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이수, 많은 주제에 대해 말하다 / 지금은 시작할 시간입니다 [Esu]

 

 

 

인간이 성장하는 것을 돕기위해 많은 교사들이 삶의 앎을 점화시키기 위해 출현했습니다

이수, 많은 주제에 대해 말하다 / 지금은 시작할 시간

지금은 무질서로부터 나와 우주목적의 영광스러운 표현으로 들어가기 시작할 시간입니다

 

이수, 많은 주제에 대해 말하다

Esu Speaks on Many Topics

 

By Esu and Jess Anthony . (7/27)  8/1/2014

http://abundanthope.net/pages/Jess_Anthony_29/Esu-Speaks-on-Many-Topics.shtml

 

 

 

 

제스 Jess: 이수, 시작합시다.

 

이수 Esu: 제스, 이것은 많은 주제들에 대한 포괄적인 논의입니다. 그것은 앞의 날들과 주들 안에 중요해질 내용을 내가 표명한 시간입니다.

 

많은 당신들은 세상이 어떻게 가고 있는지를 — 권력과 물질적 지배를 위한 그 게임들을 봅니다. 나는 이러한 행동들의 소스들과 투사들에 대해, 누가 끈들을 잡아당기고 있는지, 누가 속아 넘어가고 있는지를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인간은 불행히도 이 교착상태를 만들었고, 해결하는 것은 그의 문제가 될 것입니다. 그는 육체적으로나 영적으로, 그가 요청하는 만큼 많은 도움을 가질 수 있지만, 그는 자주 그 자신의 힘으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는 듯이 행동합니다.

 

가장 꼬인 문제들은 서로 연결되어 있고, 일단의 행동들은 다른 부문에서의 변화의 가정에 근거를 두고 있습니다. 군사적 공격성은 경제적 안보에 대한 신념에 기초해 있고, 경제적 위험들은 주권/통치권의 추정에 기초해 있습니다. 사람들의 행위는 이성의 조건화된 결핍을 통해 조종됩니다. 지시된 교육적 강조들과 정치화된 종교적 가르침들이 인간의 객관적으로 지각할 능력을 제한하는데 주요 역할을 합니다.

 

문화적 필요성들의 이 얽힘은 일반적으로 어떤 종류의 합리적 분별력을 불가능하게 합니다. 인간은 그들의 목적에 많은 질문 없이 그의 움직임들을 통해 갑니다. 그는 의문 없이 그의 육체적 능력들을 사용할 것을 그에게 요청하는 삶/존재 existence 로 갇힙니다. 의혹이나 불만의 어떤 느낌도 겹쳐진 프로그램에 불충실하다는 라벨이 붙습니다.

 

그의 삶의 목적에 대한 그의 상황의 유효성을 조사할 수 없는 인간의 개념은 그가 행하도록 창조된 영적 사명과 완전히 상반됩니다. 인간은 그의 창조자 Creator 의 하나의 연장선이고, 그러므로 그는 그를 위해 탐험하고 체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창조는 그 실현으로부터 배움을 허용하기 위해 실현한 하나의 아이디어에 지나지 않습니다.

 

창조 안의 인간의 자리에 대한 뚜렷한 오해가 그가 발달시킨 종류의 문제들로 기여했습니다. 창조자 Creator 는 우주를 위한 그의 계획에 대항한 반역의 요소들을 뿌리 뽑기 위해, 그의 최악의 적들을 그의 계획들로의 직접적 관련을 방지하기 위해 영적 격리상태 속에 놓았습니다. 교란자들은 그들 자신의 체험들을 통해 창조의 목적의 진정한 성질을 재발견해야만 했습니다.

 

지구의 초기의 감독자들은 반역과 관련되었고, 여기 의도적으로 육화한 인간은 그의 진정한 영적 성질에 대한 직접적 앎 없이 진화했습니다. 영과의 재-연결이 가능하게 남아있었지만, 그것은 기본적 개인의 필요성을 넘어서 우주적 인식들과 조율을 배양하기 위한 자발성을 요구했습니다. 인간의 영적 발달은 지구의 자원들을 착취하기를 추구했던 외계의 탐험가들에 의해 행해진 육체적 교배로 인해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인간은 육체적으로 더 강하게 만들어졌지만, 정신적으로는 그의 지배저들의 바람에 복종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인간이 그의 부과된 제한들을 넘어 성장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많은 교사들, 진실과 아름다움의 본보기들이 일상을 넘어선 인간 삶의 앎을 점화시키기 위해 역사에 두루 걸쳐 출현했습니다. 예술, 철학, 종교적 신념들이 모두 이 영감으로부터 자라났습니다. 이들 영적 진실들에 대한 인간의 인식은 불행하게도 변색되고 왜곡된 채 남아있었습니다. 많은 이들에게 자신의 생각들을 부과할 필요성으로 육화한 소수가 이들 본보기들을 그들 자신의 목적을 위해 계속 사용했습니다. 우주적 영적 진실의 상징들이 여전히 지배와 조종을 위한 도구들이 되도록 그 순수성으로부터 왜곡되었습니다.

