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금은 지구 행성의 상승과 인간의 부활 시간입니다 [F.Melchizedek] - R

 

 

[ 다시보는 메세지 - 멜키제덱 Father Melchizedek ]

 

지구 행성의 부활, 그리고  빛과 생명으로 상승하기를 선택한 자들의 부활 시간입니다

지금은 지구 행성의 상승과 인간의 부활 시간입니다

일들이 이제 터지려고 하며, 시간이 곧 멈출 것이고, 새로운 생명의 시대가 시작됩니다

 

지금은 부활의 시간입니다

This is the Time of the Resurrection

 

By Father Melchizedek thru Hazel. 9/19/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This-is-the-Time-of-the-Resurrection.shtml

 

 

 

 

 

우주의 눈들이 행성 Shan[지구의 다른 이름]이 생명과 빛으로 이 상승을 시작할 때 그녀에게 향해 있습니다. 그녀의 부활이 행성과 모든 생명들에 영향을 미치는 중대한 변화들을 따라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천계 영역들에서 보기에는 실로 장관인데, 그녀가 상승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영적 안테나가 지금 현재 차원의 표면을 넘어 확장하고 있으며, 그녀는 그녀의 부활을 동시에 돕는 우주 에너지의 파동들을 흡수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지금 너무나 오래 동안 어둠의 성질로 억압되었던 빛에서, 그녀의 빛으로 돌아가도록 지도되고 있습니다. 어둠이 그들의 비열한 목적들을 위해 사용하기 위해 그녀를 혼수상태로 유지하면서 그녀의 빛을 끄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녀는 어둠의 자들의 재기를 돕기 위해 더 이상 감옥 행성으로 봉사하게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녀는 해방되었고, 그녀의 해방을 통해 그녀의 부활과 궁극적 상승을 찾을 것입니다.

 

행성의 부활은 그녀가 현재 상태를 넘어 그녀의 창조자 Creagtor 와의 하나됨 oneness 으로 융합하기 위해 도달할 때 그녀의 신성의 재청구를 통해 그녀의 빛을 회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녀의 빛이 다시 영광스럽게 빛나도록 허용되고 있으며, 이것은 그 자체 하나의 부활의 축하입니다. 그러나 그녀가 그녀를 태어나게 했던 빛으로 목적을 가지고 돌아가라는 명령이 더 적절하며, 그리하여 그녀의 부활에서 그녀는 창조의 모든 생명력들이 기대된 대로 진화하는 새로운 시작을 허락받았습니다.

 

그녀는 어둠의 정체상태로부터 끄집어내졌고, 빛과 생명으로 가는 길을 보여주었습니다. 행성은 추락한 자들의 억압적 관행 아래 채찍을 맞고, 폭력에 휘둘리며, 학대되고, 피 흘렸던 하나의 하인으로 노예의 문화 속에 존재해왔습니다. 이제 아버지 Father 는 그녀가 노역으로부터 자유로워졌다고, 살아있는 땅으로 부활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행성과 그녀의 주민들 주위로 조여드는 올가미 같이 걸린 죽음의 장막이 제거되었고, 시대들에 걸쳐 처음으로, 행성과 그녀와 함께 부활하는 자들이 생명이 무엇인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부활은 인간의 영이 육체에 우월권을 가질 것임을, 인간의 생명이 오직 영 spirit 속에서만 존재하고, 모든 생명이 하나의 영을 가지며, 모두가 모든 것의 근원 Source of All 으로 돌아가는 영으로 접속되어 있음을 볼 것이라는 약속을 간직합니다. 부활을 통해 인간 감각의 위안구역을 초월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이 올 것이고, 인간은 그것을, 부활된 것이 육체가 아니라 빛을 지닌 영임을, 그 빛이 과감하게 더 큰 빛을 열망해야 함을 이해할 수 있게 될 것인데, 인간이 그의 영으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육체의 체험을 더 이상 필요로 하지 않을 때까지 말입니다.

 

인간 안에 그의 영인 빛이 재생되고 부활을 통해 다시 태어날 때, 진실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인간의 빛이 부활할 때, 그는 사랑 Love 의 원칙이 더 큰 이해로 올 것이고, 그리하여 인간 안의 신성한 사랑이 또한 부활할 것입니다. 인간 안의 빛과 사랑, 진실이 다시 태어날 때, 내부의 신 God 이 또한 부활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이것은 행성의 부활, 그리고 빛과 생명으로 상승하기를 선택한 자들의 부활의 시간입니다. 부활은 육화한 신 God incarnate을 지원하면서 자신의 주파수를 유지하기 위해 노고했던 모든 자들 안의 빛의 승리와 보상이 될 것입니다. 그들의 빛이 부활할 것인데, 여정이 더 이상 부과된 장애물 없이 민첩하게 계속될 수 있는 그 생명의 완전한 힘으로 가져와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행성의 부활은 또한 그녀의 진정한 신분으로, 그녀가 되기로 창조되었던 것, 아버지의 왕국 Father's Kingdom 에서 하나의 보석이 되기 위한 그녀의 상승에 관련됩니다. 그녀는 다시 한 번, 에메랄드 Emerald (초록의) 행성의 명칭과 반사를 갖출 것입니다. 그녀와 빛을 선택한 자들이 더 이상 당신들 세계의 어둠에 의해 만들어진 지옥의 늪에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 각자가 참된 당신 자신으로 부활할 것입니다.

