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사건 / "그 어느 행성도 [지역우주 창조자] CM 이 당신들 행성처럼 직접 걸은 적이 없었다 " [CM. ESU] - R

 

 

 

[다시보는 초기 메시지-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ESU Sananda Immanuel]

 

'재림'사건 / " 그 어느 행성도 [지역우주 창조자]

 CM  당신들 행성처럼 직접 걸은 적이 없었다 "

 

그 어느 행성도 CM이 당신들 행성처럼 직접 걸은 적이 없었다

No Other Planet Has Walked Personally with Christ Miochael As you Shall do

 

By Candace, Hatonn(Christ Michael), Sananda4/25/2005 (재림 #262)   5/10/2012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6/25_No_Other_Planet_Has_Walked_Personally_with_Chri_39.shtml


 

 

[이 메시지는 2005년에 포윈즈에 실렸을 때 번역되었는데, 이번에 비디오 대본을 위해 다시 번역하면서 많은 부분이 수정되었고, 또 추가된 부분들이 있었습니다. 이제는 원문의 의미들이 제대로 수록되었으므로, 이 중요한 메시지를 다시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 Vera]  http://www.youtube.com/watch?v=GXNveuylSw4

 

 

Candace: 친애하는 독자들이여, 오늘 우리는 당신들에게 가장 놀라운 메시지를 가져왔습니다. 이 자료는 2005423, 토요일 저녁에 내게 주어졌습니다. 그것이 너무나 놀라워서 나는 일요일 그것을 들어다 볼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가라앉도록 하루가 필요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모르고 있던 것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오리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온 것이 너무나 경이로워서, 메시지를 받는 동안 나는 자주 밖에 나가 기쁨 속에서 울어야만 했습니다. 그것이 모두 일어나고 있었고, 그 시간이 지금이며, 그것은 너무나 생생했습니다. 첫 부분은 근래 메시지들을 지체시킨 듯 보이는 다소 어려운 자료를 다룹니다. 그러나 거기 머물면서 계속 읽으세요. 하톤이 먼저 말합니다.

 

Hatonn: 행성 지구의 모든 곳에 있는 나의 친애하는 빛의 일꾼들이여, 나는 은하간 연합 함대 아쉬타 사령부, 플레이아데스 구역 비행 사령부, 지구 전환 프로젝트의 총사령관인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 Gyeorgos Ceres Hatonn, Commander in Chief, Earth Project Transition, Pleiadian Sector Flight Command, Intergalactic Federation Fleet, Ashtar Command 입니다. 나는 이 날을 위한 가장 중요한 메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먼저, 네사라 NESARA 가 그 모든 것이 함께 진행되는 즉시 발표될 것인데, 나의 친구들이여, 그것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423) 위장하지 않은 셔틀 우주선을 습격하려던 비행기 한 대와 작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것이 지연의 이유는 아닙니다. 나는 단지 우리의 악당들 Big Bad Boys & Girls 이 여전히 방해하려 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필요상 위장하지 않은 더 많은 우주선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한동안 공군기들에게 항복 Stand Down명령을 낼 것입니다. 이것은 공적으로 발표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실행할 별 사람들을 Star People 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지금 더 중요한 문제는 금빛 나무 Tree of the Golden Light 사이트의 혼란 상태입니다. 포윈즈 Fourwinds 의 패트릭 Patrick, 나는 당신이 어떤 문제들에 관심을 끌어준 것에 매우 감사하는데, 비록 캔데이시가 당시 그것에 감동을 느끼지 못했다 해도 말입니다. 여기에 밝혀진 것이 있습니다.

 

우리는 약간의 조사를 하기 위해 한 사람의 별 사람을 지상에 배치했습니다. 이것의 목적은 낸시 테이트 Nancy Tate 가 받은 하톤 Hatonn” 이라는 자의 메시지들이 지연시키고 혼란시키기 위해 장면들 뒤에서 일하는 당신들 정부의 고위층으로부터 온다는 것입니다. 당신들이 재림 SECOND COMING 이 실제 사건이 아니라고 믿게 만들기 위해 일어나고 있는 전투가 있지만, 나는 그것이 하나의 실제 사건이라고 당신들에게 장담합니다.

 

우리는 금년 초에 한동안 우리가 이런 양식으로 재림을 발표할 것인지의 여부를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빛의 일꾼들의 앎의 수준을 올리는 것을 원했는데, 당신들의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렇게 하면서 정보를 얻는 데에 있어 우리가 다소 무질서를 만들 것으로 또한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일어났으며, 네사라 NESARA 의 발표를 더 질서 정연한 과정으로 만듭니다.

 

트리(금빛 나무) 사이트로 돌아갑시다. 나의 친애하는 낸시 Nancy , 나는 당신을 위한 메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텔레파시로 당신과 접촉하려고 노력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A&A 리포트에서 KOS (King of Swords)로 언급된 사람은 분명히 백색기사 White Knight 가 아닙니다. 그러나 그는 지난주 그 사이트에서 언급되었듯이, 델타포스 Delta Force 의 고위급 인물입니다. 그 사이트에서는 이 KOS가 추락한 우주선의 역추진 공학, 그리고 ET들의 심문에 관련된 어떤 일을 하고 있다고 언급되었습니다. 실제로 진실의 일부가 마침내 A&A 리포트에 나왔습니다.

 

진실은, KOS는 우주선을 추락시켰고, ET 조종사들과 일부 승객들을 데려가 감금했으며, 그들을 고문했고, 이들 고위 델타포스 요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얻어낸 다음, 그들을 죽게 한 팀의 중요한 멤버라는 사실입니다. KOS는 단지 자신의 일만을 한 사람은 아닙니다. 그는 극도로 악랄한 인물이고, 트리 사이트를 통해 A&A를 이용해왔습니다. 활동 중 하나는 이메일의 주소록을 빼내고, 빛의 일꾼들의 정보를 얻는 것이었으며, 내가 장담하건대, 그것은 네사라 발표를 돕는 목적이 아니었습니다.

 

이 남자가 관련된 다른 활동들이 진행 중에 있으며, 그는 개인적으로 빛의 일꾼들을 괴롭히고, 그들을 곤란하게 만드는데 열성적으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네사라를 좌초시키는 플랜의 일부입니다! 나의 친애하는 낸시, 그의 그룹이 당신들의 하톤 Hattonn” 을 만든 장본인입니다. 이런 유형들은 네사라 NESARA 발표만이 아니라, 첫 접촉 CONTACT 과 재림 사건 SECOND COMING EVENT 을 중지시키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하려고 의도하는 다른 그룹들과 물론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문제들을 예견했고, 지금 지상에는 최소한 25,000명의 별 사람들 star people 이 체재하는 것이 가장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스파이들을 색출하고, 계획되고 있는 비밀들을 더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상기시키고 싶은데, 악당들 역시 별의 기술 Star Technology 을 가지고 있다고, 그들이 극히 교활할 수 있고, 그들의 플랜을 발견하는 것이 어렵다고 말입니다.