 

이 조종은 인간이 그 자신과 그의 존재/삶에 대한 견해를 수정하기 시작할 때에만 변할 것입니다. 우리는 수십 년에 걸쳐 많은 에들과 가르침들을 제공했지만, 우리가 기대했던 것보다 덜 사용되었습니다. 더 지각을 가진 일부는 객관적으로 그들 자신을 볼 능력을, 창조자 Creator 가 그들 삶이 보여주기를 바라는 것으로부터 그 단절을 볼 능력을 발달시켰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그들의 통제된 행위로 초래된 손상들로 장님이 된 채 남아있습니다.

 

우리가 자신의 개인적 목적을 이 창조자 Creator 의 그것과 조율할 그의 필요성에 대한 인간의 깨달음을 포기했던 반면, 우리는 인간이 단지 그 일부에 지나지 않는 더 큰 아젠다로 전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구와 창조자 Creator 의 우주의 그 구역은 그 원래 설계의 의도와 더 일치되는 차원적 수준으로 올리기 위해 그 에너지의 주파수를 바꾸어야만 합니다. 불균형과 부조화의 많은 실현들이 그 결과로 바뀌거나 완전히 근절될 것인데, 창조의 이 부분이 영적 진실과 일치 속에서 더 많이 기능하도록 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인간의 지배와 통치를 위한 이기적 욕망은 과거에 이 행성을 거의 복구불능으로 고려했던 피해 수준으로 데려갔습니다. 지구는 수천 년 안에 다시 시작하도록 그것을 허용하기 위해 거의 완전히 소탕될 뻔 했습니다. 만약 그것이 일어났다면, 인간은 모든 다른 손상된 일탈들과 함께 제거되었을 것입니다.

 

이것은 지구 인구의 충분한 수가 그들의 이전의 근시안적 삶을 조정하는 더 큰 목적을 보기 시작했을 때 변했습니다. 그들은 인간이 지구상에 훨씬 더 큰 영적 임무를 가졌음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 자신을 어떤 신분확인을 찾기 위해 분투하는 단절된 존재들로서 보기보다, 그들은 각 사람이 창조자 Creator 의 우주적 비전의 한 연장선인 방대한 영적 네트워크의 일부였음을 깨달았습니다.

 

 

인간은 또한 그 우주 안에서 그가 살아온 방식에 대해 책임이 있음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모든 그의 행동들과 반응들이 그 자신의 인식의 연장선임을 보았습니다. 단지 자기 이익에 기초한 결정들이 자주 더 높은 영적 의도들과 조율되지 않는다고 인식되었습니다. 이런 개인적 동기들에 기초한 행동들은 다른 사람들의 이해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이 이기적인 배려의 부족이 불일치들과 노골적인 투쟁으로 이끌어졌습니다. 이 행성에서의 인간의 역사는 이기적 관심들과 다른 이들에 대한 지배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지구의 주민들은 오래 전에 감각적 만족과 개인적 만족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창조자 Creator 의 진실과의 그들의 영적 조율을 포기했습니다. 인간의 달성들은 그 결과로 하나의 타협이 되었고 —우주적 진실들로 형성된 공동-창조의 진정한 가능성들을 예시하지 못한 산물들이 되었습니다.

 

지배를 위한 욕망이 탐욕과 제약 속에 실현되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장악하는데 성공한 자들은 다른 이들이 성공적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한 제도를 창조했습니다. 자원들이 통제되고, 감시되는 양들로 주어졌습니다. 이 제도는 그 과정을 운영하는 자들에게 이익을 주지만, 조종된 자들을 약탈합니다. 더 많은 통제가 지배되는 다른 이들에 대한 더 많은 통치를 키웁니다. 문화적 제도들이 그 지배가 남아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다른 선택들에 대한 옵션들이 제거되었고, 지시된 행위로의 인간의 오랜 체험이 생각 없는 무관심의 느낌으로 그를 달랩니다. 이것은 끊임없이 조정된 설명들과 정보의 제한된 방출을 통해 증폭됩니다. 그 결과로 조종된 자들은 그들이 통제되고 있음을 깨닫지 못합니다.

