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당신의 에고 Ego 방어체계에 대항하세요- 멜키제덱 [Melchizedek]

 

 

 

당신의 여정 - 삶에 있어서 당신이 책임이 있는 어떤 실수에 대해서 잘못을 인정하세요

당신의 에고 Ego 방어체계에 대항하세요 - 멜키제덱

당신의 에고가 책임을 져야 하는 당신의 두려움을 통해서 당신을 통제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에고 방어체계에 대항하세요

Stand Against YOUR Ego’s Defense System

 

멜키제덱 메세지

Melchizedek’s Weekly Message ~ October 27 – November 03, 2013

채널러: Julie Miller . 번역: 세바뇨스

원문 출처: http://lightworkers.org/channeling/190534/stand-against-your-egos-defense-system

 

 

 

 

당신의 에고 방어체계에 대항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우리는 이해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여정이 휠씬 좋게 될 것이라는 것을 내면에서 깊이 알게 될 때, 그 일은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많은 일들이 여태까지 당신의 여정 속에서 일어나 왔고, 그리고 모든 측면, 각각의 전환(turn), 각각의 방향, 각각의 행동, 말, 생각, 그리고 감정들에 대해서 당신이 책임이 있습니다; 결국 당신의 삶을 구축해 온 것이 바로 당신이고, 당신은 어떠한 실수들, 부적당함들, 곤란한 순간들, 그리고 기대하지 않은 전환국면으로 되었던 어떤 다른 상황들에 대해서 책임(ownership)을 가져야 합니다.

 

당신이 그 진실에 자기-합리화(self-justifications)와 함께 맞설 때 당신은 실제적인 것을 왜곡하는 현실 속에 있게 됩니다. 당신이 어떤 상황의 진실을 은폐하기 위한 변명들을 자주 늘어 놓을수록, 더욱 당신만이 맞도록 변하는 다른 현실을 만들게 됩니다. 진실로부터 떨어져서 우회함으로써, 당신 자신이 더 나은 선택들을 하는 것을 못하게 만들게 되고, 어떠한 상호작용 중에 당신이 수집하는 어떠한 정보도 잘못 해석하게 되는 상태에 빠지게 합니다. 당신이 할 수 없도록 되어 있는 거짓 현실속에서 살아감으로써 모든 에고의 이상적인 것들(Egoic ideals)을 떨어뜨리고, 당신이 더욱 부정적인 경험들을 끌어당기게 될 모든 상황에서 그 진실에 직면합니다. 당신에게 일어나는 것으로부터 이것을 바꾸기 위해서 당신은 명쾌하게 볼 필요가 있고, 사안의 진실은 친애하는 당신들에게 에고가 존재하지 않는 가운데서 보도록 요구합니다.

 

당신이 가슴으로부터 완전히 이끌려져 오는 진실의 경로를 걸을 수 있을 때, 작은 문제점들로부터 점차 커져서 통제 불능의 상태로 되는 것을 당신이 막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어떠한 실수를 털어놓고 관여된 것에 대해서 책임을 질 수 있다면, 그러면 잘못된 것을 올바르게 교정할 수 있는 기회가 당신에게 주어집니다. 당신은 어떤 작은 문제점이나 이슈가 현실과 동떨어지게 되는 것으로부터 막을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잘못되었던 것으로부터 배우고, 그리고 다음 시간에 이 습득된 정보를 활용하세요. 같은 실수를 반복해서 저지르는 사람이 되지 마세요. 실수들은 어떠한 이유에서 일어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것들은 배워야하는 무엇인가가 존재하기 때문에 효력을 발휘하게 됩니다. 그 실수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당신은 책임을 질 수 있어야 하고, 사건들이 순환되는 것을 바꾸기 위해 당신이 취할 필요가 있는 대책들을 발견하고, 그것은 어떠한 반복됨을 종료하게 될 것이고 발전하기 위한 새로운 체험들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많은 친애하는 영혼들이 변명을 늘어 놓음으로써 그들의 실수를 덮으려고 시도하고, 또는 그들의 가장됨을 간파할 수 있는 어떤 사람들을 만나기를 회피하고자 하는 것을 우리는 종종 보게 됩니다. 당신이 어떤 상황에 대한 진실을 감추고자 선택할 때 마다 당신은 관여된 사람들을 무시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에 대해서도 무시하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전반적인 물리적 몸체에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만들게 되면서, 역시 당신의 정신적, 감정적 자아에 대해서도 문제점들을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용감해지고, 당신이 잘못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하시기 바랍니다. 예, 그것은 어려울 수도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함으로써 더 좋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일으켜왔던 어떤 불편에 대해서도 감정을 이입하여 용서를 구하는 법을 배우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사과를 받아들인 후에도 만들어진 얼마간의 잘못들이 여전히 결과로서 올 수 있지만, 그것들을 받아들임으로써, 이 용감한 조치를 취한 것에 주변 사람들이 당신에게 감사하게 생각할 것이고, 당신은 그들과 당신 자신으로부터 얼마간의 존중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선택들이 영원히 당신의 여정의 길에 오고 있는 중이고, 당신은 그 선택들의 많은 것들에 대해서 - 그 중에 당신에게 얼마의 것들은 좋았다 하더라도- 관심을 기울이지 않도록 배워 왔다는 것을 우리는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 선택들의 방향을 따르지 못하는데 대해서 스스로 변명을 만들기 조차 합니다. 어떤 경로를 택하는 것을 하지 않은데 대해서 그것이 당신 자신으로부터 좌우될 때, 마침내 당신은 자신을 비난하면서 당신이 그 선택을 다시 할 수 있었으면 바라면서 끝을 맺습니다. 갑자기 오게 된 처음 몇 번의 기회를 당신이 취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이 한 방향을 놓쳤다면, 그 특별한 기회가 다시 생기기 전에 얼마간 기다려야 할지도 모릅니다. 이 가능성을 기다리면서 부가적인 어떠한 부정적인 에너지도 갖지 마세요. 가버리도록 당신이 허용한 것을 실질적으로 가도록 내버려 두고, 시간이 적절할 때 사라진 그 기회가 다시 올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 그 사이에 무언가 다른 것에 대해서 생각하세요.