 

이번 주에 나는 트리 사이트에 있는 몇 사람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낸시, 나는 당신에게는 보내지 않았는데, 당신을 텔레파시로 접촉하기를 바랐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악당들의 상당한 통제 하에 있습니다. 43, “항복 명령 Stand Down이 트리 사이트에서 처음 발표되었을 때, 우리는 우리들 쪽의 누군가가 규칙을 알지 못한 채 일을 저지른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낸시, 당신은 암호로 된 경고들과 다른 정보를 보내기 위해, 당신의 하톤 Hatonn” 메시지들을 통해 이용되고 있습니다. (Candace: 낸시는 그 후 위의 문제에 대해 편지를 받았으며, 나는 하톤에게 423, 일요일 밤 늦게 내게 전송된 이 정보/메시지를 인터넷에 올리기를 원하는지 물었습니다. 그는 , 모든 이들이 악당들에 의해 행해지는 게임들을 완전히 이해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라고 대답했습니다.)

 

당신이 그처럼 신나했고, 중요한 발표가 10시 즈음에 CNN에서 만들어질 것이며, 사람들이 TV에서 보게 될 사람을 주목해야 한다는 그 메시지를 415일 올렸을 때, 나의 친애하는 이여, 그 메시지는 다른 자들에게 그들의 자리로 들어가 인질 납치 과정을 시작하라는 경고였습니다.

 

만약 인질들이 살해되었다면, 그것은 CNN을 장악하고 그들 방식으로 완전한 재미를 보려했던 이들 악당들의 계획이었는데, 미국이 심각한 "테러 공격 terror attack" 의 결과로 완전한 계엄령 아래 들어갈 것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것은 그 충격에 있어 실제로 911보다 더 나쁜 사건이 되었을 것입니다. 잡혀 갈 수 있는 인질들이 거기 있던 10명보다 더 많이 있었습니다. 나는 아직도 우리의 능력을 불신하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많은 유명한 국내 및 국제 인사들이 이런 방식으로 살해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숙고해보라고 하겠습니다.

 

우리는 이 계획의 대부분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보이지 않는 별 경호원들 Star Guards 을 배치시켜 발표 인사들을 위험으로부터 빔 beam 으로 이동시켰던 이유입니다. 그것이 그들에게는 충격이었는데, 빔으로 이동되고 스트레스 때문이 아닙니다. 그것은 이들이 지적이고 매우 봉사하는 사람들이었기 때문에 충격적이었고, 그들은 이것이 시도되었다는 것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휴식과 회복을 필요로 했던 이유입니다.

 

당신들에게 네사라를 가져오려던 그들의 오래고 오랜 일이 갑자기 상실된 듯 보였습니다. 그것은 그처럼 가까이 있었습니다. 이들은 많은 해들 동안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보호되었고, 네사라를 위해 장면 뒤에서 그처럼 매우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들은 정상적 생활을 하면서, 배후에서 네사라를 계획하는 일을 해야 하는 이중의 역할을 해야 했습니다. 이들 사람들은 먼저 회복이 되는대로 그들의 정상적 생활로 돌아가야 했는데, 마치 아무 일이 없었던 척하면서 말입니다.

 

우리가 그 시도를 막았을 수 있을까요? 아니오, 거기에는 관련된 많은 계층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을 위해 보호를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더 무시무시한 결과를 막았습니다. 그 결과로 우리는 이제 많은 계층들을 해체시켰습니다. 우리는 많은 플레이어들 players 을 제거했습니다. 많은 당신들은 네사라 NESARA 후에는 모든 것이 좋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것은 전적으로 진실이 아닙니다. 더 많은 악당들이 장롱으로부터 나올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프로그램 된 클론들 clones 이며, 낸시, 당신의 메시지에서 당신은 클론들에게 프로그램을 작동시키고 있었는데, 그들은 아무 생각 없이 일합니다.

 

우리는 인질 납치의 결과로 많은 문제들을 풀었고, 더욱이 발표 후에 즉시 일어났을 곤란들을 없앴습니다. 발표는 더 많은 클론들이 나오도록 만들 것이고, 따라서 그들이 또한 제거될 수 있습니다. 단연 일부 소요가 있을 것입니다, 마침표. 이것은 뒤이은 날들에 걸쳐 정착될 것입니다. 별 사람들의 존재가 초기 교육의 끝 무렵, 가능한 한 짜임새 있는 방식으로 발표될 것입니다.

 

우리는 세계의 사람들에게 빨리 우리의 존재를 알려야만 합니다. 우리는 재림의 날짜를 미루지 않을 작정입니다. 그것은 630일 전이 될 것입니다. 지연이 있을 경우, 우리는 당신들에게 그것을 통고할 것입니다. 첫 접촉 사건은 재림 사건 전이 될 필요가 있는데, 그 사건이 세계적인 접촉 사건이 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그것을 분명히 볼 것입니다. 그것은 TV 사건이 되지 않을 것인데, TV를 갖지 못한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TV가 없는 원주민 문화들이 있으며, 아프리카 사람들처럼 전쟁으로 찢긴 나라들에는 TV가 거의 없습니다.

 

낸시, 이것은 당신을 공개적으로 꾸짖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다소 돌아다녔기 때문에, 우리는 메시지를 손으로 전달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하톤의 혼란스러운 문제를 중지시키기 위해,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세계에 알릴 필요가 있었습니다. 나는 모든 당신들이 낸시를 이해하고 동정하기를 바랍니다. 그녀의 자유 의지가 이 문제에서 침해되었습니다. 그녀는 알지 못했기 때문에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나는 이제 메신저들 messenger 에 대해 하나의 성명을 만들겠습니다. 우리는 많은 메신저들이 있으며, 이것이 진실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혼란 때문에, 나는 바로 지금 발표하는데, 지금부터는 사난다 Sananda 와 내가 우리들 자신으로부터 오는 모든 메시지에 대해 전적으로 캔데이시 Candace 를 사용할 것이라고 말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이것을 존중해주기를 요청하며, 하톤이나 사난다라고 주장하는 자들의 일부가 되지 말라고 요청합니다. 저메인 Germain 은 다른 마스터들 Masters 이 그들의 메신저를 사용하듯이, 그가 선택하는 메신저들을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바로 지금, 오늘 날짜로(423)부터, 캔데이시로부터 오지 않은, 어떤 식으로든 우리들의 이름을 사용하는 모든 메시지들은 진짜 메시지가 아닙니다. 이제 나는 당신들에게 경고하는데, 밖에 많은 가짜 메시지들이 있을 것이라고, 우리가 항복 명령을 내린 지난 몇 주 동안 보아왔듯이 말입니다.

