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우리는 모두 영적인 존재들입니다 - Arcturian Group Message

 

 

새롭게 이해한 것을 세상에 설교하려 하지 마세요. 그들은 들을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모두 영적인 존재들입니다 / Arcturian Group

 

우리는 모두 영적인 존재들입니다

The Arcturian Group Message.

 

Channelled by Marilyn Raffaele, October 28, 2013

 

 

 

 

 

우리 악츄리안 그룹은 이 메시지를 통해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우리는 여기에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왔으며, 설교나 여러분이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을 이해하도록 강요하기 위해 온 것이 아닙니다. 이 메시지의 주요 초점은 다른 누구도 아닌 당신이 자신에 대한 책임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돕고, 비록 잊어버렸지만 당신이 영적인 존재로써 항상 지니고 있는 힘을 돌려받도록 기억하는 것들 돕기 위함입니다.

 

모든 것은 신성(Divine)이며 신성(Divine)속에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여태까지 찾아온 모든 것은 이미 당신 안에 있습니다. 이는 3차원의 귀로 들었다면 이해하기 힘든 개념입니다. 가슴에 모든 종류의 물질적 보물이 들어있는 작은 박스가 있다는 것이 아니라, 내면에 신성의 불꽃(spark of the Divine)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바로 근원이며, 근원 속에서 존재하는 그 불꽃은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 . . 모든 신성한 생각(Divine Idea)과 진실의 모든 측면들. . .속에서 자동으로 바로 당신의 삶, 지식, 전체성 등 모든 것을 현실화합니다. 모든 것은 신성의 법칙(Divine Law)에 의해 영원히 그 자리에 있습니다. 진화란 단지 진실에 대해 깨닫는 과정입니다. 모든 이들의 과거 삶의 경험이 다르기 때문에 그들의 진화 여정 또한 다릅니다. 준비가 되었다면 모든 이들은 자신들의 고차원 자아의 안내에 따라 진화의 여정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은 자신이 누구였는지를 잊으면서, 자신이 근원(Source)에서 분리되고, 모든 다른 생명들은 살아남기 위해 투쟁하고 고통을 겪어야 한다는 믿음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중성과 분리는 세상의 의식이 되고 항상 완벽하게 스스로를 양 극단의 한 쌍으로 현실화했습니다. . . 때로는 선하게 때로는 악하게. . . 이는 막대 하나의 양쪽 끝일 뿐입니다. 훌륭한 겉모습은 초라한 겉모습보다 더 영적이지 않습니다. 이 진실을 이해하고 깊이 생각해보기 바랍니다.

 

항상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기억할 수 있었던 아주 극소수가 있었으며, 그들은 그 진실을 세상에 알리려 했지만, 그것 때문에 십자가에 매달리고, 화형 당하고, 고문당했습니다. 다른 이들이 대중의 무지를 유지함으로써 자신들이 커다란 권력과 부를 모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 . 이는 오늘날에도 일어나고 있는 현상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자신의 눈을 뜨고 그러한 많은 것들이 당신에게 공급되고 있음을 꿰뚫어보세요. . . 의문을 가지기 시작하세요. TV, 라디오, 설교에서 당신에게 외치는 목소리들이 아닌 자신의 직감에 귀를 기울여보세요.

 

새롭게 이해한 것을 세상에 설교하려 하지 마세요. 그들은 들을 준비가 되지 않거나 들을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의 이러한 시도로 인해 그들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자각을 그냥 내면에 담고서 그 진실이 강해지고 태어날 준비가 될 때까지, 엄마가 아직 태어나지 않은 아기를 돌보듯이 보호하세요. 당신이 보고, 듣고, 맛보고, 만지고, 냄새를 맡는 모든 것을 영적인 현실로 이해하는 연습을 해보세요. (예: 자신에게 ‘알맞은’ 동반자에 대한 일반적은 바람은 사실상 완전함과 전체성을 경험하고 싶은 갈망에 대한 물질적 측면입니다 –이렇게 이해하고 인식해보세요; ‘나는 항상 완전하고 신성한 동반자가 있으며, 완벽한 동반자로써 결코 서로 분리될 수 없는 신성한 의식(Divine Consciousness)이 있다.’ 이 인식(단순한 지적 지식이 아닌)은 그 경험이 완전함으로 현존하게 된다면 완벽한 동반자로써 외부적인 장면으로 현실화 할 수 있습니다.)

