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확장된 나로부터의 공식 성명 #EM2 / 지금이 그 시간 [Shellee-Kim’s.HS]

 

 

 

인간은 그 자신의 거미줄로 갇힌채 묶여 있습니다. 지금 인류는 하나의 교차로에 있습니다

확장된 나로부터의 공식성명 #EM2 / 지금이 그 시간

 

확장된 나로부터의 공식 성명 #EM2

‘Expanded Me’ Communiques

 

By Shellee-Kim’s HS. 7/9/2014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367-P-Shellee-Kim-s-Messages  #249

 

 

 

 

아, 예, 실로 나는 여기 있습니다.

당신과 다시금 이 기회를 갖는 것이 멋집니다. 그리고 이것이 공식 메시지이기 때문에 ... 나는 쉘리 Shellee 를 통해 말할 수 있게 된 것에 매우 감사합니다. 실제로 말할 많은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들은 하나 one 입니다.

당신과 당신, 당신과 당신, 그리고 나는 ...

내부의 우리의 신의 영광에 의해, 영광 속에서

함께 결합되어 있습니다.

영원히, 그리고 오늘,

우리가 우리들 자신인 모든 풍요로움을 나눌 수 있고,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만듭시다,

우리들이 멀리 갈 수 있고, 가게 될 것은 함께이기 때문입니다.

We are one.

You and you and you and you and I...

Joined together by and in

The glory of our God within.

For ever and today

Let us make a way

That we might share, express

All the bounty that we are

For it is together

That we can

And will go far

[EM/‘확장된 나’는 한동안 미소 짓습니다.]

 

지구의 소중한 친구들이여, 당신들에게 내가 누구인지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가져오는 것은 나의 기쁨인데, 당신들이 읽는 이 말들과 내가 내뿜는 파동을 통해 당신들은 나를 더 잘 알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늘 나는 나의 가슴으로부터 당신의 가슴으로 하나의 메시지를 가져올 것입니다. 그것은 내가 주위를 돌아볼 때, 내가 인간의 진실 Truth 에 대해 - 인간 그 자신의 가슴과 마음속에 무엇이 놓여 있는가에 대해 - 인간의 맹목적인 얼굴들을 볼 때의 실망감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그 자신에 의한, 그 자신에 대한 맹목성입니다. 그리고 비록 일부가 작은 규모로, 그들에 대한 진실의 더 많은 것으로 깨어나고 있다 해도, 대부분은 여전히 단단히 잠든 fast sleep 채로 남아있습니다.

 

나는 일종의 [자물쇠로]‘잠겨진 locked into’ 시나리오를 의미하기 위해 ‘단단히 fast’ 란 단어를 사용합니다. 실제로, 인간은 그 자신의 제한과 같은 거미줄로 갇힌 locked 채 묶여 있습니다. 당신들의 행성의 지배자들 덕분에. 많은 이들이 그 지배자들이 제시한 세상과 인간 고난의 그림으로 완전히, 진심으로 빨려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노력들 – 많은 당신들 깨어난 자들과 함께, 특히 당신들이 잠든 동안에 [저쪽에서] 만드는 노력들 – 이 끊임없이 나가서 어둠의 자들이 매일 내놓는 조치들에 대응합니다. 의식적 깨어남으로의 인간들의 일어섬은 그것이 일어날 때 혜성과 같아질 것입니다. 어쩌면 당신들은 그것을 하나의 기적으로 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것은 어떤 경우에도, 이미 오래 전에 일어났어야 하는 것으로 고려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에서의 나의 역할은 인간이 그 자신의 모든 것을 포용함으로써 자기 사랑과 받아들임을 통해 그의 가슴 안의 그의 자리로 돌아가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나의 측면인 SK는 이것에서 하나의 전문가인 무엇입니다. 그녀의 삶이 정말 반대의 양식에서 살아졌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우리보다 그 함정들을 누가 더 잘 알겠습니까. (미소 지으며)

 

인류는 다시금 하나의 교차로에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대부분이 이것을 알지 못하며, 그들이 자신이 선택한 길을 가고 있음을 알지 못합니다. 이해가 없고, 따라서 이것에 대한 인정 acknowledgement 이 없으며, 그리하여 대다수에 의해 만들어질 수 있는 의식적인 선택이 없습니다. 인생이 무의식 UNCONSCIOUSNESS 속에서 보내집니다. 무엇보다도 혜성이 올라올 것인데, 일단 카드들이 테이블에 놓이고, 인간이 충격으로 깨어날 때 말입니다. 그때 인간들은 지구상의 새로운 날로의 입장을 표시할 것입니다. 비록 그것이 폭력, 분노, 공격성으로 시작할 수 있다 해도 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렇게 느껴질 텐데, 만약 전진할 유일한 길이 대대적이고 집단적인 일어섬을 통해 온다면 그때 그것이 그렇게 되어야 한다고 말입니다. 우리는 인간이 집단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과 함께 일할 것이고, 모든 이들의 최선의 성과를 위해 이 선택에서 도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인간이 선택한 것입니다 And this IS what man has chosun. 그렇게 되리라.

 

신 God 의 위대함과 그의 영광이 지구상에 나타나게 만들어질 것인데 – 이런 저런 방식으로 말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모든 우리들 빛 Light 의 일꾼들이 이 시간에 함께 모인 이유입니다. 우리들의 개인적이고 집단적인 노력들이 이것을 반영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나는 다음을 말하면서 이 메시지를 끝내겠습니다.

 

하나이자 모든 이가 당신이 누구인지를,

당신이 신으로부터 태어났음을,

별들로부터 왔음을,

어떤 시점에서 날기 위해 설계되었음을,

그리고 지금 그 시간이 여기 있음을,

그 장소가 지금임을,

그리고 두려움을 위한 여지가 남아있지 않음을 알게 하세요.

따라서 여기서 당신들이 당신 자신인 모든 것을 알기를,

따라서 가깝고 먼 곳으로부터 온 우리의 힘들이 결합할 수 있기를.

우리가 소중한 사람들을 모읍시다.

잃을 시간이 없습니다.

우리는 헤드라인 뉴스를 만들 것인데,

많은 새로운 생각할 사람들을 절망적으로 찾을 하나의 세계에서.

Let one and All know WHO you are

That you were born of God

And come from the stars

Designed to take flight

At a certain point in time

And now that time is here

The place is now

And there's no room left for fear.

So here may you knowAll that you are

So our forces may join

From near and far.

Let us gather precious people

There's no time to lose

We are to make headlines news

In a world that desperately seeks

Many a new muse.

 

부디 그것을 받아들이세요.

나의 가슴으로부터 당신의 가슴으로,

많은 사랑을 보냅니다.

나는 EM[SK의 ‘확장된 나/상위자아]입니다.

 

 

옮길 때는 출처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깨달음. 가르침들/4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