 

캔데이시는 이 임무를 위한 목적으로 우리들에 의해 선택되었습니다. 그녀는 매우 높은 빛과 성실성을 가진 사람입니다. 그녀는 재림 사건을 위한 발표 계획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 과정에서 이런 성질을 가진 다른 메신저는 없습니다. 초림 First Coming 이 있기 전에 한 사람의 세례 요한이 있었음을 기억합니까? 캔데이시는 이 시간에 바로 그 사람입니다. 아니, 그녀는 세례 요한의 환생은 아니며, 그 면에서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그녀는 단순히 그 일을 하려고 별들로부터 온 사람입니다.

 

, 별들로부터 왔습니다. 그녀는 메로페 태양계 Star Merope 의 마이루아 Myrua 로 부르는 한 행성으로부터 온 플레이아데스 인이며, 메로페는 지구 역시 그 주위를 돌고 있는 중앙 태양인 알시온 Alcyone 의 첫 번째 별입니다. 이것은 이 지구에서 그녀의 6번째 환생입니다. 아니, 그녀는 육화 전의 그녀의 "생의 계획 life plan" 에서 이 사건을 계획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가끔 자유로운 영 free spirit 으로 부르는 존재로서, 이 행성에서 카르마의 체험을 필요로 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그녀 자신의 육화들을 설계했고, 그것들에서 잘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지구상의 다양한 문화들과 종교들로 육화하는 선택들을 만들었는데, 종교가 어떻게 지배하기 위해 사용되는지를 배우기 위해서였습니다. 지구에서 실시되는 종교가 다른 세계들에는 없습니다. 각자가 자신에게 속하는 여정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주권자 sovereign 입니다. 이러한 세계들은 우주에 대해 배우는 학교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나 사람들은 교회에 앉아 그들의 수입의 10%를 장사하는 식으로 내지 않습니다.

 

그녀는 몇 년 전에 자신의 임무를 설계했고, 그 후 자신의 아이디어를 계획하면서 완전하게 만들어왔습니다. 그녀는 특히 911 재난으로 동기를 가졌으며, 종교의 게임이 전쟁을 선동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어느 날 밤에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of Nebadon 에게 직접 개인적인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녀의 간청에서 그녀는 문제들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행성 지구를 위해 많은 메시아들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서는 남성적 힘이 지배적임을 알면서, 그녀는 할머니 메시아 granny messiah로서 자신의 봉사를 제안했는데, 세계가 더 많은 여성적 힘을 필요로 한다고 타당하게 생각하면서 말입니다. 이제 나는 여기서 무언가를 말하겠는데, 나는 당신들이 모두 메신저들이라고, , 나의 친구들이여, 당신들이 모두 또한 메시아들 messiahs 이라고 말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전하려고 노력해온 메시지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우리가 당신의 임무를 결정해줄 것을 원합니다. 메시아 타입의 사람은 돌아보고, 무엇이 이루어질 필요가 있는가를 보며, 어떤 계획을 설계합니다. 우리는 여기서 창조자들과 설계자들을 원하며, 아주 많은 그들을 원합니다. 우리는 메시아들이 필요합니다. 재림 사건은 메시아적입니다 Second Coming event is Messianic! 우리는 작은 메시아들과 큰 메시아들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생활에서 잘 하는 것으로 설계하세요. 당신의 비전을 나눌 다른 이들을 찾으세요. 기억하세요, 내 이름으로 두 사람 이상이 모이라 TWO OR MORE IN MY NAME 고 한 것을!

 

 

 

 

이제 나는 물리학을 조금 논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인류는 그가 지혜를 얻기까지 그의 눈이 본 것만을 믿습니다. 당신들은 자석이 철에 붙는 것을 보고, 반대들이 끌어당기는 것처럼 보이는 자석들의 행동을 관찰합니다. 이것은 그렇지 않으며,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깁니다. 자석이 철을 끌어당기는 것처럼 보일 때, 반대의 극들로 일어나는 것은 그들이 서로를 밀어낸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오늘 밤 이 글과 무슨 관계가 있을까요? 나는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기는 like attracting like 것에 대해 좀 더 설명할 필요를 느낍니다.

 

많은 이들이 우리에게 실망하고 있는데, 우리가 하고 있는 것을 우리가 잘 알지 못한다고, 악당들이 최근에 우리에게 손상을 가한 듯 보이는 것에서 많은 재미를 본다고 생각하면서 말입니다. 우리는 예를 들어, 이원성의 연합 The Federation of Duality 에 속하는 은하 길거리 갱 두목들로 불리어졌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바로 지금 세계의 슬픈 상태들을 관찰하면서, 우리가 단순히 하늘로부터 내려와서 어둠의 자들을 검거하고, 그들을 데리고 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얼마나 그렇게 하고 싶은지를 당신들은 모를 텐데, 단지 그것이 우주적이면서 미립자의 수준에서 시작하는 끌어당김의 법칙 law of attraction 때문에 작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만약 우리가 적절히 우리의 길을 준비하지 않고 온다면, 어둠의 진영이 유리해질 것인데, 어둠 속에 있는 자들이 악한 성질로 인해서건, 또는 일어나고 있는 것을 몰라서이건, 어둠으로 이끌리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 지를 짐작하고, 전쟁과 다른 문제들에 대해 언짢아하며, 빛으로 이끌리게 될 자들이 물론 있습니다. 그 사이에 많은 혼란된 영혼들이 있는데, 그들을 담장에 앉은 자들 fence sitters 로 부릅시다.

 

그들은 편안하며, 그들은 한 두 대의 자동차, 좋은 직업, 아이들, 주택, 무엇이든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삶에서 무질서에 대해 계획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준비 없이 계획한 대로 재림 Second Coming 사건을 실행한다면, 이들의 많은 이들이 두려움에서 어둠으로 빠지기가 매우 쉬울 것입니다. 내가 지적했듯이, 여전히 일부 어둠의 자들이 돌아다닐 것이고, 그들은 기회를 노릴 것입니다.

