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지구의 슬픈역사 / 루시퍼와 아누의 책임감에 대해 [Esu Immanual] - R

 

 

 

[ 다시보는 메시지 -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쿠마라 Esu Sananda Immanual Kumara ]

 

크라이스트 마이클[CM] 은 지구가 배움을 위한 고유한 장소가 되기를 의도했습니다

지구의 슬픈역사 / 루시퍼와 아누의 책임감에 대해

이 은하계의 외부 침입자들 - 아누나키들은 궤도를 가로챘고 문명을 착취하였습니다

 

루시퍼, 아누, 개인적 책임감에 대해

On Lucifer, Anu, and Personal Responsibility

 

From Esu Immanual Kumara. Through Jess Anthony. 3/8/2009

http://abundanthope.net/pages/printer_2733.shtml

 

 

 

Jess: 나는 현재 시간의 지도와 함께 역사적 교훈을 요청합니다. 나는 목성의 상태와 여기 사건들이 일어나고 있는 일에 어떻게 영향을 주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요청합니다. 나는 어떤 종류의 정치적 행동들이 계획되어 있는지, 어떻게 이들이 바뀌고 앞당겨질 수 있는지에 대한 개관을 요청합니다. 오늘 우리가 어디에 와있는지의 업데이트로 말해주십시오.

 

 

ESU: 여기는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Esu Immanual Kumara 이고, 사난다 Sananda 의 하나이며, 볼 수 있는 지구의 행성 왕자 Planetary Prince of Earth 입니다. 최소한 이 행성의 에너지 파동이 내가 편하게 그것과 관계할 만큼 충분히 높아질 때 나는 거기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역사적 교훈을 요청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어떻게 여기 왔는가, 어떻게 체험하는가가 외부 요소들에 의해 영향을 받았다고 설명할 것입니다. 지구는 당신들이 알듯이 하나의 종자 행성 seed planet 이고, 그것은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 네바돈 안에 그가 차지해온 창조자 자리로 궁극적으로 움직일 영혼들의 조건을 결정하고 훈련시키기 위해 이 환경을 사용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모든 우주들이 그런 종류의 육화의 결과들을 탐험하기 위해 그 배열에 고유한 에너지 실현들을 허용하는 영역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알듯이, 모든 우주들이 같지 않으며, 어느 두 종류의 우주의 주민들도 구성 요소들의 같은 혼합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비슷하게 보일 수 있으나, 뚜렷한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지구가 배움을 위한 고유한 장소가 되기를 의도했습니다. 그것이 그가 다른 우주들의 전형적이 아닌 자유 의지와 선택의 수준들을 허용한 이유입니다. 주위의 시스템들은 선택의 장대한 구조와 창조의 개인적 체험들의 일부가 될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우주들의 발달에 고유한 것이었습니다.

 

여기서 육화하기를 선택했던 영혼들은 건설되고 있는 우주의 체험과 실험의 특별한 혼합이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네바돈 Nebadon 의 창조에 관여했고, 이 영혼들은 그들의 목적이 그러한 체험들의 연장이 될 것으로 감지했습니다. 탐험과 긍정적 체험의 초기 환경으로 육화한 영혼들은 외부의 영향력들로 더럽혀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광범위한 가능성들로 완전한 지배력을 주었던 하나의 실험실 장치였습니다. 당신들이 지금 체험하고 있는 많은 것이 초기의 실험들과 성공적 결정들의 결과였습니다.

 

