기에 지구에 있는 대부분 영혼들은 여러 번을 탄생해왔던 ‘오래된 영혼들’입니다

/ 지구는 아주 힘들게 공부해야 하는 학교입니다

 

환  

Reincarnation

 

Angelic Guides

Dec 6 2012 by Taryn Crimi

 

 

 

 

오늘은 환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의 세상에서는 ‘오직 한 번의 생만 있을 뿐이다’라는 일반적인 믿음이 있지만, 이러한 생각에 이끌리는 이들도 어떤 수준에서는 사실 환생하고 있다는 것을 자각하고 있습니다. 여러 삶들 속에서의 영혼의 경험으로 많은 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이 주제를 확장해서 영혼이 왜 환생하는 것을 선택하는지에 대한 이유뿐만 아니라 각 영혼들이 어떻게 태어날 삶을 선택하는가에 대한 통찰을 얻기를 바랍니다.

 

지금의 시기에 지구에 있는 대부분의 영혼들은 이전에 지구에 여러 번을 탄생해왔던 ‘오래된 영혼들(old souls)’입니다. 영혼들은 변화의 시기가 일어날 것을 알고 있었으며, 지금 아주 도전적이고 강력한 변화의 시기에 영혼들의 강한 회복력이 요구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수준의 강력함을 다룰 수 있는 아주 숙련된 영혼들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 중 어떤 이들은 수 천번을 여기에 다시 태어났습니다. 여러분들은 그것을 ‘과거’라고 칭하겠지만, 우리의 관점에서는 그 모든 삶들이 지금 여기에서 동시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많은 여러분이 레무리아와 아틀란티스 양쪽에 모두 살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여기에 그 환생의 주기를 완성하기 위해 왔습니다. 지구에서의 경험으로 많은 배움을 얻어왔으며, 비록 낮은 차원에서 이루어진 경험이지만 우리는 결코 고차원의 영역의 경험보다 쉽다고 여기지 않습니다. 오히려 여러 가지 면에서 휠씬 더 도전적이며, 지구는 아주 힘들게 공부해야 하는 ‘학교’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여기서 얻은 경험은 매 삶마다 엄청난 영혼의 성장을 가능케 합니다. 어떤 이들에게는 이번이 지구에서의 ‘마지막’ 삶이 됩니다. 그러나 여기서 자신들의 시간을 즐기는 다른 이들은 다시 한번 더 환생하는 것을 선택할 것입니다.

 

영혼이 자신이 태어나게 될 삶을 선택할 때는 여러 가지 요인들을 검토하게 됩니다. 결코 가볍게 선택하지 않으며, 결정을 하기 전 많은 생각들을 하게 됩니다. 삶을 선택할 때 각 영혼들은 ‘검토’의 과정을 거치는데, 이전의 삶을 다시 돌아보고 ‘다음’ 삶에는 어떤 것을 경험하고 싶은 지에 대해 집중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아주 작은 경험들을 다 둘러보지는 않지만 가족, 관계, 장소, 모험, 배움 들과 같은 커다란 사건들은 주의 깊게 선택합니다.

 

누군가 ‘자신의 친구는 선택할 수 있지만 가족은 선택할 수 없다’는 말을 들을 때면 우리는 웃곤 합니다. 당신은 주위의 사람들뿐만 아니라 베일 저편에서 도움을 주는 가이드들까지도 선택했다는 것을 알기 바랍니다. 물론 당신은 여기 지구에 태어난 후에도 완전한 자유의지를 가집니다; 어떤 새로운 결정도 자유롭게 하고 어떤 때라도 ‘영혼의 계약’도 원하는 대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 일들은 잠재의식에서 이루어지지만, 당신이 더 많이 성장하고 진화해 나갈수록 의식적으로 어떤 경험을 하고 어떤 배움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결정할 수 있는 선택권이 더 늘어나게 됩니다.

 

이제 우리가 당신이 자신의 가족, 관계, 장소 등을 선택한다는 것에 이어, 또한 많은 여러분이 자신의 조상이기도 하다는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같은 유전자 혈통으로 다시 태어나고, 그래서 자신의 조상이 되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자신의 육체도 선택합니다. 아마도 자신이 때때로 아주 비슷한 외모를 선택한다는 것을 알면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 삶에서 저 삶에 걸쳐 아주 비슷한 외모를 유지합니다. 또한 같은 영혼 그룹과 함께 태어나는 것도 선호합니다. 물론 ‘자신’만의 것으로 태어나 경험을 하기를 원하는 경우도 있으며, 이전의 영혼과 다시 함께 태어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계속해서 태어나길 원하는 특정한 장소도 있을 수 있습니다.

 

오래된 영혼들은 모든 종파와 모든 인종과 모든 종교, 남자와 여자들을 거쳐왔습니다. 영혼은 모든 관점을 경험하는 것을 추구해왔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평행 현실에 대한 것뿐만 아니라 카르마에 대한 메시지에서도 균형을 추구하려는 영혼의 욕망에 대해서도 깊이 있게 다루었습니다.