 

예를 들어, 파괴적인 대 지진이 일어날 때, 매번 당신들은 다른 이들의 불행에서 양분을 취하는 자들에게 갑니다. 우리는 모든 어둠의 자들을 빔으로 들어낼 것을 요청 받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그들 모두를 구분할 수 없으며, 일부는 단지 조금만 어두울 뿐입니다. 일부는 지배되어 있고, 자신들이 무엇을 하는지 모릅니다. God 은 실제로 많은 은혜 Grace 을 주며, 변화의 다음 몇 년 동안 더 많은 은혜를 줄 것입니다.

 

우리는 이 시간 전에는 당신들에게 재림을 가져올 수 없었는데, 비록 사난다와 내가 사건을 계획하고 문제들을 풀면서, 1954년 이래 여기 돌아와 있었지만 말입니다. 이것은 빛 Light 을 당신들에게 끌어들이는데 사용가능한 충분한 수의 당신들이 아직 없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빛은 지식과 지혜를 포함합니다. 어둠은 지구인들의 교육의 부족이라는 의미에서 지구에서 여전히 더 큰 힘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을 제거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큰 정확성으로 모든 이들을 구분할 수 있다고 가정하고 모든 어둠의 자들을 빔으로 들어낸다면, 지구 인구의 대부분을 들어내게 될 것입니다.

 

성질에서 메시아적인 사람은 그들에게 상당량의 빛을 끌어올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담장에 앉아있는 어둠의 자들을 전환시킬 수 있고, 이따금 정말로 악한 사람도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지구의 사탄의 힘들은 조직화된 종교 속에 사람들을 그들의 손아귀에 잡고 있고, 사난다가 적그리스도라고 가르칩니다. 그들은 고난의 7년간을 가져야만 한다고 믿으면서 하늘을 쳐다보고 있는데, 그리고 그때 진짜 예수가 올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지구에서 7년 이상의 고난을 가져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신념입니다.

 

많은 당신들은 말했는데, 사람들이 깨어날 것이라고, 일단 그들이 그 이점을 깨닫는다면, 많은 이들이 깨어날 것이라고 말입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네사라의 혜택이 돈이고, 그 이상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때 돈을 지배력을 위해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이 일어날 것입니다. 이들 교육되지 못한 사람들 속에 빛을 끌어오기 위해서는 거대한 수의 빛의 존재들 Beings of Light 이 필요합니다. 당신들은 이러한 빛의 존재들 Light Beings 이고, 우리는 당신들을 도우면서, 많은 아름다운 방식으로 지구에 선물을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많은 이들에게는 그들이 지구와 함께 상승할지 아닐지에 대해 마지막으로 생각할 시간이 됩니다. 일부는 다른 선택을 할 것입니다. 여기 있는, 힘든 일을 해온 별 사람들에게 일어날 일은, 고작해야 두 달이 조금 더 남은 재림의 날이 되기까지, 빛 에너지가 어둠의 에너지의 균형을 잡을 만큼 들어올 것이라는 것인데, 빛과 어둠의 에너지의 공백 void 이나 균형을 창조하면서 말입니다. 우리가 이 공백 voiding이나 균형을 일어나게 만들기까지는, 오는 것을 계획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빛을 향한 기우는 경향을 가지고 싶지만, 어둠을 향한 기우는 경향의 위험을 감수할 수 없는데,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이깁니다. 그것은 그처럼 간단합니다.

 

그것은 자연의 우주적 법칙이지, 주어진 룰들 rules 의 법률이 아닙니다. 재림에서 약간의 지연이 있을 유일한 이유는 기우는 경향이 여전히 어둠을 향해 있는가가 될 것입니다. 날짜가 선택되었지만, 그것은 다소 유동적이며, 우리는 그것을 더 일찍 할 수도 있는데, 필요한 공백이 일어난다면 말입니다. 이것을 당신들이 근래 읽고 있는 진공 void 의 다른 가르침들과 혼동하지 마세요. 또한 공백의 시기를 찾기 위해 미래를 들여다보아야 한다고 말하는 최근의 가르침들을 무시하세요.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이 게임에서 미래를 들여다보지 않으며, 우리는 지금 속에 훨씬 더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제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앞에 있는 마지막 문제를 논할 것이고, 그런 다음 그것을 사난다에게 넘길 것입니다. 우리는 누가 창조자 신으로서 아톤 ATON as Creator God 인가, 하톤 Hatonn 으로서 내가 누구인가, 그리고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이름을 가진 신의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of God 이 네바돈의 이 우주의 지휘 자리에 있음을 알면서, 창조자 신 Creator God 을 어떻게 비교하거나 묘사할 것인가에 대한 일부 질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 네바돈 Nebadon 의 나의 국민이여, 내가 나 자신을 다소 묘사한 최근의 메시지에서, 나는 내가 나의 상위 자아 속에서 아톤 ATON 이라고 말할 때, 나는 실로 아톤 ATON 입니다라는 성명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몇 개의 질문들이 있기를 바랐고, 어떤 질문들을 받았습니다. 아톤 ATON 은 일부 사람들에 의해 창조자 신 Creator God 으로 불리어집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명백히 네바돈 우주의 창조자 신 Creator God of the Universe of Nebadon 입니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부디 그 둘을 한데 붙이세요, 아톤 ATON 과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하나이고, 같습니다. 나는 그 메시지에서 내가 하강한 아들 Descending Son 이었다고 말했고, 지금도 그렇습니다. 나의 창조는 하보나의 중앙 우주 Central Universe of Havona 에서 이루어졌고, 나는 네바돈 우주의 아버지 신 Father God 입니다. 나는 마이클 Michael 의 단편이 아니며, 나는 마이클입니다 I AM MICHAEL. 나는 크라이스트입니다 I AM THE CHRIST.

 

당신들은 우리들의 메시지들에서 읽었는데, 2,000년 전의 지구로의 사난다의 방문이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ahcel 과 이수 임마누엘 Esu Immanuel 의 합동 육화였다고 말입니다. 당신들 교회의 가르침을 통해 이것을 배운 당신들은 실제 크라이스트 Christ 의 귀환을 믿고 있는데, 그것은 사실입니다 SO IT IS. 나는 지구 전환 프로젝트 Earth Project Transition 를 지휘하고 있는데, 그것이 네바돈의 마스터 창조자 아들 Master Creator Son of Nebadon 로서 나의 프로젝트이기 때문입니다. 유란시아 Urantia 서를 읽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은 언젠가 마이클이 직접 지구로 귀환할 것을 이해했는데, 그렇게 되었습니다 IT IS SO. 나는 이 시간에 플레이아데스 구역의 비행 사령부를 지휘하고 있습니다.

