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웨이브는 우리가 사랑을 향하도록 재촉한다 [로지의 명상비전]

 

 

 

로지의 명상비전 #165.

웨이브는 우리가 사랑을 향하도록 재촉한다

 

웨이브는 우리가 사랑을 향하도록 재촉한다

The Wave Urges Us Towards Love

 

By Rosie #165. 10/28/2013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one/Meditation-Vision-165-THE-WAVE-URGES-US-TOWARDS-LOVE.shtml

 

 

 

 

나에게 그 경계를 따라 매우 거대한 벽으로 둘러싸인 상당히 잘 사는 나라가 보였다. 아무도 그 벽을 넘어 무엇이 놓여있는지 알지 못했다. 어느 시점에서 그 벽은 높은 언덕을 따라 올라갔고, 바로 그 정상에 거대한 나무문이 벽 속에 지어져 있었다. 그 문은 아름다운 조각과 금으로 장식되어 있고, 조화로운 패턴들과 번영의 장면들이 묘사되어 있었으며, 시대들을 통해 내려온 소문은 이것이 천국의 왕국으로 가는 문 GATE OF THE KINGDOM OF HEAVEN 이라고 했다.

 

그것은 이것을 믿는 자들에게, 또한 믿지 않는 자들에게도 방문하기에 인기가 있는 장소였다. 믿는 자들은 흰 옷을 입었고 자주 문으로 가는 계단들에 앉아서 노래를 부르거나 염주를 굴리거나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음식을 청했다. 다른 이들은 사진을 찍기 위해 문 앞에서 포즈를 취했고 큰 소리로 웃었다. 경비들이 항상 있었고, 거기 이 나라의 왕 옆에서 주둔했으며, 이들 경비들은 너무 오래 경의 속에 서있는 자들을 밀어내면서 항상 사람들을 앞으로 움직이라고 격려하고 있었다.

 

왕은 그 문을 방문하고 그것을 자신의 순례의 마지막 목적지로 만든 자들을 경멸했다. 그는 그들에게 말했는데, 천국의 왕국 KINGDOM OF HEAVEN 은 여기 도시들에서(언덕 꼭대기에서가 아니라) 즐길 수 있고, 거기에 “천국 heaven” 을 증명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소일거리와 오락들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것이 어느 날 열릴 OPEN 것이라는 희망에서 그 문 가까이서 그들의 삶의 대부분을 머물렀던 그러한 모든 사람들을 공공연한 웃음거리로 만들었다.

 

시간이 가면서, 문에서 주둔했던 경비들은 거기서의 그들의 일이 퇴보적이라고 느꼈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계속 날마다 이것이 단지 특별한 종교적 의미가 없는 역사적인 문화재일 뿐이라고 경고하는 것보다 더 활동적인 봉사 속에 있기를 훨씬 더 좋아했다. 그들의 불만족이 도시들에서 제공되는 “밤 생활 night life” 을 즐기기 위해 번갈아가며 그 장소를 떠나도록 이끌었다. 종국에 군인들의 누구도 만찬과 향연, 마시기 시합들의 유혹에 저항할 수 없었고, 그 문은 경비되지 않은 채 남겨졌다.

 

어느 날 저녁에 그 문이 거의 지각하지 못할 정도로 매우 조용히 열렸고, 한 빛나는 인물이 등장하고 말했다. “만약 당신들이 당신의 가슴 속에 사랑을 지닌다면, 당신은 지금 천국의 왕국을 들어갈 수 있습니다 IF YOU CARRY LOVE IN YOUR HEART, YOU MAY NOW ENTER THE KINGDOM OF HEAVEN.” 문 가까이에서 잠자면서 심지어 그들의 밤을 보냈던 그러한 믿는 자들은 그 목소리로 이상하게 깨어났다. 그들이 열린 문을 통해 나오는 빛의 틈을, 그리고 그들을 부르는 인물을 보았을 때, 그들은 감사하면서 무릎을 꿇었고, 그런 다음 문이 다시 닫히기 전에 그 틈을 향해 신속이 움직였다. 그런 믿는 자 중의 한 사람이 발을 심하게 절었기 때문에 다소 느렸으며, 따라서 그의 작은 옷자락 문이 닫힐 때 끼어 남아있었다.

