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의식의 확장에 있어서 당신의 고유한 역할 / 대천사 [AA Zadkiel]

 

 

 

당신의 진동의 에너지는 다른 이들의 에너지와 섞이면서 새로운 진동을 창조합니다

의식의 확장에 있어서 당신의 고유한 역할 / 대천사

 

의식의 확장에 있어서 당신의 고유한 역할

“Your Unique Role in the Expansion of Consciousness”

 

Archangel Zadkiel, along with Lady Amethyst

by Linda M. Robinson. November 2013

 

 

 

 

안녕하세요, 나는 레이디 Amethyst 과 함께 있는 대천사 자드키엘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제 7광선의 변환과 현실화로부터의 사랑과 빛으로 환영합니다. 오늘은 의식의 확장에 있어서 여러분의 고유한 역할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당신의 독특한 역할은 자신의 의식의 확장으로 시작됩니다. 당신의 의식의 위치(point of consciousness)는 자신을 안내하는 힘으로 당신에게 즐거움, 영감과 방향을 알려주는 근원입니다. 당신의 개성을 규정해 주고, 진동적 수준을 결정하고, 당신 영혼의 흔적(Soul Signature)을 알려줍니다.

의식적으로 살 때 자신의 의식이 확장하기 시작합니다.

 

의식적으로 살아간다는 것은 지금 자신의 역할과 매 순간을 인식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하는지를 인식합니다. 생각, 의도와 행동이 인류 차원의 의식 범주에 맞는지를 인식합니다. 내면에서 중심을 잡고 의식이 자신을 넘어 확장하고 있다는 것도 인식합니다. 예를 들어, 장미를 바라볼 때, 그 깊은 붉은 색상과 달콤한 향기와 배경인 녹색 잎들과 꽃잎의 이슬을 자각하게 됩니다. 그리고는 그 장미를 바라보는 이들에게 그 꽃이 가져다 주는 즐거움과 어떻게 그들의 영(spirit)을 고양시키는지를 이해할 수 있는 수준으로 의식이 상승합니다 – 어떻게 그들의 일상을 밝히고 일상의 활동 속에서 의식을 고양시키는 것을 돕는지에 대해 – 그들의 고양된 의식은 만나는 모든 이들에게 영향을 미치면서 확장합니다.

 

서로의 연결성과 의식의 확장에 대한 같은 예를 바다에도 비유할 수 있습니다. 해변에 앉아 있으면 파도가 발 주위로 부드럽게 부딪힙니다. 차가운 물을 느끼고 그것이 다시 바다로 되돌아가는 것을 바라봅니다. 파도가 지속적으로 들어오고 나감에 따라 그 경험의 평화로움을 즐깁니다. 파도의 들어옴과 나감의 움직임을 바라보면서 이러한 율동을 하고 있는 파도가 결국에는 서로 상호 연결적 조화로운 리듬 속에서 지구를 돌게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 파도와 당신의 상호관계적 에너지는 세계를 돌면서 이동하게 됩니다.

 

발을 감고 도는 파도의 느낌을 즐긴다면, 행복을 경험하고 물에 대한 감사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파도가 발을 젖게 했을 때 성가신 것을 느꼈다면 그 물에게 전적으로 다른 에너지를 보내게 됩니다. 당신이 보내는 그 느낌과 진동이 무엇이건 간에 – 그것이 행복, 감사이든 혹은 반대로 짜증이든- 물은 그것을 흡수하고 결국은 그 파도를 경험하는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물론 물 그 자체에도 영향을 줍니다. 바다, 장미, 자연의 그 어떤 부분에 대한 감상을 표현할 때 당신의 진동은 감상의 대상들과 섞이고 그것들의 본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랑과 조화의 진동은 그 대상들이 최대한의 역량으로 자신들의 역할을 수행하도록 돕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은 서로 상호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으며, 그 모든 것들은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분리는 단지 환영이며 – 서로의 상호 연관성을 보기보다 서로를 비교하도록 에고가 당신에게 트릭을 쓰는 것입니다.