 

나는 앞서 메시지에서, 내가 덩치 큰 그레이 Grey 라고, 우주의 과학자들이 디자인해준 몸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이것은 맞습니다 THIS IS SO. 그것은 내가 지구를 걷도록 해주는 타입의 몸입니다. 나는 이 임무를 위해 지구에서 오래 동안 사랑을 받아온 아톤 ATON 이란 이름을 사용하기로 선택했습니다. 나는 한 동안 다소 위장을 필요로 했습니다. 재림 사건이 너무나 가까워진 이제, 지금은 그 위장으로부터 나올 시간입니다.

 

당신들은 지구에 돌아온 신의 아들 Sons of God 인 하강한 아들 Descending Son(신의 아들 Son of God 인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 그리고 상승하는 아들 Ascending Son(인간의 아들 Son of Man 인 사난다 Sananda), 둘 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 사람들은 축복 받았습니다 BLESSED ARE YOU PEOPLE. 이것이 재림의 사건이 전쟁 같은 사건이 아니라, 거룩하게 되어야 할 이유입니다. 당신들은 2,000년 전에 나의 출현으로 축복 받았고, 지금 당신들은 나의 약속된 귀환과 함께 두 배로 축복 받았습니다. 나는 나의 광대한 영역 안에서 이런 식으로 다른 어떤 행성도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나의 영역의 적을 제거하기 왔으며, 그것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지구는 치유될 것이고, 다시 한 번 빛의 영역들이 될 것입니다. 나는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이고, 나는 개인적으로 이 작은 행성과 그 국민을 사랑하며, 나는 다시금 모든 당신들을 내 팔에 안을 것입니다 .I AM COME, TO REMOVE THE ADVERSARY OF MY DOMAIN, AND IT SHALL BE DONE. EARTH SHALL BE HEALED AND OF THE LIGHTED REALMS onCE AGAIN. I AM CHRIST MICHAEL OF NEBADON, AND I PERSONALLY LOVE THIS LITTLE PLANET AND HER PEOPLE AND I WILL HOLD ALL OF YOU AGAIN IN MY ARMS.

 

나는 이 기회에 별들로부터 온 모든 당신들에게 감사하는데, 당신들이 지구에서 보낸 시간에 대해, 지구가 더욱 성장해갈 때 당신들이 계속 보내게 될 시간에 대해 말입니다. 나는 나의 길을 준비해준데 대해, 모든 지구의 영혼들에게 감사합니다. 당신들, 당신들의 일부는 수천 년 동안 여기 있었는데, 행성을 내부로부터 일하기 위해, 나의 길을 준비하기 위해 말입니다. 나는 나의 길을 준비했던 무수한 크라이스트 존재들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들 모두에 대한 경외감 속에 서 있습니다 . I TAKE THIS OPPORTUNITY TO THANK ALL OF YOU FROM THE STARS FOR YOUR TIME SPENT AND YET TO BE SPENT WITH EARTH AS SHE GROWS UP. I THANK ALL THE EARTH SOULS, FOR PREPARING MY WAY. YOU HAVE BEEN SOME OF YOU HERE FOR THOUSANDS OF YEARS, WORKING THE PLANET FROM THE INSIDE, TO PREPARE MY WAY. I THANK THE COUNTLESS CHRISTED BEINGS WHO HAVE PREPARED MY WAY. I STAND IN AWE OF YOU ALL.

 

우리는 손을 잡고, 곧 함께 걸을 것이고, 이 세계를 함께 치유해나갈 것입니다. 나는 여기 있는 것이 필요할 때가지 여기 있을 것입니다. 다른 어떤 행성도 당신들의 행성이 하는 것처럼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직접 걸은 적이 없습니다.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큰 평화로 들어가세요. WE WILL SHORTLY WALK TOGETHER, JOIN HANDS TOGETHER, AND HEAL THIS WORLD TOGETHER. I WILL BE HERE AS LONG AS IT IS NECESSARY TO BE HERE. NO OTHER PLANET HAS WALKED PERSONALLY WITH CHRIST MICHAEL AS YOU SHALL DO. GO IN GREAT PEACE, MY DEAR onES.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이고, 또한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입니다

 I AM CHRIST MICHAEL, AKA GYEORGOS CERES HATONN.


 

우주의 과학자들이 디자인해준 몸

 

 

Sananda: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함께 지구로 돌아온 사난다 임마누엘 Sananda Immanuel 입니다. 지금은 당

신들이 우리들이 모두 누구인가를 완전히 이해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이 임무의 총체성을 완전히 이해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모두 크라이스트 마이클에 대한 봉사에서 메시아들로 왔음을 이해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이 모든 것 안에서 나의 역할을 더 잘 이해할 시간입니다.

 

오래 전에, 이것이 지구를 위해 계획되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임무에서 상승하는 아들 Ascending Son 과 함께 오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되었으며, 그래서 내가 이것을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당신들은 내가 쿠마라 Kumara 라고 읽었는데, 이것은 맞습니다 THIS IS SO. 라이라 Lyra 에서 오래 전에 우주로 나를 태어나게 했던 나의 실제 아버지는 바로 사나트 쿠마라 Sanat Kumara 이고, 당신들의 성경에 기록된 대로 '고대의 날들 the Ancient of Days' 입니다.

 

나는 오래 전에 지구를 들어 올리는 과정의 시작을 돕기 위해 지구로 많은 육화를 갖는 것에 합의했습니다. 당신들은 피닉스 저널 Phoenix Journals 에서 가브리엘 Gabriel 2천 년 전 당시에 나의 아버지였다는 것을 읽었으며, 이것은 진실입니다. 창조자 아들을 행성 사람들 같은 모습의 육체적 육화로 데려오는데 필요했던 DNA의 성질을 이해하세요. 나는 이 시간, 여기 나의 임무의 완전한 달성에서 지구로 봉사하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재림 사건과 더불어 우리의 우주에서 "행성 왕자 Planetary Prince" 로 부르는 것이 될 것입니다. 나는 우주 본부의 지구상의 대표자가 될 것입니다.