 

어린이들이여, 잘못 생각하지 마세요, 부활은 하나의 선택입니다. 사람들이 이 시간들의 중대한 의미와 그것이 행성의 주기 안에 가진 큰 중요성을 인식할 수만 있다면, 그들은 이 진귀한 사건에 참가하기를 바랄 것입니다.

 

부활은 만약 당신이 변화를 포용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만약 당신이 자신의 참된 존재의 망토를 걸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만약 당신이 공동창조자로서 자신의 진정한 역할을 잡을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하나의 생명선입니다. 당신의 부활은 개인으로서 당신을 위해, 남아있는 행성의 모든 이들을 위해, 아직 오지 않은 자들을 위해, 장대한 새로운 시작을 알립니다. 이 부활은 참가하는 자들이 빛으로 더욱 진화하는데 도움을 줄 환경에서 그들의 여정을 계속할 수 있게, 방해 받지않은 더 큰 우주적 앎을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이 부활은 자유와 갱신을 넘어 갑니다. 그것은 후손들을 위한 무대를 놓을 것이고, 아버지의 의지 Will of the Father 가 이루어졌음을 보장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부활이 하나의 선택인 동시에 하나의 선물임을, 그리고 당신들이 아는 시간이 비옥한 수확을 수용하도록 연장하려는 아버지의 결정이 더 많은 그의 어린이들이 부활의 선물을 받아들이기를, 그럼으로써 우주적 이해를 통해 빛과 생명과 사랑을 선택하기를 바라는 그의 바람을 전제하고 있음을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슬프게도, 그들의 부활이 그들이 더욱 준비되었을 때로 미루어져야 할 것처럼 많은 이들에게 보입니다. 내가 큰 연민과 사랑으로 이것을 말하는데, 우리가 판단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들의 많은 이들이 어둠이 만들어 놓은 수렁에 갇혔으며, 출구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너무나 프로그램 되어서 진짜 빛을 간섭된 빛으로부터 구분할 수 없습니다. 그들 역시 성실하게 사랑 받고 있으며, 그들은 우리의 도움으로 돌아가는 그들의 길을 찾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기뻐하라고 요청하는데, 진행되고 있는 이 부활이 인간에게 진실과 각성을 가져오기를 구하는 신에 대한 당신들의 이해가 수천 년에 걸친 하나의 정점이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항상 기대할 주기적 변화들에 대한 것을 들었으나, 대부분이 불신으로 무시했습니다. 이제 부활이 당신들의 바로 눈앞에서 일어나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이들이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볼 것인데, 일들이 이제 터지려고 하며, 시간이 곧 멈출 것인데, 새로운 시계가 새로운 생명의 시대를 시작하도록 태엽이 감길 때 말입니다.

 

행성의 부활은 창조가 새로운 의미를 가질 때 그녀가 막강한 위용을 갖추고 심미적 성질들의 고양된 모습을 볼 것입니다. 그녀의 활력이 돌아올 것인데, 그녀가 고통의 창백함을 벗어버릴 때, 당신들이 그녀가 살아있고 다시 활기차다고 말할 때 말입니다. 당신들, 당신들 행성의 부활과 상승, 그리고 인류의 부활과 상승을 위해 목적을 가지고 선택했고 헌신했던 빛의 어린이들이여, 당신들은 당신들의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아버지 Father 에게 충실했던 자들을 위해 그가 저장해놓은 것을 아무도 본 적이 없고 들은 적이 없을 정도로 굉장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부활은 당신들의 보상이고, 당신들의 이해를 넘어선 보상들을 간직하고 있는데, 그것이 당신들에게 새로운 결의, 고양된 능력들, 회복된 기억들, 영과의 더 깊은 연결들, 근원과의 하나됨 oneness with the Source 의 현저한 느낌을 제시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삶들이 확실히 풍부해질 것이고, 인간은 죽기 위해서가 아니라 성장하기 위해 살 것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지금 진행 중인 부활은 많은 의미들을 지니며, 나는 당신들이 장기적 전망을 줄 당신의 내적 시각을 통해 보라고 요청합니다. 이것이 생명 Life 의 시작입니다.

 

나는 아버지 멜키제덱 Father Melchizedek 이고, 나는 부활 Resurrection 의 다른 얼굴에 대해 당신들에게 빛을 주기 위해 왔으며, 그 클러치들 clutches 을 당신들이 지금 속에서 확고히 잡고 있습니다. 그 의미의 깊이를 이해하도록 준비하세요, 그것이 당신들을 존재의 새로운 상태로 배달할 때 당신들이 그 수여에 경의를 표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이것은 아버지의 선물이며, 그것을 선택할 선견과 용기를 가졌던 모든 이들을 축하합니다.

 

당신들 모두가 창조자 아들 아톤 Creator Son Aton 의 신성한 빛으로, 빛의 근원 Lighted Source 의 신성한 빛으로 축복 받기를.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2.htm  2010.9.19 대천사/천상계/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