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천상의 변화 (UB) / 인간의 법령 위에 있는 신의 율법 [T.Hezekiah/Samuel]

 

 

 

네바돈 우주- 모론시아(육체)의 문화는 유란시아의 문화보다 훨씬 더 진보되어 있습니다

천상의 변화 (UB) / 인간의 법령 위에 있는 신의 율법

목숨을 빼앗는 것은 신의 율법상 용인할 수 없는 침해들 중의 하나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천상의 변화

Celestial Changes

 

Teacher Hezekiah: 교사 히스기야:

Hezekiah. Valdir Soares가 (6/12)받음 2014/8/14 게시

http://www.1111angels.net/index.php/...estial-changes

 

 

 

 

히스기야 Hezekiah:

 

당신이 1번 맨션 세계 Mansion World Number one 에 도착할 때, 개인적인 영적 지위에 있어서는 아무 것도 얻지 못했을 것입니다. 당신이 죽을 때, 당신의 수호 천사(guardian angel)는 당신의 개인성 요소들을 회수하며, 당신이 여기 하늘(나라)에서 활동하는 (과거 인간의 모습을 한) 모론시아 존재로 재구성될 때까지 그것들을 '온전히' 보존할 것입니다. 하지만, 약간의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실질적으로, 당신은 지금과 똑같을 것이지만, 여기에서 당신은 자신이 우주의 다른 위치[사타니아(체계) Satania 의 맨션 세계]에, 다른 차원[모론시아 차원]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여기 맨션계 Mansonia 에서 자신의 여행을 다시 시작할 때, 당신에게 일어날 최소한 세 가지의 중요한 도구의 변화가 있습니다.

 

우선, 당신은 자신이 새로운 육체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게 될 것입니다. 이 새로운 육체는 당신이 유란시아 Urantia 에서 가졌던 인간의 육체와 유사하지만, 그것은 향상된 모론시아 감각들 뿐만 아니라, 추가된 것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성기(性器)/생식기(生殖器)나, 노폐물을 제거하는 수단을 포함하지 않는데, 모론시아 육체는 생식(번식)할 수 없고, 섭취된 모든 음식을 완전히 소화시키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여기에서 재조립될 때, 당신의 첫번째 모론시아 육체는 당신이 다음 번에 받게 될 육체와 비교해서 더 무겁습니다. 당신의 모론시아 육체는, 점점 더 가벼워지며, 바뀔 것인데, 당신이 샐빙톤(구원자별, 네바돈 우주의 수도) Salvington 에 도달할 때가 되면, 당신은 첫번째 단계의 영 spirit 이 될 것입니다.

 

더욱이, 유란시아 Urantia 의 마음 회로는 모론시아 세계의 그것들과 다릅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네바돈 Nebadon 우주에서 그것(어머니 영)을 대표하는, 우리의 어머니 영이신, 네바도니아 Nebadonia 로서의 조화 우주(조화된) 마음 Cosmic Mind 을 함께 할 것입니다. 조화 우주(조화된) 마음 Cosmic Mind 은 모든 모론시아 존재들과 영 존재들에게 수여된 마음적인 연결입니다, 하지만 신(神)들 Dieties 과 높은 아들들 High Sons 은 신의(신성한) 마음을 소유합니다. 당신이 맨션계 Mansonia 에서 깨어날 때는, 조화 우주(조화된) 마음 Cosmic Mind 때문에, 당신의 사고 조절자 Thought Adjuster 의 현존과 교통에 대해 더 가까이 인지하게 될 것인데, 당신이 사고 조절자와 융합할 때까지, 사고 조절자가 당신과 하나가 될 때까지는 그러할 것입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새로운 삶의 방식으로 바뀔 것입니다. 모론시아의 문화는 유란시아 Urantia 의 문화보다 훨씬 더 진보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인간의 기원을 가진 다른 존재들과 함께 사는 것에 의해서, 당신은 1번 맨션계 Mansonia 에서 더 고양된 영적인 의식을 그 특징으로 하는 전체적인 문화 - 빛과 생명의 시대 Light and Life Era 에 도달하는 여러분의 세계와 비슷한 문화 - 를 경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활동들과 관련해서, 모론시아 세계들에서 당신의 삶은, 지금의 당신의 삶과 많이 다를 것입니다. 거기에서 당신은 여기에서 중단된 곳에서 계속할 것이며, 여전히 공부, 일, 휴식과 여가를 위한 시간을 낼 것입니다.

 

당신이 알 수 있는 것처럼, 당신이 자신의 본질을 즉각적으로 변화시키지 않을 때에도, 몇가지 변화가, 여기 맨션계 Mansonia 에서 당신의 재-개인성구현과 동시에 일어날 것입니다. 여기에서는, 아버지 Father 가 완전한 것과 같이 당신 자신을 완전하게 하려는 목표를 추구하면서, 당신이 아버지 Father 의 길에서 계속해서 전진하도록 하기 위한 각각의 모든(하나도 빠짐없는) 준비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더 나은 세계의 일원이 될 것이며, 그래서 당신도 또한 더 나은 개인이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교사 히스기야 Hezekiah 입니다. 나는, 내가 개인적인 경험으로 알고 있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인데, 오래전에 내가 유란시아 Urantia 에서 당신과 같았지만, 오늘은 예루셈 Jerusem(우리 유란시아가 속해 있는 사타니아 체계의 수도)에서 시민의 신분을 누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모두에게 평화가 있기를.