이 목가적 존재로 이 은하계의 외부의 침입자들이 들어왔습니다. 그들은 일어나고 있었던 종류의 체험적 존재에 관심이 없었고, 대신 그들이 일찍이 만들었던 빈약한 선택들의 결과로 그들 육화의 구조가 결여했던 요소들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행성 니비루 Nibaru 로 도착한 아누나키들 Anunnaki 의 많은 이야기들은 대략 정확합니다. 그들은 당신들의 궤도를 가로챘고 그들 자신의 이기적 목적을 위해 지구의 의심하지 않는 문화권을 지배할 것을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이 장악을 위한 무대가 이전에 이미 놓여 있었는데, 지구의 주민들이 루시퍼 반역 Lucifer Rebellion 으로 알려진 것 동안 행성왕자 칼리가스티아 Planetary Prince Caligastia 와 그의 감독자들로부터 복종의 요소를 배웠기 때문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선택과 자기-주도권을 탐험하기 위한 결단은 루시퍼가 네바돈의 주민들이 그들의 창조의 힘으로 인해 완전히 독립되었다고 제안하도록 문을 열어주었습니다. 그의 주장은 일단 자결권을 가지고 창조되었을 때 주민들이 더 이상 그들 자신 외의 누군가의 명령을 따라야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네바돈의 모든 창조가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개념에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무시했고 -- 심지어 분리되고자 하는 결정도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그 일부가 되는 것으로부터 배우고 있는 하나의 체험이라는 것입니다. 비록 그가 그의 배열 configuration 을 가동시켰지만, 그는 그의 일곱 번째 수여 his Seven Bestowals 후에 가질 완전한 체험적 앎을 여전히 갖지 못했습니다. 그는 그의 개념들이 어떻게 실현되었는지를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그 모든 것의 일부로서 그의 창조를 완전히 체험했어야 했습니다. 그는 아직 네바돈의 한계를 넘어서는 개념들을 다룰 문제들에 대해 결정들을 만들기 위한 완전한 힘을 갖지 못했습니다.

 

루시퍼의 논쟁들은 우주를 건설하는데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 그의 비전을 설계하고 객관화하는데 주어진 허락을 공격했습니다. 이 허락은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으로부터 왔고, 네바돈의 역사의 그 시점에서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결단할 수 있는 것의 범위를 넘어가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그의 개념이 전개되도록 허용하는 외에 아무 것도 할 수 없었지만, 그는 그들의 설득력이 가장 먹혔던 영역들로 그 추종자들을 격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원래의 종자 행성은 루시퍼의 개념들의 작용을 조사하는 하나의 실험실이 되었습니다. 그 행성 왕자 칼리가스티아는 그의 추종자들의 하나였고, 그는 루시퍼의 생각들이 더 완전히 발달하도록 비옥한 환경을 만든 사고의 전환을 이미 시작했습니다.

 

지구는 우주의 축소판이 되었지만,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원래 설계와는 반대 방향으로 갔습니다. 그것은 루시퍼와 칼리가스티아의 관심사로 지향되었고,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자결권의 계몽된 개념들과의 행성의 원래 연결이 영적으로 분리되면서 알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지구상의 인간은 그 새로운 신들 gods 의 영적 수준들로 맞춰진 하나의 차원적 존재로 떨어졌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요소들이 남아있었지만, 그것들은 인간의 사고 과정이 바뀌면서 잊어졌습니다.

 

일단 이 영적 차원이 낮아졌을 때, 다른 자들이 지구상에 육화했던 자들의 순진함을 이용하는 것이 쉬웠습니다. 이것이 아누 Anu 와 그의 가족이 도착했을 때 일어났던 일입니다. 그들은 지구가 공급해줄 것을 인식했고, 그들의 이익을 위해 그것을 착취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더 나은 일꾼들을 낳기 위해 주민들과 [성적으로]관계하는 것에 관련되었습니다.

 

지구에 있던 자들은 아누나키와 그의 가족을 그들의 제한된 영적 기억의 육체적 화신들로 보았습니다. 교배가 그들이 지배했던 일꾼들의 DNA를 개선시켰습니다. 개선된 육체적 지위의 일부로 일꾼들의 정신적 지각이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을 이용하여, 더 높은 차원으로부터 영적 조언자들이 일꾼들에게 그들 자신과 그들의 상황에 대한 이해력에 영향을 주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영적으로 다시 일깨움의 첫 단계를 시작했습니다.

