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두려움과 공포 / 곧 직면하게 될 상황들에 준비하세요 [Sa-Ra]

 

 

 

당신들이 다른 이들을 지도하고 이끌 자들이 될 것이기 때문에, 먼저 당신이 편안해지세요

두려움과 공포 / 직면하게 될 상황들에 준비하세요

 

두려움과 공포

FEAR AND TERROR

 

By Sa-Ra through shellee-Kim #27.  7/12/2014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367-P-Shellee-Kim-s-Messages #253

 

 

 

 

나는 사-라 I AM SA-RA ... 사우로우 SAWRAW ... 사라 SARA 이며, 다시 한 번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기쁩니다. 최근에 많은 이유로 쉘리 Shellee 에게 연락하기가, 그녀가 이 통신문을 가져오기 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변화가 지금 우리들 모두에게 와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들의 가장 큰 찬미자들이자 지원자들입니다. 그리고 언제나 당신들 옆에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이 정말로 이것이 그렇다는 것을, 그렇게 될 것임을 알게 하는 것이 반복을 요합니다.

 

이제 나는 두려움과 공포의 주제를 꺼내고 싶습니다.

그러한 느낌들을 느끼고, 이런 상태에서 존재하는 것은 - 여기서 읽고 있는 많은 이들이 말할 수 있듯이 - 존재하고 ‘영적으로 spiritual’ 느끼는 것의 반대입니다.

 

영성에 대한 당신들의 정의들은 – 특히 뉴에이지 운동 New Age movement 에 있는 자들의 정의들은 – 두려움의 탐험으로 그다지 많이 적용되지 않으며, 공포로 더 적게 적용됩니다.. 이러한 상태들이 “빛의, 행복한, 긍정적인” 생각들과 느낌들을 항상 생각하고 느끼기 위한 대상의 목적에 불필요한 것으로 보이고, 또한 그 목적을 패배시키는 듯 보이기 때문인데, 안 그렇습니까? 이것은 결국 뉴에이지 철학의 교리 중 하나입니다.

 

당신들은 많은 같은 것이 다른 종교적, 영적 길들의 의식들과 형식들 안에서 일어나고 있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다른 이들의 집단적인 고통을 위해 기도하는 것이 고무될 수 있는 반면, 회중 안의 주된 인간 고통은 관심의 초점이 주어지거나 탐험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기관이나 영적 길의 추종자들/멤버들의 하나를 통해 그것이 공적으로 그 머리를 처들 때, 그것은 보통 주재하는 권위자에 의해 재빨리 그 불꽃이 꺼뜨려집니다.

 

영적 지도자이든 멤버이든, 일반적으로 너무나 적은 사람들이 그들 자신 안의 ‘부정적인 것 negative’ 의 폭로에 편안합니다. 또는 이것이 내부의 불안을 키우면서 되-반사될 때, 그것이 다른 이들 안에서 공적으로 폭로되는 것을 목격하는 것에 편안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간들 동안 우리는 심지어 두려움을 넘어 어느 정도 움직일 텐데, 많은 이들에게 공포의 영역들인 곳으로 말입니다. 당신들이 곧 보게 되듯이 말입니다.

 

당신들은 두려움 Fear 과 그 관련된 동료인 공포 Terror 와의 일반적 불편함이 끊임없이 아래로 밀쳐지고 대개 시야에서 사라지는 것을 주목했습니다. 이것이 사적으로 일어나고, 또한 공적으로도 일어납니다. 그러나 당신들의 인접 미래의 의미에서 그것은 내가 오늘밤 표명하고 싶은 대중의 공포와 두려움을 다루는 것이 됩니다.

 

당신들이 다른 이들을 지도하고 이끌 자들이 될 것이기 때문에, 당신들은 먼저 당신이 아직 가진 자신의 두려움들과 – 그것이 무엇이든 – 완전히 편안해지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미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말입니다. 최소한, 그때 비로소 당신들은 군중의 옆으로 밀려나지 않게 될 것인데, 위기가 일어날 때 안정시킬 필요가 있는 자로서 밀려 나지 않게 말입니다.