 

지구의 자원들에 대한 권력을 잡은 자들은 그들의 선거구를 통제하기 위해 소위 대표 정부들이 어떤 정책들을 내놓는지를 지시합니다. 선출된 공직자들은 그들이 대변하는 자들을 무시하고, 지배 그룹 안의 그들 자신의 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권력의 중개인들과 타협을 합니다. 투표자들을 달래기 위해, 공직자들은 인간의 삶의 현실을 위장하기 위한 거짓 이미지들을 방송합니다. 두려움들이 날뛰는데, 불신과 분노를 조장하고, 어떤 더 세밀한 조사를 피하기 위해 말입니다. 반쪽 진실들이 가장 피상적인 분별보다 더 많은 분별을 막기 위해 끊임없이 쏟아져 나옵니다.

 

이것이 바뀌고 있습니다. 매일 점점 더 많은 이들이 그들이 지배되고 있다는 깨달음으로 깨어나고 있습니다. 영적 진실의 습격이 이 시점에서 멈출 수 없습니다. 지구가 변할 것이라는 결정이 만들어졌고, 그 주민들의 충분한 수가 최소한 창조자 Creator 의 비전의 일별로 깨어나고 있는 이래, 인간이 또한 그의 환경과 함께 상승할 것이라는 합의가 있었습니다. 그 결정은 전례가 없는 것이었고, 그 과정을 일하는데 관련된 영향력들이 상승으로 가는 이 길을 기대한 것보다 더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관련된 사람들의 방대한 숫자는 행성의 거의 붕괴 상태와 함께, 하나의 요인이며, 그들의 앎의 상태와 육체적 준비됨의 결정적 수준들은 언제가 최적인가의 시간선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시점에서, 어려움들이 해소되었고 그 과정이 시작되었는데, 비록 인간을 지배하려고 시도하는 자들이 여전히 이 불가피한 변형에 반대하고 있다 해도 말입니다. 그들은 그들로부터 빠져나가고 있다고 보는 것을 보존하기 위해 그들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최후의 노력으로 싸우고 있습니다. 결정들이 점점 더 비합리적이 되고, 절망적이 되고 있습니다. 전쟁의 루머들은 그 지도자들의 의도를 분별하는 인간의 능력을 차단하기 위해 그의 감정적 기억들을 사용하려는 교묘한 속임수의 책략입니다. 이러한 위협들에 수반하는 시끄러운 선전들은 편리하게 전쟁을 부르는 자들의 도덕과 재정적 파산을 가려줍니다. 사실상 돈을 통제하는 자들은 침략을 위한 이들 시나리오를 제조하기 위해 정치적인 지도자들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상적인 이유들이 아니라, 다른 나라의 재산들의 지배권을 압류함으로써 수입을 올리기 위해 말입니다.

 

현혹되지 마세요. 당신들이 스스로 결정하지 않은 설명을 받아들이지 마세요.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조사하세요. 사건들이 일어날 때 그 이유들을 분별하세요. 모든 것으로부터 누가 이익을 얻는지를 보기 위해 이익의 노선을 따라가세요. 일단 당신이 이것을 할 때, 이것에서 당신이 행하는 역할을 깨달으세요. 각 사람은 그 자신의 개인적 환경만을 지배할 수 있지만, 만약 그의 결정들이 창조자 Creator 의 더 큰 영적 목적과 일치될 때, 각각의 행동은 상황 그 자체를 넘어 많은 이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항상 당신이 왜 어떤 면에서 행동하기를 선택하는지의 지식을 가지고 당신 자신을 위해 책임 있게 행동해야 함을 기억하세요. 일단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은 당신이 그 일부인 인류의 네트워크로 관계하기 시작합니다.

 

지금은 이것을 시작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무질서로부터 나와 우주의 목적의 영광스러운 표현으로 걸어 들어가기 시작할 시간입니다. 변화가 오고 있으며, 당신들은 당신의 역할을 포용해야만 합니다.

 

이수 Esu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415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지구의 슬픈역사 / 루시퍼와 아누의 책임감에 대해 [Esu Immanu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