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하늘나라'에서 있었던 전쟁"에 대해서 : 다마스커스의 서기 [11:11 PG/Candace]

 

 

 

이제 하늘나라에는 더 이상 전쟁이 없습니다 (은하 사타니아 체계 - 루시퍼'반란, 사탄)

다마스커스 : "하늘나라'에서 있었던 전쟁"에 대해서

 

다마스커스의 서기: 하늘나라에서 있었던 전쟁에 대해서

The Scribe of Damascus: Of War in the Heavens (요약)

 

11:11 Progress Group Messages. Through George Barnard

2014년 7월 7일 게시 / Candace 멘트 2014년 8월 16일

http://www.1111angels.net/index.php/...in-the-heavens

 

 

 

 

George: 그것은 거의 불경스러운 것인데요, 당신이 말했다는 점을 제외하고 말이에요….

 

(다마스커스)의 서기 The Scribe: 자, 정말로 내가 말했지만, 당신은 단지 내 이름을 대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내가 여러분과 함께 할까요? 나는 여러분 모두를 위한 영적인 친밀함이 가지는 힘과, 좋든 나쁘든, 그것의 결과에 대해 여러분의 눈과 마음을 열 교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수천 년 전의 반란(루시퍼 반란)과, 사타니아 Satania 체계의 많은 수의 아이들 - 천사들 Angels 은 물론이고, 미드웨이어(중도자)들 Midwayers -과 여러분의 책에 기록되지 않은 셀 수 없이 많은 다른 존재들에게 초래된 어려움에 대해서 여러분 모두와 논의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스스로에게,"왜 그렇게 많은 1차 중도자들 Primary Midwayers 이 - 확실히 대다수가(5만 명 중에서 40,119명이 반란에 가담함) - 네바돈 Nebadon 의 창조주 아들 Creator Son 이 아닌, 다른 누군가를 '응원하고 있는' 자신들을 발견하는가'라는 질문을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이 그렇게 했던 세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루시퍼 Lucifer 가, 그리고 이 행성의 경우에, 그의 첫번째 부관인 사탄 Satan 은, 만일 그들이 편(진영)을 바꾼다면, 모든 유란시아인들에게 더 나은, 더 많은 독립적인 삶을 약속했습니다.

 

두번째로, 루시퍼 Lucifer 의 성명은, 처음에는 조심스럽게, 시간이 지나면서 열정적으로, 계속 되풀이해서 홍보되고 있었습니다.

 

더 중요한, 세 번째 이유로, 영적인 친밀함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것이 의심스럽게 들릴 수 있는데, 루시퍼 Lucifer, 사탄 Satan, 또는 심지어 칼리가스티아 Caligastia (루시퍼 반란 당시 유라시아의 행성 왕자)도 있었던 것과 같은 그런 고위직에 있는 개인에게 친밀함은, 미드웨이어(중도자)들 Midwayers 과 천사들 Angels 과 같은 부하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고위직의 영적 개인성들은 자신들의 존재 자체로 '어떤 영적 영역의 조직'에 항상 영향을 주었습니다. 1차 중도자들 Primary Midwayers 은 오랫동안 엘리트들의 이른바 '더 좋은 거래'의 대상이었으며, 그들의 개인성에 있는 어떤 약간의 약점도 그들의 진짜 임무를 망각하게 했습니다.

 

참을성 없음이나 좌절의 어떤 측면이든, 진화 과정의 느림에 대한 지루함이나 불안에 대한 어떤 감정이든, 머지 않아서 그들 모두가, 그들의 상관들이 자신들을 어떻게 팔았는가, 그리고 '그 새로운 거래'와 그들의 지도자들이 현재의 상황에 대한 그 '영광스러운 대안'에 대해서 무엇을 말해야 했는가에 주목하게 할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보다 더 해로운 것은, 그들의 마음이 기꺼이(손쉽게), 하지만 상당히 알아차리지 못한 채, 그들의 상관들의 확신에 맞춰 스스로를 조정했던 방법이었습니다. 그 과정은 거의 삼투 현상(접촉을 통해 조금씩 흡수하기)에 비유될 수 있으며, 거의 피할 수 없는 것처럼 보여졌음에 틀림이 없습니다.

