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우주는 여러분과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 / 우리엘 [AA Uriel]

 

 

 

당신은 지금 무엇을 창조하고 있습니까? 무엇을 요청하고 있는지 인식하고 있습니까?

우주는 여러분과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 / 우리엘

 

우주는 여러분과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

The Universe Works With You

 

angels, Archangel Uriel Channels

By Jennifer Hoffman on October 23, 2013

 

 

 

 

우주는 여러분을 위해 작동하는 것이 아니고 여러분과 함께 작업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우주는 여러분이 원하지 않은 것을 주거나, 여러분이 공명하지 않은 현실을 창조할 수 없습니다. 우주 에너지는 아무것도 없는 것으로부터 무엇인가를 창조하지 않습니다. 오직 당신이 자신의 의식 혹은 무의식적 의도를 통해, 에너지적 공간을 이미 만들어 놓은 것만 창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 의도를 규정할 수만 있다면 현실을 창조하는 진동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이해하는 것이 삶에서 모든 것을 현실화하는 열쇠입니다. 그 의도가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을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지혜로우며 항상 내면의 최고의 선을 위해 행동하는 존재로 보는 우주에게는 그 두 가지가 동일합니다.

 

신(God)과 근원(Source)에게 ‘문제를 해결해 줄 것을’ 기도할 때, 우주는 당신의 기도에 반응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어떠한 것도 창조하지 않았고, 의도도 없으며, 해결해야 할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문제가 없기 때문입니다. 우주는 그것이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문제라고 보이는 상황을 창조한 것은 바로 당신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지금 드러난 현실의 새로운 측면에 대한 가능성에 에너지를 주입함으로써 그 해결책을 창조해야만 합니다. 우주가 당신보다 휠씬 더 지혜로울 거라고 느끼기 때문에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 다른 오류입니다. 당신은 마음대로 쓸 수 있는 우주의 지혜와 지식, 그리고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단지 우주가 더 지혜롭고, 강력하고, 당신의 가능성과 무엇이 최선인지에 대해 더 잘 알고 있다는 당신의 믿음 때문에 한계 지워진 것입니다.

 

이것이 왜 자신의 신성한 기원(divine beginning)과의 연결을 가능하게 하는 신성한 협력(divine partnership)속에서 현실의 공동 창조자로써 당신이 근원(Source), 우주(Universe)와 동등하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당신은 아주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어 모든 생각과 말로 창조하고 있습니다 – 당신은 지금 무엇을 창조하고 있습니까? 자신이 무엇을 요청하고 있는지 인식하고 있습니까? 지금 이 순간 삶에서 목격하고 있는 것을 어떻게 어려움으로 창조했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그래야 그러한 상황의 기반이 되는 믿음과 관점을 수정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 단계를 밟지 않는다면 매번 새로운 현실들은 당신이 그것들을 바꿀 때까지 그러한 믿음들을 반영할 것입니다.

 

기적이란 당신이 결코 가능하다고 꿈꾸지 못했던 어떤 것을 우주가 창조하는 과정이 아닙니다. 우주가 당신을 위해 기적을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 – 당신이 에너지를 전환하고 현실에 대한 다른 관점을 가짐으로써 자신을 위해 창조하는 것입니다. 현실은 당신의 믿음, 신뢰와 당신의 기대, 판단, 두려움 없이 새로운 현실을 의도하는 순간을 반영합니다. 당신은 오직 자신이 요청한 것, 자신이 받을 만하다고 믿는 것, 자신의 가능성이 있다고 여기는 것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현실을 만들 때 그것은 당신의 믿음, 인식, 생각과 말을 통해서 창조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삶에서 기적을 만들기 위해 우주와 공동 작업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만 한다면 도움은 항상 받을 수 있습니다. 근원(source-바로 당신)을 이해하고, 그것이 당신을 위해 제공하는 배움과 정보를 인식하고, 기꺼이 고차원적인 이해와 자기-사랑을 반영하는 해결책을 창조하려 한다면 모든 문제들은 해결될 것입니다.

 

대천사 우리엘

Archangel Uriel

 

 

원문출처 : http://enlighteninglife.com/universe-works/

번역출처 : http://blog.naver.com/jamiejeong84/40199904060 작성자 jamiejeong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