 

모든 것과의 상호 연관성을 깨닫는다면, 창조에 있어 각 개인, 식물, 동물과 광물들의 역할을 인식할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의 생각과 행동이 창조의 다른 부분들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인식하게 됩니다. 모든 것을 연결하는 섬세한 에너지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의식의 진화에 있어서 자신의 고유한 역할을 인식할 수 있는 지점까지 이르게 합니다. 매일의 일상 생활을 계속 할지도 모르지만 이제는 그 일을 인류와 창조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한 좀더 명확한 인식을 가지고 하게 됩니다. 그 명확한 인식이 당신에게 새로운 수준의 확장된 의식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생각과 감정은 주변의 다른 이들에게 영향을 주는 진동이라는 것을 인식하게 됩니다. 생각의 에너지는 자신의 에너지적 흔적(Energetic Signature)과 존재를 창조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둘러싸고 어디를 가든지 함께 합니다. 예를 들어, 긴장되고 성가신 분위기가 퍼져있는 방으로 들어간다면, 당신이 지닌 진동도 함께 들어가게 됩니다. 당신이 차분하고, 평화롭고 이완되는 것을 느낀다면 그 진동은 이미 그 방에 있는 이들에게로 확장됩니다. 당신의 평화로운 진동은 그 방에 있는 이들이 느끼는 긴장과 성가심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진동의 에너지는 다른 이들의 에너지와 섞이면서 새로운 진동을 창조합니다.

 

한 사람이 끼칠 수 있는 영향을 인식할 때, 당신의 의식은 높은 수준으로 상승합니다. 긴장을 야기시키는 상황에 부딪혔을 때 긴장을 느낄 것인지 평화로운 상태로 머물 것인지 둘 중 하나일 것입니다. 당신의 선택은 첫째로 자신이 개인적으로 느끼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어떤 느낌을 선택하든 처음에 자신의 진동에 영향을 줍니다. 그리고 나서 그 선택한 진동은 이미 있는 이들에게로 확장하고, 그들이 더 큰 상황으로 이동하면, 그들의 에너지는 완전히 새로운 에너지를 창조하기 위해 다른 그룹의 에너지와 섞이게 됩니다. 모든 것은 더 큰 것의 부분들 입니다.

 

에너지의 진동이 어떻게 항상 확장하는지를 인식하고, 당신의 에너지가 자신뿐만 아니라 주위의 이들에게 또한 행성의 더 큰 진동에까지 어떻게 퍼져나가는지를 이해함으로써, 당신은 의식의 확장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의 바람(wind)은 지구 전체로 이동하며 세계적인 진동을 창조합니다. 의식의 확장은 자신의 개별성을 인식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당신은 상황에 대한 자신의 반응이 어떻게 에너지적 흔적(Energetic Signature)을 창조하는지를 이해합니다. 의식적으로 차분함, 사랑과 평화로운 진동을 창조하고 유지하는 것이 자신이 가능한 고차원의 방식으로 행동할 수 있는 내면적 앎을 준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는 당신이 자신의 생각과 의도를 의식적으로 살펴볼 수 있게 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진동을 조절할 수 있는 의식을 창조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각자 개인이 혹은 그룹이, 그들이 그것을 인식하든 못하든 에너지적 흔적(Energetic Signature)을 가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자각은 스스로의 인식의 확장을 가능하게 하고 각 개인들은 그 순간에 자신들의 관점으로 활동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이 하고 있는 일에 동의하거나 부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인식은 자신의 내면의 가이드와 고차원의 선(good)으로 중심에 머물고 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자신의 진동이 어떻게 개인적으로 혹은 주변의 이들에게, 더 확장해 인류에게까지 영향을 미치는지를 볼 수 있는 수준까지 자신의 의식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미세한 작은 영역에서 우주까지 상황들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들의 상호연관성을 이해하고 자신이 의식의 조화로운 확장을 위한 아름다운 빛(Light)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의식의 확장에 있어 여러분들의 역할을 찬양합니다. 스스로 커다란 사랑을 받고 있음을 알길 바랍니다.

 

 

원문출처: http://personalpathwaysoflight.com/your-unique-role/

번역출처: 의식의 확장에 있어서 당신의 고유한 역할 - Archangel Zadkiel by Linda M. Robinson|작성자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