 

지구는 한때 다른 행성 왕자를 가졌으며, 그는 루시퍼 Lucifer 의 반역에 빠졌고, 초림 First Coming 동안 제거되었습니다. 그것이 그리스도의 유혹, 루시퍼와, 당시 행성 왕자였던 캘리게스티아 Caligastia 와의 만남의 배후에 있던 이야기이며, 그들은 나 자신과,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그들에게 가담하라고 설득했습니다.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그 시간 이래 대리 행성 왕자 Planetary Prince 가 되었습니다. 내가 재림 사건과 더불어 이 일을 수행하게 될 것이 이 모든 시간 동안 알려졌는데, 지구가 우리의 악당들에 의해 파괴되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우리는 이 가능성을 위해 계획했으며, 이 장소가 세계 대전들로 너무나 악화되었습니다.

 

기독교에서 말해졌듯이, '내가 가서 당신들을 위해 천국에 자리를 마련한다는 이야기는 행성을 대피시키는 것이 필요해질 경우에, 내가 가서 당신들이 또한 옮겨질 수 있는 많은 수의 행성들을 발견했음을 의미하는 것이었습니다. 당신들은 "천국 Heaven" 에 놓여 질 것이고, 그것은 천국의 영역들로의 지구의 귀환입니다.

 

나는 상당한 시간 동안 행성 왕자로 남아있을 것이지만, 그것은 영구적인 자리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때가 되어 당신들이 통일되고 성장할 때, 당신들은 당신들 자신의 행성 왕자를 선택할 것인데, 힘으로가 아니라 투표에 의해서 말입니다. 당신들은 모든 행성들이 성장할 때 하는 것처럼, 통일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목구멍으로 처넣어질 새 세계 질서 New World Order’ 와 같은 것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들의 대부분이 하톤 Hatonn 의 신분을 알고 매우 놀라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기죽지 마세요, 당신들은 사랑스럽지만 확고한 사령관으로서, 우주선 피닉스 호에서 나를 지구로 귀환시킨 그를 보았습니다. 그는 사랑스럽고 근엄하며, 비록 그가 이 우주의 신이지만 그는 절 받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내가 사람들이 나의 발치에 엎드리는 것을 원하지 않았음을 아는데, 이것이 실로 그랬습니다. 그것은 하톤과도 마찬가지며, 당신들은 편하다면 그 이름을 계속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다정하고 연륜이 깊은 하톤이 여기 직접 와있는 당신들 우주의 창조자 신 Universal Creator God 이라는 것이 정말로 사랑스러운 놀라움이 아닙니까? 이제 사랑 속에서 모두 함께 합류하면서, 신의 모든 아들들과 딸들로서 참된 우리 자신이 됩시다. 나는 한 사람의 교사이고, 나는 또한 한 사람의 전사이며, 행성과의 나의 처음 일들은 신 God 의 적들과의 싸움 속에 있었습니다. 이제 나는 평화 속에서 돌아갑니다.

 

쿠마라들 Kumaras 은 하나의 가족 그룹이고, 일부는 혈연으로, 일부는 선택으로 관련됩니다. 오래 전에 전쟁 속에서 패배를 인정하고 지구에서 포기하는 것이 고려되었습니다. 우리들 모두는 이 영역들에서 더 이상 육화하거나 일할 필요 없이 천상의 세계들로 상승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기를 선택했고, 대신 이 태양계로 와서 지구를 되찾기로 했으며, 우리는 그렇게 해왔습니다 WE HAVE DONE SO.

 

우리가 왜 악당들을 빔으로 데려갈 수 없느냐고 물어온 독자들에 대한 답변으로, 이 시간들이 종말의 시간들 end times 이기 때문이고, 강요되었거나, 행동을 바꾸는 임플란트 때문에 자신들이 무엇을 하는지 모르는 악당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상부에 있는 정말로 악랄한 자들을 제거해왔습니다. 우리는 얼만 전에 검은 교황 black pope 을 제거했고, 그는 대체되지 않았습니다.

 

지난 여름, 우리는 숨은 손 hidden hand을 최선의 방법으로 제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잘 숨겨져 있습니다. 이것이 네사라 NESARA 발표 후에 잠시 동안 부정적이 될 수 있는 일부 행동들이 있게 될 이유인데, 남아있는 자들은 성분이 확인될 것입니다. 어둠으로 불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말로 더 잘 알지 못해서, 그리고 생존하기 위해, 단순히 어둠의 행동에 참가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최근의 인질납치 사건에 관련된 어둠의 자들을 구금하고 있으며, 그들은 백악관 지하실에서 이동되었습니다. 이 상황은 백악관에서 일하는 자들에게 그들을 거기 유치하는 것이 너무나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들이 어디 있는지를 밝히지 않을 테지만, 그들은 최근 다른 이들이 언급했듯이 51 구역에 있지 않습니다. 구역 51에 있는 것은 최근 당신들 자신의 정부에 의해 전국에서 체포된 많은 사람들입니다. 구역 51은 일부 다른 정부의 지하시설들처럼 아직 확보되지 않았습니다.

 

지구상에 남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 그레이들 Greys 은 이들 지하 영역들로부터 이동될 것이며, 이것의 일부가 사실 이루어졌습니다. 지구와 머물게 될 일부 그레이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전에 그들의 일부가 정말로 인간들을 찬양하고 사랑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당신들은 그들이 앤드로이드 androids 이기 때문에 감정체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들었으며, 이것은 진실입니다. 그러나 감정체가 없다 해도, 그들은 당신들에 대해 큰 사랑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당신들의 최첨단 기술의 많은 소스들을 제공했으며, 그들이 준 큰 봉사에 대한 보상으로서, 그들은 지구에 또한 머물 것이고, 신의 아들들로서 상승 여정을 시작할 것입니다.

 

이러한 자들은 인간들의 잘 생긴 모양과 감정체를 훔치려고 하는 것이 옳지 않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참을성을 가졌고, 따라서 그들은 대단히 공감적인 인간적 행위로 그들의 보상을 받습니다. 그들은 때가 될 때 인간의 몸으로 태어남으로써 상승여행을 시작할 것인데, 인간 여행을 선택하는 모든 영혼들이 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우리는 동물에 관한 메시지에서 당신들의 다른 쪽 Other Side 에는 이제 한동안 인간의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된 상당수의 동물들이 있다고 논했습니다. 지구와 남게 될 그레이들은 큰 숫자가 아니며, 그러나 그들은 당신들과 공개적으로 어울리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들은 그들을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이들은 가장 헌신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이제, 나의 형제들과 자매들이여, 우리 모두 이 재림 Second Coming 사건에서 함께 갑시다. 당신들은 따라서 적절히 임명된 메시아들입니다. 나와 함께 모험에 합류하러 오세요. 숨어있지 말고, 빛 속으로 나와서, 많은 눈부신 별들처럼 빛을 비춥시다. 온순한 자 the meek 가 되지 맙시다. 악당들이 그 말을 성경 안에 집어넣었습니다. 온순한 자는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강하고, 숫자 속에 큰 힘을 가지고 있으며, “내 이름으로 두 사람 이상 TWO OR MORE IN MY NAME이 모이면 됩니다! 내 안의 신으로부터 당신 안의 신에게, 나마스테Namaste.