 

당신이 부정적인 결과로 나타난 어떤 행위를 정당화 하려고 시도할 때, 정말로 일어나는 것은 당신의 에고가 창작적인 변명과 설명들로 당신을 방어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하나의 관계에 적용하고, 당신은 다른 이들과 함께 당신의 관계속에서 이슈들을 만들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자기-합리화는 끝을 맺게 되는 많은 관계들에 대한 원인으로 종종 작용해 왔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이해하세요, 당신이 관여한 어떤 종류의 관계에 상관없이 당신은 정직해지고 부조화를 만들어 냈던 어떠한 실수에 대해서 진실된 이유를 밝히도록 선택할 수 있고, 또는 당신은 평가를 내리는 것(꼬리표를 붙이는 것)과 거친 판단을 통해서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쪽으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정당화 해야 하는 어떤 사건 동안에 평가를 하는 것을 사용할 때, 이 평가들은 당신의 에고로부터 만들어지고 그것들은 종종 실제적인 것을 쏟아내게 하고, 더 많은 손상을 만들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세요. 친애하는 이들이여, 어떠한 관계속에서, 각각의 사람은 감정을 갖고 있고, 당신의 말과 행동의 선택에 의해서 상처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들이 당신 생각을 읽을 수 없다고 해도, 그 생각들은 당신의 바디 랭귀지를 통해서 매번 잘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일들을 더욱 나쁘게 하는 대신에, 잘못된 것을 단지 시인하고 당신이 역할을 펼치는 어떤 상황속에서 당신의 일부분의 책임을 인정하세요. 공감을 보여주세요; 깊은 동정심과 진지함으로 있으세요.

 

당신이 앞으로 나아가는 용감한 조치를 취하고, 단지 어떤 특정한 이슈에 대해서 뿐만 아니라 당신 삶에 있어서 당신이 책임이 있는 어떤 실수에 대해서 잘못을 인정하세요. 당신이 현실을 도피한 채로 남아 있는것이 훨씬 쉽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지만, 그 같은 방식의 삶은 당신에게 다른 사람과 또는 그 관계를 공고히 하는데 연관된 사람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당신에게 제공해주지 못합니다; 그것은 성장이나 발전을 가져다 주지 못합니다. 그것이 주는 것은 당신의 에고가 책임을 져야 하는 당신의 두려움을 통해서 당신을 통제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행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작용을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 뿐만 아니라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당신이 그들의 반응들을 통제할 수 없을 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당신의 행동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행동들, 말들, 생각들과 느낌들에 대해서 더 큰 통제를 할 수 있을 때, 당신이 가슴과 영혼에 불어 넣는 어떠한 노력에서 당신은 아주 커다란 결과들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의식하지 못하는 어린 아이와 같이, 그리고 항상 다른 사람을 비난하거나, 실제 진실에 대해서 속이는 것과 같이 하는 대신에, 어떠한 상황에 대해서 책임을 지는 것은 성숙함을 증명해 보이는 것입니다.

 

물론 항상 당신이 행해 왔던 모든 낱낱의 실수들을 인지하고 있는 것이 가능하지 않지만, 당신이 알고 있는 실수들로부터, 당신이 잘못을 인정하지 않았던 것을 상기시킴으로써 당신의 기억속에서 다시 떠오르는 실수들이 존재합니다. 후회를 하는 태아적인 입장(fetal position)으로부터 당신 자신을 끌어내고, 당신이 누구이고, 당신의 반응들에 대해서 더욱 알게 되고, 당신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더 깊은 이해와 인식을 높이는 쪽으로 기울이세요. 당신을 사랑하고 보살펴주는 사람에게 당신이 거짓말을 하고 속이는 경향이 있다면, 이것이 왜 그런가를 당신이 탐구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 같은 종류의 행동이, 유지(stay)하고 있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기 때문이라고, 의미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변화에 대한 필요성과 그 변화가 당신의 삶과 다른 이들의 삶에 얼마나 이득을 줄 수 있는지를 인정하는 것을 선택하고, 당신이 당신 삶의 어떠한 부분을 고치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면, 부정적이고 상처를 주는 어떠한 행동도 바뀔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여정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언제나 최고의 미덕에 기반을 둔 선택들을 당신들이 하는 쪽으로 움직이도록 우리는 촉구합니다.