 

1차 중도자들 Primary Midwayers 은, 2차 중도자들 Secondary Midwayers 보다 훨씬 더 낫게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반란에서 그들의 더 어린, 먼 사촌들보다 상대적으로 더 많이 잃었습니다. 이상한가요?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b]1차 중도자들 Primary Midwayers[/b]은 훨씬 더 오랫동안 반역하는 가르침의 대상이었으며, 또한, 그들은 자주 당시의 행성 왕자 Planetary Prince(칼리가스티아)와 가까운 친밀관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약간 교육을 못받은 2차 중도자들 Secondary Midwayers 은 그때의 영적인 분열에 알아챘고 싫어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에게는 아담선 Adamson(아담의 맏아들)과 일부 충성스런 1차 중도자들 Primary Midwayers 이 아주 가까이에 있었습니다.

 

이제 하늘나라에는 더 이상 전쟁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오고감(활동)에 있어서, 천상의 존재들과 여러분과의 관계는 여러분에게 크게 이롭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단지 여기에서만이 아니라, 이 진화 세계의 비옥한 토양으로부터 맨션계 Mansonia 와 그 너머의 장엄함으로 가는 여러분의 모든 미래의 여행 동안에도 그것이 사실입니다.

 

나의 사랑이 여러분 모두와 함께 있습니다. 나는 다마스커스의 서기 Damascus Scribe 입니다.

 

 

 

 

위의 메시지에 Candace님이 덧붙인 글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3006#post23006

 

2014년 8월 16일

 

Candace: 이 메시지는 몇 개의 글 아래에 게시된 것인데.. 나는 그것에 주의를 끌기를 원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하나의 조직으로서 AH에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상당수의 중요한 사람들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는 것에 대한 시험은 정말로 누가 신성한 방법을 기다릴 수 있는지를 증명했습니다. 어둠들은 좋은 시기를 활성화시키는 것을 매우 잘하며, 여러분은 지금 우리 행성 전체에서 이것을 보고 있는데.. 그들이 계속해서 자신들의 컨트롤을... 마인드 컨트롤을... 행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에게는 내가 가장 친숙한 크리스트교가 있는데...그들은 기다릴 필요가 없는 즉각적인 휴거를 원하고 있는데, 어떤 의미에서 기원후1000년 이후로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때 예수Jesus가 돌아올 것을 기대했습니다. 하지만 휴거에 대한 부분은 1800년대 중반까지는 그들에게 마인드컨트롤로 끌어들여지지 않았었습니다.

 

위의 세번째 이유에 대해서 얘기하자면, 이것이 바로 카리스마파(하느님으로부터 특별한 능력을 부여받았다고 믿음) 목사들이 있게 된 이유인데.. 왜냐하면 그들 아래에 있는...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기에는, 아직 충분한 경험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 그들이 성스럽게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유란시아서에는 아눈나키와 행성에 미친 다른 영향을 빼놓았습니다.. 그것들이 단지 간단하게,, 매우 간단하게만 언급되었습니다.

 

나는 신념(확신)에 대한 주제와 주제글들을 운영하려고 애써 왔습니다.. 그리고 이 행성에서는 사람들이 여전히 신념을 베낍니다.... 아는 것에 대한 확고한 독립이 아직 없습니다... 스스로 계신 이 the I AM(신God)에 대한, 또는 그 잠재력에 대한 진정한 깨달음이 부족합니다. 나는 여기에서 천사들이 아니라.. 단지 일반 대중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이며, 내 생각으로는, 루시퍼 반란 Lucifer Rebellion 으로 육화한 그런 하강하는 존재들은 여전히 그들의 정의의 사자들을 기다리고 있으며.. 그것이 바로 전세계적인 돈의 분배에 대한 생각이, 심지어 뉴에이지 그룹들에서도, 계속 살아있는 이유입니다.. 여기는 의심할 것 없이 거친(힘든) 행성이며, 물론 정의의 사자들은 듣기 좋은 말입니다. 나는 인터넷상에서 소위 채널들이라고 불리는 자들에 의해 약속된 다양한 뉴에이지 테크닉들을 아직도 기억하는데, 예를 들어 성공적으로 뉴에이지 사상을 믿는 모든 사람들을 미카엘 대천사 AA MIchael 가 새로운 황금빛 행성으로 데려갈 것이라는 약속과 같은 것 말입니다.

