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새로운 가능성들의 공간 / 대천사 마이클의 메시지 [AA Michael]

 

 

 

인간의 삶을 위한 우주의 의도는 다차원적 의식을 위한 가능성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가능성들의 공간 / 대천사 마이클의 메시지

상승의 흐름 속에 당신은 점점 더 많이 새로움을 타고 나선형으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가능성들의 공간

The Spaciousness of New Potentials

 

Message from Archangel Michael

Channeled by Meredith Murphy. 23 October 2013

 

 

 

 

안녕하세요, 나의 친구들과 가족 여러분,

 

추측하건대, 여러분들은 점점 더 많이 공간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You find yourself, I suspect, increasingly in states of spaciousness.

 

오늘은 공간을 창조하는 과정과 새로운 가능성들을 받아들이는 목적, 그리고 여러분이 점점 더 자신에 대한 사랑을 기반으로 한 관계를 형성함으로써, 고양시키는 그 사랑의 에너지를 경험할 때 일어나는 새로운 가능성들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자신에 대한 사랑에 점점 더 마음을 열수록 파장은 올라가고 확장하게 됩니다. 동시에 새로운 가능성에 대해 넓고 확 트인 공간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 광대함을 광대함으로 경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You may not experience the spaciousness as spaciousness.

 

당신은 그것을 텅 빈 것으로, 일종의 상실, 혼란과 방향의 상실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일은 오래된 생각들과 소망들이 사라지면서 발생하게 되어, 자신이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모르게 됩니다. 자신의 고차원의 신성한 정수(Divine Essence of You)의 유입을 준비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이 경험으로 인해, 공간을 넓게 확장하는 순간들 때문에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려주고, 어떻게 이 일이 당신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드러내는 것과 관련이 있는지를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이야기를 꺼내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형태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주고 싶어하는 고양된 빛이기 때문에, 그 빛을 허용하고, 진화하기 위해 초대하고, 드러내고, 활짝 열어 이 세계, 지구에 물리적으로 현실화했으며, 그래서 많은 오래된 것을 놓아준 후에 이례적으로 넓은 공간을 만드는 현 상태로까지 이르게 된 것입니다.

 

삶의 이 시점에서 여러분에게 해주고 싶은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은 자신만의 공간을 넓히고 있지만 그것을 두려워하지도 말고 서둘러 채우지 말라는 것입니다.

The most important thing I wish to tell you about this field of life that you create in your spaciousness, is to not fear it nor rush to fill it up.

 

두려워한다면, 그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힘들게 됩니다. 두려워한다면 그것의 선물을 놓칠 수 있습니다. 또한 두려워한다면 자신이 일부러 그것을 창조했다는 사실도 놓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 내가 그것에 대해 설명함으로써 즉시는 아니겠지만 조만간, 그 공간의 창조에 대해 ‘아, 그게 드디어 실현됐구나! 내가 해냈어.’라고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창조된 그 공간은 당신을 시간/공간과 새로운 관계에 익숙해지도록 할 것입니다.

This spaciousness is created and will acclimate you to a new relationship with time and space.

 

여러분의 세계에서 시간과 공간은 경험의 구성요소들이기 때문에 이러한 방식의 경험들은 아주 강력합니다. 시간이란 당신의 경험 속에서 현실화되는 과정이며, 그 현실화가 인식되는 방식입니다. 공간은 여러분의 세계에서 에너지가 표현되는 기본 원리이며, 물질적이든 비물질적이든 모든 방식으로 그 에너지를 인식하는 방식입니다. 지금 삶에 있어 이러한 두 가지 기본적인 측면들과 당신의 관계는 확장되고 있습니다. 특정한 공간은 에너지의 다양함을 표현하며, 자신의 창조성으로 공급되는 당신의 다양함 또한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은 당신의 삶이 확장되면서 함께 확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기에 와서 자신들의 신성한 존재에 대한 진실을 의식적으로 기억할 것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와서 인간적 삶에서 완전한 앎을 표현하는 것의 즐거움을 느끼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것들이 여러분이 여기서 경험하도록 만든 원동력입니다. 특별히 지금은, 이러한 방식으로 고양되려는 집단의식의 의도가 있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자신이 모험을 할 것을 결정했을 때, 그러한 결정, 허용과 의지로 비물질적 영감을 따르기 위해 지금 여기에서 경험하고 있는 삶의 흐름까지 진행되도록 모든 준비를 했습니다.

 

지금 인간의 삶을 위한 우주의 의도는 다차원적 의식을 위한 가능성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The Universal intent for human life at this time, are to expand the potential for multidimensional consciousness in human life.