 

매일의 일상생활을 해나갈 때, 진실을 아는 연습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범 우주적 의식에서 각 개인의 새로운 자각이 진실에 추가되면서 오류는 제거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다른 이들이 그 증가하는 빛의 의식에 접근하기 시작하고 그들이 눈을 뜨고 자신들의 여정을 시작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 것이 빛의 일꾼(light worker)들이 하는 일입니다. 많은 이들이 빛의 일꾼들은 치유하고, 설교하고, 놀라운 심령적 리딩을 하는 이들이라고만 믿고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진화된 의식의 상태를 통해 세상에 빛을 가져오는 이들입니다. 그 일은 빛의 일꾼인 당신의 에너지장(you)의 빛(Light)에 드러납니다. 많은 이들이 그것을 느끼고, 당신이 가진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모르지만 내재된 갈망으로 인해 그 에너지로 이끌리게 됩니다(때로는 저항하기도 합니다). 많은 이들은 그것을 아주 3차원적 방식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당신의 옷, 머리 모양, 직업, 재력, 당신의 명성 등..). 항상 자신의 열정을 지니고 있으되 결코 동정의 에너지와 공명하지 말 것을 기억하세요. 동정을 느낄 때면 다른 이의 에너지장과 동조하는 것이며 그것은 당신을 끌어당겨 에너지를 소모시키게 됩니다.

 

지구의 모든 영혼들은 고차원으로 공명하는 에너지에 이끌리고 있습니다. 비록 아주 오랜 세월 동안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고 심지어 관심조차 없었지만, 그들 모두는 영적인 존재이기 때문에 고차원 에너지와 공명합니다. 아주 진화되지 못한 영혼이 살인을 하는 것이 분쟁을 해소하고 바라던 평화를 가져다 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가졌다는 측면에서 그들도 평화와 전체성에 대한 갈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러한 갈망이 영적인 측면에서 자연스러운 일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자신들의 현재 의식 상태에 따라 해석하게 되는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여전히 옳고 그름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그들의 의도는 자신들의 의식이 각성된 수준에 따라 모든 행위들의 에너지를 정의합니다. 이 것이 당신이 한 과거의 행위에 대해 스스로 용서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 그 시기에 자신의 의식의 상태에서 최선이라고 여기는 것을 했을 뿐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지금은 그와 동일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이들을 개종시키려고 하거나 강제로 어떤 믿음(‘나’의 방식이 유일한 ‘옳은’방식이라는)을 주입하려는 것은 에고의 활동입니다. 비록 당신이 어떤 이가 길을 잃었다는 것이 명백히 보일지라도 그 경험은 그들의 배움이며, 그들의 여정이므로 그것들은 당신의 여정과는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 것은 당신이 도움이 될만한 조언의 ‘씨앗’을 버린다는 의미가 아니지만, 조언을 한 다음에는 그대로 놓아주어야 합니다. 누구도 아직 스스로 획득하지 못한 의식의 상태로 강제로 들어갈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가이드와 고차원 자아가 있으며, 자신들이 실행해야 할 계약들이 있습니다. 감옥은 다른 이들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필요하지만, 그 장소는 치유와 성장을 위해 필요한 것이지 단지 처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모든 영혼은 완성에 대한 깊은 갈망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비록 의식적으로는 잊었지만 내면으로는 자신들이 누구인지를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것이 행복과 평화에 대한 추구가 그토록 무한하고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는 이유입니다. . . 각자 개인의 의식의 상태에 부합하는 형태들입니다. 이를 이해하는 것이 당신이 목격하고 듣게 되는 세상의, 심지어 당신의 내면에 있는 헛됨을 용서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현재 각자의 위치에서 자신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을 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기 바랍니다.

 

자신들이 왜 그러는지, 무엇을 하는지를 아직 이해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빛을 보내주세요. 그리고 보이는 모습과는 상관없이, 여기는 하나(ONE)됨의 원리가 작동하는 영적인 세상이며 신성의 법칙(Divine Law)으로 영원히 유지될 것임을 알길 바랍니다.

 

We are the Arcturian Group 10/28/13

 

 

원문출처: http://www.onenessofall.com/newest.html

번역출처: 우리는 모두 영적인 존재들입니다 -The Arcturian Group by Marilyn Raffaele | 작성자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