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네바돈 우주 - 어머니 네바도니아의 당신들을 위한 선물 [Mother Nebadonia]

 

 

 

나는 당신들을 부활시킬 텐데, 이 모든 세상이 듣도록 “나는 신성하다라고 외칠 때까지...

네바돈 우주- 어머니 네바도니아의 당신들을 위한 선물

 

어머니 네바도니아의 당신들을 위한 선물

Mother Nebadonia’s GIFT FOR YOU

 

By Mother Nebadonia through Rosie. 9/12/2014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Message-23-Mother-Nebadonia-s-GIFT-FOR-YOU.shtml

 

 

[ 로지의 그림 ]

 

 

나의 사랑이여, 당신은 고통 속에서 타오릅니까? 그럼 나는 당신에게 치유의 잎들과 꽃을 가져올 텐데, 당신을 지탱하게 하기 위해, 당신 자신을 위한 사랑을 기르게 하기 위해, 당신이 아름다움의 씨앗임을 보여주기 위해 말입니다.

 

나의 사랑이여, 당신은 피곤합니까? 그럼 모래 해변과 무성한 초원에서 쉬세요, 내가 당신에게 달콤한 자장가를 부르겠습니다. 나는 자연의 바닥에 당신을 눕힐 것인데, 그녀의 뿌리들이 당신을 둘러싸고, 당신을 살아있는 모든 것 ALL THAT LIVES 으로 묶도록 말입니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의 부드러움을 당신에게 불어 넣으라고 요청하겠는데, 당신이 차례로, 다른 이들에게 입히기 위해 이 부드러움을 키울 수 있도록 말입니다.

 

나의 사랑이여, 당신은 혼자입니까? 그럼 나는 당신을 다른 사람과 연결할 것이고, 당신들 둘을 당신들의 어머니 Mother 지구의 핵으로 연결하겠습니다. 당신들의 사랑이 이 힘든 지구 계에서 신성한 남성과 신성한 여성의 균형을 지원할 것입니다.

 

나의 사랑이여, 당신은 분투하고 있습니까? 그럼 나는 치유의 물을 당신에게 부으며, 당신이 흔들리지 않게 하기 위해 나의 손을 내밀겠습니다.

 

나의 사랑이여, 당신은 두렵습니까? 그럼 나는 당신들의 통일 의식과 합동 성장의 가능성을 올리기 위한 하나의 커뮤니티를 가져오겠습니다.

 

 

 

나의 사랑이여, 당신은 낯선 길에서 넘어지고 있습니까? 그럼 나는 당신을 다른 초지로 안내하겠는데, 거기에 당신과 같은 마음의 형제자매들이 서있고, 함께 당신들이 기적들을 숨 쉴 것입니다.

 

나의 사랑이여, 당신이 떨어지고 있습니까? 그럼 나는 당신의 현재 시각을 넘어선 미지의 높이로 당신을 올리겠습니다. 나의 사랑이여, 당신은 심약합니까? 그럼 나는 당신에게 조용한 확신으로 당신의 길을 계속할 수 있는 체력을 주겠습니다.

 

나의 사랑이여, 당신은 과거를 위해 웁니까? 그럼 나는 당신의 손을 잡고, 당신을 새로운 낙원으로, 저기 푸름의 평화 속으로 이끌겠습니다.

 

나의 사랑이여, 당신은 의식 ritual 과 기대감으로 가늠됩니까? 그럼 나는 당신을 평화로운 간결성으로 가는 푸른 길을 따라 당신을 이끌겠습니다.

 

나의 사랑이여, 당신은 하늘을 향해 손을 뻗힙니까? 그럼 나는 당신에게 가능성들의 천국을, 경이들의 배열을, 색깔의 무지개를 보내겠습니다.

 

나의 사랑이여, 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흔듭니까? 그럼 나는 당신에게 용기로 고무하겠는데, 당신이 영속에 있는 나의 전사가 되어, 다른 이들을 들어 올릴 준비가 되도록 말입니다.

 

 

 

 

나의 사랑이여, 당신은 죽은 자를 한탄합니까? 그럼 나는 당신을 삶의 새로운 길을 향해 들어 올릴 것인데, 거기서 당신은 우아함과 기쁨 속에서 매 걸음을 뗄 것입니다.

 

나의 사랑이여, 당신의 마음이 무겁습니까? 당신의 생각들이 흐릿합니까? 그럼 나는 당신을 씻기 위해 거대한 파도를 일으키고, 분수로서 춤을 추겠습니다.

 

나의 사랑이여, 당신은 시들하고, 지겹게 느낍니까? 그럼 나는 당신을 다시 채우고, 빛을 당신에게 비추겠는데, 당신이 무수한 개화로 폭발할 때까지 말입니다.

 

나의 사랑이여, 당신의 꿈들이 정체 속에 있습니까? 그럼 나는 그것들을 언제나 타오르는 불로 점화하겠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을 위한 나의 가장 깊은 사랑입니다. 나를 부르세요, 그럼 내가 당신을 끊임없이 부르겠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사랑의 편지들을 보내겠습니다. 나는 당신들을 부활시킬 텐데, 당신들이 이 모든 세상이 듣도록 “나는 신성하다 I AM DIVINE” 라고 외칠 때까지 말입니다.

 

 

옮길 때는 출처(www.ageoflight.net)를 명시할 것.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4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1-3.htm AH.재림사무국/ 1435