 

그래서 당신은 현 삶에 대한 모든 앎과 그 의도를 자신의 내면에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의도의 우주적 측면은 인간적 삶에서의 다차원적 의식의 가능성을 확대하고, 내면에서 그 경험을 창조하는 것이 어떤 것일지에 대한 경험을 목격하고 탐험하는 것이라는걸 분명히 말하겠습니다. 이는 거대한 진화입니다. 이 일은 당신이 육체 속에 있는 동안 조금씩 일어나고 있습니다. 자신의 삶을 변화시킬 때, 삶은 당신과 함께 변화합니다. 자신의 에너지를 변화시킬 때, 당신의 삶은 변화합니다. 그것은 내면의 존재의 상태, 관점을 밖으로 투사하는 것이기 때문에 모든 것은 당신을 따라 에너지적으로 변화하게 됩니다.

 

사람들이 일관성 있는 삶에 대해 크게 의존하던 시기는 그리 오래 전이 아닙니다. 내재했던 문제점은 문화적으로 의존성이 격려되었다는 점입니다. 다른 이가 당신의 행동을 예측할 수 있었기 때문에 안정적이고 지속적이고 믿을 만한 것이, 긍정적이고 중요하게 여겨지는 집단적 현실이었습니다. 이는 대부분 상황을 심하게 한정시켰으며, 표현하고자 하는 내면의 욕구와 부딪혔습니다.

 

자신에게 진실해짐으로써 조율됩니다.

Alignment arises from being true to you.

 

좀 더 배워나갈수록, 자신에게 일관성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에게 헌신적이 되어야 하고 지금 되어가고 있는, 좀 더 드러나고 있는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따라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진정한 모습과의 조율은 자신에게 진실해짐으로써 가능합니다. 그것은 투명함, 찬란함, 명료함을 창조하고 당신과 관련이 있을 수 있는 실질적인 주변의 다른 이들이 정직함과 성실함, 진정성으로 인식하게 되는 영적 통합(unity of spirit)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집단적인 문화에서 북극성을 쫓고 그 지식으로 살아가는 이들에게 이러한 새로운 발견은 혜택을 줄 것입니다. 자신과의 조율은 새로운 가능성을 담고 있는 넓게 열려있는 전경, 즉 확장된 공간과 자유로 이를 수 있는 통로로 당신을 위해, 당신의 삶의 개척을 위해 열렸습니다.

 

자신이 새로움 속에 들어섰을 때 스스로 방향을 찾도록, 영감이 당신을 이끌도록 하세요.

Let yourself orient, when you emerge in newness and let inspiration guide you.

 

그것에 대한 최초의 느낌이 어떠한 지에 상관없이, 이 넓은 공간을 탐험하는 적절한 방식은 급하게 채우려 하지 말고 그대로 두는 것입니다. 당신은 새로운 것들을 자신의 삶으로 끌어당길 것입니다 – 새로운 관계, 새로운 습관, 존재의 새로운 방식, 이미 있는 관계들에 대한 새로운 접근, 자신의 표현에 대한 새로운 방식, 이해와 인식 대한 새로운 방식,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것 등입니다. 또한 삶에서의 이 거대한 에너지의 흐름과 함께 작업하는 것을 배우고 그 넓은 공간의 본질인 새로움과 조화로운 관계로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에 대한 사랑은 당신을 채우고 이는 주기적인 확장을 창조하고 당신의 가능성을 열어줄 것입니다.

Self-love fulfills you, is creating this rhythmic expansion and opens your capacity.

 

자기 사랑 속에서 진화하고 인식을 확장할 때, 자신에 대한 좋은 느낌을 다시 되찾는 과정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 과정을 우선으로 삼아야 하지만, 이 것이 다른 이들을 소홀히 한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그냥 간단히 자신을 우선으로 삼는 것입니다. 자신을 잘 돌보고, 자신에게 귀 기울이고, 자신에게 관심을 두게 되면 충만한 상태에 이를 수 있습니다 –- 지속적으로 영원히—자신과 자신의 느낌에 관심을 둠으로써 자신에게 다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자신에 대한 사랑은 당신을 채우고 이는 주기적인 확장을 창조하고 당신의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이를 우선 순위에 둠으로써 채워지고 열리면, 지금 당장 표현할 수 있는 당신의 전체성에 대한 가장 훌륭한 역량으로 인해 여기 물질적 세계에서 자신의 세상, 자신의 삶, 자신의 존재의 모든 측면에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명확함은 중립성을 유지하면서 우주적 관점으로 볼 수 있게 합니다.

Clearing is building your neutrality and opening you to Universal perspectives.