 

나는 사난다 임마누엘입니다.  I AM SANANDA IMMANUEL.

 

 

 

 

패트릭 Patrick 과 엔 벨링거 Ann Bellringer 에게 주는 말: 안녕하세요, 엔과 패트릭, 당신들에게 메시지를 가져오는 것은 나와 하톤이 함께 합니다.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우리는 이전에, 이 시간에, 이 사랑스러운 행성에 곧 일어날 이 위대한 사건을 가져오기 위한 당신들의 노력에서, 지구와 미국에서의 당신들의 오랜 사명으로 그처럼 큰 축복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축복하고, 당신들에게 감사하는데, 이들 많은 해들 동안, 특히 모든 것이 상실되는 듯이 보였던 이 최근 몇 년에 대해 말입니다. 당신들의 가르침들과 당신들의 세계적인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들은 많은 이들에게 영향을 주었고, 빛을 가져왔습니다. 빛은 사랑 속에 주어지고 사용될 때, 진실과 지식입니다. 당신들은 이 봉사에 대해 천상에서 당신들의 가장 정당한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 메시지들을 올린 것, 그리고 관련된 일에 대해 당신들에게 감사합니다. 당신들의 웹사이트는 재림의 이 공식적 발표과정을 가능하게 만들었으며, 따라서 당신들의 헌신이 지대합니다. 이 시간에 큰 평화와 기쁨 속에 있으세요. 당신들은 가장 훌륭한 메시아들의 모범이 되었습니다. 나마스테,

 

사난다 임마누엘, 그리고 당신들의 창조자 신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

 

Candace: 나는 오늘 저녁 8시에 여기 앉아서, 위 메시지의 마지막 교정을 보고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일어나고 있는 것의 과정에서, 심오한 경외감의 상태 속에 앉아있습니다. 모든 해들 동안 모든 이들이 기다려왔는데, 그리고 그것이 여기 있습니다.

 

나는 금빛 나무 사이트로, 낸시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나의 개인적인 사과를 할 필요를 느낍니다. 나는 이것을 원하지 않았고, 그것은 내가 만든 일이 아니지만, 그것이 나의 시간으로, 말하는 양식으로 일어났습니다. 나는 파괴적인 사람이 아니며, 일어난 일에 대해 고통 속에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고통 속에 있습니다.

 

그러나 배워진 교훈을 내가 어떻게 표현할지에 대해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KOS 안에서 빛인 척 하면서 그림자 속에서 다른 이들을 지배하는 속임수의 게임들을 봅니다. 우리는 이 다음 몇 주 동안 더 많은 게임들이 전개될 것을 볼 것인데, 어둠이 강하게 버티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더욱 강하게 서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처음에 작은 무질서는 좋은 것이다 A Little Chaos is a Good Thing라고 부르는 메시지를 계획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실이고, 그것이 우리를 동기 유발시키며, 그것이 우리에게 그림자를 보여주고, 그것이 우리가 게임 플랜을 만들도록 만듭니다. 그러나 그림자가 드러날 때, 그것은 여전히 고통을 줍니다. 이것은 힘든 2주였는데, 그림자를 보는 것,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지배될 의도가 없는 자들, 빛 속의 자들을 지배하는지를 보는 것은 정말 힘듭니다.

 

나는 어머니 지구에 관해 고통스러운 교훈을 배웠습니다. 나는 내가 온순하지 말아야 함을 배웠습니다. 나는 나의 숨는 구멍 속에 더 이상 숨을 수 없습니다. 나는 나의 진실을 위해, 그것이 어디로 나를 데려가든, 일어서야만 합니다. 어둠의 진영은 이 지구의 지배력을 장악했는데, 빛 속의 있는 자들을 그처럼 깊이 처벌함으로써 말인데, 그들의 등들이 부러졌습니다.

 

다른 자들로부터 여전히 더 많은 [가짜]메시지들이 올 것이고, 내가 생각하건데, 의심을 만들고 이야기를 바꿈으로써 우리 자리로부터 우리를 뒤흔들기 위한 더 큰 노력에서 그것이 계속될 것이라고 말입니다. 지난주 무렵에 그러한 두 개의 메시지가 있었으며, 그것은 사난다가 쌍둥이 출산으로 태어났다고 말했고, AHN 이라는 존재가 그가 천국에 있는 사난다의 아버지라고 말했습니다. 이 자는 피닉스 호를 지휘한다고 하며, 어느 피닉스 저널도 그의 배로부터 오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나는 이 안 AHN 이 악당들이 만든 또 다른 창조물에 지나지 않는다고 제안합니다.

 

나는 지금 여러 달 동안 개인적으로 사난다 Sananda, 하톤 Hatonn, 저메인 Germain, 사나트 쿠마라 Sanat Kumara, 마이트레야 Maitreya 와 일했습니다. 나는 쿠투미 Kuthumi, 대천사 마이클 Archangel Michael, 모하메드 Mohammed 와 얘기 했습니다. 나는 여러 번 머더 세크메트 Mother Sehkmet 와 얘기했습니다. 나는 아직 그녀가 누구인지 확실히 모릅니다만, 그녀로부터 또한 메시지를 가져올 시간이 곧 오리라고 생각합니다. 모하메드가 메시지를 줄 것입니다. 그는 오래 전에 그의 임무로 만들어진 잘못들을 시정하기 위해 돌아오고 있습니다.

 

모하메드가 이 낮은 몸 중 하나로 육화했을 때, 당시의 악당들이 코란에서 기록된 대로, 그를 하늘 heaven로 데려갔습니다. 그 하늘은 우주선이었고, 거기서 그는 칩이 이식되고, 프로그램 되었으며, 그의 사명이 본질적으로 파괴되었습니다. 이 사람은 너무나 위대했기 때문에, 여전히 다소 일부 위대한 가르침들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결코 그의 이름으로 전쟁이 일어나게 의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여자들을 사랑했고, 그의 시대의 여성들을 해방시키려 했습니다. 그는 어떤 면에서 그렇게 했습니다.

