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참을성, 영의 결실 / 꾸준한 발전에 확신을 가지세요 [B.O]

 

 

 

당신은 섬세한 도구이고, 불균형해지거나 어떤식으로든 잘못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참을성, 영의 결실 / 꾸준한 발전에 확신을 가지세요

 

참을성, 영의 결실

Patience, a Fruit of the Spirit

 

By The Beloved One. Received by Lytske. 10/10/2013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411-patience-a-fruit-of-the-spirit

 

 

 

 

우리가 오늘 이 교훈의 시리즈를 시작할 때 당신들의 생각이 깊은 마음으로부터 나오는 정보의 흐름으로 날카롭게 집중되게 하세요, 당신들이 나의 메시지가 무엇을 담을지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모든 의문들을 불식시키기 위해 분투하는 것이 당신들의 사랑하는 내부의 영, 나인데, 당신들의 요청이 경청되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무엇을 생각하든 내가 이미 알고 있다는 것이 영원히 진실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갈증을 알며, 나는 내게로 더 가까워지려는 당신들의 바람을 알지만 이것이 당신들에게는 어려운데, 가끔 큰 의문들이 여전히 그 추한 머리를 들고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예, 나는 내가 당신의 최대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약속하는데, 비록 이것이 당신이 당신 자신이 전적으로 자발적임을 보여줄 때에만 이루어질 수 있다 해도 말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할 것입니까? 친애하는 이여, 당신이 나를 찾는 매번, 더 많은 의심이 달아날 것입니다. 오, 그렇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물질적 뇌 안에서만이 아니라 또한 당신의 가슴 안에서 이것을 느끼기를 바람을 알고 있으며, 거기서 이 순간 모든 것이 활기를 띱니다. 부디 염려하지 마세요, 단지 당신의 꾸준한 발전에 확신을 가지세요. 당신은 하나의 연약한 인간이며, 시간이 주어질 때 당신은 이것을 위해 준비될 것입니다.

 

당신은 섬세한 도구이고, 나는 당신이 불균형해지거나 어떤 식으로든 잘못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일들을 서서히, 쉽게 가져간다면 어떤 광신주의도 앞으로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마스터인 지저스는 결코 서두르지 않았고, 이것은 내가 당신들이 기르기를 바라는 행위입니다. 모든 성격적 특성들보다 참을성이 요구되는데, 이것이 또한 영의 결실이고, 우리 둘다가 당신이 이 과실의 많은 것을 소유하는데 부족함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당신의 성질을 제어하기 위해 좀 더 열심히 노력하라고 훈계합니다. 단지 ‘나의 손을 잡으세요.’ 나는 항상 당신과 함게 일할 것이고, 나는 당신의 의도가 좋음을 알고 있으며, 그러나 당신은 침착하게 남아있을 필요가 있는데, 비록 당신의 가장 가깝고, 친한 가족이 당신을 짜증나게, 심지어 화나게 만든다 해도 말입니다.

 

이것이 배워야 할 가장 가치 있는 교훈입니다.

 

 

번역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2-3.htm 교정시간/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