 

이는 현재 진행 중이며 그 과정 속에서 당신의 존재의 충만함이 열리기 전에, 자신의 삶의 부분이었던, 사실상 문화적으로 부여 받고 수용하고 내재화했던 부분들을 정화하게 됩니다. 그것들을 놓아 줄 때, 에너지적으로 확장해 삶에 대한 감각에 휠씬 더 많은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일은 상황에 대해 덜 집착하고 더 많이 놓아줌으로써 더 많이 중립적이 되게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일은 그렇게 예정되어 있습니다. 명확함은 당신이 중립성을 유지하면서 우주적 관점으로 볼 수 있게 합니다.

 

관점을 확장하게 되면, 작은 일들은 그 중요성이 줄어 들게 되고, 관점을 확장할수록 당신의 진정한 모습인 전체, 하나됨, 통합에 대한 감각도 확장됩니다. 당신은 자신의 관점을 확장하면서 말 그대로 관점을 높이 올리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아주 높은 곳에서 전체적인 경관을 넓게 바라본다면, 여전히 깊이 그리고 완전히 매 순간 현존하면서도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고 이해할 수도 있지만, 동시에 넓게 확장된 공간에서 자신의 매 순간과 일반적인 삶에 대한 집착이 느슨해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체적인 집단으로써의 인류에게도 새로운 일입니다.

 

접근할 수 있는 거대한 공간과 자유에 대한 느낌은 아주 강렬합니다.

The immense spaciousness and freedom available can feel very intense.

 

많은 사람들이 그 집착을 놓는 것에 소극적이 되는 이유가 사회적 기준이 그것을 통제하지 못하고, 무엇을 해야 할지 말해주지 않은 상태에서 주어지는 광대한 자유는 너무 막막하고 낯설어 매우 불안해지기 때문입니다. 집착이 느슨해지는 것은 당신을 겁먹게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이들은 당신의 중립성이 강해지는 것을 무심하다고 여길 수도 있습니다. 자신을 우선시 하도록 하는 나의 격려를 수용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역사와 믿음들의 구조 속에 이러한 것에 대해 깊이 새겨진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확장된 에너지와 관점이 의식에 주입된다면, 이 지상에서의 경험을 시작한 이유인, 이중성의 패러다임 위에 실질적으로 자리잡아온 당신의 존재에 대한 전체적인 구조가 느슨해지면서 사라지게 됩니다.

 

새로운 조화의 5차원에너지에 열리면서, 그 에너지들이 당신의 에너지장을 바꾸고 이중성의 패러다임을 에너지적으로 정화한다면, 그 환영은 점점 더 사라지게 됩니다. 또한 당신이 삶을 시작했던 이중성의 기반 위에 구축된 모든 연결되고, 관련됨으로써 결정되는 생각들은 잠재적으로 약해지게 됩니다. 이 일은 꽤나 극적으로 전개되어, 삶에서 극적인 전환이 일어나는 느낌이 들게 됩니다. 이 일은 자신이 아주 거대한 텅 빈 공간에 남겨진 듯하고 그 느낌은 아주 강렬할 수 있습니다. 광대함의 느낌과 허전함은 그 한계가 없고 규정할 수 없는 것에 대한 아주 낯설고 불편함이 느껴지는 거대한 자유에 대한 감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진정한 가능성(POTENTIAL)에 대한 광대함입니다.

 

그 새로운 것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지만 사실상 가장 유쾌하고 재미있는 곳입니다.

The new and not-yet done, actually is where the most elation and fun is.

 

그 가능성은 당신이 일생 동안 찾던 것입니다. 그것은 삶에 대한 창조적인 반응을 강화할 수 있는 가능성들입니다. 당신의 존재의 충만함에서 비롯되는 이 새로운 넓은 공간에 대한 가장 자연스러운 반응은 그것에 관심을 가지는 것입니다. 그것이 어떻게 스스로 자신을 드러냈는지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그것에 점진적으로 적응하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불편함을 느끼더라도 괜찮습니다. 이 상황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자신을 확신시키는 일입니다. 불안해하거나 낡은 방식으로 그것을 채울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자신에게 이 사실은 상기시켜야 합니다, ‘아, 내가 이 공간을 창조했어. 나는 진화하고 확장되었어! 나는 완전히 준비되었어. 그것은 내 안에 일어나고 있는 일이 반영된 것이야. 나는 이 일에 대한 능력이 있어. 이 새로운 가능성을 어떻게 즐길 수 있는지 알아낼 거야.’ 그 새로운 것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지만 사실상 가장 유쾌하고 재미있는 곳입니다.