 

 

 

인간의 법령 위에 있는 신의 율법

God’s Law over Human Decree

 

미드웨이어 대장 Bzutu (ABC-22)와 파놉티아의 사무엘:

Midwayer Chief Bzutu (ABC-22) & Samuel of Panoptia:

George Barnard가 (7/12)받음. 2014년 8월 13일 게시

http://www.1111angels.net/index.php/...r-human-decree

 

 

Bzutu: “당신은 지금 당신의 교사를 충분히 오랫동안 기다리게 했습니다, 그러니 부디 불을 밝히세요.”

 

Samuel: “아론 Aaron 과 나는 화해라는 주제에 대해 제기된 질문에 대답할 것입니다. 그것이 다른 때에 더 일반적인 의미에서 다루어졌었는데, 당신은 생각이 날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우리는 한 인간의 생명을 앗아가는, 또는 다수의 인간 생명을 앗아가는 일의 영향에 대해 논의할 것인데, 그런 행동들이 피해자 뿐만 아니라 가해자에게도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첫째로, 여러분은, 모든 생각하는 창조체(생명체)에게 완전히 적용되는, 오직 하나의 율법만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무도, 그들 스스로가 책임을 졌던 것이, 누구에 대해서든, 또는 무엇에 대해서든지, 자신들이 이 율법 - 신 God 의 율법 - 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주장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목숨을 빼앗는 것은 그의 율법상 용인할 수 없는 침해들 중의 하나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우리는 진짜 자기보존에 해당되는 경우로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게 된 것이 명백한 상황은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그렇게 하려고 작정을 한 경우에 타인의 목숨을 끝내는 것을 고찰하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세계는 혼란 상태에 빠져 있으며, 틀림없이 그렇습니다. 세계 제 2차 대전 이후 여러 해가 지나면서, 상상해낸 이유들, 과정된 이론적 근거들, 그리고 새롭게 고안된 사전 방어라는 구실들에 대해, 예, 전혀 타당성이 없는 이 모든 것들에 대해, 속임수를 쓰는 공격으로, 수 백만의 사람들이 살해되었습니다. 다른 쪽에는, 여러분이 민병대라고 편리하게 부르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들은 단지 자신들의 지역, 자신들의 마을, 자신들의 나라를 방어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들의 때이른 죽음이 우리가 말하려는 것인데, 육체적인 죽음이 필사자에게 주어지는 결말이기 때문입니다.

 

“필사자의 수명이 단축되는 것은, 정말로 그 무엇으로도 대신(대체)할 수 없는, 경험 - 그것이 바로 그들이 시간-공간에서 실재하는 것이 최고로 중요한 이유 - 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들을 감소시키는 것과 같다는 것을 숙고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어린 아이의 경우에, 이른 죽음은 이제 그 결과로서 지금 파라다이스 Paradise 로 상승할 수 있는 능력이 없습니다. 삶의 경험들을 놓치는 것에 의해서, 어쩌면 그 아이의 잠재력이 감소됩니다. 범죄의 가해자에게는, 그것이 나쁜 카르마를, 어쩌면 그 사람 자신의 파라다이스 Paradise 로의 여행에서의 실패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침략 전쟁은 여기에서의 전반적인 카르마에서 면제되지 않습니다.

 

“전사한 사람들에게, 삶의 경험들은 당연히 불충분할 것입니다. 명령에 따라 살인을 한 사람들에게는, 1번 맨션계와 그 너머에서 시작하기 위해 거의 끝이 없는 (회개에 의한) 정화가 있습니다. 악을 행하는 명령을 내린 사람들 중에서, 많은 자들이 자신들이 지금 빚지고 있는 것의 막대함에 좌절해 있으며, 그들은 계속하기를 거절하는데, 신 God 의 율법과 비교해서, 자신들의 인간의 법령이 결코 아무런 근거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전혀, 아무 근거도 없으며, 그대들은 그저 살인을 하지 말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자신들의 혈육을 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창조주 아버지 Father Creator 께 드릴 것이 거의 전혀 남아 있지 않다는 것을 정말로 명확하게 보세요.

 

“아론 Aaron 과 나는 이제 당신은 떠나며, 우리는 당신에게 우리의 사랑을 남깁니다.

나는 파놉티아인 Panoptian 인 사무엘 Samuel 입니다.”

 

 

출처: http://www.abundanthope.net/talkitup/showthread.php?492-11-11-Progress-Group-Messages/page3 #251-2

번역: Evergreen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