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판사가 말한다 / 우주적 사법 법률의 위반 처벌 조정자 [the Judge]

 

 

 

우리들은 우주적 법률의 위반에 책임이 있는 그러한 자들에게 부과된 우주적 사법

처벌들의 보상을 촉진하는 ‘비밀회의가 결정한'행동 진로의 조정자들로서 행동합니다

 

판사가 말한다 / 우주적 사법 법률위반 처벌 조정자

 

판사가 말한다

THE JUDGE SPEAKS

 

By the Judge / thru Candace. 11/6/2013

http://abundanthope.net/pages/Targeted-Messages/The-Judge-Speaks.shtml

 

 

 

 

여기 아래 푸른색 글은 내가 타깃 메시지로 11월 2일에 포스트 한 것입니다.

 

Candace: 판사는 몬조론손 Monjoronson 아닙니다 NOT.그 He 와 우리들 WE 은 매우 높은 곳들로부터 온 특별한 팀이고, 이것이 말하도록 청해진 모든 것이며 ... 나는 지금까지 두 달 동안 “그 판사 the Judge”와 접촉해왔습니다. 시간에 대해서는 확실하지 않으며 ... 이 팀은 “특별한 special” 팀이고 ... 예사롭지 않으며 ... 어둠의 자들 DARK ONES 은 이들이 여기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타깃 성명은 실제로는 2013년 11월 1일에 나온 것입니다.

 

 

나는 판사이다 ... 우리는 여기 있다 ...

I AM THE JUDGE.. WE are HERE.....

 

 

 

이것은 오늘, 11월 5일 우리의 밝혀지지 않은 텔레파시를 통해 새로 나온 메시지이고 ... 나는 그 이름이 제공될지 듣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나의 감각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부디 TIU 포럼의 Telepathic/Spiritual 섹션에서 ‘Mysterious Circles’ 주제를 살펴보세요.

 

승자는 모든 것을 가진다 The Winner Takes All: AH 팀의 다른 이가 판사에 대해 알고 있고 ... “우리들 WE”이라고 부르는 팀에 속한 다른 이들이 이 글을 가져왔으며, 그것을 나는 AH 전면에, 그리고 내가 최근 판사로부터 온 짧은 타깃을 올린 그 타깃 메시지로 포스트 할 것인데 ... 나는 수신자를 밝힐 것인지 아닌지를 그의 이름을 붙이기 전에 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좋은 글입니다.

 

 

메시지 A Message

 

우리들은 당신들의 현재 이해 능력을 넘어선 ‘참고의 기준들 points of reference’ 로부터 나온 신성한 명령 Divine Mandates 에 따라 이루어져야만 하는 것에 영향을 주기 위해 당신들의 시간과 공간 안에 있습니다.

 

이것은 원인과 결과의 법칙들 Laws of Cause and Effect 을 따른 것인데 ... 그 법칙들에 의해 많은 이들이 알면서, 모르면서 그들의 삶을 살았지만, 당신들의 아주 적은 이들만이 이해했습니다.

 

‘우주적 cosmic’ 리듬들을 다스리는 그 법칙들을 창조하는데 책임이 있는 자들로서 우리들은 그러한 칙령들의 효과들이 가늠되고 적용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들은 우주적 법률 Cosmic Law 의 위반에 책임이 있는 그러한 자들에게 부과된 우주적 사법 처벌들 Cosmic Judicial penalties 의 보상을 촉진하는 ‘비밀회의가 결정한 conclave-determined’ 행동 진로의 조정자들로서 행동합니다.

 

그러한 위반들이 적절한 판결을 위해 이미 확인되고 분류되었습니다.

 

우리들 가운데에는 판결의 자리에 앉은 자들, 판결 과정의 결과들을 실행해야 하는 자들, 판결과 처벌 과정들에 관계된 행정 기능들을 수행해야 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모든 것이 후세를 위해 ‘기록될 recorded’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들의 ‘수행원들 entourage’ 안에는 우리가 비밀회의 Conclave 의 결과들을 ‘시행할 action’ 자들이 있음을 공표하는데, 이러한 자들 THESE ONES 은 영적 생명 Spritual Life 이나 영적 죽음 Spiritual Death 을 결정할 권한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사실 외에도, 그들은 또한 성격 에너지 지문들 personality energy signatures 에 맞는 ‘거주지들 stations’ 로의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 이동들을 결정할 다른 이들과 함께 일할 것입니다.