 

자신의 존재의 모든 것으로부터, 마음을 사용하여 이 재미있는 이야기를 경험하기 위해 자신이 창조했다는 사실에서 용기를 얻으세요. 영감이 솟아나길 기다리세요. 이 공간을 받아들이고 적응하게 되면 영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속해 있고 발견하고 있는 그 공간은 새로움에 대해 알고자 의도로 채워져 있습니다. 거기서 나오는 느낌과 경험들을 탐구해보세요. 그 공간은 당신이 자신의 확장 과정 속에서, 또한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표현하는 과정에서 만들어진 결과물입니다!

 

상승의 흐름 속에서 당신은 점점 더 많이 새로움을 타고 나선형으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In the ascending current, you're spiraling into more and more newness.

 

이 것이 여러분 각자에게 서로 다른 시기에, 서로 다른 정도로 지금 반복해서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당신은 창조하고 창조하고 다시 창조해서 지금 에너지적으로 작동하고 있는 모든 공간을 채울 것입니다. 확장을 멈춘다면 당신은 불안함과 지루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가지고 있던 공간을 다 써버리게 되는데 이는 아주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확장을 초대하는 일을 멈춘다면 당신은 내면적 활동을 추구하고 더 많이 확장하기 위해 자신을 다시 열어야 할 것입니다. 상승의 흐름 속에서 당신은 점점 더 많이 새로움을 타고 나선형으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이 확장할수록, 점점 더 많이 자신의 모든 본질을 초대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모든 본질은 더 높게, 더 빠르게 진동하면서 에너지적으로 휠씬 많은 공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물이 증기가 되는 원리를 생각해보세요. 증기, 물 – 물의 기본 구성은 동일합니다- 그러나 증기가 휠씬 더 빠르게 진동합니다. 더 많은 공간에 대한 느낌이 어떻습니까? 더 많이 확장되는 것입니다. 증기에 대한 고차원의 느낌은 물보다 높은 파장이며, 물은 확실히 얼음보다는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동일한 분자 구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그러나 형태가 다릅니다; 그것의 본질은 에너지 진동으로, 다른 파장은 다른 형태를 가집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다른 수준의 파장이며, 그것은 전적으로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삶의 비물질적, 다차원적 측면에 자신의 인식을 여는 것으로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You opening your awareness of the non-physical, multidimensional aspects of life make all of this possible.

 

인간적 삶에서 성장하고 확장하는 것은 자신의 존재의 비물리적 측면과 작업하고, 영적인 성장에 대한 당신의 관심의 부산물입니다. 이 것은 피아노를 잘 치게 되는 것과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과는 다릅니다. 이러한 것들은 개인적인 성장의 측면으로 영적인 성장과 강력하게 연결되고 더 많은 공간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집중하는 영적인 성장과 영적인 성장의 가장 효과적인 통로인 자기 사랑 –지구의 삶의 환영을 녹이는 통로—들은 당신이 지금 선택하고 있는 길들입니다. 삶의 비물질적, 다차원적 측면에 대해 당신의 인식을 여는 것은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비물질적 측면에서 자신의 신성한 정수(divine essence)와 작업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자신의 삶을 바꾸고 있고 엄청난 공간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그 목적은 새로운 가능성들을 열기 위함입니다.

 

확장되고 고양됨에 따라, 당신의 에너지와 관점에 명료성이 증가하게 됩니다.

As you expand and uplift you flow energy and perspective with increasing clarity.

 

파장이 증가하게 되면 왜곡된 관점의 경험이 점점 더 줄어들게 됩니다 – 당신의 연결은 명확하고 직접적이 됩니다. 삶을 인식하는데 있어 이러한 관계에 대한 명확성과 직접성이 증가하면서, 당신은 그 모든 것의 완벽성을 보게 됩니다. 다양한 대조의 영역 안에서 저변에 작동하고 있는 기본적인 하나됨(unity)을 인지하는 순수한 고차원의 즐거움의 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장 고양된 순간들 속에서, 그 모든 외부적인 모습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것을 넘어 의식의 진화와 확장을 위해 존재하는 이 물질적 세계에서 작동하고 있는 정수(essence)와 진실(truth)을 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이 자신을 열고 스스로 창조하는 경험을 유쾌하게 즐겨보세요. 거기에 있는 자유와 광대함을 사랑할 수 있는 자신의 가능성을 연마해보세요.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

I AM Archangel Michael

 

 

원문출처; http://expectwonderful.typepad.com/messages/2013/10/self-love-creates-the-spaciousness-of-new-potentials.html

번역출처: 새로운 가능성들의 공간 - Archangel Michael by Meredith Murphy|작성자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