 

자기도취적으로 묘사될 수 있는 많은 친애하는 영혼들이 그들이 잘못이 없다는 에고 중심적인 마음으로 있기 때문에 어떠한 잘못을 받아들이는 것을 최고로 힘들어 하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이 친애하는 영혼들은 믿기 어려울 정도로 강력한 부조화를 갖고 있고, 적소에 남아 있는 그들이 스스로 만들어 낸 에고를 보장하기 위해서 계획과 조치들에 더한 계획들을 항상 갖고 있습니다. 매번 이러한 묘사 속으로 빠진 사람들은 사실 낮은 자존감을 갖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종종 훌륭한 기회들을 점차로 사라지게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 기회들에 대한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지나친 자만심을 갖는 영혼들이 있고, 그들에게 제공된 어떠한 제의도 충분히 좋지 않고, 그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합니다. 이런 친애하는 영혼들이 성숙되고 책임을 지는 것이 힘들지만, 시간이 되면 상황이 그 자체로 제시될 것이고, 단지 그들이 그곳으로부터 꿈틀거리며 빠져 나올 수 있게 될 뿐입니다.

 

작은 겸손은 이따금씩 상처를 주지 않고, 그것은 당신의 자존감이 어디에 있는지 체크를 해주고 그것이 당신 앞에 있을 때 잘못을 받아들이도록 당신에게 상기시키면서, 당신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우리가 자주 관찰하여 온 것은, 강요되지 않는다면 책임을 지지 않는 친애하는 영혼들이 증가하는 것이고, 그렇게 되면 오히려 그 진실은 항상 완전히 드러나지 않습니다. 당신이 자신감 있게 당신의 여정을 밞아 나갈 때, 진실된 결과를 달성하는데 목표를 두고 당신의 자신감을 자신의 솔직함과 함께 병합하는것이 필수적입니다. 이전에 우리가 언급하였듯이, 당신은 모든 실수들에 대해서 잘못을 인정할 수 없게 될 것이지만, 당신은 최근 당신의 경로를 가로 질러 왔던 것들에 대해서 책임을 질 수 있고, 결과로서 다른 이들에게 당신이 가져다 주었던 어떠한 이슈들에 대해서 수정하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의식적인 심사숙고를 통해서 알아차리기 위한 별도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그것은 친애하는 이들이 당신들의 변명들과 자기합리화를 파악하도록 가능하게 하는 것 그 이상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일부의 책임이 있었던 어떤 잘못을 설명하기 위해 변명을 하기 전에,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당신 자신을 상상해보고 사소한 오류 또는 오해를 무마하기 위해 만들었던 거짓말에 의해서 상처받지나 않았을 까 느껴보세요.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을 때 당신은 공감을 더하는 것이고 어떤 관계속에서의 공감은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당신이 실수를 저질렀을 때 어리석어서 그렇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행해진 실수로 인해 그것이 그 사람이 지능이 떨어져서 그렇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무엇인가 배울 것이 존재하고, 얻어진 그 지식과 함께 그 지식을 적용하는 것이 새롭고 더 나은 결과를 증진시키게 될 새로운 방식에서 필요하게 될 때가 오게 될 것이라는 것을 단순히 의미합니다. 성공이 어떠한 특성들 또는 특징들로부터 오는 하나의 목적으로 보아서는 안되고, 힘든 일과 노력으로부터 얻어질 수 있는 것이라는 생각을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떠한 실수가 정교한 합리화나 변명에 의해서 단지 무시되는 빈약한 결함들로 보는 대신, 당신이 성장 뿐만 아니라 성숙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피할 수 없는 삶의 일부분으로 당신이 보기를 우리는 권해 드립니다.

 

당신 자신에게 더 친절해지시고, 당신의 행동들에 대한 변명들을 만들면서 당신의 성장을 방해하는 것을 멈추기 바랍니다. 신(God) 또는 나 자신 또는 당신이 존경하는 어떤 다른 존재로부터 인도해 줄 것을 요청하시고, 우리는 길들을 찾는데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경로 상에 빛을 비출 것이며, 이것은 당신이 더욱 자신감 있게 되고 어떠한 상황속에서도 어떤 진실에 직면할 수 있게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 힘은 당신의 에고가 보여 주길 좋아하는 방어들로부터 떨어져서 걷기 위해 당신의 내면에서 항상 있어 왔고, 그리고 그 힘은 사방을 터치하면서 사랑과 함께 당신 가슴으로부터 나오는 당신의 여정을 보여 줍니다.

 

나는 쥴리 밀러를 통한 멜키제덱입니다.

I AM Melchizedek through Julie Miller

 

 

출처: 세바뇨스님의 번역 노고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