 

아침 해가 밝았을 때 경비들은 문들 사이에 끼인 검은 옷의 작은 자락을 발견하고 크게 놀랐다. 그것은 제거되지 않았다. 일부는 그것이 단지 농담이라고 말했고, 다른 경비들은 이것이 아무리 작더라도 하나의 징후임을, 훨씬 더 큰 무언가의 징후임을 알고 있었고, 그들은 정기적으로 그 문을 지키는데 그들의 노력을 배가시켰다. 그들은 아무도 옷자락을 볼 수 없도록 그 옷자락의 바로 앞에 서있었다. 매일 방문하는 믿는 자들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공기 속에 어떤 변화를 주목했다. 더 많은 긴장이 있었다. 군인들은 흥분 속에 있었다. 그들은 보통보다 더 많이 욕하고 소리쳤다. 그들은 이상한 무언가를 기대하는 듯이 지평선을 샅샅이 뒤졌고, 그들은 조사하는 시선으로 서로를 응시했다.

 

믿는 자들도 또한 서로에게 시선을 보냈다. 그들은 그 문이 열릴 것이라고 점점 더 확신했고, 따라서 그들은 점점 더 자주 언덕으로 모였으며, 다른 이들이 또한 그렇게 하도록 조용히 고무하면서 말이다. 그러나 그 문과 그들의 기대하는 약속이 순전한 미신이라고 비난했던 자들이 여전히 있었다. 그들은 그 뒤에 단연코 아무 것도 없었던 많은 다른 비슷한 아름다운 문들의 예를 인용했다. 그리고 그들은 도시의 쇼들과 연회들로 무료 티켓들을 나누어주면서 군중 속으로 들어갔다.

 

군인들은 이제 24시간 내내 경비를 서고 있었다. 어느 날 밤, 그들은 작은 소리를 들었고, 문이 한 사람이 겨우 지나갈 만큼 열렸다. 다시금 빛나는 인물이 있었고, 그는 “당신들의 가슴을 여세요, 열린 가슴을 가진 모든 자들이 천국의 왕국으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OPEN YOUR HEARTS, FOR ALL THOSE WITH OPEN HEARTS MAY ENTER THE KINGDOM OF HEAVEN” 라고 말했다. 군인들이 그 인물을 향해 움직이려고 시도했을 때, 그들은 몸이 마비된 자신들을 발견했다. 그 인물은 말했다. “당신들의 무기들을 버리세요, 그리고 당신의 손을 당신의 가슴에 얹으세요, 그럼 당신은 들어갈 수 있습니다 RELEASE YOUR WEAPONS AND PUT YOUR HAND ON YOUR HEART AND YOU MAY ENTER.” 다시금 몇 명의 믿는 자들이 어둠 속의 그 빛으로 이끌렸고, 그 문을 통해 사라졌다.

 

군인들은 무엇을 해야 할지를 몰랐다. 왕에게 말하는 것은 그들 자신의 죽음의 영장에 서명하는 것이 될 것이고, 따라서 그들은 단지 경비를 계속했고, 벽을 따라 그 문이 보이지 않도록 촘촘하게 줄을 서면서 말이다. 저녁때에 그들이 해가 지는 것을 보면서, 가장 가까운 도시의 춤추는 빛들을 내려다보았을 때, 그들은 거대한 검은 파도가 몰려오는 것을 주목했는데, 거대한 원통으로 앞으로 굴러오는 바람에 실린 구름의 카페트처럼 말이다. 이것은 모든 방향으로부터 오는 듯이 보였다. 그것은 모든 주민들을 둘러싸는 듯이 보였고, 그들을 문의 방향으로 데려오는 듯이 보였다. 공포에 질린 사람들의 단단하게 뭉친 군중이 근심스럽게 “폭풍 storm”의 쇄도를 주시하면서 언덕 위로 모였다.

 

그리고 이제 그 마지막으로 그 문이 열렸고, 빛나는 인물이 나타나서, 매우 명확하고 조용히 말했으며, 그의 목소리가 모든 사람들에게 들렸는데, 모든 개개인이 다가오는 파도의 정적으로 갑자기 떨어졌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말했다면 그들은 듣지 못했을 것이다. 유일하게 들리는 소리는 그 남자가 말하는 목소리였다. “만약 당신들이 당신의 가슴 속에 사랑을 가지고 있다면, 앞으로 걸어 나오세요, 그리고 들어오세요 IF YOU HAVE LOVE IN YOUR HEARTS, STEP FORWARD AND ENTER.” 이것을 할 수 없었던 자들은 어둠 속에 마비된 석상처럼 남아있었고, 겸손과 사랑 속에 걸어갔던 자들은 언덕 꼭대기로 걸어갔다. 모든 이들이 들어갔을 때 문이 닫혔다. 밖에 남은 자들은 돌탑으로 변했는데, 다가올 문명들을 위한 경고로서 말이다. 그들의 영혼들은 그들의 몸을 떠나 천사들에 의해 데려가졌는데, 그들이 최선으로 사랑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방식을 결정하도록 다른 차원으로 말이다.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출처: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가르침/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