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삶의 감미로움 / 지구에서 삶은 배움의 과정입니다 [AA Metatron]

 

 

 

삶의 감미로움에 접근하는 연습 . 자학적인 고통에서 자신을 해방시켜주는 것입니다

삶의 감미로움 / 지구에서 삶은 배움의 과정입니다

 

삶의 감미로움

The Sweetness of Life

 

by Archangel Metatron 대천사 메타트론

Channelled through Natalie Glasson Posted on October 25, 2013

 

 

 

 

삶의 감미로움에 대해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삶의 감미로움을 얻을 수 있을지 혹은 삶에서 자신의 것이라고 기뻐할 수 있는 영원한 감미로움이 있을까요? 이는 오늘 내가 이야기하고 싶고 여러분들에게 생각해 볼 것을 요청하는 질문들입니다. 삶을 살아가면서 현실의 모든 순간들에서 감미로움을 경험하는 순간들이 있습니까? 당신은 삶의 감미로움을 누릴 자격이 있다고 여깁니까?

 

여러분도 알듯이, 지구에서의 삶은 배움의 과정입니다. 오직 배움의 과정뿐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현실, 사랑하는 이들, 동물들, 혹은 자신과의 관계, 상호작용, 경험을 단지 배움의 과정이라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확실히 이 사실은 지구에 있는 당신의 존재, 현실에서 의미, 목적과 확실성을 가져가버립니다. 주어진 이 질문들과 관점에 대해 어떻게 대답할지는 항상 당신이 결정할 문제입니다. 그러나 현실의 모든 측면과 심지어 당신이 지구에 존재하는 것조차 자신을 위한 배움의 과정이라는 것을 받아들임으로써, 모든 경험, 느낌과 생각 뒤에 있는 진실을 추구하면서 현실로부터 거리를 둘 수 있습니다. 많은 선택, 생각, 시나리오 등이 주어지는 배움의 현실에서 당신은 진실을 찾는 목적이 있습니다; 당신의 존재 안에 있는 진실입니다.

 

진실은 당신의 존재 안의 있는 활동에 의한 예기치 못한 배움의 과정일 수 있는데, 심지어 대천사인 내가 지금 당신에게 말을 하고 있지만, 창조자(Creator)의 진실에 대해서는 그 타당성을 입증할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단지 내가 진실이라고 믿는 것만을 당신과 공유할 수 있으며, 여전히 나도 내가 말하는 것에 대해 창조자(Creator)로부터 확실한 타당성의 증거를 받은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나의 진실을 여러분과 공유할 때 깊고 절대적이며 완전한 사랑을 느끼는데, 그것이 나의 존재를 통해 그리고 주위에 흐르는 창조자(Creator)의 존재에 대한 완전한 믿음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타당성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진실을 추구하는 것은 자신과, 자신의 믿음과 자신의 이해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입니다. 진실을 추구하는 것은 당신이 에너지 진동을 올리는 동안 통찰력을 가지고 왜곡된 믿음을 정화하도록 요청되어 짐으로써, 마음을 열고 사랑과 놀라움으로 채워줄 새로운 영감과 통찰에 깨어나도록 할 것입니다.

 

진실을 추구하는 것은 자신의 에너지와 자신의 사고의 과정에 익숙해짐으로써 당신의 존재 안에서 진실이 드러나는 지점을 정확히 집어낼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내면에 있는 진실과 영감에 접근할 때면, 에고가 활동하기 시작하고 에고적으로 반응하게 되면서, 당신은 아직 내면의 진실을 자극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게 될 수 있습니다. 에고적인 반응은 다른 이의 힘을 뺏고 자신의 힘을 강화하면서 또 다른 잘못, 조작을 증명하기를 바라는 느낌일 것입니다. 심지어 슬픔, 부정성, 부족함, 괴롭힘, 판단과 두려움은 당신의 존재 안에서 드러나는 신성한 영감과 진실을 덮으려는 에고의 측면입니다. 매일의 삶 속에서 자신이 행동하고 반응하는 것에 익숙해 질수록, 당신이 환영을 말하고 생각하고 느낄 때와 존재 안에서 진실이 드러날 때 그것을 더 많이 알아차릴 수 있게 됩니다. 창조자의 목소리 혹은 직관으로 설명될 수 있는 내면의 진실을 깨닫는 것을 추구하는 것은 배움과 성장의 강력한 과정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매일의 삶에서 당신의 모든 생각, 감정, 행동, 반응과 경험을 배움의 과정이라고 인식해보세요. 그리고 나서 자신의 인식에서 그 변화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살펴보세요, 현실에서 당신이 자신을 보는 방식, 상황을 접근하는 방식, 진행하는 방식에 어떤 변화가 생겼습니까? 한걸음 물러나 그냥 관찰하는 게 가능해 졌습니까?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자신에게, 현실에, 다른 이들과 자신의 영적 성장에 부여한 엄청난 양의 압력을 놓아주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내면의 진실에 접근하고 탐험하는 것은 삶의 감미로움의 한 측면입니다. 지구에서의 현실에 어느 정도의 거리를 유지하게 되면 삶의 감미로움을 경험할 수 있는 자유와 능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삶의 감미로움을 경험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도구는 진정한 이해와 평가입니다(appreciation); 그것은 감사도 아니며 지구에서의 물리적 현실과 삶의 흐름에 대한 진정한 이해의 관점에 접근하는 것입니다. 매일의 생활에서 스스로에게 부여한 압력을 놓아주게 되면, 당신이 음미하고, 느끼고, 경험하고, 관계를 가지고 볼 수 있는 삶의 감미로움이 있다는 것을, 모든 것이 즐거움이라는 것을 느끼기 시작하게 됩니다. 그 감미로움은 심지어 창조자의 존재(presence of the Creator) 속에도 들어있지 않습니다. 그 감미로움은 당신의 내면에, 당신의 주위에 있는 아름다움이며, 그 감미로움은 조건 없이 사랑하고 웃고 자유로우며, 미소 짓고, 사랑을 느끼고, 믿음을 유지하고, 지지 받음을 느끼고, 자신과 내면의 신성을 완전하게 표현하고, 두려움 없이 자유롭게 살수 있는 당신의 능력에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당신이 자신에게 자유롭게 완전한 경험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삶의 감미로움은 삶의 진정한 모습이 드러나는 것이며, 살아있다는 것을 경험하는 것이며 창조자(Creator)의 생명의 에너지를 경험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창조자와 신성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이번 삶에서 창조자를 완전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삶의 감미로움에 접근하는 연습