 

 

 

 

비록 의식적으로 그러한 ‘과거’들에 대해 기억하지는 않지만, 당신의 세포와 DNA는 기억하고 있습니다. 경험과 지식은 DNA에 저장되고 당신이 환생할 때마다 그 기억들을 가져갑니다. 우리는 이에 대해 이전에도 여러 번 이야기했지만 다른 삶들에서 얻은 재능이나 지식들은 여기 지금의 삶에서도 유용합니다. 우리의 관점에서는 삶들 사이에 어떠한 분리도 없으며, 다른 삶들에서 획득한 재능, 능력들은 당신이 선택한 어느 시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삶에서 개발한 기술이나 재능을 아주 빠른 속도로 숙달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비록 당신의 성격은 그 모든 삶 동안 동일하지는 않지만 비슷한 것에 흥미를 느끼곤 합니다. 예술, 우주의 별, 식물의 왕국, 영성, 종교 등에 매혹될 수 도 있습니다. 이는 모든 삶마다 같은 취향을 가진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한 삶에서 당신이 흥미를 느꼈던 것들은 종종 많은 다른 삶에서도 같은 흥미를 끌기도 합니다.

 

또한 모든 영혼들이 삶의 경험을 그 시작부터 끝까지 겪어보기를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영혼들은 성년기에 경험을 얻는 것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다른 이들은 유년기의 경험만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영혼은 다른 영혼의 삶에 워크인(walk-in) 하는 것에 동의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는 육체를 의식이 없는 상태가 되거나, 크게 충격을 주는 사건과 같은 큰 정신적인 상처를 주는 사고를 겪는 동안 ‘바꿔 치기’를 하는데 동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이것이 영혼이 바뀌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지만 흔히 일어나는 일입니다. 이 일은 새로운 영혼이 새 육체에서 새 삶에 익숙해지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워크 인의 경우 새로운 영혼은 그것을 관찰하는 이들이 보기에는 극적으로 달라 보이는 삶에 익숙해지기 위해 변화를 겪어야 합니다.

 

성격이 바뀌고 취향도 바뀌고 종종 친구들과의 관계들도 바뀝니다. 이 모든 것은 항상 관여하는 영혼들의 동의에 의해서만 이루어진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영혼들이 이러한 것을 선택하는 이유는 새롭고, 이전과는 다른 것을 탐험하기 위해서입니다. 모든 영혼들이 삶의 전체 기간 동안 머무르는 것에 흥미를 가지지는 않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어떤 이들은 사실상 ‘워크-인’들입니다. 일을 더 복잡하게 만들기 때문에 대부분은 영혼이 ‘바뀐’ 것에 대한 기억을 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워크-인’한 영혼들은 자신들이 들어오기 전의 삶들에 대해서는 잘 기억하지 못하며 자신들의 것이 아니었던 과거 사건들에 대해서는 감정적 이입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영혼이 워크-인을 할 때는 이해하기 쉬운 단어들로 표현하자면 그들이 들어간 육체의 전체적인 삶의 기억들을 ‘다운로드’하게 됩니다. 그것은 일종의 영혼의 경험을 삶에 심어주는 업로드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혼이 탄생을 결정할 때, 그들이 바란다면 이 세상에 살았던 다른 이들의 경험을 ‘다운로드’하거나 ‘각인’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는 다른 이의 경험을 마구 가져다 쓸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자신들의 삶에 있어서 어떤 기준을 세우는데 사용할 수는 있습니다. 이것이 여러분 세상의 많은 이들이 과거의 상징적인 인물들에게 이끌리는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어떤 이들은 클레오파트라, 줄리어스 시저 혹은 이전의 지도자들에게 이끌리고, 어떤 이들은 자신들이 다른 생에서 그들의 삶을 살았다고 믿기도 합니다. 이는 보통 그 영혼이 다른 관점을 얻기 위해 그 영혼들의 경험을 ‘업로드’할 것을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역할’의 삶들은 다른 환생의 삶들과 비교해서 드물기 때문에 많은 영혼들이 그러한 삶을 직접적으로 살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 경험들을 ‘다운로드’하게 되는 것입니다. 물론 당신이 실질적으로 그러한 영혼이었던 시간들도 존재합니다.

 

많은 이들이 자신들이 ‘유명한’ 사람이었으면 어떨까 하고 궁금해하는 것을 보고 우리는 여러분의 순진함으로 미소 짓습니다. 우리 관점에서는 여러분 모두가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위대한 드라마를 바라본 수십억의 영혼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 연극에서 모두 스타들이기 때문입니다. 각자 그리고 모든 삶들에는 배울 수 있는 많은 것들을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이들이 자신들의 과거 생에 대해 배우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만, 어떠한 삶도 현재의 삶보다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기 바랍니다. 당신이 지금의 삶에서 행하고 배우고 경험하는 것들은 당신의 모든 ‘다른’ 삶들에 영향을 끼칩니다. 그 현실들은 모두 동시에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과거’의 삶들은 결코 돌에 새겨진 것이 아니며, 당신이 성장하고 진화하면서 함께 변해갑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모든 삶들을 중요하게 여기고 그 모든 삶들을 축복이라고 여기길 바랍니다.

 

우리는 이 메시지가 어떻게든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사랑과 빛 속에서, 우리는 여러분의 천사가이드입니다.

 

 

[원문출처] http://angelicguides.wordpress.com/2012/12/06/reincarnation/

[번역출처] http://blog.naver.com/jamiejeong84/220063071322 |작성자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