 

우리들은 당신들의 전설들, 신화들, 종교들이 말해온 어떤 인물들, 그리고 당신들의 공간과 시간 안에서 알려지지 않은 어떤 이들을 구성합니다.

 

우리들 가운데는 당신들의 가장 초기/고대의 시간들에서 인간형 인구 Humanoid populations 와 다른 생명력 흐름들 Life force streams 을 존재로 가져오는 것을 도왔던 자들이 있습니다.

 

우리들 가운데는 당신들 지구 계들에서 인간들의 지능을 키우고, 행성의 의식과 파동들을 올리는 목적을 위해 ‘시간을 가졌던 did time’ 자들이 있습니다.

 

우리들 가운데는 당신들의 ‘되어가는/성장하는 becoming’ 의 길에서, 당신들이 넘어지고 떨어질 때마다 당신들과 함께 여행해온 자들이 있으며, 우리들은 이러한 세계들의 확장을 위해 선포된 원래의 계획들 Original Plans 을 고수합니다.

 

행성이 ‘진로를 벗어난 off-course’ 궤도에 있을 때 설계를 재설정하고, 그 ‘생태계 biosphere’ 가 생명의 씨를 심고 생명을 지원할 것을 보장하기 위한 리듬들을 ‘다시 계산할 re-calculate’ 필요가 있습니다.

 

그처럼 우리들 가운데 어떤 이들은 그러한 시간의 ‘재설정자들 re-setters’이고, 리듬의 고안자들이었으며, 지금 우리들은 다시 행성을 더 높은 파동으로 착수할 새로운 옥타브를 재설정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우리들 ‘수행자들 carriers’ 의 일부를 당신들은 볼 것이고, 대부분을 당신들은 보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들의 존재에 대해 사람들에게 겁을 주는 의도적 행동에 관여하는 당신들의 일부는 긍정적인 어디에도 이끌지 않을 일을 하는 바보들입니다. 당신들의 바로 그 행동들로 인해 당신들이 관대한 처분의 조건이 될 순진함의 가식을 제거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에게는, 특히, 사법절차가 신속히 면제될 것인데, 비록 면제된 사법절차의 신속함이 당신들이 지불해야 할 대가와 아무 관계가 없다 해도 말입니다.

 

한 시대의 마무리에서 정의는 신속하며 무조건적입니다. 당신들 행성의 외부 몸을 덮고 있는 바위의 퇴적층들이 그것의 증거입니다!

 

‘위반한 자들 those who transgress’이 그들의 불균형한 에너지 출력들에서 계속할 준비가 되었다는 사실의 인식은 단지 그들의 더 나아간 황폐화로 이끌 뿐인데, 공간적 좌표들의 억제/한정 containment 과 감금 confinement 이 그들 자신의 자기 형벌을 보장하기 때문입니다. ‘부메랑 boomerang’의 효과는 ‘벽들이 조여 올 walls have closed in“ 때 더욱 즉각적이 됩니다.

 

한정 감금으로 우리들의 ‘다각적인 layered’ 접근은 단지 두 개의 대안만을 남기는데, 항복 Surrender 이냐, 아니면 삭제 Erasure 이냐 입니다.

 

이 시간에 우리들이 당신들에게 제공하고 싶은 하나의 마지막 것이 있습니다. 우리들 가운데에, 우리가 높고 막강한 권한의 자들 THOSE of High and Mighty Authority 을 수행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당신들에게 경고하는데, 우리들이 우리의 맡겨진 일을 심각하게 다룰 것임을, 그리고 현명한 자에게는 하나의 경고로 충분합니다!

 

오, 그리고 우리는 또한 당신들에게 알려야 하는데,

우리들이 존재하는 모든 것 ALL THAT IS 의 영역들로부터 왔다는 것을!

 

그러하므로,

승자는 모든 것을 가집니다 The WINNER takes ALL!

 

아도나이 ADONAI

 

 

이 글을 옮길 때는 출처와 주소를 명기해주기 바랍니다.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1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