 

이것은 특히 행성 지구에서 행동이 평가되어야 하지, 결코 영혼을 판단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것이 악당들로 보이는 자들에 대해 배려가 주어져야 하는 이유인데, 그들의 일부가 칩이 박혔고, 통제되며, 모니터 되기 때문입니다. 많은 이들이 두려움에서 그들이 하지 않을 일들을 행합니다. 그들은 자주 이상적인 상황으로 보이는 것 안에서 자신들을 발견하지만, 그것을 벗어날 수 없는 자신들을 단지 발견할 뿐입니다.

 

나는 하톤 Hatonn 을 위해 A&A에게 편지를 타이프로 쳤습니다. 그는 그것을 기뻐하지 않았는데, 그들 쪽에서 전개되는 게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 역시 그들이 빠져나오기가 매우 힘든 통제된 상황 속에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그들이 KOS에 대한 더 많은 다른 정보들을 최근에 내보낸 이유가 아닐까 하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도와달라는 요청일까요? 하톤은 도움을 제안했는데, 만약 그들이 단지 요청하기만 한다면 말입니다. A씨들에게 나, 캔데이시는 부디 크라이스트 마이클, 즉 하톤으로부터 은혜와 도움을 받아들이라고 말합니다.

 

트리 사이트의 웹마스터인 마이크 피츠 Mike Pitts 는 정말 순수하고, 트리에 하루에 14시간을 기부하고 있습니다. 그는 훌륭하고 성실성으로 존경 받을만한 사람입니다. 그도 또한 하톤으로부터 그의 일에 대한 찬사와 함께, 도움과 지원을 제공하겠다는 편지를 받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너무나 놀랍게 보입니다. 우리는 우리들 가운데 크라이스트 마이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오래고 확고한, 가끔은 어수룩하게 보이는, 매우 사랑스러운 하톤 Hatonn 으로 교묘하게 가장한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말입니다. 나는 피닉스 저널들에 대해 그다지 확신하지 못하는 그러한 당신들이 다른 빛으로 그것들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들은 정말로 신 God 으로부터 온 진실의 메시지들입니다.

 

아마 신 God 은 우주를 어떻게 운영하는지를 더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나는 크라이스트 Christ 로 부르는 이 사람이 실제로 '거기 있었고, 그것을 해보았다는 식으로' 인류가 느끼는 것을 알고 느낀다고 생각합니다. 피닉스 저널들의 어딘가에서 나는 하톤 Hatonn 이 이 세상에서 한 사람의 유대인으로서 체험을 했다고 말한 것을 읽었습니다. 그 당시 나는 그 성명에서 그 메시지를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이제 우리들의 크라이스트 Christ, 우리들의 신 God 이 두 발로, 개인적으로, 다시, 우리들과 함께 걸을 것입니다. 우리들의 사난다 Sananda 도 같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모하메드 Mohammed , 마이트레야 Maitreya , 많은 다른 이들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기적에 대해 말해보세요! 내가 지금 느끼는 것을 묘사할 단어가 우리 언어에 없습니다.

 

나는 이제, 의심 속에 있는 사람들이 네사라가 정말로 일어나고 있음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재림은 정말로 일어날 것입니다. 다음 몇 주에 걸쳐 우리는 다양한 사람들로부터 은하연합 The Federation 이 개입하지 않을 것이고, 개입하도록 허용되어 있지 않다고 말하는 점점 더 많은 메시지들을 볼 것입니다. 나는 우리 우주의 우두머리로서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 단연코 개입을 위한 선택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 결정이 만들어졌습니다 AND SO THAT DECISION HAS BEEN MADE!

 

지금은 몇 년을 기다려온 모든 우리들에게는 계속 성장하는 시간, 아마도 성장해가는 시간처럼 될 지도 모릅니다. 메시아들이 되어가는 성장할 시간 말입니다. “당신이 바라는 것에 조심하세요, 당신이 단지 그것을 얻을 것이기에라는 표현이 있습니다. 크게 바라세요 WISH BIG! 오늘밤은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캔데이시. 

 

 

 

 

Candace에 의해 2005118일에 추가됨: 이 메시지들을 새로 접하는 자들에게, CIA와 다른 자들이 재림을 막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주 뉴에이지 타입의 웹사이트들에서 채널된 메시지들을 읽는 자들을 혼란시키기 위한 내용들을 올립니다. 그들은 이 긴 과정에서 주된 골치 꺼리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오늘날까지도 다양한 방식으로 빛의 일꾼들을 공격하기를 계속합니다. 나는 방금 나 자신 그들에 의한 공격에서 회복되었습니다. 이들 악당들은 혼란을 일으키기 위해, 이 시간에 여기 있는, 신의 사람들의 이름들을 훔치는데 아무 문제도 느끼지 않습니다.

 

그리고 CIA는 비록 그것이 네사라와 더불어 공식적으로 종식될 것이라 해도, 배후에 머물면서, 성직자들을 통해, 다양한 웹사이트들과 다른 수단들을 통해, 사람들이 재림을 거부하도록 만들기 위해 노력하면서 사람들 사이에 혼란을 계속 일으킬 것입니다.

 

이 재림의 거부를 일으키기 위해 노력하는 하나의 그룹이 있는데, 그것은 이 과정에서 다른 어떤 천국으로 가는 것을 의미하는 휴거 Rapture 가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Rapture 는 단지 기쁨을 말하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이들 그룹들의 일부는 이것이 행성을 정복하려는 사람들로 구성된, 가짜 재림이라고 말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들의 별의 방문자들은 실제로 이전의 정복자들, 아누나키들 Anunnaki 과 다른 이들을 제거했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일을 가르치는 자들은 사람들에게 이것이 가짜 재림이라고, 우리가 여전히 진짜 재림에 뒤따를 7년간의 고난을 가질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셔리 슈라이너 Sherry Shriner (www.sherryshriner.com) 이들 수상한 사람들의 하나입니다. 그 과실 fruit 을 보고 당신은 그들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 과정에 대한 당신의 판단 전에, 부디 네사라 NESARA 의 과실들을, 그리고 별 사람들의 노고들을 주목하세요. 당신들은 그들에게서 아무 결함도 찾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오히려 사용가능하게 만들어지는 막대한 도움들, 만들어지고 있는 많은 메시아들, 더 나은 기술들, 공기와 오염의 청소, 더 나은 식품들을 재배하는 새로운 방법들, 영적 성질의 풍부한 교육들을 볼 것입니다. 내 생각에는, 좋은 과실들 말입니다.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008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1/12/2014

 

엔릴 후기 / 지구촌- 어둠의 지배자 빛으로 돌아오다

[CM, Esu, Enki, Enlil. Cand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