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세포 공명과 재형성 / 거대한 에너지 유입 준비단계 [Pleiades]

 

 

 

여러분의 에너지 포털의 세포구조와 에너지 장은 자석처럼 서로를 밀어내고 있습니다

세포 공명과 재형성 / 거대한 에너지 유입 준비단계

 

세포 공명과 재형성

CELL RESONANCE AND RESTRUCTURING

 

플레아데스 고등위원회

Nov 1 – 16th –– PLEIADES HIGH COUNCIL

By anna merkaba on November 4, 2013

 

 

 

 

지난 몇 주 동안 유입된 에너지들은 여러분이 지구에 일어나게 되고 잠들어 있는 이들을 다시 깨우게 될 거대한 에너지 유입을 견딜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준비단계였습니다.

 

양파가 여러 층이 있듯이 대 상승의 과정도 여러 단계가 있어 모든 사람들이 한꺼번에 깨닫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거대한 에너지충격이 있을 것이고 그 충격에 대한 두려움은 우주 전체에 울려 퍼져 거대한 우주 바깥 가장자리에 까지 이르러 지금 여러 다양한 육체 안에 구현되어 있는 각자 모든 영혼들에 영향을 주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차분함을 유지하고 깊이 숨쉬고 가능한 맨발로 땅을 밟아보기를 요청합니다. 왜냐하면 지금 이시기에 여러분이 다시 가장 필요한 시기이며, 새로운 에너지가 여러분들에게 정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각자의 위치에 자리잡기를 요청하는데, 그렇게 함으로써 지금 여러분이 그 에너지들을 지구에 정착하게 하는 것이 가능하게 됩니다.

 

-두려움은 환영이며, 생존을 위해 싸워야 한다는 환영이므로 균형(BALANCE)을 유지해야 한다는 내용-

 

여러분의 DNA의 내부 작업과 새로운 에너지가 어떻게 육체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좀 더 설명하겠습니다. 이 모든 일은 원자 수준에서 일어나고 있어, 여러분의 의식은 자신의 세포와 우주 광선 사이의 다양한 통신에 대해 인식하지 못합니다. 그 우주 광선은 중앙 태양(the central sun)에서 플레아데스의 일곱 개의 천상을 통과해 바로 여러분의 태양에 이르러 그 태양 광선을 통해 여러분에게 도착하고 달에게도 전달됩니다.

 

그러한 세포 수준에서의 교류가 일어날 때 의식은 깨닫지 못하지만, 그 에너지 파동을 따라 감정적인 요소들에 대해서는 느끼게 됩니다. 이는 육체에 익숙하지 못한 그 진실의 진동을 담고 있는 신선하고 새로운 정보의 파동이 여러분의 DNA 코드에 오랫동안 휴면하고 있던 층을 활성화시키기 때문입니다. 영겁(EONS)의 시간 동안 잠들어 있던 세포의 활동이 증가하는 것입니다! 과거 신성, 근원, 자신의 본 모습에 직접적인 연결을 담당했던 것은 여러분의 DNA 구조와 염색체 구조 안에 있는 세포들입니다.

 

그래서 세포의 기억이 활성화되면서, 육체의 다른 부분들과의 교류하기 위한 깨어나고자 하는 세포의 목적에 맞은 정보들로 채워지는 이 활동은 여러분 안에 있는 ‘진실이 아닌 것(untruth)’을 밖으로 밀어내기 시작합니다. 그 진실이 아닌 것은 이번 삶 동안 여러분들이 배운 것이고 여러분 이전에 환생했던 이들의 DNA 기억으로 여러분이 가지고 온 것들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에너지 포털의 세포구조와 에너지 장은 자석처럼 서로를 밀어내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가 안정되고 그 진실이 마침내 여러분의 의식에까지 도착하기 전까지는 두려움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새로운 삶의 방식과 창조와 존재에 대한 우주 법칙에 대한 새로운 이해가 여러분의 육체에 들어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방식은 오래된 방식을 교체하고 있어 여러분의 육체가 자연스럽게 저항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새로운 방식이 어떤 것인지를 모르고 자신에게 익숙한 3D 의식을 놓지 않으려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를 모르고 완전히 지구와 접지되지 않았으므로 이 과정에서 여러분의 육체에서 일어나는 현상은 짜증이 나고 불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많은 여러분이 왜 그냥 지구에 새로운 몸을 만들어 새로운 영혼을 태어나게 하지 않느냐고, 왜 모든 영혼들이 새로운 차원으로 상승하기 위해 그러한 고통과 불편을 겪는지를 물어보고 있습니다. 그 대답은 간단합니다. . . 여러분, 바로 여러분 모두가 이 일을, 여러분 모두가 그 과정에 참여하는 이 거대한 실험을 선택했습니다. 기억을 잊은 채로 어둠의 미궁에서 빠져 나오기 위해 자신의 힘과 능력을 시도해보고 완벽하게 자신의 본질인, 모두가 영원한 신이며 모두가 스스로의 운명으로써 창조자라는 것을 되찾기 위한 여러분을 위한 실험입니다.

 

그냥 여러분이 빛으로 태어나는 것보다 어둠을 통해 변환된 에너지는 휠씬 엄청난 진동의 파장을 담을 수 있습니다. 빛이 어둠이 되었다가 다시 빛으로 돌아가는 주기가 완성되면 그 거대하고 고차원의 성질을 품은 에너지는 새로운 우주(NEW UNIVERSES)를 탄생시킬 만큼이 되는 것입니다.

 

플레아데스 고등위원회

Pleiades High Council

 

 

http://sacredascensionmerkaba.wordpress.com/2013/11/04/nov-1-16th-cell-resonance-and-restructuring-pleiades-high-council/

[번역출처] http://blog.naver.com/jamiejeong84/40200253646 |작성자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