 

당신 자신의 두려움들과 편안해지는 것은 그것들을 폭로하는 것을 의미하는데, 먼저 당신 자신에게, 그런 다음 다른 이들에게 (필요가 있을 때) 말입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모든 상황들과 모든 시간들에서 요구되는 것은 당신의 진실됨/진실성 authenticity 이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두려움을 감추고 있다면, 당신은 자신의 진실성에서 서지 못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이것을 말하는데, 당신들이 투명해지는 것이 기대되는데, 사람들이 당신을 알아볼 수 있고, 당신 존재에 신뢰를 구축할 수 있게 말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정확히 당신이 누구인가를 실증하는데 두려움을 갖지 않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제 어떻게 당신들은 그때 이 열림, 투명성, 진실됨을, 그들의 두려움과 공포를 거쳐 가는 사람들을 돕는데 적용하겠습니까? 그리고 나는 이러한 상태들에서 있도록 결코 자신에게 허락을 주지 않은(뉴에이지에서처럼) 자들을, 이것을 ‘받아들일 수 없는 unacceptable’ 공적인 행위로 지각하는 자들을 포함합니다.

 

집단적으로, 두려움 속에 있을 때 사람들은 자주 서로를 ‘감염 infect’시킵니다. 사랑과 기쁨이 감염되듯이, 두려움과 공포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사람들은 즉시 하나의 방해요인이 필요한데, 당신이 그들에게 도달하기 시작하고, 그들을 당신 자신의 조화, 안정감, 권위감, 평화, 사랑, 연민의 배려를 통해 안정시킬 수 있는 방해요인 말입니다.

 

빠른 처방의 해결책을 바라는 것이 인간의 본성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정확히 당신들이 생산할 필요가 있게 될 것인데, 당신들이 곧 직면하게 될 상황들에서 말입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가족들로부터 분리된 사람들을 상상해보세요. 그들의 아이들로부터 떨어진 부모들과 같은 사람들을. 당신들은 그 극단적인 끝에 공포를 가진 다양한 두려움의 상태 속에 있는 공황상태에 빠진 사람들의 맹공격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이런 식으로 느끼는 당신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의 손을 잡고, 당신이 도움을 위해 그의 상위자아와 접촉을 만들 것을 의도하는 동안, 그가 당신과 눈의 접촉을 유지하게 만든다면, 당신은 대게 그 사람을 어느 정도의 중심감과 다시 어떤 균형감으로 데려오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을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많이 해보세요.

 

그런 다음, 당신이 그 그룹 안에 어떤 감정적 균형을 회복한 충분한 사람들을 가질 때, 그들의 각자에게 필요 속에 있는 다른 사람에게 가서 정확히 당신이 했던 같은 일을 하도록 요청합니다. 이 접근법은 그러한 잠재적으로 혼란스러운 그룹 상황에서 폭발적인 면을 완전히 없애줄 것입니다. 그리고 공포가 분산될 것인데, 두려움이 집단적으로 감소될 때 말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일시적으로 사람들에게 균형감을 가져오면서, 침착함을 가지고 두려움과 공포의 감정들과 파동들에 대처할 수 있고, 대처하게 될 것을 봅니까? 이런 식으로 당신들은 그들을 더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두려움과 공포가 한데 모인 사람들이 접속하는 하나의 에너지로(그것은 군중을 감염시키는 능력을 만드는데) 또한 촉발될 것임을 이해하세요. 그리고 일단 당신들이 그것을 알아볼 수 있을 때, 당신은 또한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고, 하나의 이점에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전에 폭동/군중 속의 화난 사람들을 안정시키는데 적용할 다른 제안된 방법들에 대해 들었습니다. 이 글을 그것과 나란히 가는 것으로 고려하세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이 내가 오늘밤에 당신들 모두와 나누고 싶은 것인데, 당신들 계에서 일이 ‘뜨거워지고 hot up’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치솟는 흥분과 함께 말인데. 그리고 당신들도 그러리라고 우리가 믿어도 되죠? [사-라 미소 지음.]

 

친구들이여, 다시금 당신들과 이 시간을 보내게 되어 기쁩니다.

 

나는 당신들의 사-라입니다. I AM your Sa-Ra.

 

이제 당신들에게 안녕을 고하면서.

 

 

옮길 때는 출처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과 깨달음. 가르침들/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