 

 

 

 

다른 자들을 이기적으로 지배하기를 원하는 자들과, 개인적 각성 및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의 비전의 재결합을 가르치는 자들 사이의 이 투쟁이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으며, 그러나 그것은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일단 그의 지구상의 마지막 수여를 끝내고 네바돈 우주 Universe of Nebadon 에 대한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의 힘을 잡았을 때 새로운 국면으로 들어갔습니다. 그의 마지막 수여 last Bestowal 는 그의 비전에 반대하는 자들의 영향력을 제거하기 위한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자유 의지와 공동-창조의 비전의 영향을 받은 이 과정은 관련된 주민들을 통해 일하도록 설계되었고, 통일된 전체라는 의식 안에서 자결권에 대한 그의 개념은 계속되었습니다.

 

이 통합적 과정의 마지막 흔적들이 지금 전개되고 있습니다. 목성의 추가된 에너지 소스의 영향력은 저항이 더 빨리 무너지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가 당신들이 보는 활동들을 묘사하기 위해 사용하는 이 국면들은 기껏해야 일어나고 있는 복잡한 변형의 근사치에 지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논평과 논의로 실현된 사건들을 보며, 그러나 당신들은 이들 사건들이 실현되도록 만든 에너지의 전환들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사건들 그 자체가 당신들이 완전히 인식한다고 생각하는 물리적 사건들의 근사치들입니다.

 

합리적 의미에서 지각과 이해는 체험과 가르침들로 조건 지어집니다. 아무 것도 지각된 대로가 아니며, 모든 것은 보이는 것보다 더 복잡합니다. 모든 사건들이 문자 그대로 개인적 인식들과 연결되어 있고, 각 사람의 결정이나 반응이 어느 정도 그 사건들의 성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모든 것이 총합을 창조하는데 하나의 역할을 합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모든 것의 부분이며, 그러나 당신들 역시 이 전체의 일부입니다. 분리란 없습니다. 단지 지각의 수준들과 연결에 대한 자각만이 있습니다.

 

정치적 행동들은 당신들이 그것들이 일어나기를 원하기 때문에 일어납니다. 비판적인 분석들은 당신들이 보는 사건들을 바꿉니다. 그것들에 대한 당신의 관찰이 당신의 사고 연결에 기여함으로써 데이터를 바꿉니다. 당신의 에너지는 당신이 자신으로부터 분리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물리적 사건을 구성하는 복잡한 네트워크의 일부로서, 앎으로 활성화됩니다. 당신이 비평이나 객관적 논평으로 보이는 것을 읽을 때, 그 사람과의 사고 접속이 실현된 에너지의 성질을 바꾼다는 것을 아세요, 당신이 그 아이디어로 연결할 때 당신의 생각이 바뀌듯이 말입니다.

 

나는 모든 이들이 그들의 생각의 사용에 책임이 있다고 지적하기 위해 이것을 말하는데, 모든 개인이 그가 체험하는 존재의 성질을 결정하듯이 말입니다. 당신들의 어려움들은 당신이 선택한 것입니다. 당신들의 표현들은 당신이 일어나도록 의도한 것입니다. 당신들의 달성들은 당신이 우선권을 준 것입니다. 당신의 생활은 당신에 의해 통제되며, 외부의 누군가에 의해서가 아닙니다. 루시퍼 Lucifer 는 더 이상 지구를 위한 신이 아니고, 아누 Anu 도 마찬가지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네바돈의 창조자 근원 Creator Source for Nebadon 이고, 그는 모든 것 All 의 일부입니다. 당신들의 생각들과 체험들은 그를 위한 것이고, 그와 함께 하는 것입니다.

 

나는 오늘 당신들에게 시간표는 주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자신의 생활을 창조하고 있음을 깨닫기를 원하며, 당신이 창조할 수 있음을 알고 계세요. 많은 이들이 맹목적으로 이것을 합니다. 다른 이들은 앎을 가지고 이것을 하며, 그들의 선택을 이 우주를 위한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비전과 일치시키려는 욕구로 이것을 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지구상에 살고 있으며, 당신들의 체험들이 크라이스트 마이클을 위한 그 발전을 형성합니다. 당신의 선택이 그것이 될 수 있는 최선이 되도록 결정하세요.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Esu Immanual Kumara

   지구에서 예수로 불려지는 모습- ESU

[ CM :지구행성 마지막 수여 - ESU 와 합동육화 ]

 

 

번역출처 :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 2009/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