 

이 실험 행성은 생산하기 위해서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따르는(추종하는) 것과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위해 정의를 내리게 하는 것에 덜 영향을 받는, 매우 강한 마음(정신)을 가진 이들을 바랍니다... 우리는 이제 곧 사람들이 자기 정의를 하기 시작하고 강렬한 군중심리를 멈추게 하는 원인이 될 경험들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루시퍼 Lucifer 와.... 칼리가스티아 Caligastia 를 정말로 믿었던 천사들이 여기에 배치하는 것에 대해서 말하자면, 그들은 그들 자신의 중심과 이성적으로 사고하는 능력을 찾는 것에 대한 매우 강렬한 교육을 받고 있는데, 그래서 그들 스스로가 추종하는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게 되도록 말입니다... 나는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이들을 - 유란시아 Urantia 의 존재들 뿐만 아니라 그들 자신이 기원하는 사타니아 Satania 체계를 통해서 올라가는 하강하는 존재들(루시퍼 반란에 가담했던, 이른바 타락천사들이 인간으로 태어나서 경험을 하며 상승의 경험을 하는 이들을 가리키는 듯..)도 - 여기에 배치한 것에 있어서 대체로 CM의 계획이 마음에 드는데.... 이 세계에서 하늘나라(천국) Heaven 에 대한 생각은 누군가를 따른 이후에 또한 떠나서 지복을 누릴 장소로 만들어져 왔습니다.. 그것은 슬픈 일이며, 나는 그런 따르는(추종하는) 사람들이 영원한 삶이 그들이 믿도록 인도되어 왔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숙고하게 할 수가 없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어떤 일을 할 필요가 없는 장소를 원하며, 이것은 천국 heaven 과 영원한 삶의 실체가 아닙니다.. 만일 이것이..이 잘못된 지복이.. 널리 창조되어졌다면, 사실 창조는 끌어내렸을(몰락시켰을) 것입니다. 나는 그런 종류의 영원한 삶은 전혀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에는 어떤 성장도 없습니다. 이원성은 성장을 만드는 잡아당기고 끌어당기는 것에서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나의 생각은, 루시퍼 Lucifer 에게 넘겨졌던 이 자들은, 마치 많은 우리들이 이 세상에서 인간의 삶의 조건들에 대해 지금 여기에 있는 것과 같이 고통 속에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특정한 지역에 있어서 말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그것을 마음에 들어하든 아니든 말입니다.. 진화 세계에서 상당한(많은) 도전이 없이 마음은 성장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 사람들에게 온갖 종류의 위안을 주는 것들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자신들 안에서 영적으로 성장하지 않을 것인데, NWO(New World Order, 신세계질서: 단일 세계 정부를 만들어서 전 세계의 인구를 줄이고 그들을 모두 자신들의 통제하에 두려는 어둠의 계획)를 내놓고 있는 어둠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기다리고 있을 때, 나는 여러분 모두가 이 세계를, 그리고 사람들이 자신들의 마음을 가장 사로잡는 사람은 누구든지 그쪽으로 돌아서서 추종하기 때문에, 이 모든 전쟁과 갈등이 지속되게 하는 정신나간 추종을 관찰하고 지켜보기를 원합니다...이것은 정상적인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것은 성장하기를 바라는 사람들로부터 보살핌을 받기를 바라는 사람들을 분리합니다. 여기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혹독한 환경은, 지금 이 시기에는 그들이 그것과 싸우는(그것에 대해 고심하는) 만큼 정말로 더 많이 성장하도록 하는 도전입니다. 이 세계에서 삶은 새로운 존재를 태어나게 하는 하나의 투쟁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따라서 잔인성으로 가도록 불러모으는 짐승같은 사람들처럼 완전히 잔혹할 필요는 없습니다..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492-11-11-Progress-Group-Messages/page3 #249

번역; Evergreen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