Practice of Accessing the Sweetness of Life

 

잠시 시간을 가지고 스스로 한계를 지운다는 느낌이 드는 모든 것 혹은 당신에게 짐이 되는 것에 둘러싸여 있는 상상을 해보세요. 이는 당신의 물리적 삶, 감정적 삶, 정신적 삶의 가장 속세적인 측면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과 짐들이 당신에게 줄로 연결되어 있는 걸 상상해보세요; 그 연결 줄을 창조하기로 선택한 것은 당신이기 때문에 자신의 현실에서 한계와 짐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어떤 짐과 제한이 극복되면 그것을 대체할 다른 것을 창조하기로 선택했을지도 모릅니다. 이 일의 사례는 지속적으로 청구서를 지불하지 못하고, 학대 받고, 지속적으로 물건을 잃어버리고, 두려움을 경험하는 것 등 입니다.

 

그리고 나서 현실의 감미로움이 있음을, 완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아름다움, 자유, 사랑, 진실, 축복과 평화를 상기시켜 보세요. 그러나 그것은 오직 당신이 허용할 때만 자신에게 일어나는 일입니다. 자신의 가슴과 영혼에 사랑이 현실화되고 자신의 존재에서부터 발산되는 것을 허용하면서, 사랑이 모든 연결을 녹이는 것을 상상하고 대 천사 마이클(Archangel Michael)에게 그의 빛의 칼을 사용해 짐, 제한과 연결된 당신의 줄을 가차없이 잘라 영원히 사라지도록 요청하세요. 그것들이 사라지는 것을 느끼고 인식해야 합니다.

 

이제 제한과 짐에서 자유로운 에너지와 현실, 자신을 에너지적으로 경험해보세요. 이 시점에서 당신은 삶의 감미로움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사랑 받고 있음을 느끼고, 즐겁고, 축복과 평화를 느끼고,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능력과 자유에 대해 느껴보세요.

 

 

이 방식으로 존재하는 것은 당신의 신성한 권리입니다.

To exist in this manner externally is your divine right.

 

한계와 짐에 대한 집착을 놓아줌으로써 그 문제가 해결되거나 무시할 수 있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그 것은 당신이 내면과 주위에 있는 개인적 힘과 공간으로 들어가고 창조자와 조율하고 조화를 이룬다는 의미입니다. 창조자와 조율하고 조화를 이루게 되면 당신의 존재의 진실과 영감, 직관과 내면적 가이드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삶의 감미로움이란 단지 당신의 내면과 주위의 것들을 신성한 선물로 감사하는 것뿐만이 아니라 어떤 상황이든 즐거움과 완벽함으로 헤쳐나갈 수 있는 가이드가 자신의 내면에 있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삶의 감미로움은 자학적인 고통에서 자신을 해방시켜주는 것입니다.

The sweetness of life is to remove yourself from self-inflicted suffering.

 

한계와 짐으로부터 거리를 둠으로써 고통의 경험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다. 삶의 감미로움을 무엇으로 인식하든지, 그것은 고통이 아니며, 당신이 자신과 에너지를 충분히 탐험하는 것을 막습니다. 고통은 당신에게 부정적인 감정을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는 하지만, 그 감정들이 정말로 당신의 존재와 진실, 의미의 부분일까요? 고통이 창조자의 진동 안에서 존재하는 것일까요? 어떠한 형태로든 고통을 경험하고 있을 때 이 사실을 받아들이기 어렵겠지만, 고통은 단지 자기 학대적인 창조물이며, 그것은 자신을 조건 없이 사랑하는 것을 배우기 위해 당신이 창조한 것입니다. 되찾은 사랑의 힘과, 직관과의 연결, 발산하는 사랑의 느낌을 가지게 되면, 한계와 짐은 당신에게 그리 큰 힘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아차리게 되면서 눈 깜짝할 사이에 그것들은 해결됩니다. 이제 당신은 삶의 감미로움에 접근하고 인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감정과 그 감정들이 어떻게 자신에게 고통을 야기할 수 있는지에 집중하기 바랍니다. 당신이 왜 자신이 고통을 겪어야 한다고 믿는지, 왜 자신을 사랑이라고 경험하고, 느끼고 인식해야 하는 것을 믿지 않는지를 관찰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통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두려움, 부정적인 생각, 슬픔의 또 다른 표현일 수 있습니다. 자신의 고통을 특별히 감정적인 측면에서 탐구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삶의 감미로움은 축복, 평화와 사랑의 상태에서 삶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선택하기만 한다면 얻을 수 있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랑으로 고통에서 한걸음 물러나면 삶은 이미 감미로우며 당신은 지구에서의 현실과 삶의 매 순간마다 즐길 자격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기 바랍니다.

 

With appreciation and love,

 

대천사 메타트론

Archangel Metatron

 

 

원문출처 ; http://omna.co.uk/the-sweetness-of-life-by-archangel-metatron/

번역출처 ; 삶의 감미로움 - Archangel Metatron by Natalie Glasson |작성자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